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옹성우

39374 posts

TOP POSTS

在廣告裡 vs 現實中 的 Wanna One😂😂😂
#理想與現實大概就是這麼一回事
#肚子餓面膜
.
출처 아이돌 이슈
.
Pls follow us on facebook❤️팔로우해주세용!!!
(👼🏻 www.facebook.com/blingkrrr ✨)
🌻구독訂閱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c/Natayauyau )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프듀 #프듀101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박지훈 #김재환 #라이관린 #하성우

쉬라고 전단지 깔아줬더니 찰떡같이알아듣고 그 위에 누워있송ㅋ ㅋ ㅋ ㆍ
.
이 구역 꼬질이는 나야나!!!!!!!

.
#내고정픽만수#프로듀스101 #워너원#옹성우#인천맛집#부평맛집#부평역

MOST RECENT

가장 행복한 수행평가
#영어수행 #인물발표 #옹성우

後遺症

Wanna One |국민프로듀서님, 잘 부탁드립니다!
11명의 연습생들이 Wanna One 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워너원 #프로듀스101 #옹성우 #성우 #프로듀스남자 #프로듀스101시즌2 #ONGSEONGWOO #SEONGWOO #WANNAONE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プデュ制服シリーズ

ひたすらプデュを振り返る

아가ㅜㅜㅜㅜㅜ광고도찍고 공카도생기고ㅠㅠㅠㅠㅠ이제 진짜 연예인이네ㅠㅜㅜ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기쁜데 왜 마음한켠이ㅠㅠㅠㅠㅠㅠㅠ짠해오니ㅠㅠㅠ❤️❤️❤️❤️
#박우진#parkwoojin
#워너원#wannaone

👀👀이니스프리 화산송이컬러클레이마스크 사용후기 및 인증샷!!!!👀👀
요즘 인기터진다는 이니스프리 화산송이컬러클레이마스크를 사보았다ㅎㅎ 이니스프리 VVIP등급에 빛나는 진성 이니슾덕후임에도 불구하고 팩종류는 사실 써본적이 없었는데, 2+1 행사중이라는 희소식에 죄책감없이 전부 질러버린 나에게 박수!!!!👏👏👏💸💸💸(사실 프로듀스101 피날레콘서트 티켓 당첨되고 싶었던 바람이 가장 결정적인 구매요인이라는건 안비밀....ㅎㅎㅎ 연습생들이 이거 쓰는거 보고 나도 써보고 싶긴 했다!! 진짜로!!! 그러니 저에게 티켓을 주세요....💕) 한 사람의 얼굴에도 여러가지 피부고민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 자신의 상황에 따라 몇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성분도 착하고 컬러도 다양하고 예쁘다는 점이 더더욱 맘에 쏙 들었다!!!💕💕 나 역시도 다양한 피부고민을 안고사는 사람인지라...ㅠㅠ 우선은 건조한 볼따구에는 수분충전에 효과가 있다는 💙블루💙,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조용할 날 없는 코에는 피부진정을 돕는 💜퍼플💜,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이마에는 💖핑크💖팩을 발랐다!!!ㅎㅎㅎㅎ 인증샷을 가볍게 찍는 십분동안 피부가 정말로 좋아지는 느낌을 받은 건 기분탓이 아니겠지!???🤣🤣🤣 처음 쓰는 건데도 물로 씻어내고 나니 진짜 볼이 촉촉해지고, 코는 뽀송해지고, 이마는 전보다 생기가 돋는 느낌적인 느낌느낌!!! 🙈🙈🙈🙈옆에서 신기하게 구경하던 막둥이 동생에게도 저번에 받은 🖤블랙🖤샘플이랑 같이 잘라주었다!!ㅋㅋㅋㅋㅋ 나머지 💚그린💚,💛옐로우💛, 그리고 화이트도 얼른 써봐야겠다!!!ㅎㅎㅎ 이니스프리 화산송이컬러클레이마스크팩 존좋!!😍😍😍앞으로도 이니스프리에 저의 지갑을 바칠테니, 관계자분들께서는 티켓팅 광탈해버린 이십이년 인생 살면서 처음으로 아이돌이 눈을 떠서 워너원으로부터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저에게 프듀콘 관람의 영광을 주신다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사랑둥이 대휘가 너무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 #이니스프리 #화산송이컬러클레이마스크 #컬러클레이마스크 #블루 #핑크 #퍼플 #그린 #옐로우 #화이트 #블랙 #화산송이 #프로듀스101시즌2 #꿀피부 #강추 #배고파요팩 #인증샷 #당첨 #제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