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프다

50966 posts

TOP POSTS

#오션월드#물폭탄#pool#깜놀#고또#me
오늘 폭염인데 이런날가야는데 ㅋ내가 간날은 비오고 천둥치고 😁😂 #웃프다#여행##instatravel #travelgram #travelpic #여행은항상옳다 #자유#좋다

#김지은스러움

누워서 핸폰하다
어찌 이렇게 떨궜는지ㅋㅋㅋ
백번은 떨궈봤는데
#이번엔진짜다 제대로 뽜악😱

입술이한근ㅋㅋㅋㅋㅋㅋ
피멍 뽜악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픈데 웃기다😂

#아파#아프다#입술#꽈당#피멍#일상#덜렁이#핸드폰#갤럭시#웃프다#맞팔#립#졸리입술#뷰티#lfl#fff#낭패#입술쭉#아프다그램#까불이#비상#ㅋㅋㅋ#주의#금지#조심하세요

곧 11개월아기.
너의몸과
나의몸으로고생중인내다리
체중이늘면서발이아파오다결국ㅋㅋ
나만체중이늘어아픈게아니여서다행
너의체중도늘어서다행ㅋㅋ
#아프다 #웃프다

.
내가 서후네 돌잔치에서 발레를 하려고
그 오랜시간 전공삼아 열심히했나보다 ㅋㅋㅋ
아. 저럴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웃프다
@seohu_1021 승범아 이모 상품2개나 받았다 ✌️

#첫줄안녕
나도 성....형을 해야하나 🤔
하고있잖아 포토...ㅅ...그 입🤐

#잡지촬영
촬영시작 30분 전부터 비가 ☔️
해는 어디가고 하늘은 칙칙🌫
#웃프다
#구조변경인테리어

☺ 🙂
아침부터
안씻꼬
모자쓰고
고객한테
기기 탁송
보내러
터미널ㅎ
#좋은아침 ~🎶
은 무슨...
나 진짜
#아홉수
인가봐 ㅋㅋㅋ
터미널서
슬리퍼
끈어짐
#쪽팔려
ㅋㅋㅋㅋ
아 진짜 졸웃겨
#웃프다
ㅋㅋㅋ
어이없음ㅋㅋㅋ
아이구 두야~~😂🤣
#열심히살자
#화이팅
#게으름도습관이다
#오늘도화이팅
#굿모닝
#커피한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부지런히살자
#소통 #힐링 #맞팔 #청주 #청주핸드폰 #스마일폰 #데일리 #좋은아침 #정긍정 #긍정의힘 #좋아요 #일하는여자

일이 너무 안풀려서 달달구리한게 너무 땡기는데......하루에 하나씩 사고치는중✌🏼
허공에 날라가는💸💸💸피같은 내 💵
내일은 또 무슨일이 생길까...?
#데일리#웃프다#😂

MOST RECENT

#나
매일매일쓰는 긔찮은 #업무일지
오늘 왜케 이것저것 했던지
글씨는 🐶발네발😆이지만
꽉채우고 심지어 한칸 더 만든게 첨이라 인증샷ㅋㅋㅋㅋ
철판 냄새에 심장이 뛰는 #조선인
#직장인라이프
#myjob
#웃프다
#조선
.
.
.
.
.
.
.
.
.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beauty #일상 #건강 #데일리 #부산 #해운대 #문현 #서면 #ootd #셀카 #셀피 #셀기꾼 #selca #selfie #코덕 #화덕 #발샷

드디어 머리색을 샤샷! 도장에 있는 애기들은 내머리를 미역이라고 가지고놀았다ㅠㅠㅠㅠㅠㅠㅠ미역아닌대 이쁜머린대!! #내나이 #18 #미역이돼다 #웃프다 #고2 #follow4follow #셀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선팔하면맞팔 👍👍

차라리 부서지지 그랬냐,,,,, 요즘은 #핸드폰 이 워낙 중요한 물건이다 보니 길에서 떨어뜨리거나 하면 정말 시선집중,,,, 걸으면서 핸드폰 사용주의,,,,,ㅋ / #민망 #웃프다 #웃프다😂 #스마트폰 by재미토끼

#재미토끼 #jaemitokki #인생토끼 #일상툰 #일상 #아재 #아저씨 #아저씨즘 #아재일상 #아재생각 #생각 #카툰 #캐릭터 #character #일러스트 #illustration #絵 #재미제이 #jaemijei

Copyright © JAEMIJEI. all rights reserved.

미키머리?😁더듬이머리? ㅋㅋ
🍦요거트를 아이스크림인줄 아는 셀린 ㅋ #애미의하얀거짓말 #널보면회사를잊어 #웃프다 #사랑해 #mysunshine #힘낼께

#하루
,
,
,
,
,
미국 버즈니아주 사는 6촌????
간만에 한국들어와서 옛사진아직도 들고있는거보고 놀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초딩때 2 '3~4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추억 #감성팔이 #지금은곧30대 #웃프다 #daily #selfie #미국놀로가고싶다 #하지만영어울렁증😅😅😅 #소통 #인친 #선팔하면맞팔 #광고선팔사절 #언팔는언팔

흔한5살의
마음의소리 개그 "석아 아빠좋냐 엄마가 좋냐"
석이왈
"돼지고기요"
ㅋㅋㅋㅋㅋ

9살 누나덕에
빨리깨우치는 인생의 여러 재미 ㅋㅋㅋ

#5살스타그래#아들스타그라
#내가낳았다#마음의소리
#석이
#웃프다

서로 애 들쳐업고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퉁퉁 불어버린 #짜장면 먹으면서 맛있다고 감탄한 아주미들 #웃프다 #육아선배님#육아는뫼비우스의띠 와 같다며 #육퇴란없다 라는 #명언 과 함께 남기고 가신 #글래머러스펭귄 #펭귄티라미수 #티라미수 잘먹겠습니다 #육아화이팅 #💪

아들아..옷이 스케치북이니?

이걸 살릴수 있을까..버려야되나.. -
-
#일상#아들#미술수업
#흰옷입힌엄마가죄인
#이젠무조건검정옷
#슬프다그램
#웃프다#아들맘

이부진씨 1000억 정도 주세요
아놔 빵 터지게 하네~ ㅎ ㅎ ㅎ
멘트 수준봐라~
웃길려고 적은거라 생각할께~
ㅎㅎ
ㅅㅍ
ㅎㅎ

#이부진86억 #이부진 #삼성 #임우재 #웃프다

팡 터짐... 슬프다가 웃다가... #남자의삶이란 #웃프다 😂😅

#newbalance #runon #뉴발란스 #뉴발 #런온 #런온서울 티켓오픈 하고 6분만에 11:06 에 #광클 #✨#성공 #👍👍 #운동하는여자 #우먼스 패키지 하려고 햇는뎅 #크롭탑 이랑 나시같은거 입고 집밖을 나갈수가 없닼ㅋㅋㅋ하아 꿀꿀이족이라서 #웃프다 #🤣#프레시폼 #패키지 로 이거때매 매년 뉴발러닝화가 생기는듯ㅋㅋ 커플운동화신고 달려요!!! #완주 하면 티셔츠 준다는데 @nbrunning_kr @newbalance 런온티 입고 뛰고싶어요#😭 출발전에 받고 싶은 1인 ㅠㅠ 신청할때 정신이없어서 1번째출발 BNx그룹으로 신청햇는데 이거 자세히 보니까 40분이네 완주자가 신청하는거엿네 9/2 #dmz #트레일러닝 #50k 갓다가 하는거라 죄송해여 제가 길막 안하고 잘 비켜드릴께여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