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요리하는점빵

MOST RECENT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지 했던 파스타
매일 장소가 바뀌는 푸드트럭이라 여행내내 아침마다 장소 확인하다가 여행 마지막 날이 푸드트럭 마지막 날이어서 부리나케 찾아갔는데 기대했던거 그 이상으로 맛있었다😋👍🏻❤️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었을 정도
3월에 오픈 한다고 하시니 그 쯤 제주도가면 또 찾아가야지🙋🏻
#제주도 #제주 #여행 #푸드트럭 #푸드트럭맛집 #요리하는점빵 #쿠킹점빵 #로제파스타 #비프샌드위치 #짱맛 #제주맛집 #딱새우로제파스타 #cookingjumbbang #food

어젯밤, 아쉬움에 쉽게 발길을 떼지 못하고 신랑과 그동안 수고많았다며👏 이야기 나누던 중에, 새해맞이 일출 보러 다랑쉬오름에 다녀갔던 작년이 생각나🌄, 2018년 올해도 한번 더 오자 약속을 했어요🤙
너무 감사하게도 좋은 기회까지 얻어🙇‍, 어제를 마지막으로 점빵이 트럭은 작별인사를 드렸지만😭, 오늘 하루는 비공식적으로(?) 다시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새벽 일찍 해돋이를 보기위해 오시는 분들께 간단한 메뉴만 가지고 인사를 드릴 예정이라 따로 주메뉴인 파스타를 판매하지는 않아요🙅‍
짧은 시간이라도 다시 문을 열 수 있다는 것에 시원섭섭했던 마음도 조금은 사라지는 듯 하네요☺
혹시 오늘 또 저희를 보게 되신다면,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반갑게 인사 나눠주세요🤗💕
요리하는점빵이는 두 달 후에 공식적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새해 첫 날인 2018년1월☝️1일☝️ 모두 힘찬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요리하는점빵 #쿠킹점빵
#cookingjumbbang
#jeju #제주 #제주도 #제주여행
#2018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 2017년 #새해#일출 사진입니다♥

날씨도 제 마음만큼이나 싱숭생숭했는지, 일하는 내내
해뜨다 우박내리다 비오다 회오리바람 치다... 종일 변덕이였어요💦
종잡을 수 없었던 궂은 날씨에도 저희 점빵이 트럭으로 인사드리는 마지막 날이라고 귀한 시간 내시어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주 오셔서 다녀본 맛집 중 제일 맛있다는 특급칭찬 해주시며 어제 오늘 이틀이나 찾아주신 남자 세분께, 맛있어서 또 오셨다며 격하게 반겨주신 감사한 아름다운민채 가족분들께, 조금 전 식사하셔서 배부른데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다 말씀해주신 귀여운아이들의 가족분들께, 너무 보기 좋으신 아버님어머님들께, 여행 3일차에 드디어 오게되었다며 1시간을 넘게 달려와주신 커플분들께, #산도위치 사장님들께, 이거 먹으러 일부러 한시간을 넘게 달려와주신 또띠아그릇의 마지막손님 숙녀 두분께,
오늘의 마지막을 장식해주신 김녕단골 손님분께, 재방문해주신 커플분들께, 오며가며 들러주시고 점빵이 때문에 일부러 먼길 찾아와주신 가족,친구,연인 분들께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푸드트럭 시작한지 2년이 넘는 시간동안 요리하는점빵 푸드트럭🚚 잊지않고 찾아주시고, 항상 기억해주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로 힘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점빵이의 소중한 인연이 되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신랑과 저는 마음 배부르게 사람의 연이라는 소중한 선물만 가득 받아 가네요💟..🎁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도 맛있는 맛과 좋은 모습으로 기억되는 점빵이가 되길 바라봅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니 꼭 이별을 준비하는 것 같지만😅, 저희 영영 떠나는 거 아니에요🙅‍
🚫두달간 가게준비로 잠시 문은 닫지만🚫, 더 좋은 곳에서 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는 따뜻한 봄날 까지! 제발🙈💕... 저희 점빵이 잊지말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중간중간 소식 전해드리고, 🚫3월 초 예정으로 오픈날짜 정해지면 바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때까지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고요😊, 2018 무술년 새해에도 하시는 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라고, 매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올한해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cookingjumbbang #쿠킹점빵
#jeju #제주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딱새우로제파스타 #비프샌드위치
#먹그램 #여행스타그램 #맛그램
#2017 #감사합니다
#2018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사진 #소중한추억 끄집어보기♥

주상절리 찍고,
다랑쉬오름 들려서 푸드트럭만 찍고,
독채팬션와서 짐풀고,
계획이 틀어져서 고기국수 부시고 치킨사들고 컴백,
마지막은 히노끼👊
내 25년 인생 마지막 밤은 제주도에서 좋은사람들과😍
.
#제주도 #주상절리 #다랑쉬오름 #푸드트럭 #요리하는점빵 #딱새우로제 #비프샌드위치 #먹방 #맛집 #독채팬션 #더하도스파빌라 #분위기깡패 #분위기 #👍 #고기국수 #돔베고기 #치킨 #맥주 #먹스타그램 #푸드파이터 #좋은사람들 #잘가 #2017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럽스타그램

안녕하세요🙌🙆‍
12월31일 2017년의 마지막 날, 점빵이 트럭도🚚 마지막 날인 걸 아는지 하늘에서 야속한 비가 내렸네요🌧
다행히 오던 길 비는 그치고, 먹구름이 서서히 걷히며 하늘엔 예쁜 흰 구름들이 뭉게뭉게 뜨기 시작했어요☁️☁️
저희 마지막이란 소식에 하늘도 잠시 슬펐나봐요😂
바람은 있지만 비없는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며🙏, 점빵이는 올해의 마지막을 다랑쉬오름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상당히 거센 바람이 불고있어 테이블에 앉아 드시는 것보다는,
따뜻한 차 안에서 푸른 산과 멋진 하늘 바라보며 드시는 게 좋으실 듯 해요😅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하고요🙇‍
내년 봄부턴 따뜻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드실 수 있도록 잘 준비해서 다시 찾아뵐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제 정말 몇시간 남지않은 2017년의 끝에서.., 점빵이는 소중한 시간 내시어 찾아주시고 들러주시는 분들과 함께 한해 마무리 잘하고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고요❤
그럼 우리 곧 만나요🤖
.
✔오픈은 🚫12시🚫 에요
✔마감은 🚫17시🚫 에요
✔주문과 동시에 모든 조리가 시작되는 요리에요, 대략적인 대기시간을 말씀드리오니, 그 시간도 괜찮으신 분들은 주문해주세요🙋
✔주소는 네이버지도로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2705-1> 부근이에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foodtruck
#파스타푸드트럭 #요리하는푸드트럭
#제주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파스타 #파스타맛집
#비프샌드위치
#딱새우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
#여행스타그램 #제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jeju #다랑쉬오름 #아끈다랑쉬오름
#2017년 #마지막날 #겨울여행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예쁜사진 @ijsj_mom 님 감사합니다♥

.
#요리하는점빵
점빵 오픈장소 따라가면 멋진제주만날수 있어서 좋았어요👍
신창풍차해안도로,
다랑쉬오름,
#백약이오름
다 점빵쫓아다니다알게됐는데!
앞으로 한자리에서 손님을 맞이하게 되었다니 너무 축하👏
가게 오픈준비 화이팅화이팅🤗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분들과 함께 보내는 따뜻한 연말이 날씨까지 도와주니 정말 최고의 날이 아니였나 싶어요👍💕
바람 한점없이 따스했던 하루🌞, 정말 많은 분들이 점빵이를 찾아주시고, 소중한 인연이 되어주셨습니다❤
오늘의 첫번째 손님이 되어주신 @daramgisopung_hyemi 님 오랜만에 뵈어 너무 반가웠고요, 선물도 너무 감사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제주도 비행기 예약하신 날부터 어제까지 점빵이 찾아오실 날만을 기다리시다 드디어 오늘! 운명처럼 다음 일정으로 가시는 길에 저희가 가까이 있어 바로 달려오셨다며 너무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기뻐주신 아이들과 어머님들께😍, 어제 드시고 너무 맛있어서 문자까지 주시며 일부러 먼길 또 달려 재방문해주신 @5625 가족분들께, 오름 오르실 때 내려오실 때 들러주셔서 주문해주시고 진짜 맛있다며 아낌없는 칭찬해주신 아버님과 가족분들께, 너무 맛있어서 내일 또 오고싶다며 문의주시고 감사한 덕담까지 해주신 가족분들께, 재료소진 될까봐 댓글 남겨주시고 서귀포시내에서 부리나케 달려와주신 마지막 손님의 @zzungnim , @ryuyoung2 님께,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분들과♥ 소중한 시간 내시어 들러주신 정말 많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분 한 분 다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하고요😭, 올해가 가기 전 이렇게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 하루 백약이오름에서, 훗날 지난 날의 값진 추억이 될 행복한 시간 사진 속에 많이 담아가셨길 바라고요💟
저희에게,💬
고생이 많으세요, 번창하세요, 대단하시네요, 멋져요, 보기좋아요, 가게 차리면 꼭 갈게요, 완전 맛있어요 등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로 끝까지 힘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점빵이는 내일이 트럭으로🚚 인사드리는 마지막 날이지만🚫😢..,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또 다른 시작점이오니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주시고😀,
✔요리하는점빵🤖 이름 잊지말고 따뜻한 봄날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올한해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요,
오늘도 굿밤 보내세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cookingjumbbang #쿠킹점빵
#jeju #제주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제주도파스타 #파스타맛집
#도민맛집 #제주맛집
#로제파스타 #딱새우로제
#딱새우로제파스타 #비프샌드위치
#겨울여행 #여행스타그램 #맛그램 #먹그램
#백약이 #백약이오름 #연말여행
#비행기 #여행 #맛집
.
📷사진 @daramgisopung_hyemi#선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연말 연휴가 시작된 즐거운 토요일😙,
오늘과 내일이 지나면 점빵이는 가게오픈준비로 당분간 자리를 비우게되어 속상한 마음이지만😭, 남은 이틀 신나게 달려서 여러분들과 따뜻한 연말 함께 보낼게요😍
오늘은 백약이오름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매번 돌고도는 장소이지만 제주는 정말 매일이 다른 것 같아요
오늘 제주는 흐린 하늘에 뿌연 구름으로 백약이오름도 그윽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올 때마다 웨딩촬영하는 모습을 볼 만큼👰🤵 촬영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지요👍
그렇다고 꼭 웨딩촬영이여야만 하나요😅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분들과 함께 오셔서❤ 지난 날의 추억이 될 꺼내어볼 때마다 추석 돋는 예쁜 사진도 담아가시고📸, 점빵이 파스타와 비프샌드위치도🍝🌯 드시고 가세요😜
오늘 점빵이의 소중한 인연이 되어주실 분들 기다리고 있을게요😀
모두 얼마남지 않은 2017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고요☺
행복한 12월30일 보내시고💕, 그럼 우리 곧 만나요🤖
.
✔오픈은 🚫12시반🚫 이에요
✔마감은 🚫17시🚫 에요
✔주문과 동시에 모든 조리가 시작되는 요리에요, 대략적인 대기시간을 말씀드리오니, 그 시간도 괜찮으신 분들은 주문해주세요🙋
✔주소는 네이버지도로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 240> 부근이에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foodtruck
#파스타푸드트럭 #요리하는푸드트럭
#제주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파스타 #파스타맛집
#비프샌드위치
#딱새우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
#여행스타그램 #제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jeju #백약이오름 #제주오름 #웨딩촬영장소 #겨울 #여행 #겨울여행
.
📷예쁜사진 @ssoyeoni._ 님 감사합니다♥

포근하고 따스했던 겨울날🌞, 좋은 날씨 덕분에 점빵이 찾아주신 분들께서도 맛있는 음식에 멋진 풍경까지 더해져 더 맛있게 잘 먹고 간다고 말씀해주셔서 저희 기분까지 날아갈 듯 행복했던 것 같아요❤
옷을 너무 두껍게 껴입었다 싶을정도로 좋았던 날😅, 노을이 지고 금세 날은 다시 추워졌지만 점빵이 찾아주신 분들 덕분에 오늘도 저희는 감사한 마음 한아름 받고 퇴근합니다🙇‍💕
지나시는 길 우연히 들르게 되었는데 점빵이 만나니 운이좋다 말씀해주신 분들께, 드시고 난 후 너무 맛있다며 두 분이 따신 귤까지 선물해주고 가신 예쁜 커플룩에 멋쟁이 커플님들께, 따님분들과 조카분들 데리고 찾아주신 어머님께, 알콩달콩 다정한 모습의 많은 커플 손님분들께, 가게 오픈소식 들으시고 아프신 몸까지 이끌며 일부러 신창까지 달려와주신 @miha0424 님께, 점빵이 음식이 생각나서 오늘 다시 찾아주신 오름에서 만났던 귀엽고예쁜 소녀의 가족분들께, 너무 맛있어서 또 먹어야겠다며 재주문해주신 분께, 음식 맛이 좋네요, 너~~어무 맛있네요, 라고 말씀해주신 분들께, 오며가며 들러주시고 소중한 시간내시어 들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오늘이 점빵이 3번째 방문이신데다 오셨던 길 다시 돌아가셔야하는 번거로움에도 저희 때문에 일부러 버스타고 여기까지 달려와주셨는데 세상에나, 알아뵙지 못해 너무 죄송한😭😭 숙녀 분께도 잊지않고 찾아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엔 꼭 기억할게요, 정말 죄송해요😂
가게 오픈하고 뵙기로 약속한 분들은 따뜻한 봄날 꼭 다시 만나요❤
정신없이 지나간 하루에 밥 한끼 못먹었지만 , 많은 관심과 응원 덕에 배고픈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저녁 맛있게 먹고, 내일 준비도 잘해서 또 인사드리러 올게요😊
🚫오픈장소는 아침 날씨 확인 후 정하는 편이라 번거로우시더라도 내일 오픈공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굿밤 보내시고🌒, 즐거운 불금되세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cookingjumbbang #쿠킹점빵
#jeju #제주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제주도파스타 #파스타맛집 #도민맛집 #제주맛집
#로제파스타 #딱새우로제
#딱새우로제파스타 #비프샌드위치
#겨울여행 #여행스타그램 #맛그램 #먹그램 #신창풍차해안도로
#신창해안도로 #해안도로 #드라이브
#겨울 #여행 #일몰 #노을

안녕하세요🙌🙆‍
12월29일은 해가 빵끗 마중나왔어요🌞
덕분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금요일🤗, 이대로 쭈욱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며
점빵이 오늘은 풍차가 빙글빙글 잘도 도는 신창해안도로에서 인사드릴게요😊
🚫트럭으로 만나는 날은 앞으로 3일 밖에👌 남지 않았어요..🚫😭😭
점빵이 찾아오는 재미로 매일 인스타 공지 뜨기만을 기다리셨다 말씀해주셨던 분들🙈💕 혹시 오늘도 점빵이 근처에 계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냉큼 달려와주세요😅
맛있는 파스타와 비프샌드위치🍝🌯 만들어드릴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따뜻한 커피와 차, 시원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불어 추우실 수 있으니, 옷 따뜻하게 입고 오시고요☺
해안도로길 드라이브하기 좋은 날👍, 따스한 햇살에 바닷길 걸으며 산책하기 좋은 날👍, 지금 이대로라면 예쁜 일몰 보기 너무 좋을 날👍
신창해안도로에서🎡,
그럼 우리 곧 만나요🤖
.
✔오픈은 🚫12시반🚫 이에요
✔마감은 🚫17시🚫 에요
✔주문과 동시에 모든 조리가 시작되는 요리에요, 대략적인 대기시간을 말씀드리오니, 그 시간도 괜찮으신 분들은 주문해주세요🙋
✔주소는 네이버지도로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 1314> 부근이에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foodtruck
#파스타푸드트럭 #요리하는푸드트럭
#제주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파스타 #파스타맛집
#비프샌드위치
#딱새우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
#여행스타그램 #제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jeju #신창풍차해안도로
#신창해안도로 #해안도로 #드라이브
#싱계물공원 #풍차
.
📸예쁜사진 @pinglove77 님 감사합니다♥

달을 바라보는 억새따라 저도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데👀, 오늘은 정말 구름 한점없이 하루가 지나가네요🌁
그래서 일까요, 그 하루가 왜인지 더 쓸쓸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흐린 하늘에 반달 하나 외로이 떠있는 이 밤🌓,
저 달마저 사라질까 서둘러 퇴근하는 점빵이를 기다리는 건 꽉 막힌 도로 뿐이네요🙁
제주에는 연말에도 차가 많습니다😂
모두 안전운전 하시어 올한해도 무탈히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따뜻한 커피와 차 한잔에도 추운 몸 녹이고 가니 좋네요 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인스타 보시고 점빵이 따라 먼길 달려와주신 어여쁜 숙녀 네분께, 커플분들께, 테이크아웃제주사장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늦은 식사로 점빵이 파스타🍝 드시고가신 여성 손님분께도 감사드려요❤
한 시간째 제주길에서 퇴근을 못하고 있는 점빵이는..💦내일도 맛있게 준비해서 다시 돌아올게요😆
여러분들도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요😋, 모두 굿밤 보내세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cookingjumbbang #쿠킹점빵
#jeju #제주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제주도파스타 #파스타맛집 #도민맛집 #제주맛집
#로제파스타 #딱새우로제
#딱새우로제파스타 #비프샌드위치
#겨울여행 #여행스타그램 #맛그램 #먹그램 #따라비오름
#겨울 #여행 #억새 #제주도맛집

아 이래서 다들 점빵 점빵 하는구나!!! .
기가막히게 맛있는 #요리하는점빵 #딱새우로제파스타 #비프샌드위치 😍😍
.
추운날씨에 본인들도 추우실텐데 따뜻한 난로도 내어주시고 맛난 요리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
남편님 얼큰이로못생겨보이게 사진찍어줘서 고마워 ㅋㅋㅋ
.
#제주도푸드트럭 #제주도민맛집 #푸드트럭맛집 #길위의레스토랑 #도민일상 #점빵 #또먹고싶다 #맛있다그램 #가시리맛집 #따라비오름

안녕하세요🙌🙆‍
정말 떼다 붙였었는지 몽실몽실 뭉게구름은 다 어디가고, 12월28일 목요일의 하늘은 하얀 백지네요☁
구름 한점 없지만, 바람이 적어서 기온은 조금 더 따스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지나가길 바라며, 점빵이는 오름의 여왕이라 불리우는 따라비오름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따스함이 느껴지는 억새들이 예쁜 길을 만들어주고, 정상에서는 또 다른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따라비오름에서, 점빵이랑 2017년 연말 소중한 추억 한페이지 만들어 보아요❤
맛있는 로제파스타와 비프샌드위치🍝🌯, 따뜻한 커피와 차 준비해놓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아, 그리고 여기는 화장실이 없어요...🚻❌
오시기 전에 꼭 한번 들렀다 오세요😅
그럼 우리 곧 만나요🤖
.
✔오픈은 🚫12시반🚫 이에요
✔마감은 🚫17시🚫 에요
✔주문과 동시에 모든 조리가 시작되는 요리에요, 대략적인 대기시간을 말씀드리오니, 그 시간도 괜찮으신 분들은 주문해주세요🙋
✔주소는 네이버지도로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산63> 부근이에요
.
#요리하는점빵 #요리점빵
#제주푸드트럭 #푸드트럭 #foodtruck
#파스타푸드트럭 #요리하는푸드트럭
#제주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맛집 #제주도민맛집
#제주도파스타 #파스타맛집
#비프샌드위치
#딱새우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
#여행스타그램 #제주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jeju #따라비오름 #오름의여왕
#겨울 #여행 #표선맛집 #가시리
.
📸예쁜사진 @hot_na_46 님 감사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