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와사비덕후

535 posts

TOP POSTS

진주가 내 생각났다고 사조따💚🦀💚
#와사비덕후

홍쟁이는 #시장스시 #와사비초밥 좋다고먹을듯😱 #와사비덕후 와사비에 간장뿌려먹네

요즘 핫한 와사비 라면 2종 간단 시식기 👩🏻‍🍳
.
#와사마요: 톡 쏘는 리얼한 와사비 맛을 원한다면 와사마요 추천! 😆 원하는 만큼만 넣어 양 조절이 가능한 분리형 소스라 편리.
.
#와사비마요볶이: 마요네즈와 와사비가 믹스된 일체형 소스. 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원한다면 와사비마요볶이 추천! 😌
.
#두개_섞어먹으면_더_환상
#CU에서 #씨유

입에서 녹아없어진다 🤧❤️

#첫줄

#CU편의점 #삼각김밥
#기묘한와사비 1,000원

씨유에서 새로나온 신제품
'기묘한와사비'
.
.
와사비김&녹차밥
.
.
와사비김?? 와사비 맛이 나는 김인가?
김에서는 와사비 맛이 안났는데...😅
밥은 녹차밥이라고하는데 녹차맛은 안느껴져요🤣🤣
색은 연한 녹색이예요!!
와사비맛은 강하지 않게 느껴져요!!
제가 와사비를 좋아해서 약하게 느껴지는거일수동있어용🤣
.
.
.

#맛스타 #맛스타그램 #먹스타 #먹스타그램 #먹방 #먹방스타그램 #소통 #인친 #인친환영 #선팔 #맞팔 #맞팔환영 #푸드스타그램 #와사비덕후 #와사비 #신서유기 #씨유 #CU덕후 #편의점 #편의점덕후 #씨유덕후 #신제품 #수완지구 #수완지구카페 #수완지구맛집 #집밥은씨유

와덕..💘 타코와사비는 살얼음이 제맛😝
#와사비덕후 #사월그날 #타코와사비

#알럽잇__
.
.
.
.
.
.
.
와사비덕후는
가방속에 와사비를 넣고다닙니다
🤤
.
#내가바로 #와사비덕후

MOST RECENT

#와사비덕후 들 여기 모여서 이거 꼭 사먹어라..두번먹어라.. 존맛존맛 개존맛ㅠㅠㅠㅠㅠㅠ👍👍👍👍👍 #와사비마요 #와사비 #오뚜기 #갓뚜기 #먹스타그램 #instafood #mayo #일상 #마요네즈 #안주

메밀면에 생와사비만 넣어서 비벼먹기, 그담엔 쯔유&간무&와사비에 찍어서, 마지막엔 온국수&유즈코쇼. 나혼자산다 이시언 시즈오카편에 나온거 따라하기 ㅋㅋ
메밀면에 생와사비 비벼먹으니 와사비 단맛이 확 올라오는 것이👍👍👍 #생와사비 #메밀면요리 #집밥 #와사비덕후 #한살림 #제주순메밀면

오늘리뷰느낌 #와사비삼각김밥 #편의점
#cu편의점 #와사비덕후
개인적으로 와사비 좋아해서 맛있다고생각하지만 그냥 그런사람이 먹으면
돈 주고 먹을 필요는 없는 맛?...

왔다왔어!!!
여기 와사비 좀 더주세요🙋🏻
당신은 열심히 굽고,
나는 열심히 먹고
오랜만에#먹스타그램
#한끼야끼#지글지글#굽는재미#오빠만재밌었네
#와사비덕후#코삥

고기와 생선 중 고민 될 땐,
빠르게 두개를 다 준비하기

#야식 #와사비덕후 #생와사비 #보라카이에서델꼬온술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vs 삼양 와사마요
.
와사비 좋아하는 1인. 크림파스타에 와사비 쪼매 섞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공감하는 사람 여기 오세요~ㅋㅋㅋ
.
삼양 와사마요는 귀여운 패키지에 1승.
그러나 후첨소스가 부드럽게 잘 풀어지지 않고, 뭔가 와사비 좋아하는 사람한텐 약하고 애매한 맛이어서 아쉬웠다. 와사비 안 좋아하는 사람들까지 고려하다보니 애매해진 느낌?? 어쩌면 와사비에 약하나 이 맛이 땡기는 사람들이 좋아할 맛^^
.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는 섬세하고 세심한 패킹에 1승. 따로 젓가락으로 뚫지 않아도 되는 물 따라버리는 구멍도 그렇고 소스봉지 찢으며 손에 소스 안 묻혀도 되는 이지컷도 그렇고 먹는 사람 입장을 십분 고려한 느낌. 그리고 진짜 와사비 비율이 제대로 느껴지는 맛!! 소스를 제대로 섞지 않거나 와사비에 약한 사람이 먹으면 바로 콧등을 두드리게 될 그러나 자극적이지 않은 맛. 그래서 와사비 넘나 좋아하는 나는 오늘도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
(물론 이 밤에 야식으로 먹은 건 아닙니다ㅋㅋ)
.
#오뚜기 #삼양 #와사비 #와사비마요볶이 #와사마요 #와사비덕후 #wasabi #wasabimayo #instant_noodles #korean_noodle #음식스타그램 #음식후기 #편의점음식

화로에서 일본식 와규와규💋
사장님 서비스👍
_
_

#상남동맛집 #일본식구이 #상남동이찌
#와사비덕후 #와규 #소고기 #명란마요 #핵존맛

자취 반년차 처음시켜본 피자🍕🍕
친한형의 추천이었지만
항상 실망안하는 요기요 우수업체👍👍👍
(와사비 살짝 첨가해서 먹어봐요 진짜 최고)

#대구 #달서구 #상인동 #성서 #네오피자
#네오피자성서점 #불고기피자 #와사비
#와사비덕후 #배달 #배달음식
#맛집 #대구맛집 #중구맛집 #음식 #요리 #요리스타그램 #대구인 #대구자취 #foodstagram

#첫줄

#수완지구 #버거킹

#와사비크랩버거 4,500원

와사비버거 먹으러 버거킹 GO!GO!
일단 가격은 4,500원
토핑은 토마토, 양상추, 와사비소스, 크랩패티로 구성되어있어요~😁
와사비를 좋아하는 저는 톡 쏘는 맛이 강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나름 와사비맛도 나고 새우버거?먹는 느낌도 나서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는 또 구매해서 먹을 수 있어용👍
.
.
아쉬운점😭
양상추가 우두두 많이 떨어져요😂
저 같이 드시면 큰일 나요...
먹는 상추보다 버리는 상추가 더 많아요🤣
.
.
.
#맛스타 #맛스타그램 #먹스타 #먹스타그램 #먹방 #먹방스타그램 #소통 #인친 #인친환영 #선팔 #맞팔 #맞팔환영 #푸드스타그램 #홈쿡 #좋아요 #와사비 #와사비덕후 #햄버거 #신제품 #수완지구맛집 #맛집 #점심

사무실 동료님의 여행선물. 와사비 덕후 취향저격 제대로 해주신 @hyezi__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림 ㅠㅠㅠ 앞으로 잘 모시겟습니다 와사비맛어떨까 엄청나게 기대했는데 예상보단 은은하게 잘어울리는 신기한 맛👍🏻 #먹스타그램 #킷캣 #와사비맛 #wasabi #kitkat #킷캣와사비 #와사비킷캣 #와사비덕후 #존맛

떡볶이를 사왔는데 집에 엄마표 떡볶이가 또 있어따🌸 두번째 와사비는 무조건 많이🙊
마지막은 코타키나발루 곱씹사진 또 가곱다💩
내일은 창원출장✈ 계획은 오전스피닝 -> 창원에 발만 담군 후 -> 오후스피닝
내 뜻대로 되길💫
.

#연어초밥 #와사비 #벌칙아님 #와사비덕후 #내일스케줄 #성공기원 #그나저나 #비염 #죽게따😷

#중화산동 #후포집
노래를 불러라 #연어연어 #입안에서살살녹아 요것이 또 고렇게 먹어보고 싶었잖니 #핵꿀맛 저기 보이는 새우젓 같은 사과소스가 또 #신의한수 #와사비덕후 에게 #타코와사비#눈알이띠용 그러나 오이빼면 양이 반절로 훅 줄어든다는 슬픈 사실😥
#사장님양파더넣어주세요 운동은 왜 하나...맛있는거 먹으려고 하지요...나야말로 #365일 #말로만다이어트 #유지어터 #건강한돼지 #무항생제특A++

.
와사비과자들 드시다
와사비 좋아하는 내 생각이
나셨다고

그순간 날 떠올려주신거도
감사한데 퇴근길에 마트도
털어오심 ㅋㅋㅋ

감 to the 동
어제오늘 뭔가 복잡한 기분의
연속이라 다중이 모드였는데
참 감사한 ㅋㅋㅋ🙋‍♀️ 잘먹을께용
술생각이 나는건 안비밀
#와사비덕후

#도리토스#렌치와사비
1,500원
학교에서 철야할 때 편의점 갔다가 발견하고 너무 반갑게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 여름에 일본에서 사먹고 한국에서도 필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감격 키리치즈에 찍어먹었는데 의외의 궁합
#일상#소통#과자#간식#와사비#와사비덕후#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리뷰
#instagram#daily#instagood#instafood#doritos#snack#wasabi#f4f#l4l

주말 신랑이랑 농수산물가서
우럭이랑 매운탕 떠와서 마무리한날
자극적인맛을 좋아하는 나때문에
신랑도 점점 물들었당ㅎㅎ
여태 먹어본 와
사비들은
다 가짜인가보다 이게 진짜 생와사비 👍👍
😆😆😆😆
원래 한번 먹을때 커피수저 반티정도는 먹어줘야하는데 이건 그렇게 먹으면 그냥 끝...
너무좋오ㅏ♡♡♡♡♡♡
간장은 신랑이 반함
일반 간장보다 진하고 뭐라 말로 표현할수없는
진짜들!! 자극적이면서 맛있는걸 원한다면
꼭 먹어봐야함!!!! #와사비덕후#삼광999#회간장#생와사비#수산물시장 #우럭#회 #먹방#먹스타#food #소맥
#신나#happyhappy

#우왕

내 사랑 와사비가 왔다. 오늘은 알콜 대신 와사비로 스트레스 풀어볼까놔하ㅏㅏㅏ♥ 와사비 덕후의 소소한 즐거움. 닭가슴살에 와사비 담뿍 묻혀 먹어야게따.

#청우 에서 새로 나온 #와사비칩 을 먹었다. 추천글이 보이길래ㅋㅋㅋㅋㅋㅋ일단 내 기준 취향에 부합함.
-
식감은 #콘칩 이랑 똑같다. 오히려 콘칩보다 좀 더 튀긴 느낌?이 강한 과자다.😗구운게 아니라 튀긴건지 콘칩보다는 조오-금 더 기름진 느낌.
-
#머스타드 (겨자)와 #와사비 그 어디쯤 맛이 난다.ㅋㅋㅋㅋㅋ사실 먹고 와사비맛보다는 #홀그레인머스타드 느낌 난다고 생각했다. #와사비덕후 라서 나는 와사비로 #코뚫어뻥 해도 좋은데 그게 아니라서 좀 아쉽ㅜ 그래도 #와사비과자 라 생각하면 별론데 이대로의 맛만으로 생각하면 맛있다.

-
캬 샤워하구나와서 시원한맥주한잔
눈을감자와사비맛 완전 칭찬해
애들자고 나만의시간 흐흐흐😘

#혼맥 #필라이트🍺 #눈을감자🍟 #눈을감자와사비맛 #존맛 #강추 #와사비덕후
#혼술러 #맘스타그램 #일상

어제자 술상!
.
갑자기 홍이가 낙지볶음이 땡긴다며 낙지볶음!에 쫄면사리
그리고 마트에서 겟한 문어숙회와 초밥
어제 고기 너무 남아서 재탕한 고기
.
홍이가 낙지손질하는거 구경했는데
낙지손질하는거 처음봄ㅇㅁㅇ..신기방기
.
홍이 감기가 안떨어져서 큰일인뎁 어제는 보양했네
역시나 오늘도 맛있는 홍이표 요리😋
.
.
.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이술술 #술스타그램 #댕댕이랑 #댕댕이표 #남친표 #남친요리 #요리하는남자 #요섹남 #자취요리 #홈쿡 #일상 #데일리 #데일리먹방 #권쉪 #야식 #야식스타그램 #이슬 #이슬씨 #참이슬 #술상 #데일리술상 #낙지볶음 #문어숙회 #문어 #낙지 #와사비 #와사비덕후

와덕..💘 타코와사비는 살얼음이 제맛😝
#와사비덕후 #사월그날 #타코와사비

#서영171016 #서영간식
오전에도 밭두렁 먹었다.. 좋아했던 추억의 맛이라고 했더니 남자친구가 사줬다. 무려 1.6kg ㅋㅋㅎ
평소에 먹어도 맛있지만 생리 전이라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다^_^
(자기합리화)
와사비칩은 조금 남겼음
.
#와사비칩#와사비덕후

어제자
점심으로 짜장먹으려다 가려던집 문닫아서
일단 마트로가서 둘러보다
회코너에서 회뜨는거 보고는 급 삘타서 참치!
역시 참치는 옳다
.
나는 이슬이 3병 클리어!
홍이는 회엔 청하라서 청하 1병 클리어!
.
간김에 저번에 사온 와시비 다먹어서 다시 하나 사왔다
생와사비 750g
크기 비교할거 찾다가 이슬씨 등판😅😅
흔한 와사비덕후의 와사비
.
.
.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이술술 #술스타그램 #댕댕이랑 #댕댕이표 #남친표 #남친요리 #요리하는남자 #요섹남 #자취요리 #홈쿡 #일상 #데일리 #데일리먹방 #권쉪 #야식 #야식스타그램 #이슬 #이슬씨 #참이슬 #술상 #데일리술상 #참치 #참치회 #회는사랑입니다 #생와사비 #와사비덕후 #와사비

#와사비덕후#오징어땅콩간장와사비맛 맛있당 매운맛이심하지않아 맥주없어도될맛

#와사비덕후#와사비맛김 초밥을먹는느낌이라던데 그렇게고급스런맛은아닌

김에 싸면 다 맛있어져 + 고추냉이 넣으면 다 맛있어져 + 날치알 넣으면 다 맛있어져 🤷🏻‍♀️ #고추냉이날치알김밥

오늘 타코와사비는 완벽했다는👍
재료가 바꼈지만 직접 만들어주시고
서비스도 듬뿍!!
진상 손님이군😂😂
#선릉맛집 #초밥 #스시 #스시마이우 #타코와사비 #와사비 #와사비덕후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남한산성🎬 #와사비덕후 #흑맥주🍺 배우 모두 인생캐를 만난듯한 심도있는 캐릭터! 깔끔하고 담백한연출! 탄탄한 구성과 연기.!! 근래 본 영화중 가장 숨죽이며 봤다. 베스트셀러일땐 관심도 없다가 집에 오자마자 책주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