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맛집

223194 posts

TOP POSTS

#카츠동산.
돈가스 맛남맛남 다양한 메뉴들을 만날 수 있는 울산에서 처음 만나보는 이색맛집 냠냠
연어덮밥 장어덮밥 돈코츠라멘 카츠버거 등등
신선한 재료들로 이루어진 실속메뉴들 집합
한끼로 거뜬함~~ㅎㅎ
.
.
.
울산 남구 삼산로 231 더테라스가든 2층 214-1호
052-256-4823
카츠동산
#울산맛집#울산삼산맛집#울산삼산동맛집#울산달동맛집#먹스타그램#돈카츠#소통#맞팔#맛스타그램#돈가스맛집#장어덮밥

내가 늠늠 애정하는 #에머이 💕
서울까지 가서 먹었다며 #맛집인증 지대로 했는데,
.
.
울산에도 삼산에 이어 동구에도 생긴다니!😆
일산지해수욕장 바로 앞에 생겨서 뷰도 끝내주고~
.
.
에머이 쌀국수는 정말 인생쌀국수인거 👍🏻
모르는 사람 빼곤 다 안다지 ㅎㅎ
.
.
8월 25일 오픈이니까 바로 가봐야겠당!
.
.
에머이 울산동구점
울산 동구 일산동 967-1
052-251-9898
영업시간 매일11:00 - 22:00(라스트오더 21:30)
.
.
#울산맛집 #울산동구맛집 #일산해수욕장맛집 #울산여행 #에머이울산동구점 #에머이 #에머이울산점 #울산에머이 #인생쌀국수 #쌀국수맛집 #울산쌀국수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emoi @emoi.ulsan

울산 고반식당💙 달동에서 제일 좋아하는 고반식당😍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다 구워주셔서 개꿀!
.
저 두께에 이리 부드러운 고기 첨먹어봄🤤
자신있게 소문내고 다니지롱😘 존!맛!탱! 꼭 가봐요👏🏻
.
울산 남구 달동 1262-5
.
.
#울산맛집 #울산밥집 #울산술집 #달동맛집 #달동술집 #달동밥집 #삼산동맛집 #삼산동술집 #삼산동밥집 #삼산동회식 #터미널맛집 #삼산맛집 #울산여행 #울산 #자두공원 #울산시외버스 #울산고기 #울산고기집 #울산회식 #고반식당 #고반식당울산 #삼산밥집 #선팔 #맞팔 #삼산술집

덕신 헬스장 너무 좋아요
마운틴 기구 있다
사택헬스장 끊고 나중에 여기 들어야지
#우리사우나 #덕신 #덕신헬스 #남창헬스

💖울산 일품진주명가💖
냉면킬러 내가 인정한 🍜울산맛집🍜
요즘엔 진짜 일주일에 세.번.각👏🏻
.
내가 먹은 진주냉면중에 단!연!일!등👍🏻
육전+냉면조합🤤🤤걍 미쳤어
냉면킬러는 울산 진주명가 꼭가야함👏🏻강추!!!
.
.
#울산맛집 #울산밥집 #울산술집 #삼산동맛집 #삼산동술집 #삼산동밥집 #진주냉면 #냉면맛집 #등심 #한우
#삼산술집 #맛집 #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삼산밥집 #삼산맛집 #울산 #울산대공원
#선팔 #맞팔 #인친 #공업탑 #대왕암 #대왕암공원 #태화강 #태화강변 #울산 #일품진주명가

MOST RECENT

.
#소프트t
3color 블랙 아이 초록
오늘 입어보구 넘나 가볍고 좋아서 재주문 넣어놔쒀용 지금부터 입기좋은 두께감에 가격도 착함 ( 만원후반대 )
#언발가죽스커트
뒷쪽만 고무밴딩이라 편하면서 옆꾸리 꽉 잡아줘용 옆지퍼 따로 있구 언발라인이라 다리라인도 예뻐보임 ( 이만후반대 )

명촌 <고인돌삼겹살>
🖒🖒🖒
👧:
.
👦:대패삼겹살 보통3가지로 구분 저렴한 t돈 몬돈삼겹 규격돈 급냉삼겹 수입삼겹 고인돌의 장사비결은 규격냉삼겹이 아닐까 싶네요. 특별한건 없지만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볶음밥까지 푸짐한 야채 너무 좋구요 저희 커플은 당귀와 함께 싸먹는걸 좋아합니다.
.
#울산맛집 #명촌맛집 #울산 #명촌 #삼산맛집 #대패삼겹살 #고인돌 #대패 #고기스타그램 #오늘도먹는다 #울산맛집추천 #리뷰왕 #고기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존맛 #술스타그램 #토요일 #불토 #저녁 #오늘뭐먹지 #instafood #foodie #koreanbbq

_
업뎃하자마쟈 반응좋규용🎀
네이버에서 "츄츄" 검색해서 들어오시면
가을신상 구경하실수이또요❤

인도음식 🕌 #나마스까르

점심특선 시작합니다🎉
모든메뉴당 4000w원할인 🎇
점심시간11시30~13시 까지만요🙏🏻
맛있는음식 저렴한가격에드시고싶다면...😎
짧고굵게점심특선합니다 ㅋㅋㅋㅋ
🍝🥗🐟🥙🍤🍜🍱🍣
🙇🏻항상 맛있게 요리하겠습니다🙇🏻
❤️약사점 11시30분(점심) ~새벽1시 영업🍝

예약문의☎️
📞052-282-8674 .
.
.
#레자카야본 #연어맛집최강 #연어는사랑입니다 #맛있는요리 #기대하세요🙋‍♂️ #울산핫플 #울산핫플레이스 #돌문어사시미 #울산연어맛집 #연어맛집 #사시미맛집 #파스타맛집 #필라프맛집 #참치맛집 #참치회 #울산맛집 #울산중구맛집 #병영맛집#선팔맞팔환영 #thebestornothing
#부산 #대구 #경주 #포항 #양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울산최고의 맛집~!
꼬들목살 넘 맛있오~~~
#울산맛집 #꼬들목살 #고기 #일상 #저녁 #과식 #울산피규어샵 #가우리피규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