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본사료

83 posts

TOP POSTS

2017.5.26.금요일
이눔의 돼지새끼들
5.4키로 사료가 한달이면 끝이구나...🙈
잘먹으면 된거야...
엄마가 욜씨미 니들 사료값 벌어볼께...😅
쓰리들 사료 궁금해들 하셔서
쓰리들은 사료 #위시본사료 먹고 있어요.
먹인지 두달정도 되었는데
하루에 응아를 한두번만 하는 아주
써프라이즈함을 보여줘서...
전 너무 만족하며 먹이고 있어요.
@heedongyaong 👈 #히동이와야옹이네
요기서 주문하구요
이번달부터는 #프라이멀 동결건조 사료랑
섞어주려고 같이 주문할꺼예요.
근데...힝 위시본 5.4키로 연어,양고기 품절 ㅠㅠ
입고 언제되요 사장님.😁

뽀송이 나난이 배부르게 실컷 먹겠어요!
감사합니다^^
#땡구맘마#뿌려뿌려#위시본사료

.
소규모로 진행되는
달콤펫입니다
.
#위시본사료
#투명펫캐리어
#수제간식
#강아지샴푸

애들 사료고르는일은 정말 힘든일이에요...
.
기존먹던사료는 인스팅트 LID 오리
이번사료로 선택한건 요것도 기호성좋다는 위시본양고기에요
.
1.8키로인데 양도 많네요~!
코우메야 잘먹자~!엄마 사료고르기 넘나 힘들다..
.
#chocopoodle #poodle #toypoodle #coco #woojoo #merry #초코푸들 #푸들 #토이푸들 #코코 #우주 #메리 #위시본사료 #위시본양고기

<싱글라이더> #뜻밖의_씬스틸러🐶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 강아지 '치치' 를
기억하는 분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
지금 📌#싱글라이더_시강치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우리집_강아지 사진을 업로드 후, 댓글로 남겨주세요!
.
추첨을 통해 #위시본사료 & 노즈워크매트 를 드립니다! (~3/6)
.
#가슴먹먹한_한국형_드라마 #싱글라이더
#아직도_치치를_모른다면 #예매로_확인GO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온 "위시본"사료 판매합니다
그레인프리,무항생제.허브 사료랍니다..
#경기광주애견미용 #행복한강아지 #위시본사료#허브사료

이번에 사료를 바꿨어여☺️
토리는 하루에 변을 여섯번은 싸요😓
영양분을 소화를 못시키는건지 ...검색 후에 위시본 사료가 좋다하더라구요 👍🏻 소화흡수력이 좋아서 변 횟수가 줄어든대요😂 변이 좀 단단해지도하고 홀리스틱이기도하고👏🏻토리는 어렸을때는 하루에 다섯끼까지 챙겨주고 정말 많이 줬거든요 너무 안커서 😥사료 영양분을 흡수를 못했나봐요. 꾸준히 먹여봐야겠어요 😬근데 이게 단점이라하면 냄새가 허브향이 너무많이 나고 살짝 비릿한냄새도 나네요. 알도 크고....그렇지만 우리식신 토리는 잘먹는다는거😵
첫째아이는 안먹을듯....그래서 그냥 포미는 정관장사료 계속 먹이는걸로 😱



#위시본사료 #연어#

음냐... 사료 먹이는게 편해진 ^^ 집앞에 대리점이 있어 애용 합니다.
양고기.연어.오리 세종류.요베루는 양고기를 먹습니다. 조단백 높은걸 다들 선호 하시는데.... 위시본은 수치는 높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좋은사료 나쁜사료 구분법은 요베루 똥모양 ㅎㅎ
#위시본사료 아주 착한똥을 (착한똥 베스트= 블루버팔로.위시본.폴스그레이드)

주로 생.화식 하던 요베루가 5봉지째 사료를 연짱 먹고 있는데 ...편해요. 근데 루크의 탄탄한 살이 조금 말랑말랑... 운동 부족인지.. 사료의 영향인지..확실치 않아요.
보통 3가지 정도 돌려가며 많이들 급여하시 더라고요. 한가지 더 찾으면 될꺼 같아요

#사료#대형견#소형견#강아지밥#세상에먹을게너무많아 #뭘먹지#도베르만#페키니즈#닥스훈트

MOST RECENT

애들 사료고르는일은 정말 힘든일이에요...
.
기존먹던사료는 인스팅트 LID 오리
이번사료로 선택한건 요것도 기호성좋다는 위시본양고기에요
.
1.8키로인데 양도 많네요~!
코우메야 잘먹자~!엄마 사료고르기 넘나 힘들다..
.
#chocopoodle #poodle #toypoodle #coco #woojoo #merry #초코푸들 #푸들 #토이푸들 #코코 #우주 #메리 #위시본사료 #위시본양고기

.
소규모로 진행되는
달콤펫입니다
.
#위시본사료
#투명펫캐리어
#수제간식
#강아지샴푸

#Repost @omypuppy (@get_repost)
・・・
#내추럴발란스 #오마이퍼피 입점 !
입점 기념 OPEN EVENT 중!
www.omypuppy.com
네이버에서 오 마이퍼피를 검색하세요!

결제 금액 10% 페이백 포인트 폭탄 할인 증정 중!
#위시본사료 #인스팅트사료 #어스본고양이 사료도 있어요!

#애견쇼핑몰추천 #혜자쇼핑몰 #핫해 #대박 #좋아요반사#사료#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고양이쇼핑몰추천 #고양이사료 #인기쇼핑몰 #휴가 #쇼핑스타그램#쇼핑몰추천

.
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는 이미 성공을 예감해썽ㅋㅋㅋㅋㅋ😎
간식에 굶주려 있는 니가 맛있게 먹을것 같았지ㅋㅋㅋ
.

코코가 아작아작 먹고있는건 #위시본사료 입니다😁
저단백 사료로 꽤 유명하죵☺️
산책할때 간식 안주면 아무거나 주워먹는 이코코라
간식금지인데 어쩌나 고민하다가...
산책만 나가면 남의 사료 받아먹는걸 떠올리고
안되면 말고 라는 생각으로 주문한 사료!
건사료는 거들떠도 안보는 녀석이라
간식인 것처럼 한알 한알 드렸더니 맛나게 챱챱ㅋㅋㅋ🤣🤣
더 달라며 애처롭게 쳐다보지만
누나가 정한 양은 딱 열알! 이건 간식 개념이니까!ㅋㅋㅋ
아..이코코 덕분에 누나가 안돌아가는 머리에 기름칠을😂
.
#코코 #코코스타그램 #푸들 #푸들스타그램 #푸들은사랑입니다 #애프리푸들 #푸들일상 #반려견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인스타푸들 #독스타그램 #인스타독
#poodle #poodlelove #poodlestagram

_
보리가 간식에 대하는 자세 👍
몽이는 벌써 돼지코 흡입하고
보리는 씹어먹는중 ~~ 돼지코라니...너네덕에 새로운거 많이알게되네 🐽

우리보리 눈물자국때문에 눈물에 좋은사료 샀는데
효과가 좋길 바라며..! #돼지코 #돼지코간식 #🐽 #맛있니 #많이먹어
#위시본 #위시본사료 #눈물사료 #보리보리 #몽이 #🐶 #🐕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
❣스토어팜, 오픈마켓 오픈❣
.
.
#사료파는맘 👧
#간식증정내맘 🙊
.
배송메시지 칸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적어주시면
간식 팡팡 쏩니당
치즈딩고 트위스틱스 수제간식 등등
간식 소진시까지 드립니당
.
다이렉트주세요💌

반료묘 식사~
냥이 식사는
🔴양고기
🔵치킨
2종류에요
.
위시본사료는
고양이 사료 강아지 사료
모두 나와요
.
강아지사료와 마찬가지로
✔뉴질랜드산
✔홀리스틱등급
✔글루텐,그레인프리
✔인공첨가제 X
✔닭고기 양고기모두
뉴질랜드산!
✔기호성이 높고 저온공법으로
좋은성분 신서도유지

위시본은 특히 뉴질랜드에서
포장되어 우리나라에서
재포장하지 않고 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셔서 신선합니당
가격문의 다이렉트 주세요:)

얼굴까묵겠당
부농 꼬리
이모가 언제 놀러가까융
딸랑구랑 간식들고
곧 갈께~

위시본은 멍뭉이, 냥이 버전이 있어요
.
🐶멍뭉이 식사는 3가지
-오리 연어 양고기
😻냥이 식사는 2가지
-치킨 양고기
.
곡물NO
글루텐NO
인공첨가제NO
방부제NO
.
슈퍼프리미엄 사료등급 보다 한단계 업된
최고급사료인
🎖홀리스틱등급사료에요🤔
.
사진은 연어인데요
연어는 특히 멍뭉이들 눈물에 좋은 재료로
알려져있죠
호주산 대왕연어로 단백질 ⬆
6가지 허브와 5가지 과일로 기호성 ⬆
.
특히 위시본사료는 기호성 높기로 유명해요
✔사료를 잘 먹지 않아 고민중이신
견주, 집사님들에게 추천! .
🍦문의는 댓글 또는 다이렉트 주세용🍦

.
.
.
이쁜 꼬링
이모가 주말에 놀러가께 :)
🍦🍦🍦🍦🏃🏃

.
이거 물건이라죠😎
트렌디한 감성
스트라이프 돔 캐리어👜
컬러는 4가지!
⛤c* 지갑 만드는 곳에서 제작한
디자인감성캐리어에요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도 들어 있어요
같은디자인으로 투명도 있어요🤹
⛤멍뭉이 냥이 수용 가능 중량 ~6kg 입니당
.
사이즈 29cm * 41cm * 32cm
.
🍦문의는 댓글 또는 다이렉트 주세요🍦
.
손만 큰 달콤펫 인친님들 위해
어떤 리그램이벤트를 할지
고민중입니당 선택장애자라 고민고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