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운동

5450357 posts

TOP POSTS

아...화질...ㅠ
#Repost @chul_soon (@get_repost)
・・・
This is the Physique performance,
I received three achievement awards for performance, popularity, and physique as a representative of Musclemania on the biggest fitness showcase in South Korea. Thank you very much for all your supports!

Also for the first time, I showed my parents the competitions, and I am honored to be on the same stage as the fitness competitors who represent Korea.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Musclemania Pro #teamchuls #traps #bodybuilding #physique #gym #fitness #chulsoon #korean #trainer #fitnessmodel #model  #aesthetic #aesthetics #wbff  #motivation #practice #fashion  #fitfam #miamibeach #instafit  #korea #다이어트 #식단  #운동 #징맨 #Poland #allstarclassic

.
엄청엄청 항상 문의가 많은 #허벅지안쪽살빼기 😉
#폼롤러 위에 천골을 올려두고 하면 바닥에서 할 때 보다 목도 좀 더 편하고 복부와 허리도 좀 더 편할거에요!😊_
.
.
제 허벅지가 기분나쁠 때마다 항상 누워서 슉슉 하는 동작들이에요 ✊️ (매일기분나쁨🤣)_
.
다리를 벌릴때는 천천히 벌리는 것 보다 한번 엉덩이힘까지 쓰면서 다리를 확 차듯이 벌렸다가 ( 하지만 나의 유연성과 힘을 고려해서!) 모을때는 더 다리를 길게 뻗어내며 허벅지 안쪽힘으로 모아주세유😉_
.
영상은 편집하고 해서 이정도 속도인데도 너무 빨라요ㅠㅠ 마시는 숨에 벌리고 내쉬는 숨에 모으면서 적당한 속도로 해주세요🙏
.
.
총 4동작인데 한 동작에 20번씩 연결해서 80개를 연달아하고 잠깐 쉬었다가 또 하는 방식으로 3-5세트 정도 뽜이아🔥🔥🔥
.
.
👉폼롤러 정보는 #에코리즈아따산 제품이고 지름이나 이런것 까지는 제가 잘 모르겠어요ㅠㅠ 그냥 어떤 브랜드든 폼롤러 사이즈 젤 큰거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ㅋㅋㅋ

고니니친해지자퀴즈.
너무 많이 참여해주셔 감사드려요😍
모두모두 드리고싶을정도라 아쉬워요 힝😭
2번째 퀴즈 정답은 : 아야다 리조트! 예요🙈
해물크림리조뜨라고 댓글 달아주신분ㅋㅋㅋㅋㅋㅋㅋ개그상 드릴게요😂❤️
센스있는 정답은 개그상으로😂
작더라도 현지에서 산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돌아가서 직접 택배로 붙일게요🙈..
앞으로 중간중간 돌발퀴즈 3개 더 나갈 예정입니다😆❤️
-
#신혼여행#몰디브#아야다#웨딩#부부스타그램

.
snsmania.com
.
.
토탈 계정 서비스로
실제로 활동하는 " 99% 한국인 "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개인은 더 많은 인친과 인기를!
기업/쇼핑몰은 매출과 인지도 상승의 효과를!
.
한달 1,000 ~ 2,000명의
팔로워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 개인/업체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문의주세요.
.
연락처 : 010-9075-6454
카카오톡 : snsmania
홈페이지 : snsmania.com
.
.
.
#셀카 #셀피 #데일리 #데일리룩 #일상 #소통 #팔로우 #맞팔 #선팔 #전신샷 #오오티디 #좋아요 #패션 #스타일 #데일리그램 #일상룩 #옷 #셀기꾼 #육아 #다이어트 #홈트 #눈바디 #필라테스 #요가 #육아소통 #강남 #운동하는여자 #한강공원 #운동 #헬스

여름가고 가을 온다고 방심하지말라구!!식단조절 꿀팁+다양한 운동 이 완전 가득하니까 내꺼냄새나니까💕 #김동현선수 #김동현 #김동현선수따라잡기 #김동현의리얼스트렝스 #다이어트 #운동 #운동법

.
보여서 뚱뚱한 사람들만 다이어트하는게 아니예요^^ 내건강을 위해서 시작한 디톡스가 몸매 라인를 만들어 주네요?!
단지 독소만 뺐을뿐인데 어떻게 이렇게
될까요!??
.
.
그럼 독소는 어떻게 해야 빠지는 걸까요???
해답은 로미샘과 상담 받아보세여
.
. 🎀카톡:aromissam🎀
🎀@detox_ro_mi프로필 📩꾸욱🎀
.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디톡스 #시너지다이어트 #해독 #디톡스다이어트 #시너지로그미샘 #젊줌마 #다이어트식단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운동 #대전 #소통 #셀카 #뷰티스타그램 #디톡스후기 #강남 #일상 #홍대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 #데일리 #육아 #헬스 #가방 #헬스타그램 #육아소통 #맘스타그램

MOST RECENT

오늘 서울에서 태권도과가 지나갔는데 반해따ㅠ 존멋 응원합니다👌🏻내친구도 태권도과인대... 볼때마다 아찌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서울#태권도#태권도과#도복#강남#좋아요#팔로우#선팔맞팔#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데일리#일상#친구#팔로워#운동#다이어트#대학생#가을#오늘

지금이 딱 보기 좋다는데 멈출수가 없..🍔
오늘은 참구 얼른 자자

#170920 어제에 이어 오늘도 좋은 사진을 건져 인스타~ 팀파렐에는 상시 실력 좋은 사진 작가분(?)께서 그날 그날 잊기 아쉬운 좋은 추억을 남겨주십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신 정작가님과 이작가님께 인사!!! (__ )
#주짓수 #주짓스타그램 #jiujitsu #주짓떼로 #운동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유지어터 #사진 #사진스타그램 #데일리 #추억 #본주짓수 #본주짓수주안 #인천 #주안 #인천주짓수 #주안주짓수 #팀파렐

#뇨리의감사사랑칭찬노트 🙌🏻
-
🔹오늘도 물마시기, 틈새스쿼트를 실천한 나를 칭찬합니다. 땀흘려 1시간 가까이 풋살할 수 있음에도 감사합니다.
-
🔹늘 육아에 큰 도움주는 제 여동생에게 감사합니다. 요즘 이모와 친하게 잘 지내는 딸 덕분에 조금 여유가 더 생겼어요.
-
🔹오랜만에 덥지않은 시원한 날씨에 감사합니다. 저녁엔 비도 왔는데, 비오는날은 늘 좋아요.
-
🔹우리딸을 기억하고 갈때마다 예뻐해주시는 빵집이나 세탁소 동네가게분들께 감사합니다.
-
🔹오늘도 일하느라 아직도 못들어온 남편, 늘 해맑고 사랑스러운 우리딸, 많이많이 사랑합니다.

가을 이네요 🍂🍃 서울의 남산타워 도 보이고 서울의 가을 💛
.
#서울스타그램 #한화불꽃축제 #이벤트

#운동 #크로스핏 #마지막클래스
#WOD #crossfit #lastclass
#80DU
#70AirSquats
#60BurpeeBoxJumpOver
#30DumbellSnatches 15kg
#20calRow
스쿼트와 풀업 연습을 하러 일찍갔지만 빈공간이 없었다고 한다...

#운동 열심히 해서 #내년 #여름에는 #당당하게 #벗고 다녀보자 #식단조절 #매일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

#🍤
오랜만에 야식
겁나 맛있는 내 스타일인데 먹고나니 또.. 이놈의 입덧 !!!
-
-
#입덧 #임산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