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원기정

MOST RECENT

💃🏻독소 빼기 제대로!!💃🏻
.
.
이거먹으면_똥뱃살확빠짐😘
.
디톡스 해보고 싶은데,
한번 체험해 볼수는 없나요?!,
하시는 분들을 위한 원데이디톡스 ❤️
.
.
내 몸속 지방찌꺼기, 독소, 노폐물을 몸 밖으로 빼주는 놀라운 녀석이랍니다
.
.
우리가 세탁이 제대로 안되면 세탁기 청소하면 엄청난 꾸정물과 찌꺼기가 나오는 거 처럼, 우리 몸도 지방으로 가득차면 소화도 안되고 만성피로가 와요 😭
.
.
그때 시원~~~하게 내몸을 빵~ 뚫어줄수 있는 프로그램이 원데이디톡스 😁
.
.
✔️1회분(5포) 25,000+배송비
✔️2회분(10포) 50,000원
.
.
카톡 문의는 dldbwjd108💌
.
#주말커플 #구공탄곱창 #라면버거 #대치동
#홍대펍 #동구청 #원기정 #칠산동
#부원 #체질개선 #설악산국립공원 #대봉#요가 #페르에피스 #간월도 #바디체크
#괴정 #젊줌마 #서면맛집 #갯벌체험
#주문진 #주문진 #강화도 #호떡
#핫도그맛집 #음식스타그램 #혜화동 #주오일식당

-
드디어금욜!!!!
늦은 퇴근길에 포장
맜있다맛있다😍😍
팝업스토어던데 들어왔음 좋겠음ㅋㅋ
#원기정 #송현아#장어덮밥

됴니랑 망원동✧( ु•⌄• )◞◟( •⌄• ू )✧ 커피진촤마싯다....
#망원동 #커피가게동경 #아몬드모카자바 💓

#원기정 #로스트비프덮밥
천천히 먹고 싶었는데 허겁지겁 흡입했어요. 반숙이 구데타마같아서 젓가락으로 가르기 미안했다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삼성역맛집

.
아빠가 딸을 회사사람에게 모르는척 하면서 소개시켜줬더니 못생겼다고
아빠는 계속 딸을 모르는척 했다는 ㅋㅋ🤣

비쥬얼을 다 못 담아 속상😢 #장어킬러 모두가 보통을 먹을 때 혼자 당당하게 특😌 현백에 잠시 들어온 #원기정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만들어줘서 더 짱맛!
본점은 더 종류가 많다니 가봐야지~ 흡 목동에도 계속 있어줘요😭😭 있는동안 많이 먹어야겠다! 더 큰 걸로 챙겨줘서 고마워요😋 #원기충전 #장어덮밥 #장어사랑 ♥️ .
.
나 오늘 일 열심히 할라구 #몸보신 한건데~는 핑계🙊 회사에서 이번주 팀마다 듀얼 모니터 작은 거 새걸로 바꿔주는데 오늘 우리 팀 차례😋 컴알못이라 동료들이 알아서 다 해줌~ 뻐기고 있었는데 이제 모니터 받침대들을 주문해야겠다. 근데.. 다시 일하려고 보니 어머 난 비번을 바꾼 적이 없는데 비번이 안 맞는 거다. 그래서 컴퓨터팀? 부서 이름을 모르겠😂 암튼 그쪽에서 와서 봐 주시는데 원인은 키보드에 있는 거였네? 그래서 난 키보드도 바꿨다 오예!! 그럼 이제 마우스를 바꿔주시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비밀인데 모니터 바꾼다고 가습기 치우면서 내가 키보드에 엎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닦았는데 그게 고장날지 난 몰랐지. 키보드 문제라 그래서 혹시 하고 짐작은 갔지만 모르쇠 딴청ㅋㅋㅋㅋㅋㅋㅋ 다 해결하고 보니 5시 반이네? 어머 그럼 가습기랑 보틀이랑 컵을 씻으며 퇴근 준비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칼퇴했다 룰루 오늘 금요일이면 최고였는데😬 .
.
근데 우리 회사 작년부터 돈 막 쓰네 전직원이면 진짜 돈 엄청들텐데 우리 팀만 20명이 넘는데 ㄷㄷ 컬럼비아에서 패딩조끼도 맞춰주고, 포항 이재민 분들 돕는다고 우리한테 과메기도 쏘고, 달마다 밥이랑 디저트 사주고 틈틈이 당거리 채워주고 이것저것 소소하게 막 뿌리고 모니터도 바꿔주고 뭐 근데 받을 만 한 거 같음☺️ 진짜 내 입으로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음. 결과물이 있잖아. 나 잘했음😎 대박나는데 일조했음😎😎 더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월급 올려주고 땡하려고? 파워당당 암튼 이제 성과금이 남았습니다♥️ 애사심은 이럴 때 생기는 거구만. 시간이 지날수록 회사가 좋아지는 마음이 점점 더 생긴다. 그래서 요즘 출근하는 게 즐겁다. 하지만 퇴근하고 싶은 건 매한가지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보너스도 더~ 자주~ 많이! 주세요. 👌👌👌 #기승전보너스

원기정의 장어덮밥(난 장어를 못 먹는다)
:
생각해보니 13년동안 항상 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먹었다.
:
신랑이 장어덮밥을 정말 맛있게 비우는 걸 보고, 늦은 후회와 민망함이 교차하며 많은 생각을 하게했다. 미안해요.오빠😂
:
큰 목적이 있어서 장어를 먹인건 아닙니다.
:
:
:
#원기정 #장어덮밥 #망리단길맛집 #鰻丼 #うなぎ #丼 #どんぶり #yummy

노트의 마지막 사진 #원기정 #망원동맛집

#원기정
망원시장
로스트비프덮밥
가격 4.5/5.0
서비스 3.0/5.0
맛 3.5/5.0
심플한 메뉴들, 심플하지않은 비쥬얼,맛

언제 어디서나 원기충전! 망원동은 이제 배달도 된다는 사실 ⚡️🤙🏻 든든하게 한끼 충전하시고 즐겁게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원기정 #원기충전 #푸드플라이 #원기정망원본점

#현대백화점#코엑스#삼성역
#원기정#제주부엌
점심저녁다 실패 낼은꼭 성공하겟어!!😂😂

새벽에 나는 한번 더 다짐한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꼭 성공하리 시작하리~~🙌🙌
.
헛둘 헛둘🏃🏃
운동으론 답안나오는게 현실😝
.
매일매일1시간2시간이상 근육이 찢어지는듯한 통증을 느끼면서
운동할자신 있으신분? .
난 못해😫
찢어지는고통이 있어야 근육이 쬐~끔 생긴데요😭
.
건강한 다이어트 문의는
@imyj1204 프로필링크 꾸욱❤
카톡문의는 dldbwjd108💌
.
#이대밥집 #중미산 #주안 #개린이
#인하대 #원기정 #간식도#모듬감자튀김 #아기쿠션 #동두천중앙 #천태산#전주 #서변동 #마지막 #봉피양#온수

.
처음 봤는데 웃겨
OK~
잘 모르겠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