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앤더갱

MOST RECENT

하랑이꺼만 사다가 하랑이 엄마를 위한 쇼핑 한가득 😘 아 너무 신나 ㅋㅋㅋㅋㅋㅋ 무려 영국에서 날아온 비싼 실 💜 한국에선 한타래에 3만8천원이라 해외배송했다 ㅜㅜ설레인다 뭘 만들어볼까나 ~~~💕뒷사진은 신랑따라 운동갔는데 산보정도라 생각했는데 등산이였던 날... 속았다 😂😂 그리고 마지막은 울 하랑이 거시기가리개 만들어본거ㅋㅋㅋㅋㅋ #울앤더갱#코바늘#woolandthegang#임산부등산#피피티피#데일리#일상#태교

뜨고 싶은 클러치 있어 데려왔는데
모자라겠네 ㅡㅡ;;;
잘됐다 어차피 뜰시간도 지금 없는데 놔뒀다가 ㅎㅎㅎㅎ

#discodownyarn
#woolandthegang
#울앤더갱
#yarn
#뜨개실
#blingbling

날이 좋았던 어제.

#남매룩
몇달째오빠는실을보면이건해빈이랑같은내옷이야?라고말을했더랬다.실이옷이되었지만작다😢그새오빠가커버렸다.동생도그새훌쩍컸다.그래도낑겨입혀야지.
.
.
.
#playwool #woolandthegang #knitting #knit #handmade #babyfashion #shareyourknits #shinyhappycotton #뜨개질 #플레이울 #울앤더갱 #취미 #엄마표 #가디건 #chillaxcardi #cardigan

매력있어
#니팅

이제 라옐이 만나기 한달 전. 몸도 점점 무거워져서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손이 근질근질. 프랑스자수, 뜨개질거리를 사모으고 있다. 사실 팝아트재료까지 샀다는 것 🤭 다다음주(예정일 2주전) 시부모님이 로은이를 일주일동안 봐주실 예정인데 몰아서 자수, 팝아트, 뜨개질 태교를 해줘야지 ㅋㅋ 꽃도심어야하고 새로사다놓은 화분에 선인장이랑 다육이도 심어야하는데 로은이 없이 할 생각하니 너무나 여유롭고 생각만해도 신이난다 😌 (나 로은이 엄청 사랑함)그나저나 Joann에 #woolandthegang 이 콜라보로 들어와있다니 정말 놀랐다. 마침 오늘 전체품목 40% 세일이어서 숄두개, 벽에거는 장식뜨개까지 구입해왔다 💕 @daughter_grace 우린 왜 늘 일을 스스로 만드는걸까요? ㅋㅋ #로은이언제자#아직세시반#왜낮잠한시간만잤어#다다음주언제와#손이근질근질#티비틀어줄게#프랑스자수#울앤더갱#뜨개질#36주임산부#임신36주

#ministrikk #BackButtonedJumper 이 패턴을 산 게 몇년 전인지. 일반 탱글한 울실로 뜨니 안뜨기 메리야스면이 안이쁘게 나와서 떴다 끌렀다 몇번 하다가.
#울앤더갱 #woolandthegang #WATG 의 알파카실 #sugarbabyalpaca 주문 한 걸로 떴다. 실이 너무 날려서 뜨면서는 괴로웠는데 완성해서 빨아놓으니 기모감이 포실한게 너~~~ 무 이쁘다!! 아쉬운건 날이 너무 더워졌다는 것 ㅠㅜ
뜨는 속도 감안해서 여름에 담 겨울걸 준비해야하나!?!?
#knitstagram #knitting #뜨개스타그램 #뜨개질그램

🍹

5월 메드델링니팅클래스일정은 기존멤버분들 그대로 진행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드델링

#플레이울 #playwool
#rararaffiayarn #라라라피아얀 내일 드뎌 #플레이울 온라인 #재입고 됩니다. (시나몬더스트 제외)😂 #현대백화점판교점 3층 매장에는 금요일에 입고 후 예약하신 분들 모두 연락 드리겠습니다. 🤓☎️ #woolandthegang #라피아 #울앤더갱

😏
-
-
-
밤에 잠안와서 미루던 뜨개질 마무리를😊
이제 잠안오고 머리복잡할땐 뜨개질을 해야겠음ㅜㅜ
지난번엔 설명서를 넘나 대충봤음.. 이번엔 꼼꼼히 해석해서 보고 했더니 더 짱짱하게됨! 근데 더 무거움🤣🤣 #woolandthegang#울앤더갱#저지비굿#홀드타이트클러치#

#반짝클러치 입니다.
특별한날 들고 싶은 클러치에요.반짝반짝 빛나보이고 싶은 나. 패브릭얀 소재로 살짝 무게감있지만 딱한볼이면 충분한 클러치에요. 함께 뜬 반짝이 실은 단종이 된 실로서 몇볼 없어요(전왜맨날단종되는실을선택하는지🤦🏼‍♀️) 리미티드가될 반짝클러치.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 보내요우리! #울앤더갱 #저지비굿 #패브릭얀 #woolandthegang #jerseybegood #fabricyarn #shareyourknits #YesWATG #clutch #일상 #취미 #오오티디 #ootd #handmade #kit #knitting #뜨개 #뜨개가방 #손뜨개 #mimisalon #미미살롱울산점 #미미살롱대구점

_
_
#woolandthegang
#shinyhappycotton
#rararaffia
_
또 너무 많이 질렀다. 조만간 실 벼룩 한번 해야 할 듯.. 😭_
_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