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4340567 posts

TOP POSTS

다들 황금연휴 언제부터 시작되시나윤??😆
다시 가고픈#제주 😭...........
자매여행 @y_oshy 은 너무 짧았다.. 헬요일 달려야하니,
사진으로 달래봅니다☹️
몇일 쉬었다고 오늘 5시기상 실풰에.....😑
내일 다시 도전😎!!!
#헬요일#황금연휴 곧 오니 우리 힘내요🐰💕

🔮인스타 홍보로 수익상승🔮
🔮팔로워 10K 쉽고 빠르게🔮
❤인기게시물,상위노출 홍보효과❤
🎉인스타그램 한국인 팔로워 자동 좋아요,페이스북 팔로워, 유튜브 구독자🎉
🎉24시간 계정 토탈관리 실제 한국인 팔로워🎉
😊각종 광고, 홍보 문의주세요😊
👉DM은 답변이 늦습니다 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카톡문의는 [@그린인스타]👈
👉http://www.grininsta.com👈

.
.
#조깅 #러닝 #필라테스#운동 할때 사용하고팠던 #가민
#포러너35 겟할라고

#현대백화점목동점 #피니셔클럽 #가민팝업스토어 에 가봤더니 이쁜 아가들이 왜케 많아~😚😚
(사진👉👉 밀어서 보기)

직접 눈으로보고 착용까지 해보니 더더 사고파~ 착용해봤던 #가민피닉스5 도 넘나멋지당^^
조만간 데려올꺼얌!!!
.
.
.
#가민매장 #가민피닉스5s #피닉스5x #포러너35 #멀티스포츠 #가민시계 #가민스토어 #스마트워치 #시계 #시계스타그램 #패션 #garmin #watch #smartwatch

-
날이 점점 더워지는 요즘
외출시 가방에 두통씩 꼭 넣고 다니는 #웅진g워터

아~~물 맛 조으다~~~👍.
역시 #천연암반수 #g워터
.
.
.
.
.
#물 #물스타그램 #water #생수 #수분 #힐링 #다이어트 #피부관리 #일상 #운동 #건강 #핑크 #맑음 #데일리 #daily #좋은물 #갈증해소

.
#옆으로
가족 연인 친구 형 누나 동생 주변분들 덕분에
올해 미스터경남,경남도체
잘 마무리 할 수있었습니다
항상 운동을 하면서 남들보다는
작은 몸인걸 잘알기에
작년부터 올해시합을 생각하며 운동했습니다
운동과 시합준비는 혼자 하는거지만
주변에서 도와 주시지 않았다면
목표지점까지 완주 하기 어려웠을껍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진지충ㅋ
#먹방 #스타트

태양을 피하고 싶은 지니..?
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포즈고 표정이고
어색의 끝이었는데
이쁘게 만들어주신
작가님께 감사❤
-
나중에도 이쁜 사진 찍오요🙆
건강하고 이쁘게
내 모습 기록하기🌿
-
자 오늘은
5월의 시작이고
딱 일주일의 시작이죠!😉
다이어트 결심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우리 진짜 롱런할 수 있는
다이어트 합시다❤
-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 물으셔도
저는 대답할 수가 없어요😱
제가 지향하는 다이어트는
아니거든요...👀
-
모두들 화이팅!
자기만의 방식 꼭 찾길🙈
5월에 목표한 바 다 이루고
우리 섹시하게 여름을 맞이합시다💋

우리몸은 작은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여 통증을 만들어요
아무리 작고 가벼운 물건을 들어올릴때도 🍃
✔️허리펴고 ✔️엉덩이뒤로빼고 ✔️무릎살짝구부리기
.
#작은변화가큰차이를만든다
#허리를지키는 #작은습관 #기본자세 #데드리프트

MOST RECENT

gm 2일차에는 야채만 먹어야 한다던데.. 망 ㅋㅋㅋㅋ 사람이 야채만 먹고살순 없음.. 샐러드로 바꾼다 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로 일주일은 가능함 ㅠㅠ 운동을 많이하면 되니까....ㅠㅠㅠㅠ #다이어트 #맞팔 #맞팔해요 #다이어트식단 #선팔 #선팔맞팔 #인친환영 #소통해요 #운동 #운동하는여자 #자기관리 #샐러드 #일상 #20대 #리뷰

#20170427 #즐기며살자 ❤️
플랭크와 함께-
오늘 하루 힘차게 화이팅!!
.
.
.
#나와의약속 😎
.
.
.
.
📌#플랭크7분 - 21일
하이1분-엘보사이드1분-엘보1분-엘보사이드1분-
하이1분-엘보2분
.
.
@coolday728 쿨데이님과 #매플칠
#플랭크는사랑입니다 💕
.
#매일플랭크#매일플랭크7분
#플랭크 #전신운동 #코어운동 #플랭크자세 #플랭크동영상
.
#매일공복운동하기 #꾸준함이답이다 #꾸준히운동 #꾸답

_
#오늘#아침운동 하는 중에 봤던 #예쁜#나무#갈대들
#미세먼지 심할땐 #마스크 끼고 #운동
#무심천 은 사시사철 언제와도 #이쁘다 ☺️💕

Lets Run it 기부러닝이 5월,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3월의 열기에 힘입어 이번 러닝은 150만원의 기부금액을통해 1500km 목표거리를 책정하게되었습니다!
_

우리가 달린 거리가 함께 목표거리를 달성하게되면 배팅된 기부금액을 통해 운동화를 기부하는 기부러닝 캠페인.
여러분들도 가슴 뛴 러닝을 함께해주세요!
_
[기부러닝 캠페인 참여방법]
1. 러닝어플을 통해 자신이 달린 거리를 인증(ex. NRC, run keeper, 런타스틱 등)
2.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기부러닝 사진 업로드
3. 기부러닝 사진 업로드시 '#letsrunit기부러닝' 해시태그와 "~KM 캠페인에 기증합니다"라는 문구를 남겨주시면 캠페인에 자동 참여 가능
_
* 더 많은 분들이 기부러닝이라는 가슴 뛴 러닝을 함께 할수 있도록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letsrunit기부러닝 #월간이노비 #렛츠런재단 #기부러닝 #기부캠페인.
.
.

#운동 #마라톤 #달리기 #조깅 #러닝 #런 #러너 #러닝바보 #런스타그램 #러닝스타그램 #nrc #ntc #nrcseoul #한계는없다 #나이키런 #나이키런닝 #운동화기부 #기부 #착한런

#둔근 이 부족하여 다리가 더 올라가지 않아염..
#프랑쉐 도 벅차네염 에휴🤕

운동하러 뛰어가다가...
목 날아갈뻔....
#내가 #정리해줌 #빠른 #회피력 #현수막 #위협 #목 #날아감 #운동 #뜀박질

.【常に進化】

いつもトレーニングを頑張っている皆さん、同じメニューばかりして飽きてきていませんか?

体の気になるところを重点的に同じ種目をやり続けることも大切ですが、気づかないうちに体は自然にサボり始めます💦

そうならないように毎回継続してやり種目もありつつ、レベルアップした種目を追加して自分の見た目だけではない進化を実感してみてください(^^).
#EVO#personaltraining#gym#workout#training#healthy#instagood#instadaily#エボパーソナルトレーニングジム#プライベートジム#くびれ#シェイプアップ#パーソナルトレーニング#パーソナルトレーナー#痩せる#痩せたい#ダイエットジム#筋トレ#モデル体型#美脚#バストアップ#ヒップアップ#下半身痩せ#트레이닝#근육#식사#건강#운동#패션#일본

절대 주둥아리로 살지않겠다 약속했다 그래서 난
내스승 친구 얼굴에 똥칠하지않기 위해 미친듯하고있다 아침 저녁 빠이팅 이다 그리고 말했다 꾸준히하라고 그럴것이다 똥칠하지않기 위해 오늘도 빠이팅👊🏻 #스승 #친구 #헬스타그램 #헬스 #운동 #우리집엘리베이터

근로자의날 오늘도 난 암장!!
새로 장만한 이볼브 샤먼 신발ㅋㅋㅋ
이쁜긋!! .
.
#daily #selfie #self #pic #man #베스트클라이밍 #갈산동 #always #일상 #데일리 #셀피 #셀카 #운동 #남자 #셀스타그램 #소통 #맞팔 #암장 #evolv #shaman #운동

2017/04/30- such a great time with team Yonsei/Bianchi members. Almost 150km with 2000m elevation. Less than 20 days left for #seorakgranfondo 200km #challenge 🚵‍♀️🚵‍♀️🚵‍♀️ need to train more and more 😢😢🚴🚴🚴🚴🚴🚴
.
#riding #bicycle #cycling #cyclist #cyclinglife #sport #roadbike #roadcycling #strava #korea #garmin #kask #sram #자전거 #루디 #로드바이크 #라이딩 #운동 #로드 #자덕 #자스타그램 #자장구 #싸이클 #굼디바이크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