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원주돈까스맛집

65 posts

TOP POSTS

#원주맛집#원주맛집추천#자유시장맛집
#중앙시장맛집#만복돈까스
.
자유시장 돈까스 골목에서 소문난 맛집.
떡볶이까지 같이 시켜먹으니 완전 짱 맛있다.
치즈추가도 따로 되기때문에
나같은 치즈 매니아에겐 정말 딱 맞는 맛집
오픈형 주방이라 믿고 먹을 수 있음
.
.
.

#미로시장#미로시장맛집#원주미로시장맛집
#원주터미널맛집#원주고속터미널맛집#원주일산동맛집
#원주자유시장#원주중앙시장맛집#원주돈까스맛집
#선팔하면맞팔#선팔환영#맞팔환영

.
#만복돈까스 자연산치즈를 사용하니 쫙~ 잘 늘어나고 고소하니 맛있는 돈까스네요 매콤한거 시키니 느끼하지 않고 소스가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
#원주미로시장맛집 #원주역맛집#원주터미널맛집#원주돈까스맛집#원주돈까스#원주치즈돈까스#중앙시장맛집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길 11 자유시장 지하1층 30-4호

원주 #자유시장맛집 찾아서 간 #만복돈까스 오픈형주방이라 믿고 아이들도 먹일수있구 자연산치즈가 정말 잘 늘어나서 먹는내내 재미나더라구요 주문즉시요리해서 살짝 시간이 걸렸지만 그만큼 맛난걸 먹었답니다 행복행복!! #원주맛집#원주맛집추천#자유시장맛집#중앙시장맛집#만복돈까스#원주일산동맛집#원주자유시장#원주자유시장맛집#학성동맛집#원주중앙시장#원주중앙시장맛집#원주돈까스맛집#친구해요#맞팔해요#맞팔환영#선팔환영#선팔하면맞팔#친구스타그램

매콤치즈돈까스, 토마토크림돈까스, 치즈돈까스가 정말 맛있는 만복돈까스~~^^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는 곳이라 음식맛이 정말 짱이라능 ^^
주문즉시 요리해셔서 더욱더 맛있아요ㅎ 친구들이랑 폭풍수다 떨며 맛난 음식 먹기엔 완전 이곳 짱입니당^^ #원주맛집#원주맛집추천#자유시장맛집#중앙시장맛집#만복돈까스#원주역맛집#원주터미널맛집#원주고속터미널맛집
#봉산동맛집#중앙동맛집
#원주중앙동맛집#일산동맛집#봉산동맛집#원주일산동맛집#원주자유시장
#원주자유시장맛집#학성동맛집
#원주중앙시장#원주중앙시장맛집#원주돈까스맛집#원주돈까스#원주치즈돈까스#원주치즈돈까스맛집#원주데이트

MOST RECENT

돈까스에 맥주도 굿이죵~!👍ㅋㅋㅋ
튀김이나 고기같은 기름진메뉴에는 피츠가 딱!!!! .
.
.
🌸 등심돈까스/눈꽃치즈돈까스/치즈돈까스
🌸 제육덥밥
🌸 카레밥(토핑: 새우/돈까스/치킨/소세지/눈꽃치즈) (무료토핑: 마늘후레이크/대파)
🌸 국물떡볶이 .
.
.
📅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 위 메뉴는 LUNCH TIME에만 판매합니다
💡LUNCH TIME : 11:30 ~14:00 (점심메뉴)
💡BREAK TIME : 14:00 ~17:00
💡DINNER TIME : 17:00 ~23:00 (삼겹살 등 구이메뉴)
📞 예약문의 : 033-744-6664 .
.
.
#피그말리온 #단계동맛집 #봉화산택지맛집 #AK맛집 #원주돈까스맛집 #원주카레맛집 #원주제육덮밥맛집
#점심메뉴 #LUNCH #카레밥 #GOLDENCURRY #제육덮밥 #등심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생크림돈까스 #국물떡볶이 #토핑추가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돈까스 #소세지 #눈꽃치즈 #마늘후레이크 #파 #김말이 #만두 #피츠 #낮술

🌸오늘도 셋팅완료. 어서오세요~🙋
.
📞 예약문의 : 033-744-6664
📅 매주 일요일은 휴무
.
💡LUNCH TIME : 11:30 ~14:00 (돈까스/카레/제육/떡볶이)
💡BREAK TIME : 14:00 ~17:00
💡DINNER TIME : 17:00 ~23:00 (삼겹살 등 구이메뉴)

#피그말리온 #단계동맛집 #봉화산택지맛집 #AK맛집 #원주돈까스맛집 #원주카레맛집 #원주제육덮밥맛집
#점심메뉴 #LUNCH #카레밥 #GOLDENCURRY #제육덮밥 #등심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생크림돈까스 #국물떡볶이 #토핑추가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돈까스 #소세지 #눈꽃치즈 #마늘후레이크 #파 #김말이 #만두

🐖PIG MALION🐖 LUNCH MENU

실제로도 저렇게 나오냐고 많이물으시는데
100% 손님상에 나가는 실사입니다😀
.
.
✔1인1메뉴 주문시 카레와 밥은 무한리필됩니다^^
부담없이 든든하게 식사하세요~!😋
.
.
🌸 등심돈까스/눈꽃치즈돈까스/치즈돈까스
🌸 제육덥밥
🌸 카레밥(토핑: 새우/돈까스/치킨/소세지/눈꽃치즈) (무료토핑: 마늘후레이크/대파)
🌸 국물떡볶이
.
.
📅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 위 메뉴는 LUNCH TIME에만 판매합니다. .
💡LUNCH TIME : 11:30 ~14:00 (점심메뉴) .
💡BREAK TIME : 14:00 ~17:00 .
💡DINNER TIME : 17:00 ~23:00 (삼겹살 등 구이메뉴)
📞 예약문의 : 033-744-6664 .
.
.
.
#피그말리온 #단계동맛집 #봉화산택지맛집 #AK맛집 #원주돈까스맛집 #원주카레맛집 #원주제육덮밥맛집
#점심메뉴 #LUNCH #카레밥 #GOLDENCURRY #제육덮밥 #등심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생크림돈까스 #국물떡볶이 #토핑추가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돈까스 #소세지 #눈꽃치즈 #마늘후레이크 #파 #김말이 #만두

원주에서 자유상가지하돈까스 유명함ㅋ

신랑 일찍 와서 바로 돈까스먹으러

나왔음ㅋㅋ 치즈돈까스 꿀맛이구요ㅋ

매운치즈돈까스도 존맛~! 탱이도 돈까스한그릇ㅋ

오늘 저녁해결~!! 오예ㅋㅋ

#강원도원주#원주맛집#원주밥집#원주사람#원주#원주돈까스맛집#중앙동#자유상가지하#매치돈#치돈#맛있다그램#맛집인정#만복돈까스#먹스타그램#밥스타그램#맛집스타그램#돈까스사랑#저녁스타그램

안녕하세요~스푼이에요ㅎㅎ

돈까스 주문이 많았는데, 그동안 바빠서 해드리질 못했어요.
그래서 이번주엔 꼭 해드리겠다고 약속을 드려 돈까스 만드는김에 주문 받을께요^^ 금액 및 수량 : 10장 17,000원
수령날짜 : 18일 수요일
주문방법 : 카톡. 카스댓글. 쪽지. 문자로 오늘까지
카톡.카스 ID : jyyun0520

제가 답장이 늦어질수 있어요.
양해바랍니다^^ #원주 #원주도시락 #원주수제도시락 #스푼 #원주스푼 #spoon #원주반찬 #원주반찬가게 #원주집들이 #원주집들이음식 #원주단체주문도시락 #집밥 #봄나들이도시락 #원주케이터링 #도시락 #수제도시락 #반찬 #수제도시락 #컵과일 #김밥 #샌드위치 #handmade #homecook #cooking
#cookingram #원주고정도시락 #돈까스 #수제돈까스 #원주돈까스맛집 #원주돈까스

아 ! #오늘점심#모노온 탈출 해서 먹고온 #원주 #카츠당 #카츠돈 #일본식돈까스 #원주맛집 #원주돈까스맛집 호주가기전에 자주갔었는데 2년반만에 다시 방문!
여전히 맛있구만요~~~~!
다만 여전히 좀 늦게 나오고 ㅋㅋ
수제라 긍가 ㅋ 맛있으니까 괜츈 ㅋㅋㅋ
#일상 #데일리 #선팔하면맞팔
#소통 #친추 #원주가볼만한곳 #원주돈까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