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필라테스

MOST RECENT

.
티격태격 항상 즐거운 우리 회원님과의 수업👻
여행 다녀 오는 길에 이렇게 맛난거 양손 가득 챙겨주고
여윽시 나의 VIP👍🏻👍🏻
앞으로 계속 알차게 수업 해봅시당😄😄
.
#울산#울산헬스#운동#울산점핑#울산트램폴린#울산요가#울산줌바#울산필라테스#울산스피닝#울산PT#운동하는여자#울산24시헬스#베트남쌀국수#베트남라면#물조절이관건#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회원님이 만들어준 수제 초콜릿💋🍫❤️
물론 우리 센터 에이스! ☝🏻 인기짱 혜수쌤 한테 준거지만...
열다욧 중인 우리 수쌤은 뚠뚜니 에게 주었지용🙄😍🤭☺️
헿 초콜릿 쥬아 개쥬아☺️ 내 피의 90%는 초코로 흐르고 있ㅈ...아 이게 아니구
암튼 안에 라즈베리 필링 빵빵 하게 들어이꾸 수제라 더 맛나구 입술 모양이라 더 이쁘구 뭐 내 입술도 어디가서 빠지지 않구.....아 암튼 넘나 잘먹었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잘 지내다가 막판에 컨디션 바닥 되버린 우리 쑤쌤과 나 (´༎ຶོρ༎ຶོ`)
담주는 무사히 건강히 조심히 지낼수있기를(ᵔᴥᵔ)
#행보카자#아프지망고
#수제초콜릿#초콜릿#세상좋아요#최고쥬아
#아이스크림이랑초콜릿젤쥬아#이렇게뱃살이무럭무럭
#울산#삼산#울산뉴핏휘트니스#울산뉴핏#뉴핏휘트니스
#울산헬스#삼산동헬스#울산pt#울산줌바#울산필라테스#울산요가#울산플라잉요가
#다이어트#체중감량#다이어트#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몸스타그램#헬스타그램

.
직업상 좋다면 어떻게든 공수해서 다 먹어보는데 요새 핫한
#전지적참견시점
#영자미식회 음식 중 유일하게 양심의 가책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잇템!!!
#서리태콩물 💕💕
#영자언니 가 말씀하셨지요 서리태에 장난질하면 안된다고, 근데 왜 맛은 장난아니졍 !?
콩은 맷돌에 갈아야 제대로라는데 그 중에서도 맛 좋다고 소문난 부산 사직점 에서 공수💕사장님께서 직접 불리시고 맷돌도 혼자 가신다네여 ㅠ 대체인력이 들어가면 맛이 바뀐다고 ㅜ 어제 레슨 이후 감기 몸살로 앓아 누워서 죽만 먹다가 있는대로 만들어 먹은 #콩국수 라 비주얼은 떨어져도 맛은 굳 👍
당분간 단백질보충은 #이두부야 콩물선택💪 이번달 #와우피트니스 저녁 회원님들 출석 선물로도 좋을 듯 😘
검은머리 송송송 난다고 했더니 울 가족들 넘나 열심히 먹는다 ㅎㅎ 고소하니 더 잘 먹혀서 곧 거덜날듯 ㅜ ㅜ .
.
.
.
@hj196196 사장님 아주 맛이가 좋아영 💕
.
.

#울산 #울산핫플
#울산필라테스 #울산북구필라테스
#필라테스바이블 #pilatesbible
#호계 #매곡 #천곡
#이화 #모화 #약수 #경주
#wowfitness
#오픈준비중
#다이어트 #diet #체형교정 #자세교정
#통증완화 #근막이완 #재활운동 #snpe

금요일은 항상 일찍마쳐요😃
오늘은 땡퇴해서 경주로🙌🏻
핫하다는 황리단길에있는 훌림목에 갔다왔어요(๑˃̵ᴗ˂̵)
-
#울산#삼산동#울산필라테스#삼산동필라테스#경주#황리단길#코어인필라테스#훌림목#맛집#수플레팬케이크

언니분이랑 같이 여행가신 우리 회원님❤️
.
다리가 항상 컴플렉스라고 하셨는데,
#탭필라테스 에서
.
개인 30회 하시고 난 후
오늘!
여행에서 인생샷 건지셨다고 멀리서 연락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이뿌니, 귀요미 회원님😍😍💋
.
이 맛에, 뿌듯함에 수업 더 열심히 합니다.
오늘 제대로 #불금
.
#울산필라테스 #필라테스효과 #탭필라테스
#삼산동필라테스 #필라테스개인레슨
#울산필라테스개인 #울산필라테스듀엣#울산필라테스2대1 #울산필라테스레슨 #울산기구필라테스 #PMA필라테스
#필라테스지도자 #임산부필라테스
#산전필라테스 #산후필라테스
#Pilates #pmacertified #PMA #pmateachers #pilateslovers #pilateseveryday #pilatesbarrel #pilatesteacher
#pmacertifiedpilatesteacher
#pilatesinstructor #pilatesmethodalliance #pilatesprofessional #pilateslife

지도자과정 시험 공개!! 참여하세요~
.
필라테스솔루션의 지도자과정 시험을 공개합니다. 지도자 과정이 진행되는 시간 중 가장 많은 배움이 있는 값진 시간에 함께 하세요!!
.
누구나 참관 또는 응시 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을 듣지 않으셨어도 박철영-필라테스를 이해하고 있고 시험에 응시하고자 하신다면 가능합니다. 시험에 합격할 시 동일하게 Certification을 발급합니다. .
[시험 일정]
일자: 2018년 06월 03일
시간: 10시 30분~4시 30분(최대 6시 30분까지도 연장될 수 있음)
구성: 1교시-동작 수행 평가 / 2교시-필기 평가/ 3교시-구술 평가 / 4교시-코칭 능력 평가
.
최소 5시간에서 최대 7시간동안 진행되는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시험이 궁금하시거나 응시하고자 하시는분, 또는 박철영-필라테스의 핵심 내용들을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문의 및 신청: 프로필 내 링크로 카톡 주세요^^

척추의 자연스러운 만곡을 회복하고싶나요?
척추의 재활법이 궁금하신가요?
인체 움직임의 핵심원리 몇가지면 누구든 도와줄 수 있는 강사가 될 수있습니다.
.
[부산]인체 움직임의 핵심원리-척추편
.
📍 일자: 2018년 06월 16일~17일
📍 교육시간: 총 12시간
📍 시간: 토 PM 2시 - 7시 / 일 AM 10시 - PM 6시
📍 장소: 필라테스솔루션 (부산 서구 대신공원로 14, 2층)
📍 교육비:
-리그램이벤트 할인: 35만원 (~6월 1일)
-수강료 정가: 39만원
-8월 1일부터 55만원으로 인상됩니다.
.
필라테스 솔루션의 '인체 움직임의 28가지 핵심원리' 중 공통원리 10가지와 척추의 효율적 움직임 원리 4가지까지 총 14가지의 척추와 관련된 핵심 원리를 배웁니다.
.
✔프리패스권 (한정 판매)
1. 8월 이후 인상되는 수강료와 상관없이 미리 등록한 프리패스권으로 마감기한까지 경제적으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2. 선택한 지역(부산or서울)에서 연속으로 열리는 4개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3. 선택한 지역에서 4개의 강의가 모두 열리기 전까지 타지역에서 열리는 모든 '인체 움직임의 핵심원리'강의를 추가 수강료 없이 수강가능하다.
.
✔문의 및 신청
카톡: 프로필 내 링크로 카톡!!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