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닭다리

MOST RECENT

2018.06.27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셋째 날💓
놀이기구 탈 때 인사하는 거 넘 귀여워ㅠㅠㅠ
.
.
.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해리포터성 #유니버셜스튜디오할리우드 #백드롭 #원피스닭다리 #스파이더맨 #쥬라기월드

도쿄여행 3일차일때🖐 디즈니랜드는 정말 가봐야안다 하늘도 거짓말 같고 다 거짓말 같았다 😳😳😳❤❤ 너무 너무 가보고 싶었던...디즈니랜드 ㅠㅠㅠ엉엉 소원성취 원피스 칠면조 닭다리 짱👍👍 오빠 고마워요 하루종일 했던말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키키 사람은 되게 많았지만 정말 잡생각이 하나도 안났던 그런날❣
나중에 또 갈수있겠지!?? 왜 이런 좋은곳은 멀리에 있을까 ㅠㅠ 동화같은 곳
#도쿄 #마이하마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성 #원피스닭다리 #칠면조다리 #커플룩 #사랑하는 #오빠랑 #3박4일여행 #여름휴가 #처음써본 #모자 #ㅎㅎ #스물둘 #강풍 #야경 #하늘 #놀이공원데이트 #행복한하루 #또가자💕

#쿨재팬 #usj #유니버셜재팬 #원피스닭다리 #ㅋㅋㅋㅋㅋㅋ맛없음 #코난 #세일러문 저 셀카봉 들고다녔으면 사람들이 다쳐다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아시죠? 움프는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많이 무거웠던 닭다리씨,,,입으로 들고있다🤢흡!!!!!!

👣2018.2.25~2018.2.27👣

[심심상인] -MENU- Fri 🍗🍗🍗
.
공룡 앞다리 뜯으러 오세요😁

심심상인의 겨울신메뉴 두번째
'할로윈 BBQ플레터'
.
할로윈에 즐겨먹는 칠면조다리를
오븐로스팅후 기름에 튀겼습니다

맥주와 환상의 궁합🍻
맛과양 모두다 만족시킬 메뉴입니다

다리를들고 사진찍으면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

#심심상인 #심심상인가정식당
#할로윈BBQ플레터
#공룡다리 #사실은 #칠면조다리
#원피스닭다리 #할로윈 #usj
#포항 #포항맛집 #포항맛집추천
#포항가볼만한곳 #영일대해수욕장
#포항핫플레이스 #포항핫플
#영일대데이트 #포항데이트
#바다전망 #루프탑 #포항루프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푸드
#포항맘 #분위기깡패 #포항파스타
#포항카페 #여남카페 #포항소개팅

닭다리 크기보소..
.
.
.
.
#괌#괌여행#원피스닭다리#야시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