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욱희

109 posts

TOP POSTS

#6살아드리💕 #욱희 # 결혼식 #짱예쁨 #잘살아

어제는 내동생 상견례하규
오늘은 우키이모 결혼식 ~
외할머니.할아버지
외삼촌 총출동!!!!
비맞으며 즐거워하는 베뷔!!!
그러다 머리빠진당 ㅎㅎㅎ

우리 욱희..욱희 좀 봐줘요...이렇게 이렇게 이쁩니다....
#욱희#LUCAS#루카스

개존잘 ㅁㅊ 욱희가 루카스로 나왔다니...정식데뷔 소취❤❤근데 욱희가 더 좋은데ㅔ...
.
.
.
#욱희 #루카스 #sm루키즈 #몽중몽 #데뷔 #소취

คัสลูกหนูหล่อมากกก โซผัวมากกกก ฮื่อออออออ 😭😍
#ลูคัส #LUCAS #Yukhei #黄旭熙 #욱희 #SMROOKIES #루카스 #SR17B

MOST RECENT

#6살아드리💕 #욱희 # 결혼식 #짱예쁨 #잘살아

어제는 내동생 상견례하규
오늘은 우키이모 결혼식 ~
외할머니.할아버지
외삼촌 총출동!!!!
비맞으며 즐거워하는 베뷔!!!
그러다 머리빠진당 ㅎㅎㅎ

[170805] fantaken ㅡ OP spotted someone who looks like jungwoo and jaemin together...
.
🌸0802mkl 🌸
.
" 좀 시간 지났으니 올려요 정우가 마스크 내리고 있는 상태에서 눈마주쳐서 순간 홀려가지고 잘 못봤는데 계속 생각해보니까 옆에 재민이었던 것 같기도하고요ㅠ 마스크를 너무 올려써서 눈도 잘안보였지만 가방이 너무 재민이잖아요... ㅠㅠㅠㅠㅠ재민아ㅠㅠ" .
Lucas Jungwoo and Ten was spotted today at Garosugil. And then Jaemin also was spotted with Jungwoo
.
#김정우 #정우 #욱희 #루카스 #에스엠루키즈 #에스엠타운 #KIMJUNGWOO #LUCAS #JUNGWOO #SMROOKIES #SR17B #JAEMIN #재민 #나재민 #NCTDREAM #TEN #텐 #NCT #NCTU

From the start of the East to the end of the West - 12일 🌸 RomanticFilm219 🌸
.
#김정우 #정우 #욱희 #루카스 #에스엠루키즈 #에스엠타운 #KIMJUNGWOO #JUNGWOO #SMROOKIES #SR17B

언제나 선물같은 우리 우키💕

와 황욱희 진짜 막 중국 대만 홍콩 이런쪽에서 하는 나의 소녀시대 같은 청춘물 나오게 생겼다 욱희야 나의 소녀시대2 제작한다는데 올해안에 데뷔 안할거면 영화라도 한편 찍는거 어떠니 우키 얼굴이면 존나 프리패스야 누가봐도 만인의 첫사랑ㅜㅜ
#루카스 #LUKAS #욱희 #황욱희 #SMROOKIES

뭘 하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같이 있는것에 소중함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사람 ❣️

세상에 진짜 욱희야 미쳤냐? 너 왜 자꾸 누나심장 때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사람맞냐고ㅠㅠㅜㅠㅜㅜㅠㅜㅜ요정인게 분명해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생기냐.........너땜에 누나 아침부터 뚝배기깨짐...☆ #루키즈#루카스#욱희#사랑해#흑흑#lucas#rookies

욱희 정우 쿤 💕
.

#sm #rookies #jeonju #lucas #kun

대박 대박 황욱희 눈 대따 커 이게 사람이여 인형이여,,
#SMROOKIES #LUKAS #욱희 #황욱희 #루카스 #루키즈

우리 욱희..욱희 좀 봐줘요...이렇게 이렇게 이쁩니다....
#욱희#LUCAS#루카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