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나동

MOST RECENT

점심은 장어덮밥과 생맥으로 고😋
#코가네
#히츠마부시#우나동#삿뽀로생#해운대맛집

스트레스 받으니까 맛난거 #점심#니꾸나베#우나동#장어덮밥

그래도 시즈오카니까16 せっかく静岡だから16 휴게소에서도 레베루가 타카이.꼬리의 자태가 요염하구나.
#시즈오카 #장어 #우나동 #우나기 #덮밥 #점심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숯불구이 #静岡 #うなぎ #うな丼 #鰻重 #どんぶり #ランチ #出張 #うな治 #炭焼き #shizuoka #unaji #unagi #eel #unadon #donburi #lunch #food #foodporn

#양평 #노다지 #장어 #うなぎ #오늘점심
에피타이저로 핫도그를 먹고 장어를....
오랜만에 먹어서 행복하따 #졸맛탱
#먹방 #먹스타그램 #맛집 #장어구이
#우나동 #사케동 #연어덮밥 #장어덮밥
#낮술 #삿뽀로생맥주 #맥주
with #지밴님 #쭈언니 @ki_eunyang @bittersweet322
다들 속았지만 #계란찜 에 올려져 있는거 날치알 아님 ㅠㅠ
고추가루였다요 ㅋㅋㅋㅋㅋㅋㅋ#대반전

입구에 있는 토리동 사진보고 홀려 들어간곳인대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맷집밸견╰(*´︶`*)╯♡ 다음에는 우나동 먹으러 가야지 혼떠니오이시오이시스고이스고이수바라시스바라시 ♡

.
우에노공원에 장어가 유명하다는집
우나동 맛있음 캬캬
코스는 넘나비싸ㅋㅋㅋ
우나동은 3,500엔정도였음
300년전통의 장어집이라고함ㅎㅎ
.
이지우 사랑받고옴
.
#우나동 #장어덮밥 #일본여행
#도쿄여행 #우에노공원 #이즈에이우메가와테이 #카와이
#일본인의카와이를처음들어보았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우레시노#키신야#우나동#오차즈케 #장어덮밥#일본#여행
첫날 첫끼!
식당 사장님 완전 착하고 친절했다!
장어덮밥도 쩔탱

점심으로 제격인 장어덮밥!
장어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다는데
중요뷰위가 안보이네 심각..🙉
.
.
#장어덮밥 #우나동 #우오케야우 #교토
#미슐랭원스타 #한별
#osaka #kyoto #unadon

쉬는날 운동하구 혼밥🍲
역시 혼자는 soso

150년 전통의 장인이 만드는 교토 장어덮밥 우나기동 맛집 #카네쇼 🥡
찾아가는 길에 맘에 드는 우체국이 보여서 찰칵. 근데 왠걸 사진으로 보이는 오른쪽 바로 옆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야 카네쇼로 갈 수 있었었어요. 조금 헤맸는데 알고 나서 헛웃음ㅋㅋ 보통 음식점에서는 자리가 나면 들어갈 수 있지만, 카네쇼는 앞 타임 사람들이 다 먹고 홀이 완전히 비워져야 들어가는 시스템인데요. 대략 1시간을 기다려야된다기에 언제 장인의 우나기동을 먹겠냐며 기다리기로 하고 원래 맛집은 기다리는 맛도 포함되니까요😆
.
.
우리가 제일 먼저 왔는데 기다릴수록 뒤에 사람들이 오더라고요ㅎㅎ 주문 후 다시 새롭게 우나기동을 만드는 장인 덕분에 30여분을 더 기다려야 했는데, 그 기다림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
.
추천으로 나는 스탠다드한 우나동,
오빠는 지단이 올려진 킨시동. 그리고 기린 이치방🍻
.
.
맛있었어요. 장어의 비린내도 없고 담백하니, 소스와 밥이 잘 어울렸고요. 풍성하게 지단을 올린것도 이 집의 차별점👍🏻 2시간의 점심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우나기동을 먹은 것이 교토에서 가장 잘 한 일이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갈 의욕 있어요🙌🏻


오자마자 먹었지롱🙃
.
#일본여행 #아사쿠사 #우나테츠 #우나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