#유부녀

19 posts

TOP POSTS

할머니 모시고 #바니스모네 샵 왓다 할머니랑 청담동!을 왔다 ㅋㅋㅋㅋ우리할머니 청담동할머니~ #리마인드웨딩촬영 하려고 드레스고르러 왔다 할머니가 자기 태어나서 이렇게 고운옷 예쁜옷 처음 입어본다고 처음에 싫다더니 엄청 예쁜지 사진 인화해서 달라고 하셨다 너무너무예쁘고 바니스모네햡 미선대표님 ㅠㅠ너무감사합이다 드레스 진짜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거 짱 많은듯 ...💜 웨딩촬영할때 제대로 세팅 하고 !!이쁘게하고 제대로 찍어보겟어 내가입은 드레스 대존예.. 대표님이 직접 디자인 하신거라는데 진짜 너무 예쁘다 ㅠㅠ.. 웨딩촬영 다시하고싶다.. 할무니 너무너무 예쁘당 새아룽도 데려와서 드레스 입혀야징💜👧🏻👵🏻 행복하당💜💜💜💜💜💜 #할머니랑손녀딸 #웨딩 #리마인드웨딩 #우리할머니영부인같음 @ssun0082 누가 우리할머니를 84세로 보겟어 48세로 보겟쥐 ㅎ

#아빠와아들 #크로스 ! 변신업! #욕처럼보이는건기분탓^^. 엄마에게 힘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4월빤뉘끝났음죠켓서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므느므느므느므빡시라 ㅋㅋㅋㅋㅋ 새벽 세시반 오늘은 일 일찍끝났네요 하핳ㅎ핳핳ㅎ하하하 우리 신랑이 요즘 미세먼지때문인지 피부가 너무힘들어보길래 자고있는 신랑한테 팩얹어주고 저도 하나얹고누웠네요 ㅎㅎㅎ 이제 힐링타임 겸이랑 신랑 사진보면서 힐링하고 웹툰도보고... 시장조사고하고😆😆 헿 다들좋은밤되세요!! 오늘하루도 응원해주신많은분들때문에 정말정말 기운났어요! 흑 제가뭐라고.. 하트

하와이 신혼부부
알콩달콩 럽스타 🌈💚🌴
.
는 개뻥 😒
이세상 최고의 억지 럽스타 ㅋㅋㅋㅋㅋ
난 엄청난 합성의 천재 ✌🏻 ㅋㅋㅋㅋㅋㅌㅌㅌㅌ
사실 합성이라기보다 사진갖다 붙인거임ㅋㅋㅋㅋㅋ
(다리길이 역대급으로 나옴ㅋㅋㅋㅋ 난 저거보다 실제로 엄청짧음 남편이 바닥에 거의 붙어서 찍은겈ㅋㅋㅋㅋ
반면에 알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사진찍기싫다구표정봨ㅋㅋㅋㅋ)
.
오늘 남편이 럽스타 안한다구
오늘사진안찍어 라구해서 짜증이 너무났다
왜 안찍어? 라구하니
눈이 부시다고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휴 🤦🏼‍♀️ 어쩌라고ㅋㅋㅋㅋㅋㅋ
눈도 작은데 무슨 빛이 그렇게 많이 들어간다고 🤷🏼‍♀️ 나는 열받음을 최대한 티내지않구
우쭈쭈 아구이뻐 (궁디를 토닥토닥 알통이대하듯~)
잘 타일러서 저기 서있어봐 ^_^ 라고하고 (어금니꽉물고)
재빨리 1초만에 대충찍늠ㅋㅋㅋㅋㅋㄴㄴㄴㄴㅋ
그리고 "나도 찍어줘 " 라고하고
합성할 위치를 재빨리 계산하여 🤔잘 선점하여 🙄찍어달라고함ㅋㅋㅋㅋㅋ
( 이부분이 진짜 천재적임 건물 연결된거 보이시죸ㅋㅋ )
다시찍어달라구 하면 화냐기때문에 빨리해야함 ㅅㅂㅅㄲ
그리고 성공적으로 럽스타를 만들어냈다 ^_^
다음 럽스타는 제발 같이찍은것이길 ㅋㅋㅋㅋ .
오늘 여보랑 이야기하다가 "여보야 ~~~진짜 너무좋다 ^_^우리가 하와이라니 꿈만같다 ^_^ 진쨔 ! " 라고하니
"그럼뭐해 금방 끝날거 ..." 라고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무드없는 현실 양아취 인스타고자 남편과 허니문이라구 뻥친 여행을 하고있습니다 ^_^

랴니에게 킨도 3단계는 아직 너무 크네용😳
샘플들도 다 써서 없고 그냥 쓸까 싶다가도 기저귀 차고 있는 모습보면 넘 커서 웃기고ㅋㅋㅋㅋㅋ더워보여서...(엄마생각)
부랴부랴 기저귀사러 갔는데..
하기스와 보솜이 뿐이 없는 마트😑
그래도 4일만에 바깥바람 쐬고 기분좋은 아주미👻

🍞을 좋아하지 않는 새댁에게 🥚은 신이 주신 선물이다

나도 이제 #유부녀 축하해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결혼 #selfie #웨딩 #신랑 #신부 #제주 #서귀포 #wedding #weddingday #marry

_
.
👦🏻: 운동끝가쟈!ㅋ ㅋ ㅋ ㅋ ㅋ ㅋ
👧🏻: 난준비다했어 얼른 옷입어!!
.
#난#신랑안티#내눈엔#세젤귀
.
오늘하루도 수고해토 닥토닥💓
.
.

MOST RECENT

재리미랑💕
우리는 유부녀ㅋㅋㅋ
부럽지 지수야 민경아 재민아😜😜😜
빨리 날잡고 놀러가자!!
#친스타그램 #친구 #일상 #daily #여유 #유부녀 #새댁 #새댁스타그램

4월15일

드디어 #유부녀# 되는날👰🏻🤵🏻
안울거라 다짐을 했는데 신부대기실에서 부터💦
엄마 우는 모습에 눈물이 글썽

행복하게 잘살겠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집들이#유부녀#쭈만쏠로#민준이졸귀#마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짱잼 ✋🏻

#쌩얼 #출근룩 #출퇴근룩
체육회단복 + 스래빠(feat.흰양말)

어릴땐 어른이 되면 킬힐에 슬림수트 딱 입고 핵시크녀 모습으로 출근할줄 알았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은 모습으로 똑같은 장소를 출근하는중

아, 요즘 돈 아낀다고 요즘 커피를 집에서 챙겨서 나간다
이거 하난 확실히 바뀐듯

요즘 사진 못찍는 이유
살쪘음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상욱몬 그동안 고장난 체중계에서 쟤서 안찐거였음요 🤣🤣🤣👅같이쪄서다행쓰

.
99일🙌
꽃길만 걷자 이떠아❤

어익후어익후

오늘도 수다수다 만나면스트레스쫙풀림 😸😸
한달만에만난 이모 보고 첨엔 울더니
나중엔계속 웃고싱글벙글😁😁
5월에는 다우니이모랑 수영장꼬꼬 🙊🙊
#이모운전그렇게잘한대동후야#ㅋㅋㅋㅋㅋ엄마는운전벨트3개맬라고
#ㅂㅊ#발ㅊ#이거슨너와나만의비밀이다#쓰고싶은데#참는거보이냐#이게매너야#짜식아
#힛😗

시너지 월드 와이드👍
.
.
.
인피니티 풀장 마감시간은 23시
.
.
.
24시30분까지 연장!!!👍👍
.
.
.
다욧문의⤵⤵⤵
@mi_no_93☜☜클릭!클릭!
프로필 링크를 눌러주세요👏
카톡🔀foryou2047
.
.
.
#취양저격 #멋스타그램 #흔남# #흔녀 #음스타그램 #야근 #집순이 #워킹맘 #다욧중 #달달 #새해 #업무 #미용실 #방 #기숙사 #남과여 #망할 #병원스타그램 #병원일 #부산맘 #아토피 #여드름 #여드름흉터 #댓글 #포토 #스냅 #행복 #천안 #퇴근#군인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