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왕관뱃지

29 posts

TOP POSTS

#당신의소년에게투표하세요 #왕관뱃지 그저 뱃지가 이뻐서 샀습니다. 전 왕관을 좋아하니까요 *-_-* 근데 누가봐도 #프로듀스101 이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보고 정신차려보니 날 밝아오는 거 실화..? ㅠㅠ
#MYCT #왕관뱃지

A받는 인생 되고싶어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왕관뱃지 #MYCT

내 인생의 A레벨, 내 인생의 센터를 꿈꾸며
에코백에 #왕관뱃지 👑 예쁨미 뿜뿜
.
.
.
예 제가 바로 소중한 픽 행사중인 일개 #국프 입니다
22픽이 모자라 머리아픈 국프.....😅

Got my own Center Badge from @produce101_myct aren't the badge look super pretty? 😍

#myctproduce101event #myct #마이시티 #왕관뱃지

:
#미니멀라이프 가 뭔가요?
뭔가에 빠지면 질릴때까지 해야하고
덕질 기질이 다분한 성격이라 여유공간 없는 우리집.
이번에도 프로듀스101에 빠져서 덕질 중.
다니엘이 썼던 모자.
이쁘고 맘에 드는데 사이즈가 넘 크다😆

그리고 매일이 생일 같은 6월🎂
일본에서 날아온 선물덕에 간식창고가 두둑해져서
뿌듯, 든든하고 기분좋은 날😘

#일상기록📝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아이템 #덕질중 #kangdaniel #stigma #MYCT #스티그마 #강다니엘모자 #십자가모자 #인증샷 #왕관뱃지 #왕관볼펜 #덕질스타그램 #일본에서날아온 #간식
#선물🎁 #선물같은날 #데일리스타일 #줌마스타그램

너는 내게 너무 예뻐서 꿈일까
난 너무 두려워
기억해 제발 이 순간 Tonight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너만을 기다려 온 나야 나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마지막 단 한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옹성우 조용근 박지훈 응원해😊
데뷔하자 !!! ❤❤❤ #프로듀스101시즌2 #왕관뱃지 #나야나 #옹성우 #조용근 #박지훈 #데뷔하자 #화이팅

맴이 선물해준 프듀 왕관 뱃지👑 이게 모라고 이토록 행복해?? 스왈롭스키 백에 담아줘서 더 설레구💕#오늘밤주인공은나야나#내적댄스#데일리#일상#프듀#프로듀스101#왕관뱃지#대구#레이지모닝

MOST RECENT

:
#미니멀라이프 가 뭔가요?
뭔가에 빠지면 질릴때까지 해야하고
덕질 기질이 다분한 성격이라 여유공간 없는 우리집.
이번에도 프로듀스101에 빠져서 덕질 중.
다니엘이 썼던 모자.
이쁘고 맘에 드는데 사이즈가 넘 크다😆

그리고 매일이 생일 같은 6월🎂
일본에서 날아온 선물덕에 간식창고가 두둑해져서
뿌듯, 든든하고 기분좋은 날😘

#일상기록📝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아이템 #덕질중 #kangdaniel #stigma #MYCT #스티그마 #강다니엘모자 #십자가모자 #인증샷 #왕관뱃지 #왕관볼펜 #덕질스타그램 #일본에서날아온 #간식
#선물🎁 #선물같은날 #데일리스타일 #줌마스타그램

오늘밤 주인공은 너야 너~~
#produce101#왕관뱃지#센터배지

맴이 선물해준 프듀 왕관 뱃지👑 이게 모라고 이토록 행복해?? 스왈롭스키 백에 담아줘서 더 설레구💕#오늘밤주인공은나야나#내적댄스#데일리#일상#프듀#프로듀스101#왕관뱃지#대구#레이지모닝

뱃지 왔다👑
배송준비는 오래걸려도 배송은 하루만에ㅋㅋ
#프로듀스101시즌2 #뱃지 #티몬 #일상 #왕관뱃지 #👑

#나야나 #국민프로듀서 #👶#왕관뱃지 #🖤 #휴식중 #컨설팅수업 받구 #고우홈🏠 -
역시 난 똥멍청이는 아니엿어!!🙈💕- #행복해 #자아를찾아서 #자아정체성 #역시연기를해야해 #칭찬해
심슨티입어줫는데, 심슨은 보이지않코, #심슨

#나야나 #국민프로듀서 #👶#왕관뱃지 #🖤 #휴식중 #컨설팅수업 받구 #고우홈🏠 -
역시 난 똥멍청이는 아니엿어!!🙈💕- #행복해 #자아를찾아서 #자아정체성 #역시연기를해야해 #칭찬해
심슨티입어줫는데, 심슨은 보이지않코, #심슨

•°•·•°°•·••170617 💸💸💸
今天去了新崛江(高雄必逛&唯一會逛的景點之於我而言等同於台北的西門町)其實原本就是要買那個101徽章才要去的 想說這樣子之後也絕版了 也應該留下一點我追(花)過(錢)的痕跡 結果!今天天天來剛好進貨 一堆超可愛的東西都有 但我現金只有300 只好去找7-11 但萬萬沒想到新崛江周邊沒有7-11(也有可能是我找不到🤦🏼‍♂️)好不容易找到一家全家....沒有提款機.....我頓時???不過好險全家附近有一家郵局.....真的是阿彌陀佛阿彌陀佛 要不然我差點就要在新崛江爆走了😂 總之後來領完錢後去天天來買了小桃子的水瓶(其實在RYAN跟桃子猶豫很久 但最後想說甜喜歡桃子所以買了桃子😂) 結~果~超幸運的今天簽售會大家都送桃子🎊🎊🎊而且順榮戴的那個手鍊我本來也想說要買的 一個好像兩百而已 但後來想想實用性為0 我也沒恥度能帶出門 所以就忍下來了 頓時慶幸我現在才看到預覽圖 要不然真的買下那個手鍊我的200就丟垃圾桶了🤦🏼‍♂️😂💦💸 後來還買了0604簽售會時甜甜推薦的西瓜🍉軟糖 好不好吃我是不知道 反正我只是買來湊同款(X) 但雲霄飛車站姐說很難吃xdddd 夫勝寬又在那邊說超好吃xdddd 果真口味這種東西很主觀啊哈哈哈 最後吃完晚餐後繞去了EH買了眼影盤~~~♡ 現在全部商品打7折 買下來一盤原價500多現在400初頭!希望我會用眼影了啊啊啊╭(°A°`)╮
승관이가 좋아하는 수박젤리 🍉,,,드디어 샀어요~~~♡ 맛이 어떻지 모르겠지만(전 안 먹을래요 저 젤리 싫어요ㅋㅋㅋ 그냥 승관땜에 샀어요) 근데 우리 애깅가 이렇게 엄청나게 추천하니까,,,맛없어도,,,맛있는 척 할래요^^! ㅎㅎㅎㅎ빠순이의 인생이다ㅎㅎㅎㅎ #수박젤리 #어피치 #카카오프렌즈 #에뛰드하우스 #프로듀스101시즌2 #왕관뱃지

#당신의소년에게투표하세요 #왕관뱃지 그저 뱃지가 이뻐서 샀습니다. 전 왕관을 좋아하니까요 *-_-* 근데 누가봐도 #프로듀스101 이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보고 정신차려보니 날 밝아오는 거 실화..? ㅠㅠ
#MYCT #왕관뱃지

드뎌 뱃지 왔다...💖👑 내일 왕관 손에 꽉 쥐고 파이널보면서 울어야지 ㅠㅠ... #myctproduce101event #myct #마이시티 #왕관뱃지 #프로듀스101 #왕관 #나야나 #국프

#myct
#myctproduce101event
#마이시티
#프로듀스101시즌2
#박우진 입은 #연습복 다 사고 싶은데
#품절 😭
#프듀에 인기란 ㅠ
우선 #상암myct 에서 #dp 용 하나 남은거에
프듀 마크랑 왕관 마크 #전사 처리로 하고
#왕관볼펜#왕관뱃지 까지GET
다행히 #티몬 에서 연습복 2벌 더 GET
배송아 어여와~~~
흰색에 하늘색 왕관 연습복도 사고 싶은데
남은 사이즈 XL 😥
내것이 아닌게요...ㅠ
가격은 너무 착한데.. ..
살수가 없는게 많아서 안타깝당ㅠ

#박우진데뷔해 🎶🎶 이제 아예 살수도 없는 #희귀템
#연습복 꼭 받고싶지 말입니다🙏

요즘 프듀에 푹 빠져 지내는데..ㅎㅎ

프듀 핑크티에 왕관뱃지ㅋㅋㅋㅋㅋ선물받았다.
받고보니 넘나 이쁜거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아아아😙
이쁘게 입고 연생들 응원해주께요오~~~~~^^ #myctproduce101event #myct # 마이시티 #프로듀스101시즌2 #왕관티 #핑크티 #MYCT #왕관뱃지 #굿즈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지 두개 들어있는데 이렇게 큰 박스에 보내주기 있어?
#프로듀스101시즌2 #공식굿즈 #왕관뱃지 #친구꼬셔서배송비반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