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슬리짐

274 posts

TOP POSTS

하루도 안빠지고 에이블짐가서 모닝운동 하는중.. 와 출근길에 비가 살벌하게 온다 ㅠㅠ 오늘 출근길부터 빡세다..😭😭😭😭 다이어트도 힘들고 이젠 몸도 지치지만..좀만 더 빼보쟈
#장안동#장안동헬스장#에이블짐#에이블짐장안점#웨슬리짐#서울대입구PT#다이어트#나이키#운동하는여자#헬스타그램#하늘에빵꾸남#비좀그만와#힘들어#지친다#일상

촬영장 가기전에 운동하고... 야외 촬영인데 비와서 큰일이네 😱 .
.
.
.
#촬영 #촬영장 #비오는날 #운동 #아침운동 #웨슬리짐

#170823
오늘은 운동 얼마 안했넴~ㅋㅋ🎶
-
운동 포스팅이 많아 그런지
내가 운동을 좋아하고 매우 즐긴다고 알지만
사실 엄청 싫어함ㅋ😒

그냥 수영장에서 래쉬가드가 아닌
🏊🏻‍♀️수영복을 입어보고 싶었고,
👖스키니 바지에 👚길이가 짧은 티셔츠를
입어보고 싶은 소망이 있고,
늘어진 살과 없는 💪🏻근육을 키우기 위해
제대로 해 보고자 시작한 PT임.

놀랍게도 PT가 생각보다 잘 맞는 것 같음.👀
엄한 근육 생기지 않게 자세도 잘 코칭 해 주었고,
운동도 매번 다양하게 하다 보니
피트니스가 재미있구나 하고 느끼기도 했음.👍🏻

🍴식단 조절은 하지 못했음.
업무가 바쁘면 삼각김밥이나 라면을 먹고,
늦퇴하는 날엔 도시락 싸는 것도 힘들기도 하니..😪
식사 시간 자체가 지켜지지 않았음.
(그래도 간간이 단백질은 챙겨 먹으려 노력은 했음ㅋ)
내가 부지런하지도 않고, 독하지도 않아서
식단 꾸준하게 지키는 분들 보면 우러러보게 됨.😲

식단을 병행하지 않고,
오로지 주 2회 3개월 동안 운동만 했는데
(아직 수영복은 못 입지만ㅋ)
아주아주 작은 변화는 볼 수 있었음.
삼두근 주변 찰랑거리던 살들이 딴딴해졌고,
힘을 줘도 들어가지 않던 배가
힘을 주면 이젠 들어가기도 한다 ㅋㅋㅋㅋ
나름 변화에 기쁨 🤣🤣

오늘까지 3개월 PT가 끝났음.
이제 쪼끔 쉬었다가 다시 시작해야지~😌
-
24th
스미스머신 스쿼트 (10kg) 20*5
스미스머신 와이드 스쿼트 (10kg) 20*5
TRX 잭나이프 20*3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캐틀벨 (10kg) 20*3
크런치 20*3
TRX 플랭크 30"*3
-
#TRX #저질체력 #극복하기 #내년엔수영복
#GYM #PT #아침운동 #서울대입구
#웨슬리짐 #운동하는여자 #운동일지

.
왁자지껄
.
먹고싶은거 옹팡지게 다 시켜드림^^
.
조촐하게 즐기다 .
소소함에서 즐거움을 찾다.
.
항상 회원님과 같이 함니당 ^^
.
운동하러 와서 같이 함께한 ~ 김자영 회원님 감사^^ .
마무리 도와준 #팀윤짐계양 김징기 감사^^
#웨슬리짐

.
스트레스 풀기 .
#웨슬리짐

아침 공복에 에이블짐 가서 전신운동 돌리고 센터와서 수업전 시간남아서 짬짬이 운동💪 시간없을땐 스쿼트점프가 짱임.. 스쿼트점프20개 + 사이드레터럴레이즈 20개 10세트 완료😎🤘 사실 어제먹은거 죄책감에 폭풍운동..😭〰윤쌤ㅋㅋ청소기로 운동ㅋㅋㅋㅋㅋㅋㅋㅋ유쾌유쾌해 오늘도 어제처럼 잘해보쟝!!! #웨슬리짐#서울대입구#서울대입구PT#공복운동#공복유산소#은팀장#짬내서운동하기#스쿼트점프#사이드레터럴레이즈#조져부러#우리원장님#청소기로운동#운동하는여자#헬스타그램#다이어트#유지어터#운동만이살길#의도치않은#빨강여자의길#일상#나이키

.
수요일날 아파서 ,,, .
수요일 수업 토요일로 했더니 .
.
토요일도 가득차보이고 좋다 ~ㅎ
.
놀러다녀왔다고 자신이 먹고 싶은과자 .
나주고 .... 먹고 돼지 되고싶다...
.
그런데 그거에 맞게 커피를 사주신 다른 회원님 ㅎㅎ
.
햄볶합니다 ㅎ .
잘먹겠습니당 ~ㅎ .
#웨슬리짐

MOST RECENT

하루도 안빠지고 에이블짐가서 모닝운동 하는중.. 와 출근길에 비가 살벌하게 온다 ㅠㅠ 오늘 출근길부터 빡세다..😭😭😭😭 다이어트도 힘들고 이젠 몸도 지치지만..좀만 더 빼보쟈
#장안동#장안동헬스장#에이블짐#에이블짐장안점#웨슬리짐#서울대입구PT#다이어트#나이키#운동하는여자#헬스타그램#하늘에빵꾸남#비좀그만와#힘들어#지친다#일상

.
흔들리지만 않았으면 ,,,
.
후... 딥스도 힘들고 안힘든 운동이 없군..

#170823
오늘은 운동 얼마 안했넴~ㅋㅋ🎶
-
운동 포스팅이 많아 그런지
내가 운동을 좋아하고 매우 즐긴다고 알지만
사실 엄청 싫어함ㅋ😒

그냥 수영장에서 래쉬가드가 아닌
🏊🏻‍♀️수영복을 입어보고 싶었고,
👖스키니 바지에 👚길이가 짧은 티셔츠를
입어보고 싶은 소망이 있고,
늘어진 살과 없는 💪🏻근육을 키우기 위해
제대로 해 보고자 시작한 PT임.

놀랍게도 PT가 생각보다 잘 맞는 것 같음.👀
엄한 근육 생기지 않게 자세도 잘 코칭 해 주었고,
운동도 매번 다양하게 하다 보니
피트니스가 재미있구나 하고 느끼기도 했음.👍🏻

🍴식단 조절은 하지 못했음.
업무가 바쁘면 삼각김밥이나 라면을 먹고,
늦퇴하는 날엔 도시락 싸는 것도 힘들기도 하니..😪
식사 시간 자체가 지켜지지 않았음.
(그래도 간간이 단백질은 챙겨 먹으려 노력은 했음ㅋ)
내가 부지런하지도 않고, 독하지도 않아서
식단 꾸준하게 지키는 분들 보면 우러러보게 됨.😲

식단을 병행하지 않고,
오로지 주 2회 3개월 동안 운동만 했는데
(아직 수영복은 못 입지만ㅋ)
아주아주 작은 변화는 볼 수 있었음.
삼두근 주변 찰랑거리던 살들이 딴딴해졌고,
힘을 줘도 들어가지 않던 배가
힘을 주면 이젠 들어가기도 한다 ㅋㅋㅋㅋ
나름 변화에 기쁨 🤣🤣

오늘까지 3개월 PT가 끝났음.
이제 쪼끔 쉬었다가 다시 시작해야지~😌
-
24th
스미스머신 스쿼트 (10kg) 20*5
스미스머신 와이드 스쿼트 (10kg) 20*5
TRX 잭나이프 20*3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캐틀벨 (10kg) 20*3
크런치 20*3
TRX 플랭크 30"*3
-
#TRX #저질체력 #극복하기 #내년엔수영복
#GYM #PT #아침운동 #서울대입구
#웨슬리짐 #운동하는여자 #운동일지

촬영장 가기전에 운동하고... 야외 촬영인데 비와서 큰일이네 😱 .
.
.
.
#촬영 #촬영장 #비오는날 #운동 #아침운동 #웨슬리짐

아침 공복에 에이블짐 가서 전신운동 돌리고 센터와서 수업전 시간남아서 짬짬이 운동💪 시간없을땐 스쿼트점프가 짱임.. 스쿼트점프20개 + 사이드레터럴레이즈 20개 10세트 완료😎🤘 사실 어제먹은거 죄책감에 폭풍운동..😭〰윤쌤ㅋㅋ청소기로 운동ㅋㅋㅋㅋㅋㅋㅋㅋ유쾌유쾌해 오늘도 어제처럼 잘해보쟝!!! #웨슬리짐#서울대입구#서울대입구PT#공복운동#공복유산소#은팀장#짬내서운동하기#스쿼트점프#사이드레터럴레이즈#조져부러#우리원장님#청소기로운동#운동하는여자#헬스타그램#다이어트#유지어터#운동만이살길#의도치않은#빨강여자의길#일상#나이키

.
작은 센터에 어울리는 망고색 이퀄라이저 bar
.
따뜻하게 오늘 왔네요.
.
남자회원님들 가슴 및 삼두를 책임질 .
고급자용 입니다.
.
물론 다른 용도로도 사용가능 하니 멀티적이여서 .
구매하였습니다 .
.
다양한 각도 다양한 자극으로 근육을만들어보아요 ^^
.
#웨슬리짐 #서울대입구 #서울대입구pt #서울대입구헬스 #서울대입구운동 #낙성대운동 #낙성대 #낙성대헬스 #낙성대pt #봉천동 #봉천동pt #행운동pt #헬스 #헬스타그램#헬스스타그램 #운동#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 #운동#식단조절 #식단기록#피티

.
운동은 역시 점핑 스쿼트 (feat. 진주목소리)

.
일명 이빨치팅...
.
팔운동은 거의 안하다 싶히 해서 ..
.
넘나 힘든것
.
#웨슬리짐 #덤벨컬

#170818
지난 금요일 다리가 불편한 날 위해
PT쌤이 TRX를 이용한 운동 프로그램을 짜주심
일반적으로 할 때보다 몇 배 더 힘들다😵😵😵
지난 금욜에 했는데
아직도 배와 엉덩이가 아픔😭
하지만 기분 나쁜 통증이 아니라서 기분 쫌 좋음☺️
-
23th
벤치프레스 15*3
TRX 마운틴 클라이머 15*3
TRX 잭나이프 15*3
TRX 플랭크 트위스트 15*3
푸쉬업 20*3
TRX 스플린 스쿼트 20*3
바벨 컬 20*3
덤벨 킥백 15*3
TRX 플랭크 30"*5
-
#전신운동 #역대급 #난이도 #TRX #살려주세요
#GYM #PT #아침운동 #서울대입구
#웨슬리짐 #운동하는여자 #운동일지

토요일엔 스포애니가서 어깨,하체운동 오늘은 우리센터와서 등운동🔥🔥주말내내 안쉬고 운동..날씨가 계속 비가오니 실내운동하기 딱 좋구만 ㅎㅎㅎㅎ내옆에 최강서포터가 잇으니 힘내서 운동즁 얼마안남았다 힘내쟈 김사장❣️〰 #주말운동#헬스타그램#럽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커플#웨이트#하체운동#등운동#다이어트#대회준비#지방아빠져라#스포애니등촌점#웨슬리짐#서울대입구PT#최강서폿#일상

.
웨슬리짐 수업 현장
.
각자다른 운동 체형과 목적에 맞게
.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마시고 연락주세요^^
전화☎02-882-5046
카카오톡 '웨슬리짐 친구 추가
상담 주저 하시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https://goo.gl/forms/Z41dbr2ujQKiLiqx2 (상담신청 페이지)
▶http://blog.naver.com/wesleygym (블로그 페이지)
▶ https://center-pf.kakao.com/_JZcad/chats (카카오톡) -실제 웨슬리짐 -
.
#웨슬리짐 #서울대입구 #서울대입구pt #서울대입구헬스 #서울대입구운동 #낙성대운동 #낙성대 #낙성대헬스 #낙성대pt #봉천동 #봉천동pt #행운동pt #헬스 #헬스타그램#헬스스타그램 #운동#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 #운동#식단조절 #식단기록#피티

.
수요일날 아파서 ,,, .
수요일 수업 토요일로 했더니 .
.
토요일도 가득차보이고 좋다 ~ㅎ
.
놀러다녀왔다고 자신이 먹고 싶은과자 .
나주고 .... 먹고 돼지 되고싶다...
.
그런데 그거에 맞게 커피를 사주신 다른 회원님 ㅎㅎ
.
햄볶합니다 ㅎ .
잘먹겠습니당 ~ㅎ .
#웨슬리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