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위례신도시

62177 posts

TOP POSTS

배고파서 택배포장 전에 #플치케인말차머핀 잘라서 #냠냠
오늘 오전 9시 택배주문서 블로그에 오픈하는데 소량만 받고 마감할 예정이에요~ (택배주문서에 주문가능메뉴와 가격 있어요. )

오늘 발송하는 택배 송장번호는 어제 남겨드렸어요. 낼 쿠키 받으시면 꼬옥 냉장 또는 냉동 최소 2-3시간 후에 드세요:) 오뜨쿠키 많이 사랑해주시고, 먼 길 와주셔서 구매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수요일부터 추석선물 찾으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 다양하게 쿠키 준비해 놓을께요:) 마지막으로 오늘과 내일은 매장 정기휴무에요. 제가 문자나 카톡 답변 바로 못드릴꺼에요 ㅠㅠ 그 동안은 주7일 내내 모든 질문에 답변드리고 새벽에도 밤에도 친구와 대화중에도 최대한 답변 드렸는데, 이제는 시간을 정해 답변 드리려해요. (미안해 잠깐만... 이거 그만 하고 친구에게 예의를 지키고 싶어요 ㅠㅠ)

제가 바로 답변 못드려도 불친절하다고 생각하시기보다는,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이지 세젤예 💕
이언니처럼 예뻐지려면
디톡스하거나 다시태어나거나 ㅋㅋㅋㅋ 하하
.
@violetstar44_ 디톡스하면 연예인몸매 각 ! 😎
.

💋카톡 hwangss23💋

옹졸한 입ㅋㅋㅋㅋ
오늘은 에센셜그린 대신 오랜만에 커피한잔~~!!!!^^
적당한 카페인은 건강에도 좋아요~
대신!!!!
커피만 마시지 말고 물도 많이 마셔주세용~
집에가서 에센셜그린 먹고자야징ㅎ
.
.
하나쌤☆과 즐겁게 디톡스하기🤷‍♀️🤷‍♀️🤷‍♀️ 👉@hanassam_프로필링크 꾹
👉카톡아이디 hwangss23
👉010.7259.5933
.
.
.
.
.
.
#개포동 #논현동 #대치동 #일원동 #청담동 #수서동 #문정동 #가락동 #위례신도시 #방이동 #잠실동 #김포 #수원 #성균관대 #병점 #오산 #송탄 #평택 #천안 #온양 #성수 #건대입구

살빼는 식품아니예요!
전신해독하고 건강하게 만든후 면역력을 올리고
다이어트가 자동으로 살이빠지는거세요!
몸상태 따라 다르세요
몸체킹후 상담받으세요
디톡스다이어트 하실분 1대1관리해요
💌카톡sulee87
.
.
.
✔바디은과 독소빼고 사이즈 줄이실 분!👯
👉👉 💬문의@body_eun링크클릭
오픈카톡 무료상담
📩카톡sulee87
.
.
.
.
.

춥다가도 다시 더워지공...하지만 #체크네일 하고싶고.....😛
.
.
.
💅🏻 프리미엄 통젤사용
🖌 핸드드로잉 네일아트
🎶 일본jna자격증소지자 시술 .
😍 창업네일아트실기 수강생모집
.
.
.
📍 문정동 620 송파푸르지오 상가 225호
🚗 무료주차 / 🐶 애견동반가능
🕘 월~일 am10:00~ pm9:30
☎️ 02-466-7763 .
📞 010-9412-3502
✉️ 카톡 예약문의: dok3511 (DM ❌)
.
.
.
#일상 #네일 #네일아트 #젤네일 #젤네일아트 #일본식젤네일 #습식케어 #드릴케어 #통젤전문 #문정동네일샵 #장지역네일샵 #송파네일샵 #가든파이브네일샵 #네일젤라지오 #파크하비오네일샵 #nail #nailart #gelnail #nails #nailstagram #무광네일 #위례네일샵 #위례신도시 #매트탑 #가을네일 #캐릭터네일 #ネイル #ネイルアート

MOST RECENT

다이어트에 최고의 적은 변비입니다😵
먹은만큼 소화하고 먹은만큼 밖으로 배출을 하면
다이어트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먹은만큼 배출을 하지 못해
몸에 노폐물이 쌓여 체지방이 늘어나고
비만을 걱정하는듯 해요 .
오늘은 쾌변 운동 몇가지와
쾌변에 도움을 주는 음식들을 알아볼게요😉
.
.
.
.
❌안빠지는살은없어요!!
🚫독소가원인이에요
♦직접10kg 감량한 영훈쌤이랑
🔴건강해지고 살빼요!
.
♥빠른상담은 프로필 링크♥
@hoon__sam
.
.
.
.
#애견스타그램 #서울맛집 #서울나들이 #구로디지털단지 #안성 #나주역신도시 #위례신도시 #화성 #수성구 #홍대입구 #건대입구 #구월동 #남자친구 #수완지구 #압구정대로 #친구랑 #상무지구 #일상소통 #근무중 #근무 #좋은하루 #가을날씨 #선선해 #감성 #근황 #지하철

날 밤 지새우고, 백만년만의 새벽조깅.
뛰다가, 걷다가, 찍고 싶은 풍경들에 계속 멈추기.
.
Running early in the morning.
Run, walk and stop to take photos.
Street scenes that make me stop.
.
#아침운동 #위례신도시 #여기저기 #송파에서하남성남찍고송파로 #해를바라보는해바라기 #가을을말하는갈대

Energy up - Green smoothie.
환절기라 그런지 요즘 신랑 컨디션이 좋지 않아 슈퍼 푸드를 듬뿍 넣은 그린 스무디를 챙겨줍니다.
브로콜리잎즙(@the_nongbu )+사과+오렌지+바나나+블루베리+석류+코코넛워터+레몬+치아씨드+스피룰리나+피스타치오아몬드
.
#아침 #스무디 #그린스무디 #슈퍼푸드 #유기농 #친환경 #건강식 #다이어트 #체질개선 #홈쿡 #집밥 #홈메이드 #채식 #자연식 #데일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위례맘 #송파맘 #위례신도시 #breakfast #smoothie #eatclean #healthyfood #vegan

#올림픽떡집
직접 만든 앙꼬가 듬뿍들어간 #앙꼬절편 이랍니다😋
#답례떡 #오픈떡 축하떡 으로 핫한상품이예요~
쫀득하고 녹는듯한 식감의 절편과
적당한 단맛을 내기위해 직접 앙꼬도 만든답니다👐

손수 하나부터 열까지 수작업으로 만드는데요~
가끔은 많은 물량에 지칠때도 있지만 맛있게 드셨다는
메세지에 힘을내어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양심있는떡, 맛있는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믿고 드셔도 #좋아요

#연휴 기간 택배수령은 어렵습니다😂
단❗매장 방문수령은 가능하며, 당일 퀵배송 수령은 가능합니다~
.
. (10월 2일~10월 3일까지는 주문마감👍 ) 🎈10월 4.5.6일 쉽니다🎈

#서울앙꼬절편 #팥앙금절편 #떡순이 #럽스타그램 #떡집추천 #간식 #떡 #식사대용 #맛집 #떡집 #잠실떡집 #송파구떡짐 #강동구떡집 #위례신도시 #육아 #젊줌마 #떡집 #가을 #임산부 #임산부간식 #워킹맘 #맘스타그램 #일상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올림픽떡집둔촌시장점

꽃이 핀 쌀마카롱.

민주엄마가 멋지게 찍어준 사진.
역시 사진을 잘 짝으니 마카롱이 확~ 사네요.

#쌀마카롱 #마카롱 #위례쌀마카롱 #위례마카롱 #마카롱원데이 #위례신도시 #갸또드마리 #마리언니 #마카롱페인팅 #macaronpainting #ricemacaron #macaron #macaronclass #macarons

🔆요즘 이언니 너무 예쁨🙈
옆선이 어쩜😭
.
.
.
디톡스 상담문의 @i.am.bora_47 프로필링크 클릭 또는 카톡💌 imbora44

새벽부터 빵반죽치고 발효실에 넣어놓고 한숨돌리는 이 시간....이 매장을 힘차게 운영하려면 내가 #건강지키기#잘챙겨먹기 를 실천합니다💪🏻
#아침건강쥬스 챙겨마시고 정성껏 #느림식빵 구우러 갑니다 좀 이따 만나요~~~
#오늘의쥬스
#아보카도사과쥬스
#카페오픈준비
#위례맛집 #카페스타그램 #오픈토스트 #오픈샌드위치 #위례신도시 #브런치맛집 #브런치카페 #송파카페 #위례카페 #잠실카페 #커피스타그램 #주말데이트 #일상스타그램

꽃이 핀 쌀마카롱.

민주엄마가 멋지게 찍어준 사진.
역시 사진을 잘 짝으니 마카롱이 확~ 사네요.

#쌀마카롱 #마카롱 #위례쌀마카롱 #위례마카롱 #마카롱원데이 #위례신도시 #갸또드마리 #마리언니 #마카롱페인팅 #macaronpainting #ricemacaron #macaron #macaronclass #macarons

꽃이 핀 쌀마카롱.

민주엄마가 멋지게 찍어준 사진.
역시 사진을 잘 짝으니 마카롱이 확~ 사네요.

#쌀마카롱 #마카롱 #위례쌀마카롱 #위례마카롱 #마카롱원데이 #위례신도시 #갸또드마리 #마리언니 #마카롱페인팅 #macaronpainting #ricemacaron #macaron #macaronclass #macarons

#컨템포러리브런치 #타블도트 #타블도트위례점

타블도트 위례점은 두채를 터서 쓰는 구조인데 옆호실 문이 고장나서 안열려서 벽뿌시고 들어감

#일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지제이케이홀딩스 #위례신도시 #위례맛집

#컨템포러리브런치 #타블도트 #브런치카페
타블도트 브런치매장 위례신도시지점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굿 오늘 날씨 약간 덥긴했는데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

타블도트 위례신도시지점은 화요일부터 철거공사를 시작으로 스타트 됩니다.

#위례신도시 #위례맛집 #위례신도시맛집 #스칸디몰 #김포한강신도시맛집 #김포맛집 #대구맛집 #통영맛집 #삼송맛집 #수원맛집

위례비어킹 우리 엄마 스펙ㅋㅋ 옛날 강남사람이라 티내는것도아니궁ㅋㅋ 댓글 참여하신분들 위례신도시 맥주창고 비어킹에서 시원하게 술쏴용 공개추첨합니당 #위례신도시#위례맛집#위례술집#위례#위례클럽#위례맥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