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애엄마

138 posts

TOP POSTS

.
흐린날씨엔 우울돋지말고 운동으로 ❤️
굉장히 편안해보이지만 코어 힘 부들부들 이앙물엇샤🙄
.
발송드린언니들 송장받으셨죠 예쁘게 입으세용😚
.
#부산#센텀#운동하는애엄마#복근운동#플랭크

WORK OuT 💪🏻
_
거의 1년만에 돌아온 #하와이짐
다시 시작이다!
@hawaii_yeomzzz 쌤! 잘 부탁해용 🙏🏻
_
#workout
#운동하는여자
#애엄마 #운동하는애엄마 🏃🏻‍♀️

.
이런건 실시간으로 올려야하눈뎅
진짜 상담,배송,문의로 바쁘고 또 바쁘고 육아로 넘나 정신없구 이제야 태현이 재우구 올려봄니당 ㅜ ㅜ
.
땀에쩔은 머리 🙄 진짜 이제 선명한 11자복근이가 👀
오디가지마 💗💗
요즘 제가 피드구경 잘 못다녀서 죄송해요 🙏🏻
.
24시간이 모자른요즘 !
이제 또 오늘 보내드릴 아이들 택배순이하러 가지요
잘자요🌙
.
#부산#센텀#w짐#유니드#운동하는애엄마#관리는끝이없어요#노력만이결실#selfie

제가 다이어트 하는 이유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 당장은 아니지만 스스로 건강하다고 느끼는 몸과 건강한 마음으로 천사를 만날 준비를 하는거랍니다. #임신준비🤰#조급하지않게
🌸
수년간 #임산부필라테스 #임신중웨이트 를 지도하면서 체지방이 많은 상태에서 임신을 했을때에 오는 부작용을 너무나 잘알고 있어서요... 만만의 준비를 하고 싶달까요🤔☝️ -
-
인천에 있을땐 #임신시켜주는쌤 이라고 불릴 정도로 ㅎㅎㅎㅎ 👶🏻신기하게 회원님들이 저랑만 운동하면 임신이 되셨어요. 강일동와서도 한분 계셨네요♥️☝️🙊 그저 감사하죠, 제가 한게 아니라 회원님이 그리고 하늘이 주신거니까요. 전 그냥 옆에서 대화 상대, 그리고 함께 땀으로 호흡하는 파트너였을 뿐이에요.
-
사실 임신이라는게 몸도 준비가 되어야하지만 마음의 준비도 되어야하는 일이잖아요. 물론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는건 애엄마선배님들께 누누히 듣는 이야기지만, 전 준비 된 상태에서 만나고 싶어요☺️ 큰근육운동을 많이해서 관절이 나가고 근육이 파열되는 나쁜 일은 스스로 절제하고 하지 않으려구요👋 -
언젠간 만날 👶🏻💓 사랑하는 저의 남자와 저의 천사에게 건강하고 튼튼한 몸을 선물해주고 싶어요. 그러다가 몸이 예뻐지면 대회를 나가는거지 대회 준비한다고 무탄을 오래하거나 무식하게 운동을 하거나 하진 않을거에요☺️ 인생의 행복은 보여주기식 몸이 아니니까 제 스스로 컨트롤 열심히해서 다이어트 성공할게요🤗
-
앞으로도 #어뮤나_마른근육만들기프로젝트☝️#임신준비운동 많이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지금도 제 몸뚱아리 변신 시키려고 발벗고 도와주는 여리 대표님부터 응원해주는 울 언니들 동생들 고마워요 애정해요 정말 열심히 할게요♥️ #몸짱아줌마 #운동하는아줌마

지민이도 운동하러 같이가자
#15개월아기 #마크짐압구정점 #운동하는 아기 #운동하는애엄마

숨은 복근 찾기.
옆으로 누워서 배쏠림 없이 복근이 보이는 건 아무나 되는게 아니었구나...ㅠㅠ

애기 낳은지 64일째.
살은 다 빼고 -1.5kg
8년전 무게에 다다름.
난 뭐 7.6kg만 찌웠으니깐.

그런데 참 이상하다.
외복사근도 아침에 일어나면 누가 봐도 확실한데 가운데 배가 근육층과 두꺼운(!)가죽층으로 분리가 되서 이게 없어질까 확신이 없다... #홈트 #맹라이언 #운동하는애엄마 #일상 #30대중반 #아줌마 #줌마스타그램

MOST RECENT

.
이런건 실시간으로 올려야하눈뎅
진짜 상담,배송,문의로 바쁘고 또 바쁘고 육아로 넘나 정신없구 이제야 태현이 재우구 올려봄니당 ㅜ ㅜ
.
땀에쩔은 머리 🙄 진짜 이제 선명한 11자복근이가 👀
오디가지마 💗💗
요즘 제가 피드구경 잘 못다녀서 죄송해요 🙏🏻
.
24시간이 모자른요즘 !
이제 또 오늘 보내드릴 아이들 택배순이하러 가지요
잘자요🌙
.
#부산#센텀#w짐#유니드#운동하는애엄마#관리는끝이없어요#노력만이결실#selfie

#다이어트일기 😨눈갱주의😨
다이어트 중간점검
PT수업도 20회 중 10번 했고
오늘로 4주차
일주일 사이 300g 줄었다
지난 주에 다미가 입원하는 변수가
생겨서 운동도 하루 못가고
주말에 퇴원하고 자축하며
쳐묵쳐묵한 결과가 아닌가 싶다
그래도 나름 복근이 나오고 있닼
남은 4주는 더 빡세게 해서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

#다이어트 #다이어터
#46kg도전 #좀만더빼자
#눈바디 #눈바디체크
#강제안구테러 #눈갱ㅈㅅ
#다이어트그램
#비키니입어보자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애엄마

WORK OuT 💪🏻
_
거의 1년만에 돌아온 #하와이짐
다시 시작이다!
@hawaii_yeomzzz 쌤! 잘 부탁해용 🙏🏻
_
#workout
#운동하는여자
#애엄마 #운동하는애엄마 🏃🏻‍♀️

.
흐린날씨엔 우울돋지말고 운동으로 ❤️
굉장히 편안해보이지만 코어 힘 부들부들 이앙물엇샤🙄
.
발송드린언니들 송장받으셨죠 예쁘게 입으세용😚
.
#부산#센텀#운동하는애엄마#복근운동#플랭크

지민이도 운동하러 같이가자
#15개월아기 #마크짐압구정점 #운동하는 아기 #운동하는애엄마

드뎌 석달채웠다 #스쿼시
나의 첫 #스쿼시라켓 #헤드그라핀허리케인123
이름을 #강한바람 이라고 지어야하나?
#돌풍이?

#스쿼시꿈나무 #쭈구리 벗어나고싶다....ㅋ
요즘 공이 안맞는다 흑흑
꼴랑 석달 배워놓고 #슬럼프 ㅋㅋㅋㅋㅋㅋ

우리함께운동합시다
#의창스포츠센터 집합!!! 오늘 중급반이랑 게임
신남♬
#운동하는애엄마 #땀나는애엄마
#시엄니감사해요 #딸아고마워 #엄마의취미

그나저나 라켓미모를 못담네
발로 찍었니...ㅋ

숨은 복근 찾기.
옆으로 누워서 배쏠림 없이 복근이 보이는 건 아무나 되는게 아니었구나...ㅠㅠ

애기 낳은지 64일째.
살은 다 빼고 -1.5kg
8년전 무게에 다다름.
난 뭐 7.6kg만 찌웠으니깐.

그런데 참 이상하다.
외복사근도 아침에 일어나면 누가 봐도 확실한데 가운데 배가 근육층과 두꺼운(!)가죽층으로 분리가 되서 이게 없어질까 확신이 없다... #홈트 #맹라이언 #운동하는애엄마 #일상 #30대중반 #아줌마 #줌마스타그램

제가 다이어트 하는 이유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 당장은 아니지만 스스로 건강하다고 느끼는 몸과 건강한 마음으로 천사를 만날 준비를 하는거랍니다. #임신준비🤰#조급하지않게
🌸
수년간 #임산부필라테스 #임신중웨이트 를 지도하면서 체지방이 많은 상태에서 임신을 했을때에 오는 부작용을 너무나 잘알고 있어서요... 만만의 준비를 하고 싶달까요🤔☝️ -
-
인천에 있을땐 #임신시켜주는쌤 이라고 불릴 정도로 ㅎㅎㅎㅎ 👶🏻신기하게 회원님들이 저랑만 운동하면 임신이 되셨어요. 강일동와서도 한분 계셨네요♥️☝️🙊 그저 감사하죠, 제가 한게 아니라 회원님이 그리고 하늘이 주신거니까요. 전 그냥 옆에서 대화 상대, 그리고 함께 땀으로 호흡하는 파트너였을 뿐이에요.
-
사실 임신이라는게 몸도 준비가 되어야하지만 마음의 준비도 되어야하는 일이잖아요. 물론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는건 애엄마선배님들께 누누히 듣는 이야기지만, 전 준비 된 상태에서 만나고 싶어요☺️ 큰근육운동을 많이해서 관절이 나가고 근육이 파열되는 나쁜 일은 스스로 절제하고 하지 않으려구요👋 -
언젠간 만날 👶🏻💓 사랑하는 저의 남자와 저의 천사에게 건강하고 튼튼한 몸을 선물해주고 싶어요. 그러다가 몸이 예뻐지면 대회를 나가는거지 대회 준비한다고 무탄을 오래하거나 무식하게 운동을 하거나 하진 않을거에요☺️ 인생의 행복은 보여주기식 몸이 아니니까 제 스스로 컨트롤 열심히해서 다이어트 성공할게요🤗
-
앞으로도 #어뮤나_마른근육만들기프로젝트☝️#임신준비운동 많이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지금도 제 몸뚱아리 변신 시키려고 발벗고 도와주는 여리 대표님부터 응원해주는 울 언니들 동생들 고마워요 애정해요 정말 열심히 할게요♥️ #몸짱아줌마 #운동하는아줌마

1year transformation
Still working on abs.
애엄마가 몸만드는건 쉬운일이 아니다.
육아에 치여 배고픔에치여 근육통에 치여
멘탈이 너덜너덜해지지.
허나 난 여기까지왔고 더 앞으로 나아간다.
애없없음 식스팩정도는 그냥 달고다닐듯.
애엄마가 함 너도 한다.
#한다면하는우리 #운동하는여자 #한다면하는언니가이언니여 #비포앤에프터 #운동스타그램 #youcandoit #운동하는애엄마 #fitstagram #beforeandafter #fitmom #sixpackcomingsomeday

수아 뱃살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ㅜ
이런건 안먹고는 못배기지~~~^^
곰장어 배달은 첨인데 이거완전 성공적~
지난번 상해가서 맛본이후 칭다오~~^^
추억돋는다~~
운동 90분 하고와서 이러고있다 ㅋ
코치님 저 잘했죠 ㅋㅋ
.
#운동하는애엄마
#야식스타그램
#먹스타
#곰장어
#강쇠곰장어
#뼈없는닭발
#맛에반함
#헬요일잘가
#행복가득
#다이어트언제해
#칭다오
#맥주원샷
#술안주쵝오
#울집에와요
#이거먹자요^^

#첫줄
날씨 넘나 좋은뎅 바람이..
아침 10시부터 2시까지 배드민턴침ㅋㅋ
주부둘이서 미쳤어 ㅋㅋㅋ
팔이 너덜너덜 해졌엉 낼도쳐야하는데......
핸드폰도 못들겠당.....
#운동하는여자#운동하는애엄마#주부스타그램
#다이어트#운동#아침운동#배드민턴#놀이터
#다이어트스타그램#육아소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