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빙수

30538 posts

TOP POSTS


살뺀다고 어설프게
운동부터 시작하면
근육형비만 되세요ㅠ
일명 건강한돼지!!
.
체지방을 먼저 빼는게 제일 중요!
어설프게 시작하면
안하는것만 못해요!
.
먼저 디톡스전문가 1등 다경코치와
관리후 운동 하시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몸매 만드실수 있어요!^^
.
운동 전문가들이 괜히 저에게 찾아 오시겠어요?
전문가 이시기 때문에  오시는거랍니다^^


🔸한국식약청(KFDA) 인증된 안전한제품
2곳 보험사에도 가입됨


🔸3일디톡스 평균 -2~3kg감량
🔸6일디톡스 평균 -5~6kg감량
🔸9일디톡스 평균 -7~9kg감량

🔹차수는 10차 이상 원하는 만큼진행 하셔도
의존성,내성 없어서 무한반복 가능해요^^
단, 개인차에따라 조금 나타나는
시점이 다를뿐이지 효과 없는 사람은 없어요~😊


디톡스전문가 1등 다경코치가 성공 할수 밖에 없는
꿀팁들로  맞춤 코칭 해드려요♡
.
👍다이어트/ 본업 /부업 /샵인샵 문의환영👍
🌟카톡 dak88
🌟전화 010 2708 1615









#해운대 #광안대교 #마린시티 #부산
#부산맛집 #부천여자 #딸기빙수 #우유빙수
#반영구 #튀김소보로 #클럽샌드위치


지인들이 봤을때
티 팍팍 나는 다이어트 하자구요!
자기만족도 중요하지만
다른사람이 알아봐주는게
더 기분 좋죠^^
.
딱 3일 했을뿐 !
다른거건 없어요^^


🔸한국식약청(KFDA) 인증된 안전한제품
2곳 보험사에도 가입됨


🔸3일디톡스 평균 -2~3kg감량
🔸6일디톡스 평균 -5~6kg감량
🔸9일디톡스 평균 -7~9kg감량

🔹차수는 10차 이상 원하는 만큼진행 하셔도
의존성,내성 없어서 무한반복 가능해요^^
단, 개인차에따라 조금 나타나는
시점이 다를뿐이지 효과 없는 사람은 없어요~😊



디톡스전문가 1등 다경코치가 성공 할수 밖에 없는
꿀팁들로  맞춤 코칭 해드려요♡
.
👍다이어트/ 본업 /부업 /샵인샵 문의환영👍
🌟카톡 dak88
🌟전화 010 2708 1615











#콩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중복
#출장중 #야경스타그램 #대학로공연
#한강치맥 #우유빙수 #불금

올해 첫 #팥빙수 더위 피해 아이들과 커피숍 #산본 #팟드미엘 #수제팥빙수 #우유빙수 #커피가넘맛있는곳 이제야 알게되다니~~~ 요기 단골커피숍으로 찜하고 왔다죠~~
#먹방 #먹스타그램 #간식 #빙수맛집

MOST RECENT

제일 맛있는 #밀탑 #우유빙수
여름이니까~🎶 평일에도 주말에도#팥빙수 #빙수 먹기😁

#일상 #밀탑 #mealtop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일상스타그램#셀스타그램
내가 격하게 아끼는#박수부대#7월#모임#마늘족발#아포가토#우유빙수#흡입#폭풍수다 끝내고
@bongtobong @ys__lim @yohaa0327 있는 강구#잘살아보세 가서 또한번의 #생파 (내생일은 언제까지입니꺄?ㅋ) 지민인 급귀가하셔서 사진을못찍음 ㅠㅠ 담에찍자♡ #반쪽#사진 좋아하는너랑#사이다#환타 먹고취하는너랑#즐거운시간#초록이#고마워#쾌변 할께 ㅋㅋㅋㅋ#불토#일상#소통#20170722#😆

더위 빠빠이~~~~~
새로 오픈한 #킹콩스푼 이에요... #빙수천국 이라고 할@수 있고 #망고치즈빙수 #인삼빙수 #녹차빙수 는 메뉴에 있어서 그대로 시켜서 먹을 수 있고, 빙수베스 선택 후 #토핑 선택해서 #나만의빙수 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맛있답니다~~ 저희는 네명이서 망고치츠빙수랑 #우유빙수 베이스에 #멜론 #치즈 #아몬드 추가해서 먹었어요^*^ 둘다 환상적이랍니다~~~ 이날 오픈했다고 #시루떡 도 주시고... 게다가 모든 메뉴가 30%할인이어서 좋았어요^^ #빙수 먹으러 #kingkongspoon 가요...
.
.
.
.
#여름나기 #빙수 #망고빙수 #망고치즈빙수 #디지털미디어시티 #중앙선4번출구 #킹콩스푼

#부천역#달콤커피#dalkommcoffee#레드빈#우유빙수#비주얼깡패#휴무#일상#행복#폭식#행복
비주얼 실화냐 진짜 비주얼 느므느므 아름답넹
달콤 빙수 먹으러 자주 가야징😆
맛있어 다음엔 얼그레이 먹어야지^.^
달콤빙수 종류 다 먹어봐야지 호호홍^.^
오늘 하루도 알차고 행복하게☺️
휴무마다 폭우🙃🙂🙃🙂😤😤😤

어제도 먹방...😗 ❤
#인절미아이스크림허니버터토스트#이름도길다길어
#티라미스빙수#케이준치킨샐러드#불족발 마무리로 #우유빙수#새우고로케#피자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담쥬도 내가 원하는 맛집으로👏👏

독일에서 먹은 떡볶이, 빙수 한국인줄,,
저녁으로 핫도그 먹었는데 소시지가 역시 👍🏻
한국가면 엽떡부터 먹을테야
-
#유럽여행 #독일 #뮌헨 #münchen #떡볶이 #우유빙수 #핫도그 #독일소시지 #🇩🇪

#우유빙수#요리활동#미술학원#초등홈스쿨#학정청아람#학정초#영재들의미술상자
이뿐 내새꾸들 시원한 요리활동으로
우유빙수 만든날~♡
더운날
맹글면서도 시원
먹으면서 더 시원^^
맛도 재미도 짱인 수업이었듬♡

이틀전부터 선생님은 우유사서
지퍼백 넣어 얼리고 학원으로 옴긴다고
힘들었지만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는 말 한마디에
힘들었던 마음이 샤르륵~~♡♡♡
사랑해 애들아^^

#음식일기 #부산 #연산동 #눈꽃 #우유인절미팥눈꽃
170722
국수 먹고 후식은 바로 옆 아담한 빙수집으로!!!!! 옛 드라마 속 다방을 보는 듯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빙수우우우우!! 잘먹었당

#빙수 #우유 #인절미 #팥 #눈꽃 #팥빙수 #인절미빙수 #우유빙수 #빙수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 #부산맛집 #연산동맛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