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츠신발

MOST RECENT

운명처럼 구한 위시의상이 도착했어요!
내가 이렇게 잘 어울릴줄 알았지...ㅜㅠ 마침 에나멜로퍼도 도착해서 완벽코디 완성٩(ˊᗜˋ*)و
역시 나는 사립학교룩 성애자....😻🌹
.
.
.
앗! 가방이없잖아💼 가방사러가쟈....총총총🚶
.
.
.

#베이비링고#웬디인형#날개님리페 #멜로디포유 #네이비플리츠 #오비츠신발 #육일돌 #인형#인형놀이#인놀#인형스타그램 #babyringo #doll #dollstargram #dolloutfit

헬로수미코 아랫층 짬뽕라멘 맛집~!! 슈슈에서 신메뉴 슈슈덮밥을 출시했답니다~😋😋
.
출시전 시식테스트도 해봤는데 온전한 메뉴로는 오늘 첨 먹어봤어요~😍😍
.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넘 맛나요~!!
면이냐 밥이냐?? 매번 고민할 듯여~ㅎ
.
꼬옥 드셔보시길~~ 첨이라면 일단 짬뽕라멘부터 드시구요~~😉😉
.
매장에서 바라본 극동방송 꼭대기 하늘구름~🤗
.
.
.
#오비츠 #오비츠로이드 #오비츠바디 #오비츠옷 #오비츠목파츠 #오비츠신발 #오비츠소품 #미니어쳐 #미니어쳐소품 #인형소품 #스밋코구라시 #코로코로코로냐 #진베상 #스플래툰2 #상수역가챠샵 #실바니안패밀리가챠 #인형모자 #고양이모자 #구체관절인형 #미니어쳐홍대 #홍대소품가게 #포켓몬코드키퍼 #플라밍고튜브 #스밋코구라시가챠 #홍대가챠샵_헬로수미코 #슈슈 #상수역짬뽕라멘

#오비츠11 신발장 출시-♡
미니 인형들 신발이면 전부다 호환가능해요~~^^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에요
#핑크팜팜 홈페이지에서 주문해주세요♡
.
.
.
.
#소니엔젤신발 #오비츠신발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육일돌 #큐포쉬 #넨도로이드 #소니엔젤 #구체관절인형 #인형옷 #토이스타그램 #덕후 #키덜트 #인형가구 #피규어 #토이

얘는! 혼자! 선다!!!!😙😙😙😙😙😙😙
슬리퍼니까 교복입혀봤다ㅋㅋㅋㅋ
근데 슬리퍼를 너무 딱 맞게 만들었는지 신기다가 갈라졌다ㅠㅠ 보수작업 어떻게 하지ㅠㅠㅠㅠ
#오비츠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오비츠신발 #아이클레이 #obitsu #obitsu11 #ob11 #obitsuroid #オビツ #オビツ11 #オビツろいど #オビツロイド

아이클레이로 오비츠 신발 만들어줬다😊😊 얼른 굳어라-
#오비츠신발 #인형신발 #아이클레이

#오비츠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오비츠바디 #오비츠11바디 #오비츠신발 #오비츠개조
비타 로퍼 스니커즈 부츠
라이트 브라운 로퍼 스니커즈 부츠
그린 메리제인 부츠
(로퍼 스니커즈 메리제인 개당 8000원, 부츠 12000원)

세트로도 구매 가능!
세트 가격은 한세트에 22000원
비타 세트 - 로퍼 스니커즈 부츠
라이트 브라운 세트 - 로퍼 스니커즈 부츠
(그린 세트는 없음!!) 배송방법
우편 600원
준등기 1200원
보통등기 2500원
택배 수도권 3000원 그외지역 3500원 제주산간지역 6000원
상시 판매중 입니다(*´∇`*)
모든 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lllllai 으로 연락 주세요!

#오비츠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오비츠바디 #오비츠11바디 #오비츠신발 #오비츠개조
부츠 블랙 브라운 베이지 카키 카멜 그레이
게다 파란끈 초록끈 빨간끈 검은끈 핑크끈 검빨끈 회색끈 보라끈 검검끈 (이름은 제가 막 지은거;_;ㅎㅎ 문의 하실때 그냥 사진 캡쳐해서 보여주세용 ㅎㅎ)
개당 12000원

배송방법
우편 600원
준등기 1200원
보통등기 2500원
택배 수도권 3000원 그외지역 3500원 제주산간지역 6000원
상시 판매중 입니다(*´∇`*)
모든 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lllllai 으로 연락 주세요!

#오비츠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오비츠바디 #오비츠11바디 #오비츠신발 #오비츠개조
오비츠11 스니커즈 블랙 블루 핑크 오렌지
개당 7000원

배송방법
우편 600원
준등기 1200원
보통등기 2500원
택배 수도권 3000원 그외지역 3500원 제주산간지역 6000원
상시 판매중 입니다(*´∇`*)
모든 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lllllai 으로 연락 주세요!

#오비츠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오비츠바디 #오비츠11바디 #오비츠신발 #오비츠개조
스트랩슈즈 블랙 브라운
메리제인 블랙 브라운 레드 화이트
로퍼 블랙 브라운 네이비
모두 개당 7000원

배송방법
우편 600원
준등기 1200원
보통등기 2500원
택배 수도권 3000원 그외지역 3500원 제주산간지역 6000원
상시 판매중 입니다(*´∇`*)
모든 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lllllai 으로 연락 주세요!

#오비츠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오비츠바디 #오비츠11바디 #오비츠신발 #오비츠개조

오비츠11 사이즈
오비구 6mm (튜브포함) 개당 1000원

배송방법
우편 600원
준등기 1200원
보통등기 2500원
택배 수도권 3000원 그외지역 3500원 제주산간지역 6000원
상시 판매중 입니다(*´∇`*)
모든 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lllllai 으로 연락 주세요!

#오비츠 #오비츠11 #오비츠로이드 #오비츠바디 #오비츠11바디 #오비츠신발 #오비츠개조
오비츠11 미백 노멀 블랙 바디
오비츠11 미백 노멀 손파츠
오비츠11 미백 헤드 (일시품절)

배송방법
우편 600원
준등기 1200원
보통등기 2500원
택배 수도권 3000원 그외지역 3500원 제주산간지역 6000원
상시 판매중 입니다(*´∇`*)
모든 문의는 디엠 또는 카톡 lllllai 으로 연락 주세요!

츠키 양말과 신발을 신기다 발이 신발에 끼여서 빠져버린(?) 경험 때문에 아직깢 신발과 양말을 못 신기고 있네요ㅠㅠ#츳키 #오비츠로이드 #오비츠옷 #오비츠신발

요즘은 매일 밤 무언가 하나씩 만들게 되네 ㅎ #쪼꼬만인형가게#핸드메이드#인형부자재#오비츠신발#ob11#ob11shoes #handmad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