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우리집새새꾸

480 posts

TOP POSTS

새새꾸 사장님과 데이트 ...?🙄
오늘 성신여대 관종은 나야 나....🤦🏻‍♀️
#박피터 #우리집새새꾸 #성신여대

우리집 새새꾸에 모이 사러 왔는데 금계가!! 멋져!!! #우리집새새꾸 #성신여대애조카페 #반려조스타그램

그레이트 끼리는 통하는건가..
싶었는데 다롱이 돌변..쫌~~!!
다롱이는 진짜 적응력 짱이닷
피터랑 웬디 왜케 이쁘게 생겼징♡
얘들아 사장님 말씀 잘듣고
사고치지 말고 얌전히 있으렴~~♡
8일후에 보잣😭
#우리집새새꾸

#평범한🌸 #성신여대입구 #우리집새새꾸

새들도 자길 좋아하는 걸 아는건지
동생몸위에 올라가서 움직여도 가만히🙈
저는 무서워서 용기내서 손내미는데
겁없는 내동생
너무 다른 #자매 🙈

韓国の鳥カフェに行ってきました!
鳥さんたち、とっても可愛かったです(*≧∀≦*)
スタッフさんも親切でまた行きたいです‼︎
#鳥カフェ #앵무새카페 #우리집새새꾸

#우리집새새꾸 #썬코뉴어 #コガネメキシコインコ #반려조 #앵무새카페
사과를 발꾸락 사이에 껴놓고 먹는녀석.. 한스는 날아와서 윤정이 어깨에 사과찌꺼기 투척하고 날아감..😂

한귀염 하시는 제우스😂❤️
.
.
.
#우리집새새꾸

넘넘모 기여운 새새꾸들🐥
#우리집새새꾸 #새스타그램 #앵무새

MOST RECENT

새새꾸 사장님과 데이트 ...?🙄
오늘 성신여대 관종은 나야 나....🤦🏻‍♀️
#박피터 #우리집새새꾸 #성신여대

긁긁 코카투🐥 귀요미ㅠㅠㅠㅠ #우리집새새꾸 #코카투 #유황앵무 #앵스타그램 #앵무새

#우리집새새꾸 #썬코뉴어 #コガネメキシコインコ #반려조 #앵무새카페
사과를 발꾸락 사이에 껴놓고 먹는녀석.. 한스는 날아와서 윤정이 어깨에 사과찌꺼기 투척하고 날아감..😂

어딜가나 적응력 짱 흰둥이들
역시나 이번에도 6박7일간
#우리집새새꾸 에서 엄청 신났던듯
데리러가니 전혀 반가워하지도 않고..
나나는 어떤여성분 품에 폭 안겨서는
불러도 쌩~~~ 너네 모야? 너무 서운해😢
삐진거니~~~?그냥 거기서 살아~~~!!!!
그래도 나나보단 다롱이가 좀 방가워한듯?
새새꾸사장님 이번에도 역시나 신경 많이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코카투#유황앵무#엄브렐라코카투#호텔링
#그레이트코카투 #앵무새#반려조 #반려동물
#펫스타그램#cockatoo #birdsofinstagram

#호텔링 하러온 코코
언니 몰래 떡볶이 훔쳐먹고 주홍립스틱칠했네😨😨
이 아가씨야 조신좀 하자😂😂😂
#앵무새카페 #우리집새새꾸

뉴기니아 소모임.
.
금일있었던 뉴기니아 소모임^^.
만나고싶었던분들이 다 모이지는 못 했지만.
.
인스타.페이스북으로만 소통하던 뉴기니아를 키우는준들이 참석하여 만난 시간.
.
너무 반갑고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약 10팀정도가 모였던 소모임.
.
정신이없어 사진도 찍은게없네요.
마지막에 노란부리를 가진 암컷 베리랑 아라^^.
.
먼곳에서 와주신분들도 많으셨는데.
음료밖에 대접못해 죄송하네요.
.
서로 아이들 구경 및 정보 공유와 얼굴보는 소소한 모임에도 먼길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뉴기니아앵무새 #뉴기니아 #소모임 #성신여대 #우리집새새꾸 #집사 #앵집사 #앵무새 #parrots #eclectusparrot

마성의 새새꾸 사장님...
오늘 저는 애들에게 씹히고 뜯기고....네..
그래도 즐거웠슴니다(?)
사장님 비싼 타르트 하나 뺏어먹기 성공
#우리집새새꾸 #이색데이트 #일상

꽃달고있는 예쁜 웬디찡💜
내 앞에서 꾸벅꾸벅 조는게 넘 예뻐서 슬쩍 손댔다가 🙄🙄 바들바들.....
+오늘 계획 옷장정리 클리어✔️
정리후 비염과 천식을 얻고 장렬히 전사하였다💤 요즘 얼떨결에 1일1식 다욧이네
#우리집새새꾸 #미디움코카투 #유황앵무 #어제처음으로대형조안고둥가둥가해봐찌요 #앵무새카페 #성신여대카페

짱아 윙컷할때되서 오랫만에 새새꾸방문!
피터는 여전히 깨발랄~ 목청이 짱아 100배쯤 되는듯ㅋㅋㅋ 사장님이 그냥 데려가라신다.. 정중히 거절하구 왓어욤😅 울애기 이동장도 사주고 간식도 왕창지름^^


#썬코뉴어 #짱아 #앵무새 #앵무새카페 #우리집새새꾸 #아크릴이동장 #간식 #푸디웜 #사탕수수 #껌딱지 #앵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