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의중요성

1077 posts

TOP POSTS

Muscleforce💪🏼
인생도전과 추억과 감동은
머슬포스와 함께하세요.
당신도 분명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머슬포스는 한걸음 나아갑니다. 😎
.
.
피트니스대회 준비는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감독 : 최재덕 @jd__muscle_force .
트레이닝센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0길 29
5층 MF100 피트니스
입단 및 교육문의 010.7327.3690 또는 DM
MF100 피트니스 강남개포점 외
MF100 수원점/ MF100 화정점/MF100 흥덕점
.
.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최재덕 #최재덕팀 #나대웅 #챔피온 #몸짱 #피트니스 #운동하는남자 #머슬마니아 #피지크 #머슬 #머슬클래식 #모델 #비키니 #다이어트 #운동의중요성 #도전 #열정 #muscle #bodybuilder #physique #musclemania #mf100 #bikini #fitness

핑쿠도 이쁘자냐😍
운동 안하니깐 마른묠치에
맘에들던 어깨라인도 다시
말리거 있음 😐😐😐
#운동의중요성

::50?

@chuando_chuandoandfrey

50이라니...50이라니......🙊🙊🙊🙊


#인물스타그램 #몸짱 #운동의중요성

요즘 #애플힙 만들고 #머슬녀 되는게 대세라지요...🎵🎶 허리는 최대 잘록! 엉덩이는 빵빵하게! 줄자로 가슴-허리-엉덩이 사이즈재보면 스스로 자극받아 더 열심히 운동하게 되는거 같아요. 저도 오늘 사이즈 체크했는데 나름 만족!! 😆😆
-
오늘도 더 열심히 운동하고. 물도 마니 마시고 건강한 날 되셔요~~~~~~❤💙
-
#베로일상 #운동의중요성

며칠동안 운동도 제대로 못하구 빵 엄청 먹었더니 몸이 붓고, 무거워서 미칠지경... 😨

#대자연 #운동의중요성 #식단의중요성

와이프와 베이비 엑스포 왔다
짐들고 3시간을 걸엇다
호흡을하며 맘을 차분하게 하고
와이프에게 짜증한번 안냇다
평상시 운동을통해 체력을 키워야하는
명확한 이유를 다시한번 깨달았다

운동은 내몸도 건강하게 해주고
좋은남편 좋은아빠가 될수있게 해준다💪

#바디컨트롤 #바디컨트롤신림점 #운동의중요성 #체력향상 #호흡만이살길이다 #코어운동

결국.. 또 병원. 디스크라니... #출산후 #끝없는아픔 언제쯤 안아프려나 😩정형외과,한의원. 결국 엄마가 추천한 병원으로 오기까지 #운동의중요성 #엄마말을잘듣자

운동을하면서 의지와 끈기가 많이 좋아졌다.
목표를 위해 조금만 더 화이팅~
#헬스타그램💪 #운동의중요성

MOST RECENT

08.19 #아점식단
🍴사과한개
🍴나또비빔밥 + 치킨너겟
🍴맘모스빵. (😭 언니랑 둘이 클리어👊🏻)
_
인친님들 왜이리 오랜만인거같죵?헤헤 어제 아니 오늘 새벽5시까지 혼자 집에서 #밀린드라마몰아보기 하며 불금을 보내고 오늘 낮 1시까지 엄청 자고 일어나서 집 치우고 사과 한개 먹고 냉장고를 보는데 야채도 없고 ㅠㅠ 제 식량이 다 떨어졌더라구용... 이런; 그래서 냉장도 탈탈 털어 #낫또비빔밥 만들어서 남동생이랑 둘이 먹었어영✌🏻
남동생은 처음 접해보는 음식.... 맛없다고 할까바 걱정했는데 처음에는 읭? 미끄덩거려 하더니 음~ 고소하다며 맛있다고 너무너무 잘 먹어줘서 참으로 다행이고 고마웠답니당 후훗(맛있게 먹어주면 뿌듯하다는게 뭔지 알겠더라구용🙈)
건강하고 든든하게 다 먹고 나니 언니가 집에 들어왔어용❣️ 그러면서 추억의 맘모스빵을 사왔는데... 헐ㅠㅠㅠㅠ 위에 소보루가 진리👍 진짜 너무 심각하게 맛있어서 언니랑 둘이 클리어 했어용... 엄청 컸는데...시장빵이라 완전 밀가루에 버터에 설탕덩어리였던 빵인데 다먹었어용 미쳤..............🕺🏼.
#동부시장 안에 있는 빵집에서 사왔데용 진짜 너무 맛있어용 언니한테 어딘지 알아오라고 했어용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밀가루빵 먹으니까 진짜 맛있을 수 밖에....^^ (남동생은 밥먹었다고 안먹더니 저희 둘이 다 먹은거 보고 가소롭게 웃고 나갔어용 재수탱❤️)
_
아무튼 저는 오늘 저녁도 약속이 있는뎅 운동을 갔다와야겠죠? 이렇게 먹었으니 ㅋㅋㅋㅋㅋㅋ
토요일도 즐겁게 보내세용🌀🎶👻💕🍑❣️😌😆🙂
_
#인똥다이어트 #쩡인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 #아침 #다이어트식단 #식단관리 #식단 #식단의중요성 #운동 #헬스 #필라테스 #휘트니스 #운동의중요성 #몸만들기 #몸매만들기 #여자 #운동하는여자 #관리하는여자 #diet #dietfood #health #pilates #daily

와이프와 베이비 엑스포 왔다
짐들고 3시간을 걸엇다
호흡을하며 맘을 차분하게 하고
와이프에게 짜증한번 안냇다
평상시 운동을통해 체력을 키워야하는
명확한 이유를 다시한번 깨달았다

운동은 내몸도 건강하게 해주고
좋은남편 좋은아빠가 될수있게 해준다💪

#바디컨트롤 #바디컨트롤신림점 #운동의중요성 #체력향상 #호흡만이살길이다 #코어운동 #신랑인스타에서훔쳐옴 #예비맘 #딸맘 #임산부소통 #닭띠맘 #1월생맘

와이프와 베이비 엑스포 왔다
짐들고 3시간을 걸엇다
호흡을하며 맘을 차분하게 하고
와이프에게 짜증한번 안냇다
평상시 운동을통해 체력을 키워야하는
명확한 이유를 다시한번 깨달았다

운동은 내몸도 건강하게 해주고
좋은남편 좋은아빠가 될수있게 해준다💪

#바디컨트롤 #바디컨트롤신림점 #운동의중요성 #체력향상 #호흡만이살길이다 #코어운동

Muscleforce💪🏼
2017 상반기 머슬마니아
머슬&피지크 그랑프리 2관왕
.
모집사항.
1.일반인PT.(다이어트or근육증가)
2.선수PT.(바디비율.벌킹or컷팅.)
3.파트너레슨!
(함께 훈련. 노하우 전수!)
4.포징레슨 (머슬,피지크,머슬클래식)
.
머슬포스에서 인생도전과 추억을😎
.
.
피트니스대회 준비는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감독 : 최재덕 @jd__muscle_force .
트레이닝센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0길 29
5층 MF100 피트니스
입단 및 교육문의 010.7327.3690 또는 DM
MF100 피트니스 강남개포점 외
MF100 수원점/ MF100 화정점/MF100 흥덕점
.
.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최재덕 #최재덕팀 #나대웅 #챔피온 #몸짱 #피트니스 #운동하는남자 #머슬마니아 #피지크 #머슬 #머슬클래식 #모델 #비키니 #다이어트 #운동의중요성 #도전 #열정 #muscle #bodybuilder #physique #musclemania #mf100 #bikini #fitness

#Repost @muscleforcemf100 (@get_repost)
・・・
내남편 다시봐도 세상 멋있네~😍😍😍
.
Muscleforce💪🏼
2017 상반기 머슬마니아
머슬&피지크 그랑프리 2관왕에 빛나는
나대웅 선수 @jhlove0709
.
.
피트니스대회 준비는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감독 : 최재덕 @jd__muscle_force .
트레이닝센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0길 29
5층 MF100 피트니스
입단 및 교육문의 010.7327.3690 또는 DM
MF100 피트니스 강남개포점 외
MF100 수원점/ MF100 화정점/MF100 흥덕점
.
.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최재덕 #최재덕팀 #나대웅 #챔피온 #몸짱 #피트니스 #운동하는남자 #머슬마니아 #피지크 #머슬 #머슬클래식 #모델 #비키니 #다이어트 #운동의중요성 #도전 #열정 #muscle #bodybuilder #physique #musclemania #mf100 #bikini #fitness

Muscleforce💪🏼
인생도전과 추억과 감동은
머슬포스와 함께하세요.
당신도 분명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머슬포스는 한걸음 나아갑니다. 😎
.
.
피트니스대회 준비는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감독 : 최재덕 @jd__muscle_force .
트레이닝센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0길 29
5층 MF100 피트니스
입단 및 교육문의 010.7327.3690 또는 DM
MF100 피트니스 강남개포점 외
MF100 수원점/ MF100 화정점/MF100 흥덕점
.
.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최재덕 #최재덕팀 #나대웅 #챔피온 #몸짱 #피트니스 #운동하는남자 #머슬마니아 #피지크 #머슬 #머슬클래식 #모델 #비키니 #다이어트 #운동의중요성 #도전 #열정 #muscle #bodybuilder #physique #musclemania #mf100 #bikini #fitness

Muscleforce💪🏼
2017 상반기 머슬마니아
머슬&피지크 그랑프리 2관왕에 빛나는
나대웅 선수 @jhlove0709
머슬포스에서 인생도전과 추억을😎
.
.
피트니스대회 준비는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감독 : 최재덕 @jd__muscle_force .
트레이닝센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0길 29
5층 MF100 피트니스
입단 및 교육문의 010.7327.3690 또는 DM
MF100 피트니스 강남개포점 외
MF100 수원점/ MF100 화정점/MF100 흥덕점
.
.
#피트니스의모든것 #머슬포스 #최재덕 #최재덕팀 #나대웅 #챔피온 #몸짱 #피트니스 #운동하는남자 #머슬마니아 #피지크 #머슬 #머슬클래식 #모델 #비키니 #다이어트 #운동의중요성 #도전 #열정 #muscle #bodybuilder #physique #musclemania #mf100 #bikini #fitness

08. 18 #아침식단.
🍴#매일두유9989 .
🍴구운현미 + 견과류 + 카카오닙스
🍴두부 + 사과 3조각
_
저 오늘 엄청 길게 썼는데... 왜 때문에 사진만 올라갔죠?
속상해요... #불금 이니까 참는당😌
(잇다 시간날때 다시 쓸께요! 매일두유 후기남길꺼임)
인친님들 금요일 힘내서 활기차게 시작하세용
_
#인똥다이어트 #쩡인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 #아침 #다이어트식단 #식단관리 #식단 #식단의중요성 #운동 #헬스 #필라테스 #휘트니스 #운동의중요성 #몸만들기 #몸매만들기 #여자 #운동하는여자 #관리하는여자 #diet #dietfood #health #pilates #daily

힙이 일하면서 코어까지 미세한 떨림이 제대로느껴져서😍 제가좋아하는 동작이구요~ 움직임이 작아도 미세진동에 몸이 열심히 일하는 영상입니다😉오늘껀 아니구^^ 요샌 사실.. 바쁘단 핑계로 운동을 넘못해서 몸도무겁고 라인도무너지는중🙈😭 이럴때 기억해야죠!!💥 #운동의중요성 💓
.
.
.
#청담#니콜스튜디오#전신운동#영상#파워플레이트#원새해#원필라#원원장#힘내요#운동고파#일상#미세진동#파플진동아님#코어#속근육#보이나요#자체떨림 😝😘

.
✔️ 저차원적 기능을 담당하는 뇌간과 소뇌의 역할 = 생명 유지, 움직임, 감각, 위치 인지
✔️ 고차원적 기능을 담당하는 대뇌의 역할 = 감정 파악, 순차적이고 다양한 동작, 언어, 학습
-
밸런스 브레인에서는 아이의 저차원적 자극이 부족하지 않은지 확인을 하여 저차원적인 부분부터 단단하게 다지고, 고차원적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운동의중요성 #순차적뇌발달
#밸런스브레인 #율하중심상가
#김해장유센터#balancebrain
#틱 #ADHD #발달지연 #사회성 #학습
#신나는두뇌운동 #신나는두뇌놀이터
#비약물운동 #두뇌균형훈련센터
#좌뇌우뇌 #자극 #감각 #발달 #운동
#장유 #율하 #진영 #김해 #육아소통
#국내최대 #건강합시다 💪
-
자세한 문의는 아래로 부탁드려요
👉 @balancebrain_gimhae
👉📞1588-2143
👉📞055)723-2043

두번째 시술후 얼굴부터 목까지 거즘 호빵맨ㅋㅋㅋㅋㅋㅋㅋ온통 주사자국ㅠㅠ 그래도 입은 살았으니 난먹는다 잔다 살찐다~~무통주사👍🏻 집가면 운동하자 동그라ㅏㅏ 아프지말자 #광주 #병원 #환자 #한달 #먹고 #자고 #호빵맨 #돼지 #주사 #근육 #인대 #운동의중요성 #데일리 #daily #일상 #퇴원하자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