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오랜만에보는친구들

153 posts

TOP POSTS

2017.11.15❣️
2017 유아교육과 홈커밍데이👍🏻
#오랜만에보는친구들 #10학번
#사랑해요교수님🙆💗

으 오늘두 춥다
친구들이랑 카페왔어용
다들 뜨듯한거 한잔 하셔융!!😆😆😄👍👍
잔이 너무 멋지네용 ㅎㅎ
.
.
#아메리카노 #화이트잔 #블랙잔 #따듯한커피☕
친구들과 #오랜만에보는친구들 @cth93_ @hy0m1n2

어제 시험 끝나구 고기🍴 9시부터 전공 3개 듣고 셤봤다ㅠㅠ 동아리 카드로 긁는거라 술은 노! 클린하게 콜라 #고고집 #오랜만에보는친구들

길호네집들이!! 오랜만에 또 서울 방문한이유는 친구네집들이옴!😁
다음주에 결혼식인데 집들이먼저하는 이상한놈ㅋㅋㅋ

#친구네집들이 #부랄친구 #집들이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서울오는거 #힘들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잼께 잘 놀다들어옴 넘나 조은것💕
고마워 친구들😄
.
.
.
#용원#퇴근후#소풍가자#오랜만에보는친구들#넘나조은것#홍이#행구#우야#예령#유영#또한명#또보자💕#daily#친스타그램

MOST RECENT

길치 인정🙃
왜 이리로 온걸까
낯설게
이리로만 안왔어도 금방 찾는건데
여기로 들어가는 바람에 마스크팩 샀잖아
어휴...
.
.
.
#잠실#오랜만#롯데월드몰#낯설어#입구가#여기가아닌데#맨날#다녔던길#휴#그래도#잘찾아감#아이쇼핑도함#아이_빼고_싶었음#오랜만에보는친구들#일상#데일리#저녁만남

준희결혼식~🙊 수학과 동기들 총출동🔔
오랜만에본 동기들~ 잘지내고있어서 다행이다~
식끝날때쯔음 급 꽃뿌려달라고 부탁해서 민상이랑 용권이랑 같이 해줬다~🙋 애들이랑 오랜만에 놀았더니 신났다~~ 결혼식뒷풀이 방탈출도 해보고, 1차2차~👍 쭉쭉달려~(난2차까지만~😂) 결혼전 오빠 소개해줬더니 형님보고싶다고 징징~
조만간 오빠랑같이 또만나 수학과~😍
.
.
.
#수학교육과 #교사가되는그날까지 #교사가되자 #맞팔 #선팔하면맞팔 #꿈 #친구결혼식 #행복해야해 #잘살아친구야 #오랜만 #동기들 #오랜만 #반가워친구들 #결혼이후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잼께 잘 놀다들어옴 넘나 조은것💕
고마워 친구들😄
.
.
.
#용원#퇴근후#소풍가자#오랜만에보는친구들#넘나조은것#홍이#행구#우야#예령#유영#또한명#또보자💕#daily#친스타그램

-동화같은 일이 일어났다ㅋ사랑하는 동생들이 진짜 결혼했네 . 잘 살아 너네는 진짜 잘 살거야 대희야 유미야. 축복해.
오랜만에 보는 학생회, 연극부 내사랑들ㅋㅋ .
.
#구미#오상고등학교#얼굴들#박대희#김유미#결혼
#축복해#하객#학생회#연극부#너울#내사람들
#잘살아#오랜만에보는친구들#행복해라#나빼고다있어
#ㅋㅋㅋ#친친

결혼 축하해 🎉 .
.
.
.
.
.
.
.
.
.
.
.
@eundomi_jj #유부녀 #꽃길만걷기를

길호네집들이!! 오랜만에 또 서울 방문한이유는 친구네집들이옴!😁
다음주에 결혼식인데 집들이먼저하는 이상한놈ㅋㅋㅋ

#친구네집들이 #부랄친구 #집들이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서울오는거 #힘들다

#흐린날씨#내마음은맑음#서울교육#오랜만에보는친구들#행복해#기쁘다 서울에 있는 교육을 입사하자마자 급하게 신청후 가는 교육! 가고싶지않으나 가서 열심히 해야하기에 간다~ 나에겐 이익이 되겠지!^^ 팀장으로 되기위한 첫번째 관문! 교육 ㅜㅜ KTX라 벌써 아산;;

2017.11.15❣️
2017 유아교육과 홈커밍데이👍🏻
#오랜만에보는친구들 #10학번
#사랑해요교수님🙆💗

어제 시험 끝나구 고기🍴 9시부터 전공 3개 듣고 셤봤다ㅠㅠ 동아리 카드로 긁는거라 술은 노! 클린하게 콜라 #고고집 #오랜만에보는친구들

민뉴결혼식💕
하나둘씩가는구나!^^
내결혼식도아닌데 왜눈물나ㅜㅜ
너무이뻤던 신랑신부🤵👰
원래이쁘지만 신부화장하니 더예쁜~.~
신행갔다오면보자🤗

#친구결혼식날 #부럽다😭 #나도결혼할래 #어느누구와 #언제쯤
#할수는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잘살아 💋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자주만나요우리 💕
#좋았던하루👍

주리결혼식
너는역시 누구보다 쿨한 신부 ㅋㅋㅋㅋㅋ
.
#분기만에보는까비.넌날버렸어😤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잘살어신부.
.
#주말#친구#결혼식#친스타그램

치즈왕돈까스~~~
맛있긴 했지만
치즈가많아서 갈수록 느끼했다...
끝엔 결국 못먹음 느끼해서
#치즈왕돈까스 #모단걸응접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돈까스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연휴첫날.
친구들만나러 #연남동나들이
맛있는것도 먹고
동생친구네 꽃집에서 화분하나
#오랜만에보는친구들#결혼식때봐#카페매화#연남동카페#사람개많음#연남동아씨시

오랜만에 친구들 모인날인데 우리 같이 찍은 사진이 하나도 없네ㅠㅠ
자기 생일인줄도 모르는 정신없는 둥이애미
학교생활이 넘나 힘든 묘니
점점 안정찾고있는 죠승
얼마 보지는 못했지만 이렇게라도 보니 너무 좋다요😘😙😗 그리고 백화점갔다가 내꺼만 잔득 사온게 미안해서 아껴아껴쓰고있는 나의 튼살크림-
오일만 쟁여놔서 크림은 진짜 아껴쓰고있었는뎅ㅜ
오빠가 또 사준다고 듬뿍듬뿍 바르라그래도 그게 되야말이지ㅋㅋㅋㅋㅋ크림 넘나 고맙당♡♡
이제 맘 놓고 듬뿍듬뿍 발라야징🤗🤗🤗
시엄마의 선물🎁
갑자기 예뻐보이는 진주목걸이...
이제 내 목에 딱♡♡ 밤마다 다리 저려서 자다깨다를 반복하는 요즘의 슬픈나에게 너무나 행복한 주말😍😍😍
결론-
옆에있는 사람들한테 잘하자ㅋㅋㅋㅋ
-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생일 #생일케익 #촛불은불어야제맛 #클라란스 #튼살크림 #튼살저리가 #시엄마찬스 #진주목걸이 #임산부우울증저리가 #행복한주말 #임산부특권이자혜택 #그래도 너무 티내지는말자🙈🙈

20170909 승이 결혼식
우리과에서 제일 먼저 가는 박승
결혼 축하🎉
다음은 누가 갈려나?
#결혼식 #축하 #오랜만에보는친구들 #몇명같이못찍었지만 #일상 #daily

익산 대학로 패기있는술집
자기 집 안주 맛없다고 시켜먹으라네..ㅎㅎ
#익산 #개집비어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얼굴보기 힘든 애❣️

#잠실 #오랜만에보는친구들 #스크린야구장 #한화팀 #짐 #홈런 :4명중에 혼자 만루홈런쳤는데 졌음 ㅎㅎ 찜질방비 개비싸드라..... ㅠ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