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옹청이

1686 posts

TOP POSTS

.
[밀키스 요하이 워터 옹성우편]
옹성우의 밀키스
특허 받은 유산균과 워터의 만남
.
옹성우와 함께 하는 밀키스 요하이 워터
이런 워터는 처음이죠?
부드럽게 깨워줄게요 ~
.
#밀키스요하이워터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 #윤지성 #이대휘 #하성운
#황민현 #꿀잼보이 #옹청이
#사랑해요밀키스 #유산균 #유산균음료

우리 옹청이ㅋㅋ무대장식도 뿌시고 다뿌셔 너프건도 고장내고ㅋㅋㅋㅋ
#옹성우 #옹청이 #사룽해

완전 귀여움ㅋㅋㅋㅋㅋ저런건 다 어디서 배워오는건지ㅋㅋㅋㅋㅋ
.
.
.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귀염 #애교장인

이거 왜케 웃겨 ㅋㅋㅋ옹청아 ㅋㅋㅋ
-
#옹성우 #박지훈 #워너원 #옹청이 #윙깅이
cr. https://twitter.com/strolling_u

Thấy thấp thoáng hình dáng anh bên trái, còn anh bên phải thì một tí cũng ko thấy ... #quabuon #옹성우 #황민현 #옹청이 #황갈량

어 잠깐... 누구 닮은 거 같은데? #옹청이 #옹성우 누구 닮았지...? 그냥 저 표정일 때 보이는 누군가가 있다...

다시는 #옹성우#옹청이 라 해선 안되...!! #마스터키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옹자감 #옹청이
아 오늘 너무 웃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랑스러운자들아ㅠㅠㅠㅠ

MOST RECENT

Day 10
最近一次為他笑的原因😆
原本是想發打鼓的鬼叫的 可是影片太短發不了XD 所以發옹너블破掉的這段 哭喪著臉的邕很好笑 跪在地板也好可愛 最近心情很差的我看了都能毫無顧忌的大笑 看到他就能放鬆心情 不只是這個 還有吐水的那段 聖祐真的是一個沒有形象亂用臉的愛豆 也謝謝你 每天都能讓我如此幸福💕
©️옹성우.mp4
#安利邕聖祐30days❣️
#世界最好的男人邕聖祐💗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다녤아~~ 생일 축하해💗💗 맛있는거 많이 먹구~~
아프지마~ㅜㅜ
.
.
사랑한데이~💘
.
.
#워너원💙 #워너블 #다녤 #강초딩 #추카해!
.
.
#강초딩 #윙깅이 #사랑둥휘 #김허언 #옹청이 #박참새 #린린이 #윤엄마 #황갈량 #배소두
#하작지만커 #사랑해💖

剛剛看到的飯繪
畫的是昨天團綜播出的部分
超級可愛的(。・ω・。)ノ♡
©️ag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완전 잘생겼어 ㅠㅠㅠ❣

Day 9
最鹽的邕聖祐❣
聽朋友說鹽就是帥的意思XD
我覺得他跳舞的時候最帥
尤其是在biu的部分 不要看他平常傻fufu的 跳舞的時候眼神會變得很不一樣 感覺的出來他對跳舞這件事是有熱忱並且享受的 很認真的投入
每次看到他跳舞我的心就悸動個幾回😭😻
biu完整版我會丟在留言
跳舞的合輯也是🕺
©️BADA
#安利邕聖祐30days❣️
#世界最好的男人邕聖祐💗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到现在我都还没追看MasterKey邕宝获胜那一集 🙊 我们宝宝真的是邕蠢萌 哈哈哈 可以算是黑洞了吧ㅋㅋㅋㅋ完了以后感谢邀请我们邕成为固定嘉宾 让他有更多露面的机会让更多人认识他 💙 还有能够认识每个前辈和互动 ♡
cr SBS Master Key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잘생겼다 #옹성우귀엽다#옹청이 #흑발 #옹 #마스터키 #다녤과함께

완전 귀여움ㅋㅋㅋㅋㅋ저런건 다 어디서 배워오는건지ㅋㅋㅋㅋㅋ
.
.
.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귀염 #애교장인

귀여운 우리 옹💕
.
근데 이제는 옹만 보면 "오께이~ 잘 모르궤써요"
이것부터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
대유잼 성우👍🏻👍🏻
오늘도 기대하게써!!!
.
.
출처 : 마스터키 트위터
.
#옹성우 #성우 #옹 #옹청이 #귀여운옹청씨 #대유잼 #ongseongwoo #wannaone #masterkey

我们邕拿布(옹너블)在Wanna One Go 第五集受伤了 😢😫😱 不要紧啦傻瓜哈哈哈 看到你这样孩子哭真的很想马上冲上去把你抱着 明明你是哥哥但为什么总是像宝宝一样 💛 丹尼还把内脏给拉出来了 ㅋㅋㅋㅋ全部欺负你邕哥了吧 哈哈哈
cr twitter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잘생겼다#옹성우귀엽다#옹청이 #흑발 #옹 #옹너블 #찢었어 #옹3살 #워너원고 #5화

아오 찰떡 멈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헤헤😂
옹너블-내장은 넣어야지😂
오늘도 옹청이 대박!!
당신은 진정한 꿀쨈!!!👍
#워너원고#옹성우#옹청이#옹블리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옹자감 #옹청이
아 오늘 너무 웃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랑스러운자들아ㅠㅠㅠㅠ

옹청님을 위한,옹청스러운 가방
옹청미 있는 선물을
옹청님에게 보내려고 만들어봤습니다.
옹청님이 좋아하실까요... #옹성우 선물#옹청이#옹 선물#옹개인굿즈#개인굿즈#개안즈#옹미남#옹가방#오옹

Day 8
最甜的小祐🍯🍐
我覺得每天都很甜捏
對粉絲是大家公認的好
也常做一些小動作逗大家笑
每天每天看到邕聖祐都覺得心裡是幸福的 都能因為他打起精神振作起來💑
©️You are
#安利邕聖祐30days❣️
#世界最好的男人邕聖祐💗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吃放合輯🍔🍕🍝
邕三歲 你媽媽知不知道你這麼可愛!!
©️젯티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워너원 K-RUSH 드디어 오늘 공개합니다 👏👏👏 성우이가 애교 진짜 못해????ㅋㅋㅋㅋ 너무 귀엽네 (‘∀’●)♡ 마지막 그 웃음 정말 너무 맘에들어 ♡ 1일 1성우 💙
cr KBS World TV
via twitter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잘생겼다 #옹성우귀엽다 #옹청이 #흑발 #수트 #옹 #케이러쉬#워너원 #대휘 #우진 #관린 #지훈 #성운 #지성 #뷰티풀 #갖고싶어

天啊也太帥ㄌqq
難道是模特出身的優越感嗎 為什麼這麼好看啦😭😢
舉手投足之間都在發光🌟☄️
©️BADA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옹의 치열.유니크해~♡ #옹깅#옹깅이#옹청이#옹비드#

근데 입 열면 #옹자 #옹청이 #넘나귀여운생명체 #옹성우 갭 환장이야 정말ㅋㅋㅋㅋㅋ

啊啊啊啊这个笑容我真的不行ㅠㅠㅠㅠㅠ 邕圣祐你知道你的笑容是我的致命点吗ㅠㅠㅠㅠㅠ 哎一股我真的很想见你 有没有人出wanna one明年1月19在Malaysia的FanMeeting的票ㅠㅠ 诚收... 一天比一天想见你 因为我不知道明年过了fanmeeting以后什么时候能再见到你了....
cr Ace²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잘생겼다 #옹성우귀엽다#옹청이 #흑발 #옹 #하트 #포즈 #핑크 #스웨터#워너원 #팬싸인회 #theclean

나도 집이 가고싶다ㅋㅋ
금요일이 시간이 제일 안가ㅋㅋ
빨리 나도 퇴근 시켜줘ㅋㅋ
.
.
.
.
.
#옹성우 #워너원 #옹청이
#옹 #옹유잼 #옹알이 #옹러블리
#ongseongwoo
#wannaone

Day 7
用的最久的一張手機屏幕/頭像
👀📷
圖一的黑色羽絨衣我很喜歡 超喜歡男生穿長版羽絨衣的樣子 而且all black配converse高筒很搭 是我看過這樣穿最好看的男生了😭😢
圖二是簽售會剛好被站姐拍到的嘟嘴動作 像小朋友很可愛所以就捨不得換掉才用到現在
圖三是我暑假就開始用的頭像 到現在都沒換過(๑¯ω¯๑)
©️blue forest/double trap
#安利邕聖祐30days❣️
#世界最好的男人邕聖祐💗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오늘 👉 삼성 뮤직 이벤트 👈
오늘도 잘생겼옹 ㅠㅠㅠㅠ 앞머리 내린 넘 좋아 완전 내 스티일이야 ㅠㅠ ♡ 네가 자꾸만 생각나🙈 빨간 맛 가사에요 ㅋㅋ 옹성우 진짜 사랑해 !!! 만나고 싶다 ㅠㅠ opss i forget to say something... seong woo is time to cut your hair baby 💇
cr on pic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잘생겼다 #옹성우귀엽다 #옹청이 #흑발 #옹 #앞머리 #스타일 #삼성뮤직이벤트 #워너원

被小祐这样看的话 我应该会疯掉吧 😳😳😳我很好奇为什么小祐穿毛衣时候都会有件内搭🌝🌝 cr still vibin'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잘생겼다 #옹성우귀엽다 #옹청이 #흑발 #옹 #핑크 #스웨터 #머리스타일 #좋아해 #팬싸인회 #theclean

하나씩 교환하는 중
#투비원 #핑크버전 #하성운풀셋
드디어 교환완료💕
#투비원 #스카이버전 #옹성우포카 교환 원해요~^^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옹성우->하성운 #교환 합니다!

被邕圣祐的笑容融化 你也要健健康康的 💛 求爱舞再次出现 ㅋㅋㅋ 下一次我不开心的时候 看到你的笑容是否能够开心起来呢 ??? 今天也持续的辛苦了 很喜欢袖子长长把手都盖掉这种感觉 都还是像孩子一样 💙
cr still vibin' / you are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귀엽다 #옹성우잘생겼다 #옹청이 #흑발 #옹 #스웨터 #손 #옹3살 #팬싸인회 #워너원 #theclean

Day 6
最喜歡的一個動作/姿勢
👂🤞
最喜歡他摺耳朵的動作 很可愛 而且在節目上個人技的環節常常做 可是不知道為什麼我找這個影片找超久XD 三分鐘男友也有 真的很有特色很可愛 當初看的時候還很懷疑這到底是怎麼用的🤣😅
©️@alllmyong
#安利邕聖祐30days❣️
#世界最好的男人邕聖祐💗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옹성우aka조각상님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작업하는내내 빚어놓은 얼굴에 감탄...😂 작업하다가 입덕위기😦ㄷㄷ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헬레니즘페이스 #wannaone #wannaoneongseongwoo #ongseongwoo #국내최초옹씨연예인 #이자리에 #정해주아트컬렉션

아아아ㅏㅏㅏㅏ 제가 이 사진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 성우의 미소 바로 나의 치명적이야 ㅠㅠㅠㅠ 아기 같아 사랑한다 옹청이!!!!! cr still vibin'
#옹성우 #옹동이씰룩씰룩 #옹성우잘생겼다 #옹성우귀엽다 #옹청이 #흑발 #수트 #옹 #하얀천사 #옹미소 #치명적 #사랑한다 #옹3살

옹청씨
그림마저 잘그려.
센스있어.
최고야.

#옹청이#옹깅#옹녤#옹#옹비드 사랑해

우리원 일본에서 들어오는 사진보니 너가 없더라.
뭔지 모를 어색함에 다녤과 널 찾다보니~~
아련하고도 미묘한 감정을 뿜어내는 니 얼굴~🤗
넌 아마도 얼.굴.천.재!!^^
근데 난 너의 빙구같은얼굴이 좋구나~~😚
#wannaone#옹성우#옹청이#옹필패#옹빙구#천의 얼굴 옹성우#원래는 천의 얼굴 윤계상이였는데#세월이 야속하구나#

一直都保持著最原本的模樣💑💕
©️spotlight for ongseongwu
#wannaone #ong #ongseongwu #워너원 #옹성우 #옹청이 #옹비드 #노잼싫어

내가 젤루 좋아하는 사진❣️(사실 워너원 사진은 다좋음💓)
#워너원#워너블#이대휘#사랑둥휘#옹성우#옹청이

부끄러워서 어쩔줄 몰라하는 옹청이 😊
보기보다 더 세심하고 감성적인 남자
.
.
#변치말자 #이모습 #근데첨에분명 #고개끄덕거렸는데?ㅋㅋ

#WannaOne #Wannable
매주 배꼽잡고 나뒹굴게 하는 재능이 있으신분👍🏻
#워너원 #NothingWithoutYou #워너블
#옹성우 #Ongseongwu #옹청이 #옹비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