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동맛집

MAIS RECENTES

#용암동 #복받아유
.
저는 어제 만취였어요..
이 안주에 만취가 아닐 수 없었어요..
진짜.. 사장님이 반찬 계속 리필해주셔서 이모 그만!! 하고 외쳤어요ㅋㅋ
양념게장을 말없이 무한리필 해주셔서 결국 게장 똑 떨어졌대요ㅠㅠ
여기는 머뫼골에서 오래 일하셨던 이모가 차리신곳이에요
저는 이제 머뫼골은 안가요 ㅋㅋ 조금의 불미스러운 일때문에ㅋㅋ
이제 여기 단골예약😆😆
여기 이모님 항상 하이텐션이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데용
술은 한잔도 안드신대요 근데 만취인 저보다도 하이텐션😆
되게 편안한 분위기라 더 좋아요
위치는 광장 내 새마을식당 맞은편 오두막? 같이 생긴곳이에요ㅋㅋ
아 그리구 먹을걸 뭘 자꾸자꾸 내주셔서 다 받아먹다가 저 결국 소화제 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청주#청주맛집#용암동#용암동맛집#용암동복받아유#민속주점#감자전#용암동광장#용암동213

통닭,불닭,떡볶이
통불📍용암동 광장
불가마 치떡💰22,900
✔️통불 용암점 오픈!
통불하면 항상 닭발만 먹었는데 이집 떡볶이도 잘하네.....
집에서 망쳐먹은 중국당면사리와 감자만두도 들어있고,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불향나는 불닭, 쫄깃 떡볶이, 바삭 통닭 다 맛있다아
용암동 광장 나가면 요기 가야지
.
.
.
#청주#청주맛집#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데일리#용암동#용암동맛집#닭발#불닭#통불#통닭#소주#용암광장#오늘뭐먹지#foodstagram #foodie#불가마치떡#소주안주#치킨#soju#foodporn#food#소통#맞팔#선팔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어제의 불금ヲ 맛집찾음!!
소주/맥주 3000원이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ㅠㅠ💚
고기도 생고기! 맛잇고ㅜㅜ🥩
채소도 직접 키우신다는데 짱 많이주고 쵝오!!!!

-
명절 전, 마지막 평일.
피곤하고 힘들고 지친 날이었는데,
찾아준 그대가 있어 힘이 났던 9월의 어느 날, 가을🍁
.
.
#기다리다#가을#청주맛집#용암동맛집#본토막창#열심히굽지마#참이슬#진지해지잖아#금요일밤#호피가대세#추워#감기걸리겠음#생각많은밤#윙스몰

#용암동 #안동본가국밥
.
여기 예전에 별생각없이 배달시켜먹었는데 진짜 맛있길래
아예 매장으로 가서 먹었어요ㅋㅋ
안동국밥에 뚝불고기👍🏻👍🏻
간이 아주 잘맞고 반찬도 다 맛있어요😆😆
용암동 광장 근처 이비가짬뽕 옆에 있습니당❣️
.
#청주#청주맛집#용암동#용암동맛집#안동본가국밥용암점#용암동안동본가국밥#안동국밥#뚝불고기#뚝배기불고기#국밥#해장#살거같당#용암동213

오늘 스테이크의 가니쉬는 매쉬포테이토,아스파라거스,통마늘 입니다🍽
😋가오픈 기간동안 화양연화에서 식사후 영수증 지참시, 아비정전 음료 할인 해드립니다!

#대게#킹크랩#랍스타#맛팔#청주맛집 대게사랑#금천동맛집#영운동맛집#용암동맛집 #남일면 #용암동 1404번지 "대게 사랑"043- 902-9952
오늘
확 떨어진 가격의 대게 킹크랩 랍스터와 푸짐한 스끼
를 즐겨 보세요

맛있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맛보러오세요🍽

•추석맞이 한우선물세트•🐂
국내산 한우
10만원부터 부위별 맞춰드립니다.
(위 사진은 15만원 포장)
친절 청결한 매장 ❣️ 장가네한우🐮
용암동 덕일마이빌상가
043-288-5354

#청주#추석선물#추석선물세트 #추석선물추천 #용암동#추석#한우#한우선물세트 #지인선물 #감사선물 #감사#대전#천안#용암동정육점#정육점 #용암동맛집#청주맛집#청주맛집추천 #소#소고기#나도줘라#나도먹고싶다

청주 금천 빚짜🍕🍻 빽까🤗
빚짜의 간판이 내 얼굴🤔이고,
내 얼굴이 빚짜BEEZZA의 간판입니다.

내 얼굴과 간판을 걸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소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빚짜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충고와 지적질👆을 해주시면 한뜻 한뜻 받아들이며 최고의 서비스와 맛을 자랑하는 빚짜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 청주 상당 금천 297 한라멤버스2 1층
21일 금요일 오픈😄🤗
.
.
.

#청주피맥#빚짜#금천광장술집#금천광장맛집 #청주피자#용암동맛집#용정동맛집#피맥맛집#청주크래프트비어#청주수제맥주#청주펍#술스타그램#금천동맛집#피자맛집#청주핫플#청주핫플레이스#맥덕#맥주덕후#먹방#청주술집#금천동술집#청주맛집#탑동맛집#영운동맛집#청주피맥집

Hashtags mais populares do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