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울산시티나이트

195 posts

TOP POSTS

불토네요. 날씨가더운만큼 ☆시티나이트☆의 에어컨은 풀가동 됩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막 내☆ 찾아주십시요.

예약문의-010 3634 3522
#울산시티나이트 #울산나이트 #울산삼산

"남자들을 위한 짱구의 부킹 공략법" ♥최고의 무한부킹과 서비스만족♥
부문 3년연속 1위 공식SM "짱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공식홈페이지]
http://01041662121.ussoft.kr/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mshj97 [페이스북]
https://m.facebook.com/profile.php?id=811007055639744 [유투브동영상]
http://youtu.be/seR0sMHad1M
http://youtu.be/Re85mobOXl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울산시티나이트클럽 "짱구"가
추천하는 놀기좋은날-> 수.목.금.토

금/토/국경일은 항상 사람이 많아요!!
방문시 한팀에 인원수는 2~3명 추천!!
단체로 올경우 자리를 따로 나누는게 유리함.

룸 이용자: 10시 30분 이전에 입장!
부스이용자: 11시 30분 이전에 입장!
대기시간지연 & 자리확보를 위해 시간엄수! ☎전화걸기: 010.4166.212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용.양식.이미지.무단복사.모방금함※
- 울산시티나이트클럽 "짱구" -

#울산시티나이트 #울산나이트 #울산명소 #울산스타돔나이트 #울산나이트추천 #울산여행지 #울산클럽 #울산클럽추천 #울산가볼만한곳 #울산 #울산맛집추천 #울산삼산동 #울산명물 #울산짱구 #울산시티짱구 #울산시티나이트짱구 #울산나이트짱구 #울산여행추천 #ulsan #울산챔피언나이트 #울산홀리데이 #울산홀리데이나이트 #울산맛집블로그 #울산달동 #울산맛집 #달동맛집 #달동술집 #울산술집

길가다 나이트 주임한테
10시30전에 입장하면 기본셋팅이
무료~~라는 쿠폰 받음.

소찬휘 온다는말에
소찬휘 보러다녀왔다는..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더라
나이를 안먹네 이 언니야.. #울산시티나이트

#울산#부산#대구#서울#창원#마산#광주#대전#청주#클럽#울산클럽#나이트클럽#나이트#울산시티나이트#시티나이트#홀리데이#구홀리데이#울산시티나이트클럽#돼지엄마#부킹#불토#주말#열일

안녕하세요!!! 울산시티나이트클럽
부킹의황제 돼지엄마입니다.

시원한에어컨바람 시원한부킹 친절서비스
받으시면서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수요일 황금열쇠 이벤트
100만원현금을 열쇠로열어서 가져가는겁니다.

목요일 풍선속현금을찾아라
풍선안의 현금을찾는게임입니다.

금요일,토요일은 무조건
예약필수입니다.
늦게와서자리찾으시면 없어요 ㅜㅜ

입구에서 돼지엄마를 찾아주시거나 ☎️010 2958 3837☎️ rodrn113 카톡주세요.

24시간 항시대기 연중무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됩니다.

#울산시티나이트 #울산시티나이트류승범 #울산삼산 #울산달동 #울산성남동#울산클럽 #울산#경주 #울산이자카야 #korea #부산 #대구 #대전 #창원 #데일리 #daily#selfie#오늘의훈남#오늘의흔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좋아요❤️ #팔로우 #마초 #셀카 #맞팔 #소통 #일상스타그램
City Night club
담당:류승범✔
☎️010-6448-5420☎️ [류승범 평일 이벤트] (여성만)PM10:30 까지 입장 시
기본테이블Set 무료제공
매주 수요일👊은 현금100만원 쏘는 날!

오시 기 전 연락 바람.

MOST RECENT

#울산나이트 #울산시티나이트 #울산챔피언나이트 #울산스타돔나이트 #울산클럽 #소통 #소통해요 #울산삼산 #울산달동 #울산놀곳 #클럽스타그램 #나이트클럽 #좋아요반사 #좋아요 #선팔 #선팔환영 #맞팔 #일상 #예약문의 #부산
#대구 #제주도#City류승범

울산시티나이트
울산챔피언나이트 (담당추천해드립니다)

#울산시티나이트 #울산나이트 #울산클럽

평일 룸부스예약✔️
주말 룸부스예약✔️ 👊류승범👊

연령대 20중반 ~ 40초반 ※ 시간대별로 물갈이 하니 걱정하지마세요 !
※ 예약은 필수 입니다. (빠른자리배치 , 주대가격 , 사람 유˙무)

GPS : 울산 남구 달동 1255-1 (구,홀리데이나이트 자리그대로)

약 40석의 주차장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게 무료 W-ifi 제공.
비지니스 / 단체 / 회식 / 생일파티 가능합니다.

평일영업시간
PM09:00 ~ AM03:00

주말영업시간
PM09:00 ~ AM05:00

#울산나이트추천 = City Night
류승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m_ryuseungbum/

류승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7342868790

팔로우 해두시고 ~ 친구추가 걸으시면
다양한 정보,Tip 알수가 있다는 점 !! 나이트는 절대 그냥 가시면 안되요~
담당을 정해서 가는게 그날의 확률200% ⬆️ 확실한 선택이 확실한 결과를 불러일으킵니다

평일 놀기좋은 날,추천 자리주대추천,

#울산나이트 하면 역시 WT류승범 !! 평일 룸부스예약,
주말 룸부스예약,

당신의 이상형 저한테 말씀만 해주세요!
확실한 초이스 만들어드립니다 😍 ☎️ 010 6448 5420 ☎️ 쓸데없는 소리 No ~
확실한 부킹 Ok ~

발빠르고 머리 잘 굴러가는 담당을 만나,
당신의 밤을 태워봅시다.

남들 과는 차별을 두는 부킹

모두들 부킹할 준비 되셨나요!?
이상형을 찾아드립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연락처는 미리미리 저장해두는 센스!

H.P 010 6448 5420

#울산나이트 하면 역시 " 류승범 "

사냥 ON

#울산시티나이트 #울산시티나이트류승범 #울산삼산 #울산달동 #울산성남동#울산클럽 #울산#경주 #울산이자카야 #korea #부산 #대구 #대전 #창원 #데일리 #daily#selfie#오늘의훈남#오늘의흔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좋아요❤️ #팔로우 #마초 #셀카 #맞팔 #소통 #일상스타그램
City Night club
담당:류승범✔
☎️010-6448-5420☎️ [류승범 평일 이벤트] (여성만)PM10:30 까지 입장 시
기본테이블Set 무료제공
매주 수요일👊은 현금100만원 쏘는 날!

오시 기 전 연락 바람.

#울산삼산동 #울산삼산 #울산달동 #울산성남동 #울산시티나이트 #울산나이트클럽
시계를 찾습니다 ㅠㅠ
푼 기억이 없어요
010 6448 5420
#시티나이트 #류승범 문의도..

"짱구"와 함께 즐길 준비 되셨나요!?
울산시티 나이트 (구)홀리데이 나이트

울산시티 나이트 입구에서 "짱구"를 찾으면 됩니다. 그냥 올라 오시면 의미가 없어요
반드시 사전에 연락후 찾아주세요~!! 그 날의 하루가 확실하게 달라집니다~♥ 예약문의 olo. 4l66. 2l2l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울산나이트짱구"를 검색하세요~~!!^^ 입장전에 미리 연락은 필수~!!
클럽에 관한 퀄리티 있는 유용한 정보는 아래주소 복사 붙여넣기 방문↓↓↓ [페이스북]
https://m.facebook.com/profile.php?id=811007055639744 [홈페이지]
http://01041662121.ussoft.kr [블로그]
http://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mshj97

#울산시티나이트 #울산나이트 #시티나이트 #울산맛집 #울산여행 #울산세컨드호텔 #울산홀리데이나이트 #울산클럽 #울산게이트 #울산홀리데이 #울산클럽추천 #울산여행코스 #울산나이트추천 #울산삼산동나이트 #울산달동나이트 #울산달동맛집 #울산감주
#울산스타돔나이트 #울산챔피언나이트

#울산시티나이트#시티나이트#울산클럽#울산#부산#서울#대구#게이트#세컨드호텔#응답하라8090#런투유#수요일#이벤트그램#돼지엄마🐷 🔥울산시티나이트클럽🔥 🎉수요일빅이벤트🎉 🎉경품추첨🎉

1등 100만원상당의 피부관리시술권

2등 30만원상당의 필러시술권

3등 20만원상당의 보톡스시술권

4등 30만원상당의 양주티켓

5등 20만원상당의 양주티켓

특별상 대형 곰돌이 인형

또한 오늘부터 새로운 댄스 여 DJ가 옵니다.

여성분들은 10시까지 오시면 현금 4만원을 드립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리고
입구에서 돼지엄마를 찾아주세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