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스테이스틱틴트

MOST RECENT

#아리따움
#원더스테이스틱틴트

#5호베리터치
#9호오렌지플레임

가격 9000 원 용량 4.2g
세일하고 있어서 개당 4500 원!

발림성좋고 색상 , 발색력좋고
가벼운 윤기감에 입술에 촤륵 밀착 쫀쫀한 느낌 촉촉한듯 보송한듯 여름에 가볍게 바르고 다니기 좋을것 같아요!! 총 12가지 컬러들이 있는데 사실
3호 푸시아 레드랑 6호 이브닝 글로우가 취향 이였는데 핑크나 레드 버건디 라인이 여러개니까 조금 다른컬러를 사볼까 해서

5호베리터치랑 9호오렌지 플레임을 골랐는데 이라인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아서 다른컬러도 사고픈마음이 야금야금 올라오네요?

5호베리터치는 메인컬러중에 하나인데 따뜻한핑크다홍? 이라고할까요
맑은 사과 레드 같아요
파워파워웜톤 아니시면 대체로 무난히 바르실수있을 것 같은 컬러
연하게 바르면 핑크빛레드 진하게 바르면 다홍빛레드처럼 덧바르면 점점 살짝 웜하게 진해져요 쨍하게
9호 오렌지플레임은 오렌지에 브릭레드를 조금 섞은 느낌이랄까
쌩 오렌지는 진짜 안어울린데 이거는 톤이 색을 딱 잡아줄수있게 탁하지않게 오렌지를 잘 뽑아준 느낌 맑으면서 레드오렌지 같아요
여름에 막 바르기좋을듯한

톡톡바르기도 좋고 슥슥 바르고 스머지하기도 좋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윤기감에 입술이 좋아보인달까? 볼륨감도 있어보이고 아보카도 오일이 들어갔다고 하던데 그런건 잘모르지만 각질부각없이 잘발려서 그냥 좋아요

착색력이 강하지는 않지만 샤워기로 물도 쏴봤는데 지속력도 괜찮은것 같아요! 근데 약간 착색이 쫌 핑크빛으로 남는달까 저는 괜찮은데 착색 핑크로 남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테스트를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10호 레드빈라떼도 이쁘고 1호 코랄가든 도 이쁘던데 바르면 참 안어울려서 내려놨어요 이번생은 여리 여리 청순한거는 안되는것 같아요. . . .

그라데이션이나 스머지하기도 괜찮으니 지금 50% 할때 하나쯤 골라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당당

그리구 가볍게 촥 밀착 되고 쫀쫀한 윤기감있는 느낌에 살짝 보송한 기분인데 뭘 안 바른 느낌이라기보다는 보습력이 좀 있는 립밤 바른 느낌 그 밤 같은 진한 크림인데 안 끈적이는 그런거 있자나요
묻어남은 심하진 않은데 입술자국이 딱 찍히기는 해요 입술에는 색 그대로 남아있구 그정도!

아무튼 저는 마음에 듭니다요!!
다들 좋은 지름 !! #아리따움틴트
#아리따움세일
#아리따움스틱틴트
#여름틴트

❤︎


#아리따움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

♥︎ 5호 베리터치
♥︎ 2호 와일드핑크

발색 좋은 립입니다 ~ 💄✧‧˚


#립 #틴트 #코덕 #뷰티 #화장품 #뷰티템 #코스메 #코스메틱 #뷰티그램 #화장품그램 #뷰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원더스테이스틱틴트 #cosme #aritaum #韓国コスメ


약간 진하지 않으면서 생기있는 립을 찾고싶었다.
#에센스립스틱 #코랄콜링 #원더스테이스틱틴트 #오렌지플레임
약간 인디핑크에서 살짝 더 생기있는 립...?
오늘 시내돌아다니면서 찾았는데 맘에 쏙드는게 없더라. 음....
.
집에 에센스 코랄콜링있는데 이거 색이 꽤 진한거같은데 입술에 올리면 안바른거같이 누디하다. 생기없음. 안바름. 질감도 둥둥뜨고 색도 묘하게 뜨고..(참고로 색 코랄 절대아니지 않음? 저거 인디핑크아님?)
.
집에 오렌지플레임도있는데 묘하게 어둡다. 어울리는듯하면서 얼굴칙칙해보임
.
두개그라해서발랐더니 오 꿀조합
자연스럽고 생기돌고 형광기도 살짝 도는게 피부색도 살고 완벽하다. .
근데 두개 섞어 바르는거 귀찮아서 이런 느낌으로 생기도는 인디핑크 립스틱 하나 사긴해야겠다.. 으아 뭐사지!

글로시립 덕후가 깨달은 점
입술이 통통해 보이는거 좋아하고 오버립 좋아하다보니 가끔 글로시립으로 오버립을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바를땐 이뻐도 항상 지워지는게 그지같았다. 그 내가 젤싫어하는 테두리남기고 지워지는거.
근데 생각해보니 당연하자나? 입술바깥은 지속력 좋은 매트로 오버립해야 지워지는게 덜지저분하고 안쪽은 촉촉하게 해야 퍼펙트조합인거시였던 거시다
.
내가 사랑해 마지않는 #부케오렌지 (첫장)나 #롬앤매트립스틱 #어썸 (둘째장) 으로 입술바깥위주로 바탕깔고 요즘 빠진 밀도있고 매끄럽게 발리는 #원더스테이스틱틴트 #베리터치 로 안쪽채워주면 완벽한 오렌지코랄형광립 완☆성
수정도 베리터치로 슥슥 하다가 밥먹었을때나 부케오렌지로 바깥수정해주면 되니 편하당
.
#크리미컬러밤 은 내가 써본 가성비최강 매트립이고
#원더스테이스틱틴트 는 원더스테이는 뻥이 좀심한 스준이 아니고 이거 딱 립스틱만큼 유지됨 틴트도 아님 물티슈로 지우면 착색없이 싹지워짐;; 그거빼고 그냥 립스틱으로 보면 색이 밀도있고 매끄럽고 고르게 발색 잘되서 좋다. 매트립이 아닌데도 매트립처럼 밀도있고 질감도 윤기가 사알짝 흐르는 진짜 자연스러운 입술질감이라 좋다. 이거 색만 많으면 진짜 쟁이는데 색이 나한테는 다들 너어~무어둡다ㅠㅠ 그나마 베리터치랑 오렌지플레임 샀는데 오렌지 플레임도 좀 어둡고 베리터치만 형광등이당ㅠㅠ
.
아 립스틱사야되는데 왜나 사야되니까 세일안하냐 화장품회사들 ㅡㅡ 립스틱원쁠원좀 해라 특히 홀리카랑 마몽드 부탁좀드립니다 굽신굽신

오늘의 볼&립😗
😶#미샤 #치아바타
💋#아바마트 #맘보 (베이스)
#아리따움 #원더스테이스틱틴트 #빈티지레드
버건디립 바르려다가 그래도
봄인디..하고 좀 욕심덜냈는데
오늘같은 날씨였으면
버건디립을 했어도될뻔해써.. #코덕 #화장 #메이크업 #뷰티
#motd #lotd #sotd #eotd
#갈웜 #가을웜톤
#데일리 #데일리메이크업
#뷰티블로거 #뷰티블로그
#지와이뷰티 #gybt

아아아 세상에 이렇게 사랑스럽고 쪼꼬맣고 귀여운 #틴트립밤 이 존재하다니.. 코덕에게 이런 쪼꼬미 제품은 사랑입니다...❤️💄 이 제품은 #라네즈 #틴틴트밤 제품이구요, 갓 출시한 엄청 따끈따끈한 초 초 #신상 이에요 !
모양은 #립밤 처럼 생겼지만, #틴트 의 발색이 고대로 쏘옥 들어가서 #립슬리핑마스크 의 성분으로 촉촉하게 보습감도 줄 뿐만 아니라 입술 색까지도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유지해준답니다.

저는 3호 록킹 스타를 써봤읍니다. 약간 코랄과 레드가 살짝 섞인 사랑스러운 빛깔인데 기존에 쓰던 #원더스테이스틱틴트 랑 색깔 비교 해 놓았어요. ☺️👍👍 자세한 리뷰는 곧 블로그에 올릴게요!

이번 알땀 틴트 1+1에서 구매한 원더 스테이 틴트스틱! 저는 8호 체리코크랑 9호 오렌지 플레임을 구매해봤어요! 항상 비슷한 색만 집어오는 것 같....ㅎ(최소 소나무)
[손목 발색에선 위에가 오렌지 플레임, 아래가 체리코크 입니다] -8호 체리코크: 체리색+오렌지+브라운 느낌의 컬러!정말 체리코크 컬러입니당.비슷한 색들은 많지만 얘는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오렌지브라운 보다는 약간 레드+살짝 핑크가 도는 컬러입니다!입술에 올리면 체리느낌이 더 도는 컬러예요♡😍 -9호 오렌지플레임:매장에서 봤을때는 얘보다 더 오렌지 였는데.....어째 집에와서 보니 레드같은...? 제가 데일리립으로 자주 쓰는 오렌지레드인데 레드가 더 많이 도는....ㅎ입술에 올리면 거의 레드입니다ㅎㅎㅎㅎ(예뻐염)
리뷰를 보면 각질부각이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던데 저는 따로 그런건 없었구요ㅎㅎ 의외로 매트할줄 알았는데 부드럽고 약간 광택도 있는 느낌! 대신 지속력은 원더 스테이는 아닌것 같아요.. 휴지로 닦으니 착색이 엄청 잘 되진 않더라구요!하지만 블렌딩이 쉬운 제형이라 그라데이션 립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제형!

친구는 1호 코랄가든이 잘안어울려서 블러셔로 쓰더라구요 근데 예쁘더라구욤...🌸
맘에 드시는 컬러는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총점>
컬러:★★★★☆(색예쁨,오렌지컬러는 별로 없음)
발림성:★★★★★(부드러움)
지속력:★★☆☆☆(틴트치고는 별로...)
향:??(코감기 걸려 냄새가 안남ㅎㅎ)

#코덕 #뷰티스타그램 #지름샷 #틴트 #후기 #아리따움 #원더스테이스틱틴트 #체리코크 #오렌지플레임 #발색샷

3/26(월)~ 4/1(일) 까지 진행되는 행사 입니다 😊😊
#마몽드 #하이라이트립틴트 #원더스테이스틱틴트 가 1+1 !!!!
친구랑 나랑 하나씩 ! 또는 마음에 드는 색상 두가지를 하나 가격으로! 가져가세요~~~ 😆
이 외에도 카카오톡 쿠폰 다운로드 시,
#라네즈 #워터뱅크미스트 #워터뱅크퀵하이드로펜 이 30% 할인 중 입니다!
#전북대 #아리따움 #아리따움전북대점
많이 찾아주세요~~ ㅎㅎ ❤️

#립메이크업 #립발색
-
💋#아리따움 #원더스테이스틱틴트 #베리터치
-
요거 채도 쨍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핑크레드쪽 잘 받으시는 봄 브라이트 분들 추천해요! 본통 색 자체는 딸기같은 레드컬러인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핑크착색이 올라오면서 채도 살짝 올라간 핑크레드로 발색돼요. 어울리는 피부톤이 바르면 안색이 환해지는 쨍하고 예쁜 컬러입니당🍓🍓
-
아무래도 브라이트가 비비드톤에 흰색이 조금만 섞인 밝고 쨍한 톤이다보니 파데 색과 섞이면 탁하고 흰기가 강해져 브라이트에서 벗어난 톤으로 발색될 수 있어요. 저는 그 쨍한 느낌이 사라지는 게 싫어서 요거 바를 땐 입술까지 파데를 많이 덮지 않고 립라인만 정리해준 뒤 바르고 있어요.
-
제가 웜톤인건 아는데 세부톤을 몰라서 요즘 립이라도 착붙템 한 번 찾아보자 하고 세부톤별 추천템들 검색해서 테스트중이거든요. 베리터치는 봄 브라이트 추천템이에요! 그전엔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 그냥 무난하게 어울리는 소프트톤 컬러들 위주로 바르고 다녔는데, 요거 바르니까 쌩얼인데도 화사해지고 얼룩덜룩한 피부톤이 정돈되는 느낌이라 이건가!!?? 하고 브라이트템들 더 테스트해보려고 알아보고 있어요ㅋㅋㅋ
-
원더스테이스틱틴트 지금 원쁠원 행사중인 거 아시나요!! 저는 이 컬러 몇 개 더 쟁이러 갑니다😁😁😁
-
#뷰티 #뷰티스타그램 #메이크업 #과즙 #립 #틴트 #퍼스널컬러 #봄브라이트 #코덕 #코덕스타그램 #립스타그램 #립덕후 #kbeauty #beauty #makeup #MOTD #cosmetics #lipmakeup #lip

#오늘의메이크업 #motd 💕
➡️ 넘겨서 사용제품 확인해보세여~ 🤗
(전체적인 느낌을 보여드리기 위해 마지막에 제 사진도 넣어봤어여 🤣🤣🤣)
-
🌟사용제품🌟
-
💗EYES💗
@narsissist #나스듀오아이섀도우
#생폴드방스
@etudehouseofficial
#룩앳마이아이즈카페 #200년된초코가게
#미러홀릭리퀴드아이즈 PK002 #로제아이스와인
.
.
#이니스프리납작아이브로우펜슬 - #동트기전어반브라운
@skinfood_official #초코아이브로우파우더케익 2호 그레이브라운
#코드글로컬러피마스카라픽서
@kate.korea #케이트슈퍼샤프라이너ex 20th BR-2 #비터브라운
.
.
더페이스샵 싱글섀도우 (요거트 피치) - 눈두덩이와 아이브로우 정리
슈에무라 싱글섀도우 - 아이브로우 주변정리 및 하이라이트 💕
-
💗BASE💗
@espoirstory #에스쁘아테이핑쿠션 포슬린
@thesaem.official #커버퍼펙션아이디얼컨실러듀오 01 클리어베이지
#스킨푸드피치포어사케모공팩트
-
💗LIPS💗
@aritaum_official #원더스테이스틱틴트 No.12 #퍼펙트누드 💄💋
-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인스타그래머 #beauty #beautyinsta

#오늘의메이크업 #motd 💕
➡️ 넘겨서 사용제품 확인해보세여~ 🤗
-
🌟사용제품🌟
-
💗EYES💗
@narsissist #나스듀오아이섀도우
#쿠알라룸푸르
미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
19호 샤케라또
@etudehouseofficial #미러홀릭리퀴드아이즈
WH901 #유리구두
.
.
#이니스프리납작아이브로우펜슬 - #동트기전어반브라운
@skinfood_official #초코아이브로우파우더케익 2호 그레이브라운
#코드글로컬러피마스카라픽서
@kate.korea #케이트슈퍼샤프라이너ex 20th BR-2 #비터브라운
.
.
더페이스샵 싱글섀도우 (요거트 피치) - 눈두덩이와 아이브로우 정리
슈에무라 싱글섀도우 - 아이브로우 주변정리 및 하이라이트 💕
-
💗BASE💗
@espoirstory #에스쁘아테이핑쿠션 포슬린
@thesaem.official #커버퍼펙션아이디얼컨실러듀오 01 클리어베이지
#스킨푸드피치포어사케모공팩트
-
💗LIPS💗
@aritaum_official #원더스테이스틱틴트 No.11 #핑크시나몬 💄💋
-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인스타그래머 #beauty #beautyinsta

#motd

뮤팅님 피드 보고 바이올렛베이비가 생각나서 바로 꺼내봤어요! 진짜 애교살에 바르니 너무 예뻤어요ㅠㅠㅠ 웨딩베일이랑 같이 발랐는데 반짝반짝하고 색감도 있는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
🌸eye
#에뛰드하우스 #마법의블렌딩
#바이올렛베이비
#은밀한케이크상자
#에스프레소콘파냐
#더페이스샵 #웨딩베일
.
바이올렛베이비 베이스가 좀 어둡게 찍힌 것 같아요! 밝은 보라+금펄이에요💕
.
🌸cheek
#클리오 #쉬머바이올렛
.
펄감 살렸더니 팔목이 피콜로처럼 초록색이네요ㅋㅋㅋ😂 옅은 연보라 베이스에 예쁜 핑크보라펄이 뿜뿜해서 진짜 예뻐요!
.
🌸lip
#아리따움 #원더스테이스틱틴트 #이브닝글로우
#슈에무라 #루즈언리미티드 #wn288
.
wn288 옅게 톡톡하면 너무 예뻐요ㅠㅠ 어느 립이든지 안쪽에 톡톡해주면 다 예뻐져서 진짜 제 기준으로 만능템이에요😆💕💕
.
#cosmetics #beauty #코덕 #코스메틱 #makeup

간단하게 쇼핑했던 제품들
#더페이스샵에어코튼메이크업베이스
#아리따움 #포어마스터프라이머
#마몽드크리미틴트컬러바인텐스
#벨벳로즈 #매트립스틱
#원더스테이스틱틴트
베이스는 겟잇뷰티 테스트 1위랬나
한번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살짝 꾸덕한 제형인데 유분감이
적어 좋다 스펀지로 바르기보단
손으로 먼저 펴발라주고
마무리단계에서 두드리는정도가
괜찮다 처음부터 스펀지로 바르니
스펀지가 다 먹는 느낌?
얼굴에 잘 안발리는 단점이 있다
가격이 합리적이라 좋다!
단돈 4천원! 세일기간에가면
3천원대!!
모공프라이머는 몇번 안써봐서
차이점을 잘 모르겠다ㅋㅋ
원더스테이립밤이라해야하나
컬러도 선명하고 촉촉하다!
벨벳로즈 ! 오 ! 가격대비
엄청 좋네? 각질부각없고
지속력도 갑이다!
매트타입이라 살짝 건조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긴하지만 좋다!
다음 세일기간에 색상별로
구매해봐야겠다ㅋㅋ

간단하게 쇼핑했던 제품들
#더페이스샵에어코튼메이크업베이스
#아리따움 #포어마스터프라이머
#마몽드크리미틴트컬러바인텐스
#벨벳로즈 #매트립스틱
#원더스테이스틱틴트
베이스는 겟잇뷰티 테스트 1위랬나
한번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살짝 꾸덕한 제형인데 유분감이
적어 좋다 스펀지로 바르기보단
손으로 먼저 펴발라주고
마무리단계에서 두드리는정도가
괜찮다 처음부터 스펀지로 바르니
스펀지가 다 먹는 느낌?
얼굴에 잘 안발리는 단점이 있다
가격이 합리적이라 좋다!
단돈 4천원! 세일기간에가면
3천원대!!
모공프라이머는 몇번 안써봐서
차이점을 잘 모르겠다ㅋㅋ
원더스테이립밤이라해야하나
컬러도 선명하고 촉촉하다!
벨벳로즈 ! 오 ! 가격대비
엄청 좋네? 각질부각없고
지속력도 갑이다!
매트타입이라 살짝 건조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긴하지만 좋다!
다음 세일기간에 색상별로
구매해봐야겠다ㅋㅋ

#피부관리 #피부케어 #피부보습
#뷰티 #코덕 #뷰스타 #뷰티스타그램
#뷰티블로그 #뷰티블로거 #뷰티템
#속눈썹 #속눈썹연장
#돌잔치메이크업 #돌잔치업스타일
#한복메이크업 #한복업스타일
#혼주메이크업 #웨딩메이크업
#공연메이크업 #공연업스타일
#살사메이크업 #살사업스타일
#댄스스포츠메이크업 #댄스스포츠헤어
#연극메이크업 #뮤지컬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데일리헤어
#웨이브 #드라이 #고데기 #매직
#면접메이크업 #면접업스타일
#헤어메이크업 #헤어 #업스타일
#업스타일헤어
#M/up-KissJ💋
#hair-KissJ💋
#KissJ💋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