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새새꾸

MOST RECENT

어제 새새꾸 갔다왔어요!!ㅎㅎ
단이와 설이도 만나고 넘 즐거웠습니다ㅋㅋ😆
금순이는 이번에도 다른아이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더라구요ㅠㅠ
#우리집새새꾸 #성북구 #앵무새카페 #quakerparrot #앵스타그램 #parrots #birdstagram #conure #cafe

빠나나 포치 졸귀 ㅜㅜ 새새꾸 사장님이 푸디웜 서비쑤까지 챙겨주셨어용👍


#우리집새새꾸 #이색카페 #바나나 #포치 #푸디웜 #사장님감사해요 #앵무새카페 #성신여대카페 #앵스타그램

앵무새카페를 갔다. 뉴기니아가 킬각을 재더니 내 폰위로 덥썩 올라와서 놀랐다. 넘 매력적..치명적...귀여운거최고
#일상 #선팔 #맞팔 #뉴기니아 #대형앵무 #대형앵무새 #우리집새새꾸 #앵무새카페 #동물카페 #앵무새 #성신여대 #애니멀카페

#청금강 #쿵이 #신입사원 #새식구
밥은 안먹지만 먹는 시늉은 잘 할 수 있지

내일 정상영업이에요!
#앵무새카페 #우리집새새꾸 #성신여대이색카페

#성신여대#앵무새카페#우리집새새꾸
#넛츠#체스넛마카우#졸귀#대두#실화냐
#여보세요
내사랑넛츠♡
털찌고저러고있을때마다
그냥훔쳐서집으로튀고싶다
사랑스런이쁜대두시키♡♡

오늘은 @dahyun_conure_dan 님의 생일♡ 이기에 같이 새새꾸에 갔어욥😍😻😋😽
오랜만에 만나서 넘 반가웠옹😄😄
단이랑 설이는 연애하느라 바빴다죱😅😅
설이가 아주 적극적.. ㅋㅋㅋㅋㅋㅋㅋㅋ
1. 연애질 하는 새새꾸들 😒😒
2~3. 내 사랑 세남이😍😍 쟈딘.. 키우고 싶... 읍읍..!!(( 3년후에 꼭 쟈딘이 데려온당 ㅂㄷㅂㄷ..
4~5. 설이가 가시깃 터뜨려주니까 단이는 녹아요 녹아ㅋㅋㅋ🙄🙄
6~8. 청금강 콩이😍 진짜 위엄있어보여ㅋㅋㅋㅋ 머리 만져주니 좋아함니다ㅋㅋㅋ 귀여워랑😁😁
9. 웬일인지 내손에 온 루미😋😋
10.마지막으로 사고치는 막둥이와 호박ㅋㅋㅋㅋ
다혀낭~ 생일 진심으로 추카해😍😍😊😊🎉🎉🎉 .
.
.
.
.
#앵스타그램 #새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성신여대 #새카페 #앵카페 #우리집새새꾸 #데이트😍
#코뉴어 #그린칙코뉴어 #블루파인애플코뉴어 #설
#@dahyun_conure_dan 님과 #함께한데이트❤

오빠한테 피파게임을 배웠는데 이렇게 재밌는걸 이제야 알다니.. ⚽️ 앵무새는 사랑 ♡♡ #먹방데이트 #피파온라인3 #피씨방데이트 #우리집새새꾸 #꿀쥬타그램

앵무새카페 울랄ㄹ롸롸~!
매우 매우 뜯기고 와슴
🙊❤️
#앵무새혀따듯#앵무새카페#우리집새새꾸#성신여대#카페#일상#럽스타그램

새 카페 🐦🐥🐤
생일 기념 동물 파티ㅋㅋㅋㅋ

결심했어 새는 세마리를 키울꺼야.

#우리집새새꾸 #뉴기니아 #코카투 #엄브렐라코카투
#머리먹는뉴기니아 #어깨위코카투 #말하는아마존앵무

#왕관앵무#김망고#성신여대#앵무새카페
#우리집새새꾸#성깔머리#더럽#누구닮음
#예진사장님#전재중#앵스타그램#앵무새
성격더러운우리망고
새새꾸사장님예진아씨랑
한바탕ㅋㅋㅋ
아ㅠ누구닮아성격머리저지경이지ㅋㅋ
꼴통귀여운시키ㅋㅋㅋ
괴아나엄마눈엔천사야
눈에넣어도안아픈성격더러븐내새끼♡

드디어 집에 온 우주짝꿍 태양🌞
대구에서 대전으로 대전에서 광주로
고생했다 태양아🌞
우주랑 친하게 지내면 좋겠다

#앵무새 #코뉴어 #블루옐로우사이드코뉴어
#블루옐로우코뉴어 #블루옐로우 #블루옐사 #블루옐로우사이드
#앵스타그램 #새스타그램 #앵집사
#우리집새새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