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용욤커플

313 posts

TOP POSTS

#
주말 리셋하고싶다😰
올해 마지막 주말 데이트는 아니겠지!?
오랜만에 갔었던 전시회 꿀잼!
(+하지만 주말이라 꼬꼬마들이 아〰주 많아서 정신도없고 북적북적함!!! )
이 와중에 손크기차이 실화..?.? 😍
.
.
.
#럽스타그램 #커플 #용욤커플 #커플그램 #데이트 #인사동 #아라아트센터 #더아트오브더브릭 #온정돈까스 #돈까스 #먹방 #주말데이트 #데이트룩 #ootd #주말안녕

#
더 빛날수있게 기꺼이
두팔로 내 날개를 잡아주는
너는 그런 사람 .
.
#럽스타그램 #오늘도 #고마워 #용욤커플

#
💛 더운 나라로 떠나쟈 고고우 ✈️
.
.
.
.
#럽스타그램 #용욤커플

#
울퉁불퉁 못생긴 눈바디 >>>>>>
한참 열심히 하던 때로 돌려놓기!!!
부디 올해가 가기전엔 원래대로 돌아가기
추석동안 자중해야겠다 ㅎㅎㅎㅎ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눈바디 #비포애프터

#
🔸2017.07.18 비포애프터🔸
.
.
시크릿미 2주체험 비포 애프터
효과가 있긴했지만 쉐이크(아침,저녁)
늘 비포애프터 먹으면서 점심 한끼 먹었더니
저는 마지막주에 고생을 좀 해서 귀에 이명도 들리고 그랬었는데 한끼로 바꾸고 먹엇더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2주만에 저정도 변화면 할만한듯 .
.
.
.
🔥으쌰💪🏻으쌰💪🏻🔥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백일다이어트(64/100)
💖#밀가루줄이기 💖#군것질NO
💖#1000kcal_잇클린
.
.
👙습관바꾸기👙
🏖물 2L 마시기 .
🏖하루 7시간 꼭 자기 .
🏖호흡하기/바른자세.
🏖하루 만보걷기.
🏖배에 힘주고 앉기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비포애프터 #시크릿미 #다이어트전후

MOST RECENT

#
주말 리셋하고싶다😰
올해 마지막 주말 데이트는 아니겠지!?
오랜만에 갔었던 전시회 꿀잼!
(+하지만 주말이라 꼬꼬마들이 아〰주 많아서 정신도없고 북적북적함!!! )
이 와중에 손크기차이 실화..?.? 😍
.
.
.
#럽스타그램 #커플 #용욤커플 #커플그램 #데이트 #인사동 #아라아트센터 #더아트오브더브릭 #온정돈까스 #돈까스 #먹방 #주말데이트 #데이트룩 #ootd #주말안녕

#
옷 색깔 예쁘구여 😁
용작가 사진 지렸다 ㅋㅋㅋㅋ
최소 8등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녀러분 사진찍을때 앞다리는 쿡 ! 찍고 뻗으세욥 🤣 스퀘어링백 하나남은거 게또 한 나는야 행운녀 😁
-
상의, 하의, 가방 (@fromthey )
통통이? 인 저도 잘 맞는 옷들 !! .
.
.
#럽스타그램 #데이트 #강남cgv #신사동 #가로수길 #서래마을 #용욤커플 #용토그래퍼 #daily #dailylook #프롬데이 #옷스타그램 #ootd #쇼핑몰추천 #쇼핑몰 #맨투맨코디 #기모바지

#
꼬까옷입고 강남에서 데이튜 💑
서래마을 (얀 - 태국음식) ->
가로수길 (쇼핑) ->
강남 (놀숲&영화) 오늘 짱 많이 걷고 넘 좋당😁 날도 좋고 옷도 예뿌고 킬킬 ❤️ 오늘도 사랑해 ❤️❤️❤️❤️❤️❤️
#프롬데이 #TNGT니트
@fromthey @tngtagram .
.
.
#럽스타그램 #용욤커플 #데이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서래마을 #반포 #커플그램 #데이트그램 #커플룩 #시밀러룩 #dailylook #daily #ootd

#
800day ❤️
800일 만나면서 행복하지 않았던 적이
거의 없댜 💛🙊 앞으로도 행복하쟈
알라뷰 😳😳😳😳👍🏻
.
.
#럽스타그램 #용욤커플 #속초 #겨울바다 #800일 #커플룩

#
올해 뭔가 참 가지가지도 했네 😭
(운동 못했던 핑계 = 다리)
요즘 운동 꿀잼 👍🏻 잘찌고, 잘 빠지고
근육도 좀 잘 붙는 몸인듯 !!! 고로 열심히 해봐야지 다시 again!!!!! 오늘도 집가서 운동 🏋🏻‍♀️🏋🏻‍♀️ .
.
.
#여름날 #이태원 #깁스 #데이트 #자아성찰 #뭔소리지 #포토는 #권포토 #남친포토 #얼태기 #일상 #daily #옷 #용욤커플

#
💛 더운 나라로 떠나쟈 고고우 ✈️
.
.
.
.
#럽스타그램 #용욤커플

#
2018년이 기다려진다 👏🏻
#에헤라디야 두번째 해외 #호치민
질러버린 당겨쓰는 휴가🤢
오또케오또케 아직 113일이나 남아쒀 😨🙀
후헷우히우헤히헤헤헬🤣🤣🙃🙃🙃
기쁨을 감출수가없다 😚
.
.
#여행 #여행에미치다 #이번엔 #베트남 #우헤헤레헤헤헤레헤헤레헤헤헤헿 #커플여행 #커플 #커플스타그램 #여행그램 #역마살커플 #용욤커플 #커플그램

#
옛날에는 포샵 안하믄 사진 올리기도 싫고
사진보다 못생기믄 다지웠는데 아까워 ㅠㅠㅠ
태국갔을때도, 우리 강화도 갔을때도 다 아까워 ㅠㅠ 뱃살 나오면 어때 ? 못생기면 좀 어때
자연스러운 우리 모습인데 !!!!!
꾸밈없는 우리가 넘 좋음 😳
여행은 더더더더더더 좋고!
니가 찍는 내모습은 다 사랑하기로 맘먹음 !
(하지만 작년 사진보면 살빼야함 ㅋㅋㅋㅋㅋㅋㅋ)
현실 복귀 2일차
일태기 겪는중 😨 웩 🤢🤢🤢
.
.
.
#여행 #뽐뿌 #럽스타그램 #데이트 #커플 #용욤커플 #커플여행 #강원도 #홍천 #자연스러운 #우리모습 #좋아요 #❤️

#
청계천 빛축제😊
19일까지 한다니까 꼭 가보셔욥 😍
광장시장 & 청계천 & 명동
용용이랑 용용이어무님이랑
셋이 데이투 ❤️
탕탕이랑 육회비빔밥도 야무딱지게 클리어!
+780 캐리커쳐도 성공적 ✌🏻
오늘도 커플룩 ! .
.
.
#럽스타그램 #데이트 #데이트그램 #청계천 #청계천빛축제 #광장시장 #육회탕탕이#명동 #용욤커플 #커플그램 #커플룩 #코트 #코디 #커플코트 #코트 #ootd #옷스타그램 #dailylook #캐리커쳐

#
우리는 우리 다워야지 😳
둘이 함께 시너지 업!!👍🏻👍🏻👍🏻
이럴때도 있고 저럴때도이찌!!
지금우리도 사랑하쟈 ❤️❤️
@fromthey #프롬데이
.
.
.
#럽스타그램 #용욤커플 #홍천 #글램핑 #강원도여행 #여행그램 #여행조하 #커플여행 #커플룩 #커플스타그램 #ootd #아메카지룩 #시밀러룩 #옷스타그램 #l4l #글램핑12

#
가을 글램핑엔 가을가을룩 !
#프롬데이 @fromthey
언넝 강원도가서 늦가을 느껴야딩 😀
어제 늦게까지 일하고 아침부터 운전하는
울용용이 맛있는거 먹자!!!!
심총무가 쏜다!!!!!(사실 너카드 😊)
.
.
.
#셀카 #selfie #럽스타그램 #홍천 #양평 #용욤커플 #글램핑 #가을여행 #데이트 #여행그램 #여행 #여행에미치다 #경기도 #강원도

#
요즘에 360 홀릭인데 ㅋㅋㅋㅋㅋ
용남이 따라하고싶은가봄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보다 예쁘게 화장이 된다
나보다 눈꼬리가 길게나옴ㅋㅋㅋㅋ귀여워.....예뻐지고싶운가보다 욘나미
이번주에 글램핑가서 화장해줄게 😀
.
.
.
#럽스타그램 #커플 #용욤커플 #360 #귀여운남친몬 #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 #selfie

#
더 빛날수있게 기꺼이
두팔로 내 날개를 잡아주는
너는 그런 사람 .
.
#럽스타그램 #오늘도 #고마워 #용욤커플

#
영등포 데이트 ❤️
이제 설빙갔다가 토르봐야지 🙈😳
이맛에 일주일 기다리지요오~^.^
.
.
#럽스타그램 #용욤커플 #데이트 #주말데이트 #영등포 #타임스퀘어 #힐링데이 #커플 #영등포데이트 #커플스타그램 #옷 #dailylook

#
힐링여행 예약 완료 🙈❤️ 냐냐 신난다 가을엔 강원도지 😊
11.11일 얼른 되면 좋겠댜 냐냐냐냐냐 🎶
.
.
.
#럽스타그램 #여행그램 #용욤커플 #강원도 #여행 #힐링여행 #홍천 #글램핑 #국내여행

#
얼른 크리스마스가 왔으면 좋겠다
올해는 뭐하지 🤔
.
.
#럽스타그램 #작년 #겨울 #커플 #셀프스냅 #크리스마스 #용욤커플 #l4l

#
좀비월드 에버랜드 😜
그래도 어제 눈치게임 성공 😊
처음타본 T익스프레스 !! 70분 기다리고 탔음 ㄱㅇㄷ ❤️
.
.
.
#럽스타그램 #커플 #용욤커플 #커플그램 #데이트 #에버랜드 #날씨짱 #가을 #데이트그램 #눈치게임 #성공 #✌🏻

#
예쁘고 행복했던 에버랜드❤️
사랑해 내시키❤️😮
.
.
.
#럽스타그램 #에버랜드 #용욤커플 #청청패션 #커플룩 #데이트그램 #데이트 #셀프스냅 #커플스냅 #용인

#
프로포즈는 제대로 받을게 ㅋㅋ
.
.
.
#럽스타그램 #남친 #용욤커플 #용용이 #에버랜드 #용인 #데이트

#
오늘을 마지막으로 남은 올해는
#다이어트 다시 시작 !!!! @ynxoxoyom 사장님 동참 고?
바디프로필은 개뿔 😨😆
다시 올 초 까지만 돌아가자 ❤️
그동안 잘 먹여줘서 고마웠어... 돈주고 찌운 내 살들아 잘가라 🖐🏻
.
.
.
#먹스티그램 #안녕 #다이어트 #다시 #시작 #커플 #커플그램 #커플스타그램 #용욤커플 #데이트 #데이트그램 #럽스타그램 #먹방커플

#
💛2017.10.12 저녁💛
.
.
💙술로우 곱창전골💙
.
.
다이어트고 뭐고 아프니까 먹는다
약 먹어야해 😤 일주일째 독감같은 감기야 물러가ㅠㅠㅠㅠ
.
.
😆10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술로우 #봉천동술집

#
설레고 떨레돈 첫 해외여행 😳
근데 돈도 써본놈이 쓴다고 쓸줄몰라서
쇼핑의 메카인 시암파라곤에서
맥 립스틱하나를 못사옴....😨😨😨
세상 쌌는데 진짜 ......... 😧😧😧😧😧😧😧#쇼핑 #고자둘 그래도 새삼 지금보니 우리 넘 예뽀다....
.
.
.
#럽스타그램 #방콕 #첫해외 #여행앓이 #추억팔이 #용욤커플 #커플룩 #시밀러룩 #ootd #daily #couplelook #커플그램 #여행그램 #여행에미치다 #방콕시암 #시암파라곤

#
흔한 열흘간 장거리 커플 💑
다른 말을 하나도 못 알아 먹겠는데
사랑해, 보고싶어는 또박또박 ❤️
연휴 기간동안 아는 사람만 알겠지만
진짜 극도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진짜 힘들었는데 나룸 기분이 좋당 ㅎㅎㅎ 나를 기다리는 사람이 이렇게 있다니 🙈
연휴 초부터 너무 기분을 잡쳤어서 여기저기 쏘다녔더니 몸이 축났나보다.... 다시 또 생각해도 ㅂㄷㅂㄷ😡😡 열나니까 얼른 자야겠다 ㅎㅎㅎㅎㅎ 😐
.
.
.
#부산 #서울 #열흘간 #장거리 #럽스타그램 #남친그램 #귀여워💕 #용욤커플 #비트윈 #비몽사몽

#
💛2017.10.04 저녁💛
.
.
💙반반갈비찜닭 / 볶음밥 1인분💙
.
.
@a.noni__ 아노니 언니랑 털고 털고
하루종일 털업!!!!!! ㅋㅋㅋㅋ
그래서 남포동부터 집까지 걸어가기!
아직 3정거장 남았다 ㅎㅎㅎㅎㅎ
지금까지 15000걸음!!!!
집까지 가면 25000쯤 되려나???
.
.
.
😆10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017.10.02 운동💛
.
.
💙걷고 뛰고 한시간 💙
.
.
아침밥먹고 낮잠자고 아.아 한잔 먹고
운동하고 딱 좋다 😀
바다보면서 뛰고싶당 😞
.
.
.
😆10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017.09.30 저녁운동 💛
.
.
💙뛰고 걷고 3km💙
.
.
감격!!!!! 진짜 4월 이후로 10분이상
처음 뛰어봄 .... 🙊 기록은 형편없지만 내다리 장하다 ㅠㅠ 발레핏의 기적인가....??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017.09.30 저녁💛
.
.
💙엄마밥💙
.
.
엄마밥 ❤️ 세가족 단란한 식사 ㅎㅎ
부산역까지 걸어갔다가 뛸수있음 뛰야야지 ㅎㅎㅎㅎㅎ 그리고 복근 뿌시고씻고 코 자기 ㅎㅎ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열흘간 안녕 -🖐🏻
부산가서 붓기빼고 만나 ㅎㅎㅎ
집가서 싸이클타야짐😆
화장하면 나보다 예쁠듯... 😅
.
.
.
#커플 #럽스타그램 #용욤커플 #커플그램 #짧은데이트 #닮은꼴커플 #커플스타그램 #데이트 #영등포

#
복고느낌 가득한 맛집에서 용남이랑 ❤️
아빠가 사오던 통닭같은 치킨!!!! 공룡같은 크기 ㅋㅋㅋ진짜 존맛탱임 ㅠㅠ 오캐 ㅠㅠㅠㅠ 부산가면 ㅡ 엄마가 살쪘다고 그러겠ㅈ ... 엄마 뺄거야 올해가 가기전에 🖐🏻😳
.
.
#용욤커플 #럽스타그램 #커플 #데이트 #데이트룩 #ootd #dailylook #공룡치킨 #신도림 #옛날통닭 #데이트그램 #더유 #베레모 #더예뻐질래유

#
💛2017.09.29 점심💛
.
.
💙로니로티 갈릭 삼겹, 게살 파스타💙
.
.
10일간 노데이트 그리고 그 후엔 내시키 생일이므로 짬내서 데이트하기 ❤️
좀만 기달려 마무리는 킹스맨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017.09.28 오전운동&아침💛
.
.
💙플랭크 4가지 총 4분 / 포도 , 사과, 앙버터빵 , 크림치즈소보로💙
.
.
.
플랭크 오랜만에 하니까 엄청 힘드류....😳
요즘 호르몬 노예가 되서 자꾸 먹으려고만 하는 내 몸뚱이 정신차려.....😤
아침에 플랭크하구 어제 술로우 들렸다가 이쁘다고 받은 포도🍇 앙버터빵은 토끼언니랑 먹던 쟝블랑제리 😳 넘나 맛있져 ❤️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울퉁불퉁 못생긴 눈바디 >>>>>>
한참 열심히 하던 때로 돌려놓기!!!
부디 올해가 가기전엔 원래대로 돌아가기
추석동안 자중해야겠다 ㅎㅎㅎㅎ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눈바디 #비포애프터

#
💛2017.09.26 점심💛
.
.
💙1인 삼겹💙
.
.
그렇지 점심엠 단백질보충!!! 아침엔 사과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017.09.25 저녁💛
.
.
💙된장 톳 쌀국수💙
.
.
토끼언니가 숙박비로 주고 갔는데
그렇게 3번은 내 뱃속으로 😳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주년 데이트 ❤️ 우리가 함께한 특별한 날, 절대 잊지 못할 그날은 가슴에 묻고 특별한 만큼 더 오래보자 😄 서로 일하느라 늘 바쁘지만 그래도 함께라는게 너무 행복해 ❤️ 특별하게 소소하지도 않게 흘러가는 우리의 시간 오래도록 함께해 😳 많이 사랑해 ❤️ 고생이가 많아요 내 사랑 앞으로도 내조 잘 할게 💙 힘든일은 많겠
지만 함께라면 우린 두려울게 없지!!!!!!! 알지??? .
.
.
#용욤커플 #럽스타그램 #데이트그램 #데이트 #커플 #커플데이트 #연남동 #연트럴파크 #2주년 #커플스타그램 #데이트코스 #데이트룩 #특별한날 #daily #아이폰6 #필름카메라 #남친그램 #남친스타그램

#
💛2017.09.22 공복운동💛
.
.
💙오랜만에 발레핏 후 셀카 💙
.
.
오랜만에 발레 다녀와쭈욥 ...!
맨날 거짓말쟁이였지만 울언니랑 일주일만에 만남^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첨으로 금요일에 언니랑 오전 운동 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엔 열심히 가볼게 오늘도 배에 힘!!!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매일오전발레핏 (@diet_ooooo )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셀카 #selfie #dailylook

#
💛2017.09.18 점심💛
.
.
💙역전우동 절반, 미니 명란덮밥 💙
.
.
외쳐 갓종원 ❤️
짱맛👍🏻👍🏻👍🏻😳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017.09.17 운동💛
.
.
💙걷기 두시간 총 19000보!💙
.
.
와 진짜 오랜만에 미친듯이 걸어봤다 ㅎㅎ 힘들구먼...... 가끔이면 도전할만함! 😾 너무 힘드니까 언능 자야겠다 ㅎㅎㅎㅎㅎ .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
💛2017.09.17 저녁운동💛
.
.
💙술로우까지 걷기( 한시간 ), 코로나 한병 💙
.
.
.
궁금해서 한번 걸어봤는데 한시간 ^^;
목마르니까 코로나 한병!!!! 얼른 마시고 다시 집에 걸어가야지 😳 그나저나 내일 월요일 실화...? .
.
.
😆9월달 계획😆
🔛 주 4회이상 공복 발레핏.
🔛 밀가루 줄이기.
🔛 군것질 줄이기.
🔛 물 2L 마시기.
🔛 틈새 운동, 맛사지.
.
.
. 💖#세세욤_개미지옥 (@sese_lovable)
.
.
.
#다이어트 #다이어터 #커플다이어터 #용욤커플 #다이어터소통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음식 #요미식단 #직장인다이어터 #직장인 #운동인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하는여자 #발레핏 #술로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