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포스터

MOST RECENT

.
아이 목욕놀이할때~
귀여운 신제포스터아가와 좋은 친구되길 바랍니다^^💦💦
즐주말보내세요~❤
.
.
.
.
@kay.holic - 님 예쁜후기🌿
집안 곳곳 하나씩 하나씩 늘어나는
아들래미 물건들👦
.
#신체포스터 👉 @milkyhouse77 .
.
.
.
.
.
.
#아이방꾸미기
#밀키하우스 🎁
.
#찢어지지않는 #방수포스터 #신체포스터 #욕실포스터
#학습포스터 #학습벽보 #유아벽보 #한글포스터 #숫자포스터 #영어포스터 #신체공부 #유아포스터 #세계지도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방셀프인테리어 #홈데코 #아이방 #아기방 #인스타베이비 #육아정보 #육아소통

#아잉럽포스터두번째디자인

인쇄 작업♡

이번에는 다양한 주제와 디자인으로
작업했어요.

육아맘이다보니
이맘 때 딱 필요할 것 같은.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다싶은 디자인으로
구상했어요.

인쇄 나오면 곧 공개할게요💕

역시나
이뻐요!

Coming soon



#아잉럽포스터#아잉럽성장카드#성장카드
@ing_luv_

띵굴시장에서 구매하신 고객님 후기예요💖
블랭킷이랑 함께 방수포스터 구매하셨는데, 정말 목욕시간이 즐거워졌지욤?🤭
이번 윤현상재 보물창고에서는 방수포스터 만나볼 수 없어요😭 공식 사이트에서 주문하셔야합니다!🏋🏽‍♀️
#Repost @hello_shk_jy with @get_repost
・・・
💧
-
-
지유가 엄청 좋아하는 목욕시간
요즘은 가만히 앉아있는 법이 없다..
띵굴시장 구경갔다가 블랭킷이랑 같이구매한 방수포스터!
눈 높이에 붙여주니 일어서서 한참을 본다👀
-
내 눈높이에도 맞아서 같이 공부함ㅋㅋㅋㅋ
장기공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귀여워
#올록뽈록쏘세지팔
#그녀의뒷태
#사랑스러워

공룡나라에는 티라노사우스르, 공룡친구들에는 안킬로사우스르! 대표 공룡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
신기하게도 아이들이 공룡이름을 다 외우더라고요😅
따라가기 힘들지만 오늘도 열심히 눈에 익히며 외워봅니다☺️

포스터 두어장 붙였을 뿐인데 아이와의 목욕시간이 너무 편하고 좋아졌다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너무 행복해요💖😌
.
접착제 없이 타일에 물만 샤샤샥 뿌리면 착! 하고 붙는 똑똑한 방수포스터 :)
프로필 링크 타고 오세용🤘🏻

#신체포스터_여아.
출시이후로 많은분들 관심가져주셔서 네이버 #학습벽보_인기상품3위 로 단번에 올라간 #신체포스터✌✌
실제보면 더 예쁘고 귀엽다고들 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
.
.
@srgh0613 - 님 예쁜후기💦
감사하게도 좋은기회 득템한 포스터.
이사가면 꼭 밀키하우스꺼 해주리 하고 찜꽁하던곳.
까꿍이두 여자아이라 좋아할듯^.^ㅎ
그림두 어찌저리 귀엽게 그려서 넣으셧는지 구웃😎🙆‍♀️👍
곧이사 갈건데 가선 꼭 붙여놓고 심쿵소미님 즐건목욕시간
될수잇게 해드려야겟듬♡ -
.
.
.
.
.
.
#아이방꾸미기
#밀키하우스 🎁
.
#찢어지지않는 #방수포스터 #신체포스터 #욕실포스터
#학습포스터 #학습벽보 #유아벽보 #한글포스터 #숫자포스터 #영어포스터 #신체공부 #유아포스터 #세계지도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방셀프인테리어 #홈데코 #아이방 #아기방 #인스타베이비 #육아정보 #육아소통

.
#바다동물포스터 가리키는거 안알려준다고 울려고하는 아가표정~ 심각한데 보는사람은 넘 귀염귀염^^💕💕
넘 사랑스럽고 예쁘네요😍😍😍
귀요미후기 감사합니다!!💖 .
.
.
.
@yoom_sang - 님 예쁜후기💦
#목욕시간
.
목욕 참 좋아하는 뀨둥이
머리위에서 샤워기로 물뿌려도 안울고
목욕전에 목욕하자~하면 자기가 스스로옷벗으려고한당😁😁
수상동물포스터보고 응!응!. 어흐~도 하구 손가락으로 가르키고 이게뭐냐는듯 날 쳐다보구ㅋㅋㅋ
못알아듣는척하거나 딴짓하면 움🤣🤣
다컸네
.
가운데 벽에 인체포스터 붙여주고싶은데 한장 구매하자니 뭔가아쉬움😢
#욕실포스터
#방수포스터 👉 @milkyhouse77 .
.
.
.
.
.
#아이방꾸미기
#밀키하우스 🎁
.
#찢어지지않는 #방수포스터 #수채화포스터 #8종
#육지동물포스터 #바다동물포스터 #조류포스터 #공룡포스터 #자동차포스터 #컬러앤넘버포스터 #과일포스터 #채소포스터 #유아벽보 #유아포스터 #학습포스터 #학습벽보
#아이방셀프인테리어 #홈데코 #아이방 #아기방 #인스타베이비 #육아정보 #아이방데코 #육아소통

레브드봉봉 방수포스터는 한 장 사면 두 장 더 사고싶고, 그러다보면 열 장은 기본으로 갖게 되는 매력이 있지요!
사용하기 간편하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그래서인지 선물하시는 분들 엄청 많아요^0^

우주포스터는 아주 꾸준히 잘 나가는 포스터예요. 세계지도 포스터와 세트 구매도 많이 하시구요:) 액자에 넣어 걸어두면 멋짐이 두배🤘🏻

#차누는목욕중

목욕장난감 안가지고놀길래
요즘 좋아하는 공룡포스터 해줬더니 한참을 노네
차누가 맘에 들어해서 다행이다💛

욕실벽이 울퉁불퉁해서 걱정했는데 아니나다를까
시트는 잘 붙었는데 울퉁불퉁하니 공룡이 안붙는다😅
결국 욕조 윗쪽에 평평한 곳에 붙여줬는데 차누에겐 좀 멀다

차누야 어서어서 쭉쭉 크자❤

포스터문의는
@wm_kim119
#뚱슈맘디자인#슈슈디자인
#욕실포스터#공룡포스터
#물에서하는공룡놀이

파스텔 톤의 동물 포스터는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오프라인에서 더 더 반응이 좋아요:)
실물 승부 !!! 🤭💖
.
#Repost @ujin02 with @get_repost
・・・
수영하면서 동물 친구들 감상.
이제 얼마나 보이는건지 집안 곳곳에 있는 동물 포스터를 잘 본다.
엄마 뿌듯하구나~~ 물 뿌려서 붙이기만 하면 되는 방수 포스터 짱이긔?
꼴도 보기싫을땐 그냥 떼버리면 되고 ㅎㅎㅎ .
.
.

할미는 딸랑이 흔들고 애미는 찍고 애는 수영 하는데 갑자기 아랫입술이 스르륵 안보이는거임.
튜브빠질라고..
“엄마! 애 잡아 애잡아!!”
극적 구출.
물에 빠지는줄 알고 애미 넘 놀래쪄 ㅜㅜ
#0221_sia #생후54일 #아기수영

무사히 제주 띵굴시장을 끝내고 서울로 돌아갑니다💖
.
제주에서도 방수포스터는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얼른 돌아가서 배송도 착착, 문의도 착착 해결할게요^^
#Repost @e.zyhee with @get_repost
・・・
D239
기분좋게 발따봉해주고
7시반 육퇴시켜주었다💃🏻
요즘 12시간이상 통잠 세상고맙💛
#라이크유하

D239
기분좋게 발따봉해주고
7시반 육퇴시켜주었다💃🏻
요즘 12시간이상 통잠 세상고맙💛
#라이크유하

.
러블리한 아이방만큼 표정도 너무 러블리한 아이^^💕
저도 사진보고 심쿵했답니다ㅎㅎ
신체포스터아가도 많이 이뻐해주세요^^~~~💖
.
.
.
.
@iandj118 - 님 예쁜후기🌿
어제 목욕하구나서~ 기분이 짱좋은 우리따님💕
리원이방에서 포스터 보면서 한참 놀았지요~

친구입은 요기있구 리원이 입은 요기~👄
친구볼은 요기있구 리원이 볼은 요기~👉👈 하고
엄마 쳐다보는데
악 너무 귀엽자나💕💕💕💕💕💕💕
.
.
.
♡심쿵
♡핵귀욤
♡숨을못쉬겠어
♡도치맘주의 ㅋㅋㅋㅋㅋㅋㅋ
.
신체포스터 👉 밀키하우스 @milkyhouse77 .
.
.
.
.
.
.
.
.
#아이방꾸미기
#밀키하우스 🎁
.
#찢어지지않는 #방수포스터 #신체포스터 #욕실포스터
#학습포스터 #학습벽보 #유아벽보 #한글포스터 #숫자포스터 #영어포스터 #신체공부 #유아포스터 #세계지도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방셀프인테리어 #홈데코 #아이방 #아기방 #인스타베이비 #육아정보 #육아소통

아이들 목욕할땐 바다친구들과 함께
#언더더씨#방수포스터❤
방수100%, 찢어지지않는 수성펜 낙서가능 포스터
🚿타일벽에 물만 뿌리셔도 촤악 붙어요! ✨
타일벽에 테이프 붙이기 싫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
.
단 무광타일이나 타일면이 울퉁불퉁한경우엔
물만으로 부착이 어려울 수 있어요😅
영구적인 고정은 아니고 물이 마르면 떨어지지만
테이프 자국이 남지 않아요

오늘 제주 띵굴시장에서도 많은 사랑 받았던 방수포스터 :))
.
주말내에 제주에서 또 만날 수 있도록 비가 그쳤으면 좋겠어요😭💖

.
#신체포스터 아가까지 닦아준다고 🤣🤣
자기얼굴도 닦고 포스터 아가친구 등도 밀어주고~ 넘넘 귀여워죽겠네요^^💕💕
넘 사랑스러운 후기 감사합니다!💖
.
.
.
.
@kimmi629 - 님 예쁜후기💦
진짜진짜 잇템 진짜!
-
방에다 붙일까 했는데
목욕하면서 본인몸이랑 비교하면서 보면
좋을꺼같아서 욕실붙였는데
베뤼그뤠잇 울트라그뤠잇
-
아가 닦아주겠다고 난리
응 어깨닦아줄꺼야? 머리카락 해줄꺼야?
-
오고가는대화속에 숨은교육들어있다
ㅋㅋ
여자애기포스터도 있다 ㅋ
짱이에요 👍👍
.
#신체포스터 👉 @milkyhouse77 .
.
.
.
.
.
.
#아이방꾸미기
#밀키하우스 🎁
.
#찢어지지않는 #방수포스터 #신체포스터 #욕실포스터
#학습포스터 #학습벽보 #유아벽보 #한글포스터 #숫자포스터 #영어포스터 #신체공부 #유아포스터 #세계지도 #아이방인테리어 #아이방셀프인테리어 #홈데코 #아이방 #아기방 #인스타베이비 #육아정보 #육아소통

😋 욕실타일에는 물만으로 착착!
이제는 출산준비 리스트에도 들어가있는 방수포스터지용🏋🏽‍♀️

정글 포스터보다 저 미소에 시선을 빼앗겼습니다😂
예쁘다고 칭찬 많이 해주시니 으쓱으쓱 😋

제주도 띵굴시장 준비로 정말 눈썹이 휘날리다못해 없어질 것 같아요😂 캬캬컄
조금 더 다양한 제품 보여드리려고 바리바리 싸서 보냈는데.. 많이 와주실거죠?💖
짠!짠! 인사해요🤭
이제는 눈에 익숙한 아이디 / 프로필 많아서 인스타그램 스윽 보여주시면 완전 더 반갑게 인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용 (^.^)
곧 제주에서 만나요~~~ ✨
.
.
📍플레이스 캠프 제주 주차장 만차시
인근 주차장 안내 드립니다.
📍행사장 입구에서 주차요원의 현장 안내에 따라 주차해주세요.
.
◽️[열다섯 번째 띵굴시장]
◽️4월 13일 금요일 / 낮 11시~밤 7시
◽️4월 14일 토요일 / 낮 12시~밤 8시
◽️플레이스 캠프 제주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97-1 @playce2go
.
#띵굴시장 @ddingulmarke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