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용산전쟁기념관

10115 posts

TOP POSTS

#17년9월23일 #용산전쟁기념관 #더퀸즈시크릿전 오랜만에 문화생활! 두달을 미루다가 드디어 갔다!! 화니가 키커보이게 찍어줬다>< 이모가 선물로 준 옷을 입고><👕💕 #glamorous_sugar
#한강 #여의나루 #밤도깨비야시장 스테이크랑 새우랑 쭈꾸미먹다가 정진운을 봤다.. 너무잘생겨서 놀랐다😯😯 #🍤 #🍖 #🐙
역시 마지막은 #산본 #설빙 #구슬빙수 #인생네컷

#용산전쟁기념관 #더퀸즈시크릿 #hiddenwaterfall 사실 사진 잘 못찍어줘서 불만 뿜뿜ㅋㅋㅋ또 가야지..#전시회 #문화생활

대통령차가 탐나는 아니니의 갑작스런 난입!! 간신히 막음 ㅡㅡ #용산전쟁기념관

전시회는 못보고 사진만 찍어쥬다옴 ㅠㅠ

여러분 #더퀸즈시크릿展 꼭꼭 가세여 ㅠㅠ
너무너무 이쁜 역대급 전시회임 🌠🌌
#여왕의정원 #용산전쟁기념관

MOST RECENT

@ 2017.09.24 일요일
6.25피난때의 모습을 재연해보라고했더니 그런데로 재연해준 아이들....ㅋㅋㅋㅋ
왜 손을 머리위에 올렸냐고했더니 머리에 짐올리고있는 모습이라고.....친구는 그냥 따라한거라고...ㅋㅋㅋ
전시를 다 둘러보기에는 시간이 안되어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집으로^^
그리고 엄마는 뻗었다....ㅠ_ㅠ
아들은 막판에 본 4D상영관때문에 멀미가 난다고....ㅋㅋㅋㅋ
.
展示を 全部 回るには 時間が 無かったので 最後に 7分間の インチョン上陸作戦の 4D映画を 観て 終わり……
息子は これ観て ちょっと 酔ったと……(^_^;)
家に 帰って ママは ダウン……(T-T)
.
#서울#용산#용산전쟁기념관#전쟁기념관#아란지아론조#갓파#seoul#yongsan#WarMemorialofKorea#aranziaronzo#kappa#ソウル#ヨンサン#ヨンサン戦争記念館#戦争記念館#アランジアロンゾ#カッパ

@ 2017.09.24 일요일
사실 전쟁기념관안의 전시를 보는건 처음!
그전에 왔을때는 다른 전시를 보았기에 아들도 미호키티도 그리고 아들친구도 처음인 전시관!
그런데 아무생각없이 그냥 들어갔더니 UN참전관!
6.25관부터 보았어야했는데....그리고 독도앞에서도 촬영^^ㅎㅎㅎ
엄숙한 장소지만 중간에 장난스럽게 행동하는 녀석....역시 아직은 애들에게 의미가...
.
戦争記念館の 展示を 観るのは 初めて!
記念館で 開催してた 他の 展示を 観るため 1度 来てたけど……
初めて 見たのは 獨島!
やっぱり こう言うのは ジ〜〜ンときます……
そして 迷っちゃって 入った所が UN参戦館だったのでした……
厳たる態度を しなくては いけない所で ふざける息子……(^_^;)
すぐ ママは 疲れます……(T-T)
.
#서울#용산#용산전쟁기념관#전쟁기념관#아란지아론조#갓파#seoul#yongsan#WarMemorialofKorea#aranziaronzo#kappa#dokdo#un#ソウル#ヨンサン#ヨンサン戦争記念館#戦争記念館#アランジアロンゾ#カッパ#獨島

@ 2017.09.24 일요일
낮엔 아직도 더운 날씨....
그러다보니 전쟁기념관의 밖의 전시를 보는중에도 어찌나 땀이 흐르는지....
거기다가 아이들은 공부에 관심없이 수다떨고 게임얘기하고....ㅠ_ㅠ
.
まだまだ 昼間は 暑い〜〜(^_^;)
なので 戦争記念館の 外の 展示を 見るのに 汗が ダラダラ……(^◇^;)
子供達は 学習より ゲームの おしゃべり……(^_^;)
.
#서울#용산#용산전쟁기념관#전쟁기념관#아란지아론조#갓파#seoul#yongsan#WarMemorialofKorea#aranziaronzo#kappa#ソウル#ヨンサン#ヨンサン戦争記念館#戦争記念館#アランジアロンゾ#カッパ

청말띠님.

비둘기 밥 그만주고 가자.
정말싫다. 아오~
#용산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비글님💕 #청말띠#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세젤귀

굿.

형들 노는데 가겠다고 땡깡 부리더니
한번 올라가곤 재미들려 계속 무한반복 ㅋ

#육아스타그램 #용산전쟁기념관#어린이박물관 #육아소통 #비글님💕 #최고#힘들다😭 #담에또오자

-
한달에 한번 있는 체험수업에 다녀왔다
선생님도 좋으시고 무진이도 재미있다고 하니
일단은 다행이다☺️
앞으로 더욱더 재미있는 수업이 될거야 무진아!!
민진이도 덕분에 실컷 뛰어놀고
나는 좀(많이) 피곤했지만...
너희들이 좋다면야#엄마괜찮아#😇#😂
-
#체험수업#체험학습
#ebs새싹원정대#ebs체험단#한국사탐방
#애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첫째스타그램
#친구스타그램#용산전쟁기념관#어린이박물관
#주일#일요일#육아#독박육아

전부터 가고 싶다고 하던 #더퀸즈시크릿 #전시회 ٩(•౪• ٩) 영상 고장으로 앞 부분은 못 봤지만 한 곳 한 곳 포토존이였던 💙 -
.
.
.
.
.
.
.
.
.
.
.
.
#더퀸즈시크릿展 #용산전쟁기념관 #친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selfie #좋아요 #행복 #일상 #daily #170923

#더퀸즈시크릿 #더퀸즈시크릿전 #용산전쟁기념관 #토요일#주말#9월23일#망함 #돈환불받고#화남 #교통비 아까워
왜 간거지? 미리 알려주면 좋았잖아ㅜㅜ 제일 중요한 영상이 고장 그래서 유료관람이 무료관람이 되고 돈 환불 받고 ㅜ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