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동맛집

MOST RECENT

#용암동 #한가네감자탕
.
우거지감자탕 먹었어요ㅋㅋ
저날 육수가 다 쉬어버려서 감자탕 1인분 양만 남았다는데 운좋게 그걸 먹었어요😆
고기 진짜 부드럽고 양많고 반찬도 손맛 대박❣️❣️
.
#청주#청주맛집#용암동#용암동맛집#감자탕#우거지감자탕#뼈해장국#한가네감자탕#용암동한가네감자탕

#이루다낙곱새
티비에 먹어보고 먹어보고 싶던 낙곱새가 용암동에 있다니???? 그냥 생각없이 들어가서 먹었어요~~
낙지🐙곱창🐴 새우🦐
술안주~~적합☆☆☆☆☆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낙곱새 #낙지 #곱창 #새우
#세가지를한번에
#용암동 #이루다낙곱새용암점
#청주맛집 #용암동맛집
#볶음밥

주말일기😁

감자전♡골뱅이 무침♡그리고 술....
동네지인들과 함께♡ 😄🤩🍈🍒🍑🍷🍺🍻
#감자전 #골뱅이무침 #소면#용암동맛집 #복받아유#술안주

오늘도
한양진은 영업 중~~~~^^
휴가는 어찌 보내셨는지....
저처럼 못가고 열일중이신지.....
밥심으로 사는 우리는
언제나 한식이 옳죠?
오늘도 무수리는 한껏 채우고 배두드렸다죠? 😆😆😆
#한식뷔페 #한양진 #청주맛집👍 #용암동맛집 #가성비짱 #일인육천원
#한우 #한우맛집 #한우생고기전문점🐮
#돼지🐷 #삼겹살🐷 #삼겹살맛집

💑 친구같은 신랑
2주만에 본 신랑이랑 수다와 함께 야식맛집투어👍
이시간 찾기쉽지않는.. 깔쌈한곳에서 야간데이트 ❤ #떡복이카페 #닭발카페
.
.
.
.
2주만에 온 청주도 그새 많이 시원해졌네...
.
.
#청주맛집#진짜인정#먹기전#화이버넷필수
#못잊을듯#이게행복이지
#청주#용암동#용암동맛집#사골떡복이#치즈퐁듀#통불
#김말이#군만두#아이스황도
#친구같은부부 ....#주말부부
나는 #수다만개👄 , 신랑은 #귀가만개👂

#청주 #용암동 #용암동광장 #용암동맛집
#계영이네닭발 .
.
1차로 닭발!! 2차로 똥집양념볶음!!
닭발국물에 주먹밥 볶아먹으면 #JMT
이렇게 또 토요일이 지나갑니다..
#내일도출근하는건안비밀
.
.
#일요일에도 #휴대폰살땐 #휴대폰하우스_청주대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