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오은영

2941 posts

TOP POSTS

9/26 새로운 싱글앨범 '넌 어때'
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
-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미리 보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군산에서의 크고 작은 공연의 만남을 통해 #새전북신문 을 통해 나오게 되었구요! 전라북도 내 일간지로서 오늘 온 오프라인으로 다 나오게 되었네요! 네이버 또는 각 전문 포털사이트에서 #싱어송라이터 #오은영 치시면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나의 성격의 나쁜 점, 인격 발달의 미숙한 점이 드러나는 경험. 육아. '아, 나의 미숙한 점을 메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구나'
#오은영 #반반한책 #정서적감내력

#레드오핀 #백현동 #오은영

은영씨 @jess.02.23
레드오핀 @red_opin 백현동 촬영

와 내모니터 색 안맞나보다
색이 왜저래...

이렇게 많은 전주아줌마들 사이에서
내가 앞자리 앉아서 내아이들을 위해
경청한 내가자랑스럽다,
비록 경품권 운은 없지라도.....캬캬🙌❤️
완전 꿀같은 말씀,강의!
공부잘하는아이,똑똑한아이를. 원하지 않는
부모는없을테지만.......
지혜로운아이로 자라고 ,친구같은 딸들로 키우고자하는 내마음 👉🏼👈❣️🙌
감사합니다 💝😭
.
.
.
.
.
#오은영 #오은영특강 #꿀잼👍 #아주미일상
#아주미그램

우디랑 산책🐶
#함민지 #오은영 #함우디
#우리는 친구👻

-많은 부모가 아이에게 화를 낸다. 자신의 불안의 원인이 아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부모는 내 아이에게 화를 낸다.
-
아이에게 화를 내는 부모의 속마음은 세력으로 따지자면 가장 약한 존재라 만만하기 때문이기도하고, 아이는 내가 없으면 못 살기 때문에 내가 화를 내도 금방 용서해 줄 것을 알기 때문이기도 하다.
-
- 부모의 예상대로 아이는 부모가 악다구니를 치듯 소리치고 패대기를 쳐도 "엄마"를 부르며 다시 달려온다. 그 고마움을 모르는 부모가 너무 많다.
-
- 아이가 스스로에게는 너무 무섭고, 공포스럽고, 혼란스러웠던 순간을 너무 쉽게 "용서"해 주었다는 것을 모른다. 아이 마음 속의 상처는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오히려 금방 용서해주니까 아이를 쉬운 존재로 생각한다.
-
- 나를 금방 "용서"해주는 이 아이에게 화를 내야할 것 인가.
-
-
오은영, 《불안한 엄마, 무관심한 아빠》
-
#육아 #오은영 #부모


사람은 자신을 다른 모습으로 포장할 때 외로워져요.
누구나 '타인이 생각하는 나'와 '본래의 나' 사이에는
차이가 있게 마련이지만 그 차이가 크면 클수록,
나를 남들이 생각하는 나에 맞춰 가려고 하면 할수록
외로움은 더 커지거든요.

_

이럴 땐 본인이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타인에게도 그것을 솔직하게 보여주면 돼요.

_

#오은영 #내아이가힘겨운부모들에게
.
.
.
아이때문에 읽기도 했지만 나를 위한 책이기도 했어.

#오은영박사
.
.
아들 키우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에게
좋은 기회가 생겨 들으러온 강의 ~^^*
머릿속에 마음속에 하나도 빠트리지 않고 듣고 새기고 가리~
.
.
#오은영 #구미코 #아들엄마

#화내지말자
유쾌한강의 ㅋㅋ
딸아 엄마오늘부터 화안내도록 노력할께ㅋㅋ
#오은영 #구미코

MOST RECENT

#오은영#박사님강의
아이를키우면서 하지말아야할것
화내지않고 키우기 ㅠㅠ 근데 난오늘아침버럭😂
가르쳐줘라.
혼내고 야단치는것은 가르치는것이아니다.
부모가 아이한테 안전한대상이다.
강의들으면서 나를다시한번되돌아보는시간이였다.
다시한번더들어도좋을강의

[D-5] #오은영 #넌어때
[Teaser] 👆🏻
.
.
올 가을, 정말 딱 어울리는 노래가 될거에요!
슬픔으로 쓴 노래, 하지만 듣다보면 슬픔과 따스함이 함께 공존, 어쿠스틱 기타의 부드러운 선율이 정말 큰 몫을 해주었습니다. 이제 5일 뒤면 이 노래가 나와요.
.
9.26일 정오! 싱어송라이터 오은영의 신곡
많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공유해 주세요👊🏻😀)💕
.
.
#싱어송라이터#오은영#캐롤라인컴퍼니#아티스트
#신곡#가을송#어쿠스틱#감성#넌어때#발매#티져

오은영 박사님이 강의하신 내용중에서 가장 생각나는것 ***우리아이에게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것들
:화내지 말고 소리치지 말고 키워라. 헐헐~~~내가 잘 못하는것.....3번까지는 참다참다 폭발~~!!!!!! *** 등대같은 부모가 되어라.
ㆍ *** 부모는 아이들에게 안전한 존재여야 한다

*** 아이들은 가르쳐 줘야하는 존재-1번에 1개씩만

*** 아이들의 톤을 맞추어라.

*** 아이들의 입장에서 사랑 받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사랑해 주어라.

*** 타인의 감정을 수긍해라.

*** 영화 "사도" 를 처음부터 끝까지 울면서 보셨다네요....나도 꼭 봐야할듯~~~ 예정된 시간 보다도 더~~~길게 강의해주신 오은영 박사님 감사합니다.


장기를 떼어줘도 아프지 않은 내 새끼들을 위해 실천하고 실패하고 다시 또 실천하는 좋은 엄마가 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오은영 박사
#좋은 엄마
#아이를 사랑하는 법
#사도

.
#오은영 #박사님 #명강의 들은날
너무 공감되어 몇번이나 울컥했네ㅠㅠ

#한결이 #탄생 부터 #두돌 까지 #사진정리

마음먹는데만 일년 걸림 ㅋㅋ
돌때 한다는 게 두돌 때 완성
6시간에 걸쳐 사진선택... 총400장 정도💦
다음번엔 네돌 때 하는 걸로... 그나저나 우리부부 찍은 사진이 없다...
이렇게 #아주미 #아저씨 가 되어가고...

제가 또 뵈러갈게요 내 살앙 오은영원장님❤️❤️❤️ 보고싶은 원장님 😍😍😍
.
.
.
#오은영#오은영원장#오은영원장님#사랑해요#부산#특강#강연#내사랑#육아멘토#오은영선생님#농심호텔#진국#알라뷰#보고싶어요

[D-5] #오은영 #넌어때
[Teaser] 👆🏻
.
.
올 가을, 정말 딱 어울리는 노래가 될거에요!
슬픔으로 쓴 노래, 하지만 듣다보면 슬픔과 따스함이 함께 공존, 어쿠스틱 기타의 부드러운 선율이 정말 큰 몫을 해주었습니다. 이제 5일 뒤면 이 노래가 나와요.
.
9.26일 정오! 싱어송라이터 오은영의 신곡
많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공유해 주세요👊🏻😀)💕
.
.
#싱어송라이터#오은영#캐롤라인컴퍼니#아티스트
#신곡#가을송#어쿠스틱#감성#넌어때#발매#티져

오빠랑 오랜만에 서점 😅
욱 하는 나를 위한 감정조절 육아도서😫
그리고 읽고 싶었던 도서 📚
.
. .
#영풍문고 #책 #못참는아이욱하는부모 #오은영 #82년생김지영 #육아도서 #소설 #베스트셀러 #가을은독서의계절 #서점데이트

#20170920#내아이가힘겨운부모들에게
.
.
"화내지말고(소리지르지않기)키우기"
"아이가수용할수있을때까지기다려주기"
"아이들은끊임없이가르쳐야되는존재"
"아이의감정을 스스로진정시키기"
"아이는엄마와생존의관계,엄마는아이에게생명이다"
"우리는언제나화나있다"
"아이를위한답시고 나를 합리화시키지말자"
"우리는완벽한부모가되고자하는게아니라
노력하는부모가되고자하는것이다"
"모르는사람과악연을맺지말자"
.
.
강의듣는 내내 반성도많이하고 깨달음도 많았고
다 우리의 이야기,자기 이야기인지라
2시간동안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놀이터에서 아이잊어버린 엄마이야기해주시는데
0.01초 엄마의 뇌리를스친생각..
"안들어왔으면...좋겠다"
한마디에 눈물샘터지고😭 어떤심정이었을지
왜 그런생각을할수밖에 없엇는지..육아맘이라면
다들 이해할것같았다.
지금도 힘들다 징징거리는 내모습에 다시한번 나를
되돌아볼수있는시간.. .
.
#오은영박사님#오은영특강#오은영#육아멘토
#실물깡패#커리어우먼#멋쟁이#시즌2
#울산#kbs홀#조우용#개그맨#웃찾사
#700명참석#공감#정서#감정조절
#잘할수있을까
#험난한육아의길
#육아의답은없다

#오은영 #못참는아이욱하는부모
미술학원 끝나길 기다리는동안 .. 누가 옆에서 날보고 쓴줄..ㅜㅜ 아이는 끊임없이 가르치는것이다.. 욱하면 절대 가르칠수없고 배울수없다.. 명심 또 명심...

#오은영#멋지다#여자가봐도#매력있음
#닮고싶은#캐리어#우아하심#나도#저렇게
#늙고싶다#공부하자#말투 #목소리#홀릭
#눈물핑#감동#감격#멋진여성#박사님

내아이가 힘겨운 엄마들 너무 모르는게
많았다 그 동안 반성하며 공감하며 ~~
아이는 엄마와 생존의 관계 엄마는 아이에게 생명이다 라는 말에 눈물이 핑-~~
찔러도 피 한방울 안나올것 같은 독한여자
인데 혼자 왜케 훌쩍 훌쩍 했는지~~~
그동안 소리치고 화냈던것이 미안하고
또 지금까지 잘 자라준 내아이 한테
감사하고 사랑하고~~~또 감사하고~~

화는 나로부터 시작한다.
감정을 빼고 아이에게 이야기해라.
아이에게는 혼을 내는것이 아니라 가르쳐 주는 것이다
.
아이에게 부모는 생명이다.
부모가 옆에 존재하는 것만으로 아이는 생명을
이어가는 것이다.
.
아이를 사랑으로 끝까지 잘 키우는건 그 누구도 아닌 부모다
.
.
다 공감되는 말이지만 어렵다 ㅠ ㅠ .
#오늘부터 잘 실천해보자
오은영 특강#오은영#내아이가 힘겨운 부모에게
#육아그램#육아는 어려워

-
요즘 매일같이 혼나는 아들
혼내고나면 미안하고 속상하고.....
.
너도 스트레스가 있겠지
이해해보려해
.
.
#아이의스트레스#오은영#오은영박사
#9살 #9살아들 #초딩2 #이해하기
#아들맘 #아들맘스타그램
#데일리#일상

.
.

엄마 책 조아하는데
요즘은 주제가 온통 육아야,

부족한 엄마지만
우리새꾸들 행복한아이로 자라게 해주고싶다.
오은영쌤 음성지원되면서
술술읽힘ㅋㅋ
.

#육아서적 #독서 #네살아들 #한살딸
#육아맘 #일상 #데일리 #소통 #육아소통
#대구맘 #오은영 #육아서추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