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원주필라테스

1582 posts

TOP POSTS

#ouicorepilates 🌿
벌써 자이로토닉 파운데이션
트레이닝 코스가 4일차 ✨
깊이있는 배움으로
몸 속 깊은곳에서부터
힘이 생기는 느낌.
제가 느낄수 있어야만
우리 회원님들께
이 느낌 하나하나
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단 1분도 헛되이 보내지않기 위해 눈에 불을 켜고 집중하며 교육에 임하고 있어요🌱
남은 2틀도 화이팅 ♥️
#주말은없다 😆
#행복한주말
#gyrotonic®

최은영 필라테스 에서 오픈멤버로 .2년.. 지금은 모던필라테스에서 또 나와 함께하고 있는 허회원님과 브런치~! 우리 이렇게 오래오래가요~~^^
#원주필라테스#모던필라테스#꼬시나메히까나#멕시코음식

진짜 #기절 넘나 힘들어 죽겠음
하다가 중간에 헛구역질 한건 비밀☝️😂😂
탈의실에서 기진맥진 중💧
왕뾰루지 3개 포토원더로 가린것도 비밀😂
#더필라테스 두번째 출석 오오케이👌🏻
#원주 #원주필라테스 #원주더필라테스

주사도 한방맞았고
추우니까 꽁꽁싸매고 한번 가봅시다😜

#원주 #필라테스 #코어필라테스 #원주필라테스

-
동생과 데이또 많이먹겠다며 점심부터
무한꼬꼬🐔세판 클리어~
음 배부르다기 보다는 물려서 그만 ㅎㅎ
왜이렇게 빵떡 같이냐오냐~? 푸풉ㅋㅋㅋ빵터진ㅋㅋ
시내 샤핑 #클리오 #빅세일 #화장품사세요

#Repost @gimnamhun (@get_repost)
・・・
토요일도 퐈이팅 넘치는
우리의 김남훈 선생님👍💕.
짱멋져요!
.
.
#원주 #원주로드짐 #로드짐 #팀포스 #훈남 #헬스타그램 #원주트레이너 #트레이너 #미남 #원주헬스 #원주운동 #원주다이어트 #원주pt #원주mma #원주주짓수 #원주요가 #원주스피닝 #원주방송댄스 #원주에어로빅 #원주필라테스 #원주교정 #원주크로스핏 #피트니스 —�—�—�—�—�—�—�—�—�—�—�—�—�—�—�—�—�—�—�—�—�—�—�
강원도 🔝최고의 GYM ▶️ROAD GYM◀️
아시아 넘버.1 로드FC 오피셜짐
.
ASIA NO.1 ROAD FC
아시아&대한민국 MMA 브랜드
http://www.roadfc.com/
.
▪️로드FC 스토어
MMA & 주짓수 & 복싱 & 종합격투기
http://m.roadfcstore.com/
.
—�—�—�—�—�—�—�—�—�—�—�—�—�—�—�—�—�—�—�—�—�—�—
🔹※{혁신점} ROAD GYM
혁신도시 대한적십자사 건너편 건물 5층
033 - 744 - 2626
🔹※{강변점} ROAD GYM
반곡 아이파크 후문 현대아카데미프라자 6층
033 - 745 - 9679
🔹※{무실점} ROAD GYM
무실 홈플러스 7층
033 - 743 - 6766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로드짐” 검색후 친구추가!
운동상담 및 이용안내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http://pf.kakao.com/_mLdxkxl/4539693
—�—�—�—�—�—�—�—�—�—�—�—�—�—�—�—�—�—�—�—�—�—�—� [※참고 주소링크] ✔️ROAD FC -
http://www.roadfc.com/ ✔️로드FC 스토어 -
http://m.roadfcstore.com/ ✔️로드짐 카카오톡 플러스 -
http://pf.kakao.com/_mLdxkxl/4539693 ✔️로드짐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OADGYM/ ✔️로드짐Instagram -
https://instagram.com/p/BcJqULynhPN/
https://www.facebook.com/ ✔️원주 종합격투기 체육관 팀포스
http://naver.me/5aJyP0VG ✔️ZE:A SPINNING 네이버블로그-
http://naver.me/G2dfteXI ✔️로드스피닝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OAD.SPINNING/ ✔️로드스피닝Instagram -
https://instagram.com/p/BZ_k8fQDz0U/ —�—�—�—�—�—�—�—�—�—�—�—�—�—�—�—�—�—�—�—�—�—�—�

🍃
.
빈야사 & 필라테스 기본 동작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11자 복근 & 애플힙!!!
큐어요가 모든 회원님들 내년 여름 비키니 입혀드릴께요🙌🏼😍 이따봬요~
.
.
#원주요가 #원주필라테스 #큐어요가 #큐어필라테스 #혁신도시 #혁신도시요가 #반곡동 #반곡동요가 #반곡동필라테스 #요가복 #힐링 #소통 #맞팔 #korea #cureyoga #curepilates #lifestyle #l4l #yoga #pilates #health #daily #yogini #キュアヨガ #韓国 #元気 #いいね #幸せ #ビューティ #ダイエット

키듀키듀 선물받아따
열심히할게요..🤣🤣
.
.
.
#필라테스 #원주필라테스 #휴필라테스 #6개월째 #건강한돼지🐽

MOST RECENT

#Repost @gimnamhun (@get_repost)
・・・
토요일도 퐈이팅 넘치는
우리의 김남훈 선생님👍💕.
짱멋져요!
.
.
#원주 #원주로드짐 #로드짐 #팀포스 #훈남 #헬스타그램 #원주트레이너 #트레이너 #미남 #원주헬스 #원주운동 #원주다이어트 #원주pt #원주mma #원주주짓수 #원주요가 #원주스피닝 #원주방송댄스 #원주에어로빅 #원주필라테스 #원주교정 #원주크로스핏 #피트니스 —�—�—�—�—�—�—�—�—�—�—�—�—�—�—�—�—�—�—�—�—�—�—�
강원도 🔝최고의 GYM ▶️ROAD GYM◀️
아시아 넘버.1 로드FC 오피셜짐
.
ASIA NO.1 ROAD FC
아시아&대한민국 MMA 브랜드
http://www.roadfc.com/
.
▪️로드FC 스토어
MMA & 주짓수 & 복싱 & 종합격투기
http://m.roadfcstore.com/
.
—�—�—�—�—�—�—�—�—�—�—�—�—�—�—�—�—�—�—�—�—�—�—
🔹※{혁신점} ROAD GYM
혁신도시 대한적십자사 건너편 건물 5층
033 - 744 - 2626
🔹※{강변점} ROAD GYM
반곡 아이파크 후문 현대아카데미프라자 6층
033 - 745 - 9679
🔹※{무실점} ROAD GYM
무실 홈플러스 7층
033 - 743 - 6766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로드짐” 검색후 친구추가!
운동상담 및 이용안내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http://pf.kakao.com/_mLdxkxl/4539693
—�—�—�—�—�—�—�—�—�—�—�—�—�—�—�—�—�—�—�—�—�—�—� [※참고 주소링크] ✔️ROAD FC -
http://www.roadfc.com/ ✔️로드FC 스토어 -
http://m.roadfcstore.com/ ✔️로드짐 카카오톡 플러스 -
http://pf.kakao.com/_mLdxkxl/4539693 ✔️로드짐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OADGYM/ ✔️로드짐Instagram -
https://instagram.com/p/BcJqULynhPN/
https://www.facebook.com/ ✔️원주 종합격투기 체육관 팀포스
http://naver.me/5aJyP0VG ✔️ZE:A SPINNING 네이버블로그-
http://naver.me/G2dfteXI ✔️로드스피닝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OAD.SPINNING/ ✔️로드스피닝Instagram -
https://instagram.com/p/BZ_k8fQDz0U/ —�—�—�—�—�—�—�—�—�—�—�—�—�—�—�—�—�—�—�—�—�—�—�

#ouicorepilates 🌿
벌써 자이로토닉 파운데이션
트레이닝 코스가 4일차 ✨
깊이있는 배움으로
몸 속 깊은곳에서부터
힘이 생기는 느낌.
제가 느낄수 있어야만
우리 회원님들께
이 느낌 하나하나
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단 1분도 헛되이 보내지않기 위해 눈에 불을 켜고 집중하며 교육에 임하고 있어요🌱
남은 2틀도 화이팅 ♥️
#주말은없다 😆
#행복한주말
#gyrotonic®

#원주필라테스
#원주제이핏필라테스
#원주기구필라테스
#원주소도구필라테스
#폼롤러겉근육마사지
#폼롤러셀프마사지
#겨드랑이마사지
#반값할인
#필라강사용쌤
#똥머리용쌤

단구동 롯데시네마 4층
원주제이핏필라테스
소도구필라테스
반값할인중입니다^^
한번 오십쇼^^
똥머리 용쌤 찾아주세요^^

#원주필라테스
#원주제이핏필라테스
#원주기구필라테스
#원주소도구필라테스
#폼롤러
#겉근육풀기
#셀프마사지
#겨드랑이마사지
#오십견방지
#근막협착증개선
#근육피로회복

폼롤러로 겉근육 마사지 하기
겨드랑이 뒤쪽(광배근,견갑골하부)
과 측면 셀프 마사지 하기
굉장히 아픈 부분이라 위방법이 덜
아픈편이에요^^
폼롤러를 겨드랑이보다 뒷쪽 견갑골 끝나는 부분 바로 옆에 두고 마시며
겨드랑이보고 내쉬며 천장을 봅니다

#ouicorepilates 🌿
너무 좋은 선생님들과
맛있는 점심식사 후
즐거운 티 타임 ☕️
남은시간도 화이팅 ♥️
#gyrotonic®
#에코필라테스

#ouicorepilates 🌿
오늘 아침
우리 지현님이 이렇게
따뜻한 커피를 ☕️
청담역 내리자마자 폴바셋이 딱 😜
지현님 덕분에 마음도 몸도 너무 따뜻해졌어요 ☕️
열심히 트레이닝해서 좋은 교육으로
보답할게요 ✨
감사해요 ♥️ 사랑합니다 😘👉
@dkdlql02 ♥️♥️
#더편한정형외과 #원주정형외과
#중앙동정형외과 #폴바셋 #폴바셋카페라떼 ♥️

겨울이 차가웁게 온몸에 찌릿찌릿
신호를 보내는 날이 지속되고 있네요🌨

불금이지만
날씨는 불타지 않고 있는 금요일,
차근차근 체온을 끌어올려볼까요_?🤒 고관절 스트레칭으로 시작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hue💕 .

#휴필라테스#원주필라테스#무실동필라테스#기구필라테스#남자필라테스#여자필라테스#재활필라테스#체형교정필라테스#산전필라테스#소도구#대기구#리포머#소도구#소도구스트레칭#코어#복근#고관절#허리디스크#골반교정#통증관리#스트레칭

#ouicorepilates 🌿
공지 ♥️
12월 7,8,9,10,11,12 일
22,23,24,25,26,27일 총 2주간
자이로토닉 파운데이션 트레이닝 코스
교육일정으로 출장중입니다.
저희 위 코어필라테스에는 강원도에서 최초로
자이로토닉 수업이 진행되며
12~1월 사이에 기구가 입고될 예정입니다.
좋은 교육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자이로토닉 #gyrotonic®

-
온몸에 그뉵통 😀
어제산 립스틱 포장도 못뜯고 잃어버림..
이번주 자꾸 안좋은일만 생긴다
휙 지나가 버리세요🔞

-
점심을 많이 먹기위해 오전수업을 끝내구
운동을 열심히 했다ㅎㅎ.ㅎㅎㅎ..ㅎ
오전수업 일어나기 넘 힘들지만
하루가 길어 넘나 좋은것❤

-
동생과 데이또 많이먹겠다며 점심부터
무한꼬꼬🐔세판 클리어~
음 배부르다기 보다는 물려서 그만 ㅎㅎ
왜이렇게 빵떡 같이냐오냐~? 푸풉ㅋㅋㅋ빵터진ㅋㅋ
시내 샤핑 #클리오 #빅세일 #화장품사세요

⭕️Foam roller⭕️
.
✔️Demi plie
.
- 발뒤꿈치를 붙이고 뒤꿈치가 떨어지지 않는 지점까지 무릎을 굽혀 내려가세요
- 올라오실때 골반, 괄약근 조여 엉덩이 옆근육 만들어 주실께요.
- 어깨 상승하지 않도록 날개뼈 바닥으로 끌어 내립니다.
.
✔️Releve
.
- 발가락은 바닥에 붙이고 무릎펴서 뒤꿈치 최대한 위로 끌어 올립니다
- 어깨 힘들어 가지 않도록 어깨 힘풀고 날개뼈 바닥으로👇🏻👇🏻 내려줍니다
- 복부 힘주어 엉덩이 뒤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드미 플리에와 같이 골반 , 괄약근 앞으로 최대한 당겨줍니다 🙌
.
✔️Demi plie & Releve
. 👉🏻마시는 호흡:
1. 무릎 구부려주세요(demi plie)
2. 뒤꿈치 올러주세요(Releve)
.
👉🏻내쉬는 호흡:
1. 호흡만 내쉽니다
2. 뒤꿈치 내려주세요 .
❤️효과❤️골반 교정,다리교정, 다리라인, 발목 강화
.
.
#원주필라테스 #원주필라테스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 #필라테스강사 #필라테스효과 #필라테스센터 #필라스타그램 #강사 #원주 #태장동 #운동하는여자 #다리교정 #교정 #골반교정 #팔로우 #맞팔 #선팔 #예지필라테스

#원주 #원주헬스 #원주헬스장 #원주pt#원주필라테스#행구동#반곡동#무실동#단구동#단계동#더에스짐
원주시 행구동 the s gym 운동하러 오세요
행구동 sg마트 뒤!! 문의 dm주세요
잔화문의 033-737-0884

<원주 행구동 헬스 THE S GYM> 스피닝/줌바/필라테스/키즈댄스/트램폴린/헬스
•• 문의 ••
033-737-0884 (헬스)
033-733-0884 (스피닝/줌바/필라테스/키즈댄스)

#운동#데일리#필라테스#요가#원주#원주요가#원주필라테스#hm휘트니스#매일그대들과
#체형관리#다이어트#로드짐#하나로문센#원주요가라이프
.
.
.
어제는 폼롤러로 속근육 깊숙하게 풀어주기
오늘은 매트필라테스로 다시 자극해주기
.
.
내 몸이 내 마음대로 되기가 힘들지요😅😅
그래도 끝까지 마무리 하신 노력에 박수를👏👏
.
.
사랑해유💕우리 회원님들💕


17년 지기 친구들과 런치타임~
고딩때부터 함께했던 늘 같은 우리
서로 육아에 일에 자주보진 못해도
생일때면 꼭꼭 만나 같이 밥먹고
오랜만에 봐도 뭐늘 똑같은ㅋ
각자의 개성이 넘나 뚜렸한
어울릴것 같지 않은 우리가 벌써 17년.
또 다 원주에 있으니 맘만 먹음 언제든 콜~~ㅋ
다들 애키우느라 고군분투 중이고
나는 이제 편하고ㅋㅋㅋ
하지만 애 넷!!!! 애 둘!! 늬들이 부러운건 뭐니ㅋ
우리집 개똥개는 지금도 놀아줘 심심해~~😂
나는 이제 끝났으니 늬들이라도 팍팍 더 낳아라ㅋㅋㅋ
진짜 송년회 한번 더 하고
3월에 슈기 생일에 봐야겠...ㅜ
첫손님이라 좀 추웠으나 음식맛은 굳~! #원주 #어반루프탑 #브런치 #카페 #원주맛집 #원주핫플레이스 #런치 #허니파니니 #크림파스타 #필라테스 #원주필라테스 #일상 #데일리 #평일 #육아 #원주맘 #혁신도시필라테스

-
뿔이 자라난 어른이 될테지🦉

Ball🔴네발기기 자세 .
.
✔️ Arm lft .
- 마쉬고 내쉰호흡에 팔에 힘풀고 손등 천장으로 끌어 올립니다 .
- 팔 올라갈때 어깨(날개뼈)아래로 끌어 내립니다👇🏻
. - 효과: 견관절 안정화 .
- 주의: 어깨 긴장되지 않게 주의❗️
.
✔️leg slide
.
- 골반고정 상태에서 발등 바닥에 댄 상태로 무릎 부드럽게 펴줍니다 .
- 효과: 골반 고관절 안정, 어깨 안정화. - 주의: 골반 흔들리지 않도록❗️ 다리 일직선으로 펴준다
.
✔️Alternate arm&leg slid .
- 효과: 몸의 균형 향상, 사지 협응력 향상 .
-주의: 골반 흔들리지 않도록!!어깨 긴장 완화‼️
.
.
#원주필라테스 #원주필라테스강사 #원주 #필라테스 #강사 #소도구필라테스 #필라테스강사 #필라스타그램 #필라테스센터 #예지필라테스 #태장동 #필라테스전문 #필라테스수업 #4point #네발기기자세 #어깨 #안정 #교정 #전문 #교정전문 #예지필라테스

#ouicorepilates 🌿
굿밤🌙
발끝 엄지 킥💃
#마무으리 ✨😉

#ouicorepilates 🌿
완벽하게 마음에 꼭 들지 않지만
오랜만에 운동 👊
열심히 하자 운동 🕺🏻
#좋은밤되세요 🌙

우리 #원주 #모던필라테스 #센터 에도 반짝이는 #겨울 이 찾아왔다.🙈#원주필라테스 #무실동 #크리스마스 #트리 #12월 화이팅💪

<원주 행구동 헬스 THE S GYM> 안녕하세요 행구동 헬스 더에스짐입니다~! ———————————————————— 🤩더에스짐 연말 프로모션
• 3개월 등록 시 1개월 기간연장
• 6개월 등록 시 2개월 기간연장
• GX수업 30분 무료! (CORE,ABS,소도구)

1년 VIP회원권 구매 시 헬스포함 전 종목 자유이용!
———————————————————— 개인레슨/그룹레슨/포인트레슨/다이어트/체중증가/운동기능회복/트램폴린/필라테스/스피닝/줌바댄스
• 문의
033-737-0884 (헬스)
033-733-0884 (스피닝/필라테스/줌바)

-
필라테스 플래닛
겨울엔 ㅜ_ㅜ
운동하시기 춥고
그러실텐데
운동복위레깅스,타이즈
위에 신어주시면 굳굳 !! -
얇은 운동복 위에 입으셔도 되구요
무용하시는 분들은 타이즈라서
추우실텐데 다리 보호와 보온성
요가하시는 분들도 운동전후에
체온유지를 위해서 입어주셔도
좋아요 👍🏻👍🏻
한번 입으면 계속
찾게 되 실거에여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
-
이번주중 예약하신 분들
배송 가능 합니다
DM으로 구입시 5%할인 ✨무료배송 ✨입니다 !
-
-
#고양필라테스#수영구필라테스#부산필라테스#의왕필라테스#해운대필라테스#발레용품#발레#무용#강남필라테스#요가복#요가#발레워머#무용복#필라테스#인천필라테스#수성구필라테스#원주필라테스#노원필라테스#과천필라테스#시흥시필라테스#백석필라테스#맞팔#선팔#좋아요#필라테스강사#요가강사#레그워머#필라테스양말#요가양말#발레#토삭스#무용

#원주필라테스
#원주기구필라테스
#원주제이핏필라테스
#원주체형교정
#굽은등개선
#말린어깨완화
#복직근늘리기
#캐딜락기구운동
#푸쉬스루바
#스완
#기립근강화
#둔근강화

그냥 푸쉬바를 누르며 하는~~~ 스완동작보다 푸쉬바를 머리위로 끌어올려 들어올리며 하는!!!!! 스완동작이 훨씬 기립근에 힘이 더 들어간다. 등굽으신분들 짧아진!! 복직근을 꼭 늘리고 기립근을~~ 강화시켜 줘야 합니다^^

금욜에 가영쌤과 1:1 수업 ㅋㅋ
역시 불금엔 사람이 없어...
뭐 전 집중 강습들어서 좋아요..🌸
몸매비교되는건 함정 ㅋㅋ

일대일이라 더 빡센 수업ㅋㅋㅋ
보라댕이 커플룩 입은 기념으로
한컷ㅋㅋ 쌩얼이라 얼굴은 가리는걸로.. #필라테스 #pilates @oui_corepilates @keem_ga0 #운동하는여자 #필라테스하는여자 #원주필라테스 #위코어필라테스 #불금엔운동 #엉덩이운동 #기구필라테스 #pilatesreformer #pilateschair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 #diet

#임산부운동
19주차 회원님
건강하게 #자연분만 할수있도록
운동중

배가 나올수록 약해지는
기립근과 햄스트링 강화 동작

#원주더필라테스
#원주#필라테스#원주필라테스
#더필라테스
#임산부전문운동
#원주임산부

#12월 #요가원 #시간표
.
드디어 요가원에도 오후 2시 수업이 개설합니다.
.
오후밖에 시간 안되셨던 분들 문의 많이 많이 주세요!
.
12월 #주말반 한달간 운영합니다.
.
#원주 #원주요가 #원주필라테스 #원주헬스 #다이어트 #원주맘 #수험생 #무실동 #비베카난다요가아카데미 #주말운동 #주말수업 #daily #yoga

<원주 행구동 헬스 THE S GYM> 안녕하세요 행구동 헬스 더에스짐입니다~!
———————————————————— •• 운영시간
평일: 오전 6시 ~ 오후 11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 주소
원주시 영랑길 13
(행구동 SG마트 옆 그린빌딩 6,7층)
———————————————————— •• 문의
6층 스피닝/필라테스/줌바 033-733-0884
7층 헬스/PT/트램폴린 033-737-0884

#원주헬스#원주헬스장#원주필라테스#원주스피닝#원주줌바#행구동#명륜동#봉산동#원주혁신도시#원주다이어트#원주PT#단구동#무실동#단계동#반곡동#반곡동헬스#행구동헬스

#ouicorepilates 🍃
우리 지현님 💕
그냥 넘어가셔도 되는데 🤧
정말 이렇게 감동 주셔도 되나여😭
오늘 수업도 아니신데 추운날
저희 3층까지
어려운 발걸음 하셔서
선물건내주시는데
우리 지현님 손이 차가워서
그게 더 걱정이 되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소중한 선물
아까워서 못쓸것같아요 😭
보기만해도 마음이 가득 가득 합니다
감사해요 🙏
세젤예 지현님♥️ #더편한정형외과 #원주정형외과
#중앙동정형외과

내 유일한 고3 여고생 회원 우리 지수.
.
기간 6주.
.
총 피티 세션 횟수 15회.
.
골격근량 1.7키로 🖒🖒
.
체지방량 8.1키로🖓🖓
.
내장지방면적 69cm제곱 🖓🖓
.
대견한 ㅅㄲ♡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뉴와짐 #원주피티 #원주pt #원주크로스핏 #원주혁신도시 #원주맛집 #원주헬스 #원주다이어트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와짐 #행구동피티 #행구동pt #혁신피티 #행구동pt #몸스타그램 #다이어트 #원주필라테스 #원주줌바

땀흘리며 운동하시다보면
미끄럽다고 하실 때가 있으시죠~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_!
무엇보다 다치지 않게, 🙏
몸은 더욱 탄탄하고 단단하게, 💪🏻
마음은 따스하게
힐링, 하고 돌아가세요~😍 오늘도, 내일도 hue💕 .

#휴필라테스#원주필라테스#무실동필라테스#기구필라테스#남자필라테스#여자필라테스#재활필라테스#체형교정필라테스#산전필라테스#소도구#대기구#리포머#소도구#소도구스트레칭#코어#복근#매트#안전#부상방지#힐링

#ouicorepilates 🌿
정말 이제는 가족처럼 가까워진
우리 은주님 🍃
제 생일이라고 이렇게 챙겨주셨어요💁🏻
이 감사함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열심히 운동하시는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한일인데 은주님 ✨
너무 감사히 잘 쓸게요.
@kongari_market 🌿
사랑합니다 ♥️
#원주아동복 #콩아리 #콩아리짱

#원주필라테스
#원주기구필라테스
#원주소도구필라테스
#원주제이핏필라테스
#원주필라강사용샘
#짐볼운동
#대둔근운동
#대퇴사두근
#복사근강화
짐볼로 엉덩이 빡!!! 허벅지 빡!!!
옆구리도 빡!!!세가지를 동시에 잡아요!
소도구필라테스 할수록 꿀잼^^♡♡♡♡

#ouicorepilates 🌿
어제 센터 마무리 하고
마무리 운동 👯(못생김주의)
복부를 태워드려요 💁🏻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뜨거움을 드립니다 🔥
정말 필라테스는 사랑 ♥️
몸이 아니예뻐질수없는
매력적인 운동 💕
#필라테스하러오세요🔊

#ouicorepilates 🌿
배가 타들어가는 🔥
마비수준 💥
내장지방이 타들어가는 소리가👊

#ouicorepilates 🌿
오늘 7시 수업 🕖
사랑하는 우리 회원님들✨
다리가 아니 예뻐질수없는
필라테스 ♥️
다리교정하러 오세욤☺️

울회원님들께서는 이렇게 마음도 아름다우시다.. ^^ 늘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다가도 이런 회원님들의 따뜻함으로 감동이되어 잠깐의 여유를 갖게 된다. 늘 감사하며 열심히 해드리고싶어요♡♡ 감사합니당♡
#유앤아이아카데미 #유앤아이pilates #원주필라테스 #원주혁신도시 #혁신도시필라테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