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링

MOST RECENT

종아리 뿐만 아니라 전신 마사지기라고 볼 수 있음.
불룩 솟아나온 부분을 복사뼈부터 종아리까지 끌어올리듯이 끼운다는 느낌으로 끼우면 너무 아픔…
처음 착용했을때 불편한 느낌이긴 하지만 종아리 알이 풀리는 느낌이 듬.
먼가 좀 시원한 느낌이 있음.
다리 붓기 빼는데에는 도움이 될듯.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넘 좋아요~~전 항상 종아리가 넘 잘부어요~~
잘때 압박스타킹도 하고 자고요~~
엠보링 셀프마사지하면서 티비보고 자기전에도 하고
종아리가 풀리는거같고 넘 시원해요~~
하나더 구매해서 양쪽종아리 끼고 마사지 하려고요~~♡♡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진짜 시원하고 아프기까지 할정도로 효과가 있습니다 여러부위에 쓸수있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시원합니다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다리에 알생겨서 해보니까 진짜 시원하고 좋아요 다양하게 사용해서 여러신체부위에 쓸수있어서 좋아요 만족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집안에서도 간편하게 스트레칭을 할 수 있고
뭉친 근육까지 풀어줄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
동봉된 설명서대로 사용해주면 시원해서
요즘 자기 전 침대에서 필수템✔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요새 종아리며 어깨며 등 근육까지 뻐근한 곳이 종종 생기는데 그럴때마다 요걸로 풀어주면 시원하다👍
하루 쌓인 피로가 날아가는듯!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능🤩
.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뷰티 #뷰티스타그램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맞팔 #선팔 #팔로우

피곤한 현대인의 동반자 엠보링!
사용 방법까지 친절하게 보내주셔서 따라해봤는데 온몸이 시원해지네용!! 집에서 편하게 스트레칭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종아리 부종이 심한데 종아리에 끼워 놓으면 부종이 확 풀리네요!
한개 더 사서 양쪽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용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Repost @myringyoga with @get_repost
・・・
.
#소프트링 출시 기념 이벤트
마이링 소프트링이 출시 되었습니다.
종아리에 마이링을 끼우면 자꾸 빠지셨던분들.
기존 하드링보다 조금 부드러운 자극을 원하셨던 분들은 꼭 사용해 보세요.
상큼한 레몬컬러가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물할 꺼에요.
Smiling with MYRing
.
👉 이벤트 : 20+1
마이링 20개 구매시(하드링, 소프트링 무관) 소프트링 1개추가증정.
👉 기간 : 6/30 일까지
.
구매문의 : 010.2564.4200
.
#나를웃게하는마이링
#마이링 #요가링 #셀프마사지 #통증해소 #테라피요가
#MyRing #yoga #Massage #package #design

엠보링~~예전부터 찜해둔것 이었는데 이번에 구매하게되어 넘 좋아요~~ 색상도 민트색이 이쁘네요^^ 사용설명서 같이와서 따라해보니 뭉친곳이 시원해지네요~~ 두개 세트로 구매가 됐음 더 좋았겠지만 담에 하나더 사는걸로^^ 블로그 동영상보고 열심히 따라해봐야겠어요^^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엠보링]
마사지하기 딱 좋아요
어깨에 허리에 두고 누우면 저절로 마사지 됩니다
종아리에 끼고 발목 까딱까딱만해도 알이 풀리는 느낌입니다
문지르기도 하고 끼기도하고 눕기도하고 아주 만능 엠보링입니다 최고최고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배드민턴 하면서 종아리가 엄청 땡기고 근육들도 뭉쳤는데 #요가링 이거 완전 짱 시원하다못해 아프네 ㅋㅋ #요가링 #스트레칭 #종아리마사지 #뭉친근육풀어주기

.
#소프트링 출시 기념 이벤트
마이링 소프트링이 출시 되었습니다.
종아리에 마이링을 끼우면 자꾸 빠지셨던분들.
기존 하드링보다 조금 부드러운 자극을 원하셨던 분들은 꼭 사용해 보세요.
상큼한 레몬컬러가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물할 꺼에요.
Smiling with MYRing
.
👉 이벤트 : 20+1
마이링 20개 구매시(하드링, 소프트링 무관) 소프트링 1개추가증정.
👉 기간 : 6/30 일까지
.
구매문의 : 010.2564.4200
.
#나를웃게하는마이링
#마이링 #요가링 #셀프마사지 #통증해소 #테라피요가
#MyRing #yoga #Massage #package #design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사고싶어서 맨날 최저가 검색하구 그랬는데 ㅠㅠ
운좋게 공팔리터에서 체험단 되서 써보게 됐다 넘 조흥 ㅠㅠㅠ
암튼 이거 좋은거는,
허벅지에 문질문질하면서 근육풀기도 좋고
종아리 마사지할때 넘 편해!
종아리에 끼워놓고 플렉스 포인 해주면 시원해쥬 ♥♥
글구 등허리에 깔고 누우면 허리가 우두두둑!!!
헬스장 가방에 갖다두고 스트레칭할때 쓸려구 ㅎㅎㅎ♥♥
글구 한쪽다리만 해봤는데 리얼루 그쪽만 좀 날씬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헐퀴ㅋㅋㅋㅋ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운동하는여자 #관리하는여자 #스트레칭

설명서가 잘 되어있어서 따라서 하고 있는데
어깨 뭉친거에 제일 시원하다 다리도 시원하도 하나 더 사서
허리에도 같이 해주고 싶은 마음
운동 할때 스트레칭도 같이하고 아주 좋은 아이템
마사지 용으로 많이 쓸것같다
아우 시원해 👍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운동 #홈트
#헬스 갔다가 쫌만 하고 그냥 옴
어제 힙 운동 해서 상체 하려는데
아파서 못하겠어 ㅠㅠ
그래서 집에 와서 또 하체
#스쿼트 실컷 하고 안쪽 허벅지 하려고
#필라테스링
그리고 #스트레칭 #요가링
씻고 와야징😆

피곤한 현대인의 동반자 엠보링~
항상 어깨랑 종아리 뭉침이 심했는데 엠보링으로 마시지
해주니 한결 편해요
홈스트레칭 할때 유용하게 쓰이네용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요즘 종아리가 넘 아파서
#세븐라이너 살까? 하다가
검색하다알게 된 #요가링
속는샘 치고 샀다
하나만 사도 되지만 양쪽 다리에 끼고 하려고
2개을 구매 했더니 볼을 사은품으로 줌
야호!!!! 이거 다이소에서 하나 사려고 갔는데
없어서 다른것만 사왔는데
.
.
이리 더운날에도 발이 시려서 수면양말을
신어야 하는 나 ㅠㅜ
다리 마사지를 하려면 1차 발이 따뜻해야 해서
수면 양말 신고 볼로 발바닥 마사지하고
요가링 끼고 걸어 다녔더니 대박 !!!!!!!
땅땅했던 알이 말랑말랑
.
.
그나저나 난 종아리 마사지 때문에 샀는데
이거 하나로 온몸을 마사지 할수 있다
#종아리마사지 만으로도 만족
#꾸준히할수있을까? ㅋㅋ

별거 아닌거같은데 이거 왜케 시원한거죠..?😲😲😲
아주 종아리 날씬해질만 남았음😎
같이온 사용설명서대로 따라하는데
몸땡이가 쓰레기인지 통증없는 부위가 없음!!!
아 너무좋아 강추강추 왕강추👍👍👍👍👍🙌
#엠보링 #요가링 #종아리얇아지는운동 #거북목 #홈트레이닝 #요통 #잇아이템 #셀프마시지 #건강더하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유료광고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홈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