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만

132 posts

TOP POSTS

마니마니 용만이형이랑. 진짜오랜만이다
반가웠어형.
#용만#한석#의리#우정

나는 밀림의왕이다옹#용만

아따 이쁜 내 새끼 용만이❤️ .
.
#웰시코기 #용만 #코기스타그램 #멍스타그램 #welshcorgi

.
이상한 관계
내 고등학교 동창 둘(둘은 10년 만에 봄)과 동창 친동생이면서
필라테스 선생님과 학생이면서
태닝샵 사장과 알바생과 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던 불목🔥
또 봅시다😉

TV에서 보던 #김미경 강사의 강의를 듣고 나를 돌아보고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살아야지 용민아 고맙다
.
.
#건대#김미경#용만#땡큐#수원#PT

미안해.
-
네 세상이 너무 좁아서.
-
항상 미안함.
미안하게 만드는 눈빛이야.
#용만
#미안해

우리콩자 1살 생일축하해🎂
엄마아빠랑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오래살자~
콩자야 사랑해💕
#콩자#웰시코기#생축#또철#용만#모리#몽이#갑순#덕선#이모삼촌#넘고마워용🙆🏻❤#우리아가들건강하자#사랑해💕

MOST RECENT

내눈에만 김용만?
용만이 아져씨 너무 닮음 ㅋㅋㅋㅋ
일본 개그맨인가?ㅋ
반가운얼굴?ㅋㅋ
#김용만 #용만 #김용만닮은꼴 #아재
#오키나와 김용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7.16 Let's Play!!
우리 아가들 스타독스에서 놀던영상!
7.16일날 찍은 영상인데 지금에야 편집다하서 올림... 게으름의 결과물 ㅋㅋㅋㅋ.
.
.
용만이 덕선이 콩자 돌돌이 우리 귀염둥이들 완전 신낫엇지!😘😍.
@sori486 @hoon2kr @jjloveja77 .
.
.
#웰시코기 #웰시코기용만 #웰시코기덕선 #웰시코기콩자 #웰시코기돌돌이 #용만 #덕선 #콩자 #돌돌이 #스타독스 #강아지수영장 #애견수영장 #애견운동장 #강아지운동장 #파주스타독스 #강아지천국 #강아지들여름나기 #신나게논다 #펫팸족 #코기러브 #코기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welshcorgi #corgi #dogstagram #친추환영🙌

.
이상한 관계
내 고등학교 동창 둘(둘은 10년 만에 봄)과 동창 친동생이면서
필라테스 선생님과 학생이면서
태닝샵 사장과 알바생과 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던 불목🔥
또 봅시다😉

고프로 히어로 5 블랙 촬영!
일요일부터 장마라고 해서 토요일날 스타독스 출동! 그리고 고프로 가동!
나 말고도 고프로로 촬영하시는 분들이 많았당! ㅎㅎㅎ.
그나저나 편집하다보니 편집프로그램이 욕심이 난다... 예전에 학교 다닐땐 그렇게 싫더니 지금은 다시 배우고 싶다 윽...🤔🤔.
.
.
.
#웰시코기 #웰시코기용만 #용만 #고프로 #고프로히어로5블랙 #고프로히어로5 #액션캠 #스타독스 #강아지수영장 #애견수영장 #파주스타독스 #코기러브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코기스타그램 #welshcorgi #corgi #dogstagram

그 언젠가 갔었던 유콜잇러브!
너무너무 좋아서 또 가자고 마음먹었던 몇 안되는 펜션....! 😄😄😄.
용만이랑 덕선이도 넘나 좋아했었던 기억이 난다.
또 놀러가쟈 용&덕 ❤️😘😍.
(코코야... 이모가 조만간 갈게 속닥속닥...)
.
.
.
#웰시코기 #웰시코기용만 #웰시코기덕선 #용만 #덕선 #유콜잇러브 #유콜잇러브펜션 #자연과함께 #8코기 #애견동반펜션 #반려견동반펜션 #계곡에서수영 #강아지운동장 #코기러브 #멍스타그램 #코기스타그램 #welshcorgi #corgi #dogstagram

아울렛 가는길 그냥 찍어도 그림이네 ..
#아디다스 #용만 #신발사러 #아울렛 #피곤함 #트레이닝복 #세일

우리 커플템 꼇어오😘😍🐶🐾.
히릿폼폼 넘나 이뻐영✌️.
.
.
용만이 : 엘리야폼폼해 착용.
덕선이 : 핑크플라워 착용.
.
.
다른 제품이지만 커플스럽게 !😘😘.
.
#웰시코기 #웰시코기용만 #웰시코기덕선 #용만 #덕선 #히릿폼폼 #폼폼목걸이 #강아지목걸이 #히릿폼폼커플목걸이 #코기러브 #코기스타그램 #welshcorgi #corgi #dogstagram #사랑해애들아❤️

애미야... 오늘 낮 산책은 넘나 더워서 지치는구나... 애미야 집에가서 물을 마시고 에어컨을 쐬며 잠을자야겠구나...
.
응.. 그래 엄마는 너희 산책시키고 출근중이란다 애들아.. 돈벌어올게..🤣😂.
.
.
.
#웰시코기 #웰시코기용만 #웰시코기덕선 #용만 #덕선 #낮산책 #산책 #엄청더움 #멍스타그램 #코기러브 #코기스타그램 #welshcorgi #corgi #dogstagram #사랑해애들아

사랑한다 사랑한다 ❤️❤️.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자.
엄빠 바쁜거 끝나면 이사갈집도 알아보자.
이사가면 좀더 큰곳으로 갈게💕.
.
.
.
#웰시코기 #웰시코기용만 #웰시코기덕선 #용만 #덕선 #멍스타그램 #코기스타그램 #코기러브 #welshcorgi #corgi #dogstagram #사랑해애들아

너희들의 윔지스타임~
밖에서 주면 서로꺼 뺏거 뺏기는 전쟁을 치뤄서 매번 간식줄때마다 켄넬에서 주는 버릇을 들이니 애들이 이젠 켄넬에서 자기것에만 집중하고 먹는다.
역시 교육의 힘인가...
그치만 콜훈련의 길은 멀고도 멀도다..🤣
.
.
.
#웰시코기 #웰시코기용만 #웰시코기덕선 #용만 #덕선 #윔지스타임 #간식타임 #윔지스 #교육의힘 #콜훈련은계속된다 #쭈욱~ #콜이언젠간완벽해지겠지 #사랑해애들아 #welshcorgi #corgi #dogstagra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