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원숭이

80637 posts

TOP POSTS

ㅋㅋㅋㅋㅋ외도에사는 원숭이랑♥️💛💜 #외도 #외도보타니아 #원숭이 #토끼 #긴팔원숭이

유정 목소리 원숭이설🐵🐒
.
.
#추억의달동네 #경주 #럽스타그램 #원숭이

.
오늘 설이를 데리고
어린이 대공원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22개월 아기 안고
높은 동산 오르락 내리락 😂
참 쉽지 않죠잉

그래도 설이가 좋아라 하니
어쩔 수 없네요

동물원에 가서 아이 데리고 온
수많은 엄마아빠를 보니
또 한번 반성했네요

아이를 위해서 엄마아빠가
부지런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오늘은 서울대공원에서 물에 빠진
아기코끼리로 유명한 희망이 첫돌이라
돌잔치 구경도 하고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뿌듯한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더 더워지기 전에 아이 데리고 동물원
적극 추천합니다😊👍 책에서만 보던 동물을 실제로 보면
너무 좋아해요 ~

근데 철창안에 원숭이, 털이 눈을 가려 앞 못보는 낙타 등을 볼때면 불쌍해서 맘이
아프더라구요😂

더 애기하면 너무 길어질거 같아서
이만~ 쓸게요

즐거운 토요일 저녁시간 보내세요

이상 설이네 동물원 잘 다녀왔네요^^ #22개월아기 #헤이설 #동물원 #서울대공원 #딸바보 #딸스타그램 #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기린 #원숭이

삔 사러갔지만 역시 삔은 무리수였다😥
헤어밴드하나사왓다
글구 돌잔치 예린이 친구들 많네🤔

MOST RECENT

#집사그램 #집사 11일차 빨랫대 타고 창틀을 올라갔다 치즈 엄청나구나 덕분에 창틀 대청소 실시 ㅋㅋ 앞으론 창틀 자주 올라가겠지 하루하루 커가는중 #개냥이 #원숭이 ? 2017년 6월 25일

이모가 사줘떠요👟운동화🙈
#주영이모가 사줘떠욤 근데 커요😅
하지만 윤건이가 신으니까 안커보이는 이유는 뭐죠? ㅋㅋㅋㅋㅋ 돌지나서 신자 아들👏

넘이뿌😘
#신윤건#운동화#이쁘다#나이키#걸음마#걸어보자신윤건#귀요미#9개월#다컸어#어린이같아#원숭이#289일

띠로리 🎶너무 맛난 #회덮밥 .신랑이 먹고싶다 노랠불러. 도전! 만들기 넘 쉬운데요 #건방모드 🙈요즘다시 요리에 재미붙은 #원숭이 아줌마 🙊
.
#발리어드효니져
.
.
#발리 #발리라이프 #발리그램 #발리일상 #발리생활 #발리여행 #탑사랑 #일상그램 #발리맛집 #줌마일상 #먹그램 #멍그램 #냥그램 #korea #bali #선팔 #맞팔 #댓글 #소통 #친구 #f4f #l4l

침대와 한 몸 잭키랑 친구 내 침대는 요정들 집합소

#애착인형 #19 #잠만보 #삐삐 #야도란 #원숭이 #지방이 #문어 #푸우 #핑고 #마인부우 #쵸파

아~원숭이들이 말을 안듣네
.
.
.
퉁퉁 부은 얼굴로 아침부터 원숭이랑 씨름중
#쏘서#7개월아기 #원숭이#원숭이띠아기 #인스타베이비 #아침#원숭이와씨름중#짧은팔이아쉬워 #일요일아침#육아맘소통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원숭이#싸이
그만 싸우자..👹 술도 그만 먹자..힘들다😓

이 감정 뭐지 . . .😬
#침팬치 #원숭이 #병맛 #감정 #귀여움

서방아 제발 놀러갈땐 가던길 좀 갑시다
같은차,아시는 지인분들 보면 무조건 인사😂
인사하고 얘기나누는 동안
나는 차안에서 받는 아가들의
저 카메라 세례들~ㅠㅅㅠ늘 있는일이지만
동물원 원숭이가 된 기분😈

하지만 !피할수없음 즐겨라 ㅋㅋㅋ

#서방#가던길좀#갑시다
#시선집중#부담#동물원#원숭이#내팔자
#서방#붕붕이#노랭이#차사랑#대단해#나야#차야
#울산#럽스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