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스키친

MOST RECENT

.
생닭을 못만지는 나때문에 삼계탕은 늘 웅이 담당.
꿀맛이애오👍👍👍
내년에도 부탁해욧🙄
.
.
#20180816#목요일#일상
#맛스타그램#말복#삼계탕#웅스키친#냠냠냠
#내일은#닭죽

.
.
도쿄 어디선가 본 것만 같은
정갈하고 깔끔한 키친.
.
.
.
#우린항상마감손님

.
.
전날 넘 업되어 달린 나머지
제대로 맛을 즐기지 못한게 안타까운
.
.
.
#우린항상마감손님 #밟아밟아

진심 흡입했던곳 파스타랑 햄버거스테이크 대박(이것두 수제) 고기두께실화?
노른자 톡 해서같이먹음🤩
진심폭풍흡입ㅠㅠ 여기도 백번천번 만번 강추👍👍👍👍👍👍
포장두가능~~~ #제주맛집 #제주 #웅스키친 #수제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 #새우크림파스타 #고기두께보소

휴가 마지막날❤️
서울 수이 작은고모네 방문😍
언니가 넘 맛있는 요리해주시고
수이용돈 두둑.. 넘 두둑.. 🤑하게 봉투 가득 챙겨주셨다😢
짱👍🏻 수이 좀 크면 카시트랑 유모차사야지💜💜
휴가의 시작도 시댁, 마무리도 시댁이네😄😄
복받은 며느리다 ㅋㅋㅋㅋㅋ#시댁자랑
#행복한시월드#휴가끝#시누이찬스#작은고모#웅스키친#함박스테이크#아보카도샐러드#먹스타그램#집밥#행복

송당리에서 시내로 이전한 #웅스키친 포기하지 않고 동선 얼추 맞는날 찾아왓드엉 #함박스테이크 역시 맛잇엇어ㄷㄷ 소스가 넘나 새콤달콤 🙃 #버섯크림파스타 도 진한 크림에 버섯향까지 굳 #한라봉에이드 는 갠시리가 아니라 #제주도 가 역시 맛잇는거엿어 🍊 #여행 #제주도맛집 #먹스타그램 #한우함박스테이크 #햄버거스테이크 #파스타 #고기스타그램 #daily #jeju #travel #yummy #woongskitchen #koreanbeef #hamburgsteak #mushroom #pasta #hanrabong #日常 #チェジュ島 #旅行 #韓国牛 #ハンバーグ #キノコ #パスタ #ハンラボン

조금 일찍 하운이보러 병원 가겠다고하니 오전에 반차쓰겠다며 같이 가자는 #디테일서느님 💓 #seohavn 은 평균보다 작은 kg수로 태어날 것 같다고 하셨지만 건강히 잘 크고 있다며 👶🏻 다음주에 교토 다녀오고 또 보자며 갔다와서는 임당검사 + 정밀초음파 보자며 😎 그리고 엄마가 #웅스키친 가자며 1인 1함박스테이크에 크림파스타 & 흑돼지샌드위치까지 🍳 #안여사잘먹었어❤️
.
.
.
.

맛있는 점심
#웅스키친

#웅스키친 #햄버거스테이크
소고기🐮로만 만든다는 햄버거스테이크🍖는 생각보다 촉촉했고, 소스가 맛있었다!
가격이 너무 사악한게💰 함정이지만...ㅠ

#제주도맛집 #제주도식당 #제주도브런치 #함박스테이크 #소고기 #달걀 #택배가능

.
-
실력파 쉐프들의 쵝오의 요리.
뭐든 기본이 튼튼하면 어떤음식이든
맛있다는..
-
#웅스키친 #woongskitchen #jeju

#첫줄 .
♥️오랜만에 🅦🅞🅞🅝🅖'🅢 🅚🅘🅣🅒🅗🅔🅝 ♥️
입덧은 전혀없고 오히려 먹덧이 심한나는
평소 좋아하던음식을 마구 찾습니다😝
하꿍이가 먹고싶기보단 그냥 내가 먹고싶은거 ㅇㅈ
그와중에 우리동네도 근처도 찾을수없는
밀면이 넘 먹고싶어서ㅎㅎ
(부산살땐 술먹은 담날은 걍 해장밀면이였는뎈ㅋㅋ)
폭풍서치로 찾아낸 개금밀면👍🏻👍🏻
따로 고명 올리지않고 계란만 삶아서 올렸는데..
개금밀면맛 걍 그대로에요ㅎㅎ진짜 엄지척♥️
언른 먹고싶은마음에 사진이 엉망이네욥ㅎ
.
.
💓구매문의는👉🏻 @hello._.nature
또는 인터넷에 부산개금밀면 치시면 금방 서치가능하세요💕
.
.
#부산개금밀면 #밀면 #sb푸드몰 #개금밀면 #먹덧 #헬로네이처 #예비맘 #황금돼지띠맘 #먹덧 #데일리쿡 #오늘의메뉴 #좋아요 #소통 #웅맨데이 #웅스키친

.
아기자기, 정갈한 ❣️
.
#웅스키친
#제주맛집

오픈키친의 제주도 웅식당, 웅스키친

길고 긴 #여름방학.
이제 겨우 반 지났는데 내 심신은 만신창이.. 다신 여름에 오지 않으리라 다짐했던 #제주도 에 또 다시 컴백.
오~~!! 다행히 서울보다 5도 이상 시원한 날씨에 천만다행~
두아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휴가 아닌 #전투육아.
언제쯤 너희와 진정한 휴가가 가능할까..?
그날이 오긴 올거야..아마도...그치...? 하루하루에서 오는 사소한 행복을 놓치지말자.
평범함에 속아 감사함을 잊지말자.

#롯데시티호텔 #이호테우해변 #비자림 #공룡랜드 #웅스키친 #브릭아트뮤지엄 #드르쿰다 #정독도서관

연속 카페지만 우리 또 마셔야지!

#웅스키친 #니모메빈티지라운지 #히든카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