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안기다림

MOST RECENT

한줄텀
이태원 치즈 사냥!! 피자다!!!!
.
.
.
친구 추천 맛집 웨이팅 ㅎㄸㄸ
#이태원,#이태원맛집,#치즈사냥,#Pizza
#매덕스피자,#회전률,#빨라!!,#의외로,#오래안기다림

#첫줄
국민은행에서 대기표 뽑고 기다리는중ㅎ 역시 은행은시원하네요😁
웬일로 사람이 적당ㅋ종이통장없어진데요ㅠ난종이통장이좋은데ㅠ
.
#국민은행 #검단점 #통장재발행 #에어컨빵빵 #시원해요
#더위야가라 #대기인원7명 #오래안기다림 #더있어도되는데
#얼스타그램 #셀기꾼 #셀카질 #풀메이크업 #화섹남 #부끄부끄
#종이통장없어진데요😭 #소통 #맞팔 #선팔 #흔남 #못생김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덥다🌞
점점 더 더워지는거 같음🔥🔥🔥
#순옥이네명가 #오래안기다림 #오예 #전복물회

알쓸신잡은 안보고갔지만 깔끔하고 맛있는맛 이힣힣힣힣
-
#통영 #여행 #분소식당 #생각보다 #오래안기다림 #멍게비빔밥 #복국 #다음엔무조건 #뽈락매운탕먹어야지

.
런닝맨을 보면서
우린 또 다시 도쿄행을 약속☝🏻
.
.
쉽게 찾아갔었던
#우동신
#운좋게도#오래안기다림
#여행이주는선물
#소소한행복
.
.
#여행에미치다

상해 여행 첫날, 비오는날 디즈니랜드
이거 좋은자리에서 보려고 1시간 반을 서서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ㅋㅋ 덕분에 다음날 감기가 심해졌다 ㅠㅠ
.
.
.
#상해여행1일차 #상해디즈니랜드 #비와서 #놀이기구 #오래안기다림 #디즈니성 #불꽃놀이 #빗속에서 #한시간반대기 #엄청힘들었는데 #기다린보람이있네 #엄청멋짐

동네에생긴... 명랑핫도그.. 그래...계대서먹을때.. 배가고픈거엿어..ㅜㅜ
ㅋㅋㅋㅋ
그래도맛있다♥
#얼집#하원후#동네#명랑핫도그#먹물모짜#점보핫도그#포장#오늘은#오래안기다림#ㅋㅋㅋㅋㅋ#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일상#맘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