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아트홀

MOST RECENT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우리 팀나르샤 대거 출연!ㅋㅋㅋ
상훈선배님 혜란이 순진이 규태 재우~!
요즘 운동하러 못가서 팀원들 못봤는데 여기서 이렇게 보니 신기신기ㅋㅋㅋㅋ
사실 팀원들 아직 애기들 같은데 이제 공연도 하고 다컸네!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원장님 상훈선배님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 가면써도 다 알겠어요!!!ㅋㅋㅋㅋ
처음 등장할때 맞는것 같은데.. 아리까리 하다가
홉 뛰시는거 보고 확신ㅋㅋㅋㅋ
그리고 걸음걸이ㅋㅋㅋ 이힠ㅋㅋㅋㅋ 캐릭터 체인지해도 단번에 알아보기!!ㅋㅋ
순진이랑 재우는 포토타임땜에 얼굴못봐서 아쉽당ㅠㅠ 고생했어!
우리 팀나르샤는 지구를 지키는 용사들이랍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가람이도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음!!ㅋㅋㅋ
이야.. 털옷.. 고생많다ㅠㅠ

그리고 우리 혜란이❤
볼때마다 너무 오랜만이라서 반갑고 미안하고..ㅠㅠ
자주 못봐도 우린 항상 널 생각해!
니옆에 항상 우리 있다!😉
우리 혜란이 덕에 공연은 더 꿀잼♡ 같은발 같은손♡ㅋㅋㅋㅋㅋㅋ
고생했옹💕

공연 너무 재밌었어용!
우리금융아트홀 오랜만이여서 좋았구 객석에 앉아볼수 있어서 좋았구ㅋㅋ
오랜만에 깔깔 거리며 수다떠는건 역시 개꿀잼이구요👍👍👍
너무 재밌었어 증말루!!😁😁😁😁😁
.
.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캐릭터뮤지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팀나르샤 #아크로바틱 #마샬아츠 #지구지키는팀원들 #ㅋㅋㅋㅋ #최고 #개꿀잼 #카멜레온그린 #제일멋있어 #모이면 #개신나는 #멤버들 #쥬아쥬아 #배우 #공연

#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노래를 너무 잘 불러서 깜놀~
다 보구 촬영하려구 줄 서고 있다가 만난 레드~
보자마자 막 달려가서 짝짝짝 하고 난리난 소유!!!😅 줄 서 있는 사람들 다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
죄죄죄....송합니다 ㅜㅜ
나 닮아서 저러나봐 🤣😅😂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파워레인저#우리금융아트홀#유아뮤지컬#뮤지컬#올림픽공원#여름방학#여름#딸스타그램#애스타그램#줌마그램#줌스타그램#애엄마그램#5세#53개월

#갤럭시포스
#우리금융아트홀 #파워레인져
#큐렌쟈 #애니멀포스 #좋아요
포즈완젼만점!! 초집중에다가
노래도 잘부르고
언제외웠을까 ㅋㅋㅋㅋㅋ
춤추고 하이파이브도했다!
10억투자한 멋진뮤지컬^^
노래도넘좋고 목소리도 조으네
그거알겠나빈들아~공연만딱보고
2시공연~ 부산오니9시였다ㅠㅠ
애비는 옆건물 마마무 콘서트를
더 아쉬워했다는걸 잊지말자 ㅎㅎ
#어린이뮤지컬 #출연진많음
#심금을울리는가사
#흥폭발 #어린이뮤지컬
#seoul #말잘듣는어린이
기분 #최고 #대박 #짱 #굿
#세젤귀 #세젤멋 #세젤사

이게뭐라고 서울까지가서 뮤지컬도보고 🤦🏽‍♀️ 대단해용 ㅋㅋ 서울간김에 남산 사람너무 많아서 밥만먹기 🤣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 #올림픽공원#우리금융아트홀 #남산왕돈까스🍛#이디야랩

노래부르던 갤럭시포스 보러옴👏
두아들 들여보내고 밖에서 기다리는중
한아이가 보다가 무서워서 나왔다
우리아들이 그럴까 조마조마.......
.
.
.
.
.
#주말일상 #다섯살아들 #주말스타그램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 #우리금융아트홀
#올림핑공원 #아들을위해지구반대편
#밖어서대기중 #잘보고나와라 #육아소통
#밖에대기중인엄마들한30명쯤? #다똑같네

연차 둘째날
오늘은 뮤지컬이닷!!
"파워레인져 갤럭시포스"
파워레인져 엄청 좋아하는 호재
진짜 좋아하나보다~
도착하자마자 나에게 하는 말
"엄마 세상을 다 갖은 기분이야~"
그렇게 좋니..? 그럼 내가 미안하잖아..😭
마지막으로 이벤트로 하는 "레오레드와 이글레인져" 촬영까지
완료!! 찍기 전에 왜 안찍겠다고 한거야?
이렇게 포즈도 잘하면서
나 당황했잖오~ 크크크
.
#연차둘째날
#뮤지컬관람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08172018

연차 둘째날
오늘은 뮤지컬이닷!!
"파워레인져 갤럭시포스"
파워레인져 엄청 좋아하는 호재
진짜 좋아하나보다~
도착하자마자 나에게 하는 말
"엄마 세상을 다 갖은 기분이야~"
그렇게 좋니..? 그럼 내가 미안하잖아..😭
마지막으로 이벤트로 하는 "레오레드와 이글레인져" 촬영
재미있게 봐줘서 내가 다 뿌듯하네
.
.
#연차둘째날
#뮤지컬관람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만5세남아#아들스타그램
#앞니빠진아이
#08172018

#갤럭시포스 #파워레인저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 #갤럭시포스뮤지컬 #정글포스 #어린이뮤지컬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뮤지컬 #우리금융아트홀

흥미진진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뮤지컬
화려한 플라잉액션과 21명의 배우출연
아이와 여름방학을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알차게!

유라데이~~유라야놀자~~
캐리가 바뀌더니 이제 유라로 넘어갔네~~
아들도 손한번 잡아보겠다구~~
결국 가까이에서 보기만 하구 속상해서 눈물흘린 아들~~ㅋㅋ
#유라데이#유라야놀자#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 #뮤지컬#우리금융아트홀 #5살아들#아들그램#어린이뮤지컬

8월15일 광복절♥
쉬는 날 친구덕에 파워레인저 초대받아서 잠실가서 보고옴♥
매번 공연 할때 마나 보러 오라고 하는 너♥ 완전땡큐
남들은 돈내고 보는 공연 꽁으로 보고 사진도찍어주고 아이들완전심남^^
이번공연이 난 더 잼 있었음!ㅋㅋ
#광복절 #파워레인저갤럭시포스 #파워레인저애니멀포스 #잠심#우리금융아트홀 #사람많다 #꽁짜로 #친구찬스 #좋은추억 #윤형제와 #독박육아 #너희가좋으면엄마도좋아 #왕복2시간 #무더위🌞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