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관

2901 posts

TOP POSTS

나중에 진급 한다고 #친구#선물해준 #중사 #계급장 근디 좀 이상하다.. #월계관 이 4개에서 6개로 바뀌엇넹..ㅋㅋㅋ 신기하네....

태능선수촌방문
운동선수라면 꼭 가보고싶은곳
대한민국 엘리트 체육역사가 살아숨쉬는곳
진천으로 옴겨진다는것이 아쉽다...
#태능선수촌 #월계관 #스타휘트니스 #엘리트체육

작년에 산 사케를 이제서야 마신다
#사케 #월계관 #gekkeikan #sake @앳홈

이거 맛있다 ٩( ᐛ )و

점점 빠져드는 사케.
월계관 준마이.
기분좋은 밤.
#월계관 #사케 #준마이 #화요일밤

배가 고픈데 ? #부산 #다대포 이름 뭐더라? #사케 #월계관 #랍스터

여기저기 자랑할만한 옥타, 옥타나이트
#연남동 #옥타 #월계관 #月桂冠

MOST RECENT

하고싶었던 디자인 성공적♡
톡으로 상담할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도안도 마음에들게 신경써서 준비해 주시고 작업도 하나하나 섬세하게 해주셔서 넘 마음에 든다~
월계관의 의미는 변함없는 믿음이라기에 기독교인이라 십자가를 넣었고, 내 영어이름 sophia의 의미는 지혜로운 이라 같이ㅎㅎ
#타투#타투스타그램#레터링#레터링타투 #합정타투샵#합정타투#상수타투#월계관#월계관타투#십자가타투#십자가 이뻐서 자랑을 안할수가 없다ㅋㅋㅋㅋ#일상#행복#맞팔#선팔#소통#좋아요#일요일#마지막휴일#첫출근#화이팅

아래서 위를 찍어서 턱살이...😒 1.5L 사케 #gekkeikan #sake🍶 #월계관
미국산이라 (안심하고) 샀다능 (소근소근)ㅎ
병이 넘 커서 신기 ㅋㅋ$16 #사케
직접 손수 레노베이션한 친구네 집 #집들이
완전 잘 고쳤다👍
세미결혼식 영상통화하려고 풀메함ㅋㅋㅋ#ootd

🔺신제품 출사중🔺
.
어제는 신제품 촬영차 출사를 다녀왔는데
오늘 먼지를 보니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
비너스 에코백이 사진마다 들어가 있네요
이 정도면 진짜 데일리 인정..!
.
5월 연휴 전 후로 많은 신상품 보여드리고 싶어
몸이 열 개이고 싶은 요즘입니다..😂
.
카카오톡 @바나나그린
.
모방은 절대 절대 금지합니다
.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 by 바나나그린
.
#바나나그린 #bananagreen #손자수 #자수 #handembroidery #embroidery #핸드메이드 #handmade #자수에코백 #손자수가방 #주문제작 #프로젝트브랜드 #daily #에코백 #ecobag #프랑스자수 #frenchembroidery #플라밍고 #핑크 #볼캡 #모자 #봄 #idus #아이디어스 #バナナグリン #비너스 #석고상 #화관 #장미 #월계관

.
꼬치, 오뎅탕과 잘 어울리는 사케한잔 어떠세요?😊

작년에 산 사케를 이제서야 마신다
#사케 #월계관 #gekkeikan #sake @앳홈

여덟시간회의끝에사케마시고기절😱참치인줄알고입에넣자마자"어머대박녹아😍"를외쳤는데ㅋㅋㅋㅋ연어였네?ㅋㅋㅋㅋㅋㅋ분명연어못먹는다고했는데?ㅋㅋㅋㅋ내가경솔했다😅
.
.
#취해 #연어타다끼 #참치타다끼 #참치 #사시미 #타코와사비 #새우튀김 #초밥 #사케 #월계관 #준마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이거 맛있다 ٩( ᐛ )و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