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216 posts

TOP POSTS

요건 갠소하고픈 사진이었눈뎅 👉👈..
울 인친님들 베이지 궁금해하셔서 살짝쿵 올려드려용 , 전 검정보다 베이지색인가용 ? 🤔
아버지생신이어서 이번주도 우리가족 울산나들이 갑니당 👪💕 분당 옆집 울산 맞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모두들 맛점하세요르
아 그리구 이 청바지 문의두 많으신데 청바지는 버커루예용 👖

오늘 날씨 너무 좋아서 해운대 놀루갑미당 👀💕아 진짜 더워 ... 여름이야 🔥🔥 민또기는 엄마 깨알하트를 쳐다봐주지않네요 뮤 😢❤️❤️💕
#오또맘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일상 #ootd #육아맘 #젊줌마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엄마 #운동스타그램 #바디체크 #몸스타그램 #부산 #해운대 #다이어트 #헬스타그램 #셀카 #셀피 #필라테스 #홈트 #요가 #휘트니스 #식단일기 #좋아요 #소통

운동할 때 입으려고 장만한 나시크롭탑 🤘
오자마자 피팅하느라 입어봤는데 완전 내스탈 😻#취향저격 , 근데 이렇게 입고나가면 귓가에 광녀소리가 들려올것 같고ㅋㅋㅋㅋㅋ🤣(집에서만😉) 요거하구 베이직색두 샀는데 너~~~~무 이뻐서 찍어바를새도없이 (생얼;;) 사진삼매경.
오늘의 바디체크 ‼️ 너로정했다😘😘

'현실적 불가능' 이말은 지극히 개인의 의지나 환경에 의해 만들어진 말이죠? 다르게 말하면 아예 불가능하다는게 아니라는거죠? 🐥🐥👀
**맘님🗣전 운동만한게 아니에용 , 민또기 지금은 어린이집가지만 몇달전까지만해도 아침부터 잘때까지 독박육아하면서 틈틈히 운동했어요 ! 목표는 만들었는데 의지를 앞세워 너무 무리하게 계획을 짜고 계신것 같아용 , 첨엔 정말 이래도되나 싶을정도로 여유있게 계획을 짜세요👆그렇게 몸이 서서히 적응되면 그때 아주 조금씩 운동량을 늘려보세요✌️매번 포기하신다면 매번 다시 시작하시면되요‼️젤 중요한건 목표에 대한 끈을 놓치 않는거예요‼️힘내세요‼️💪💕 (생얼 못난주의🤣🤣)

똑같은 걸 보고도 사람마다 느끼는 점은 모두 다르지요. 생각이 같을 수 없기때문에.. 하지만 자신이 무엇인가를 봤을때 남들보다 부정적인 견해가 많다면 그건 본인이 부정적이라는거에요. 부정적으로만 보기 이전에 볼려고했던걸 자세히 한번 다시보세요. 조~기 프로필보이시죠? 저만의 공간입니다. 출산후로 망가진몸매 찾으려고 정말 노력 많이 했어요. 점점 몸이 만들어지고 나니 유지가 문제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하게된게 인스타에요. 꾸준히 바디체크하면서 저 스스로 게을러지지않게 하려고. 그러다보니 점점 팔로워가 늘어나게 되고 저와 같은 고민을 했던 분들이 많다는 걸 느꼈지요. 작게나마 제가 느끼고 경험했던 걸 가르쳐드리면서 소통도 하게 됬구요. 전 지금도 제 인스타가 최고의 운동파트너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어요. 그런데 자꾸 왜 몸매사진만 올리냐.. 관심받고 싶냐..등등. 생각은 자유지만 행동에는 책임이 따르는 법이에요. 삐딱하게만 보기이전에.. 그사람이 어떤생각을 가진사람인지 무슨목적이 있는지 생각해보시고 행동하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전 제 인스타를 회초리이자 운동자극제. 또 최고의 운동파트너이자 여자분들의 소통창으로 만들 예정이에요. 사진만 보시는건 상관없지만 제 취지와 맞지않거나 제 생각과는 겝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 언팔하세요. 사실 전 팔로워수 관심없습니다. 앞으로 생각없이 댓글쓰시는 분들은 바로 차단하겠습니다. 소통하는 엄마 , 여긴 제 인스타니깐요

운동하러 와쪄요 🏃‍♀️
아! 그리고 많은 분들이 종아리관리법 물어보시더라구요. 종아리는 혈점이 모이는 곳이라 쉽게 붓기마련이에요. 운동보단 마사지가 중요한 곳이기도하죠 💆음.. 제가 이따가 매끈한 종아리만드는 팁을 영상으로 찍어서 보여드릴게요옹 🐥💕꾸준히 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당

오늘 경주날씨 최고였어요 ☉💕태어나서 통발이 처음 타봤는데 운동화가 없는관계로 슬리퍼신구 탔다는ㅋ 요거요거 넘 잼있어서 막 겟하구싶은 욕구가🎈🎈🎁

오늘은 뒤태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구요 🤗
정말 많은 맘님들이 출산 후로 힙이 쳐졌다구ㅠ 힙업 운동 , 이쁜 뒤태만드는 법을 많이 궁금해하시는데용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골반교정이 우선입니다 ! 저도 출산후로 처진힙때문에 충격먹고 운동시작했어요ㅠ 근데 효과가 더디고 쉐입이 안잡히는거예요ㅠ 문제는 틀어진 골반이었어요. 출산후라면 반드시.. 일상에서도 자세가 안좋으면 골반은 틀어져있기 마련이에요. 유투브나 수많은 엉덩이운동법 아무리 따라해도 한번쳐진힙은 돌아오기 쉽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필라테스로 골반하고 전체적인 체형을 교정하고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 같은 운동량이더라도 효과는 배가 됬습니다. 알아두셨으면해요☝️문제를 모르면 답을 찾지못해요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꼭 체형교정부터 👯

가끔 육아맘들 중에 출산 후로 몸매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이런 질문들 많이 하시드라구용 "운동해서 몸매 이뻐지면 남편한테 사랑받는지 .. " 뭔가슬프지않나요 ? 😭 운동은요 나를 위해서 하는거예요 ! 누군가를 위해서 한다구 생각하지마시구 🙅그냥 즐기세용 🙌 음악 크게 틀구 🎶 씽나게 🤸‍♀️🤷‍♀️💃🏃‍♀️🕺👯

MOST RECENT

오늘 날씨 너무 좋아서 해운대 놀루갑미당 👀💕아 진짜 더워 ... 여름이야 🔥🔥 민또기는 엄마 깨알하트를 쳐다봐주지않네요 뮤 😢❤️❤️💕
#오또맘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일상 #ootd #육아맘 #젊줌마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엄마 #운동스타그램 #바디체크 #몸스타그램 #부산 #해운대 #다이어트 #헬스타그램 #셀카 #셀피 #필라테스 #홈트 #요가 #휘트니스 #식단일기 #좋아요 #소통

.
나에게 불금이 언제였던지,
연휴가 있어도 시간이 주어져도..음...😞😞
.
퇴근 후 집에서 뜨개질하면서 행복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참 허전하고 그러네,,
.
우리 오또, 세상에 나오면 엄마편해줘🙂🙂
.
#임산부는센치하다

.
두번째 태교!
우리 오또 블랑캣떠주겠다고 뜨개방 다녀왔지요 :)
아들인데 미싱에 뜨개질 태교라 ㅋㅋ
손재주 좋은 아들 태어날려나 ..여성스러운 아들태어날랑가
😉😉😊😊ㅋㅋ .
.
#신혼 #신혼일기 #신혼일상 #신혼스타그램 #신혼부부 #예비맘 #예비맘스타그램 #예비맘 #예비맘소통 #소통 #오또맘 #수원예비맘 #수원맘 #임산부 #임산부소통 #닭띠맘 #뜨개질 #태교 #뜨개질태교

'현실적 불가능' 이말은 지극히 개인의 의지나 환경에 의해 만들어진 말이죠? 다르게 말하면 아예 불가능하다는게 아니라는거죠? 🐥🐥👀
**맘님🗣전 운동만한게 아니에용 , 민또기 지금은 어린이집가지만 몇달전까지만해도 아침부터 잘때까지 독박육아하면서 틈틈히 운동했어요 ! 목표는 만들었는데 의지를 앞세워 너무 무리하게 계획을 짜고 계신것 같아용 , 첨엔 정말 이래도되나 싶을정도로 여유있게 계획을 짜세요👆그렇게 몸이 서서히 적응되면 그때 아주 조금씩 운동량을 늘려보세요✌️매번 포기하신다면 매번 다시 시작하시면되요‼️젤 중요한건 목표에 대한 끈을 놓치 않는거예요‼️힘내세요‼️💪💕 (생얼 못난주의🤣🤣)

운동할 때 입으려고 장만한 나시크롭탑 🤘
오자마자 피팅하느라 입어봤는데 완전 내스탈 😻#취향저격 , 근데 이렇게 입고나가면 귓가에 광녀소리가 들려올것 같고ㅋㅋㅋㅋㅋ🤣(집에서만😉) 요거하구 베이직색두 샀는데 너~~~~무 이뻐서 찍어바를새도없이 (생얼;;) 사진삼매경.
오늘의 바디체크 ‼️ 너로정했다😘😘

운동하러 와쪄요 🏃‍♀️
아! 그리고 많은 분들이 종아리관리법 물어보시더라구요. 종아리는 혈점이 모이는 곳이라 쉽게 붓기마련이에요. 운동보단 마사지가 중요한 곳이기도하죠 💆음.. 제가 이따가 매끈한 종아리만드는 팁을 영상으로 찍어서 보여드릴게요옹 🐥💕꾸준히 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당

대에에에박 😲
좋은말씀, 힘을 주시는 격려가 너무너무 많아서 보는 내내 감사하고 또 많은 생각을 하게되네용 🤔
한분한분 답글을 달아드려야 마땅한데 이렇게 모든 인친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울 인친님들 최고 !! 👍
감사합니다 🙏❣️

똑같은 걸 보고도 사람마다 느끼는 점은 모두 다르지요. 생각이 같을 수 없기때문에.. 하지만 자신이 무엇인가를 봤을때 남들보다 부정적인 견해가 많다면 그건 본인이 부정적이라는거에요. 부정적으로만 보기 이전에 볼려고했던걸 자세히 한번 다시보세요. 조~기 프로필보이시죠? 저만의 공간입니다. 출산후로 망가진몸매 찾으려고 정말 노력 많이 했어요. 점점 몸이 만들어지고 나니 유지가 문제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하게된게 인스타에요. 꾸준히 바디체크하면서 저 스스로 게을러지지않게 하려고. 그러다보니 점점 팔로워가 늘어나게 되고 저와 같은 고민을 했던 분들이 많다는 걸 느꼈지요. 작게나마 제가 느끼고 경험했던 걸 가르쳐드리면서 소통도 하게 됬구요. 전 지금도 제 인스타가 최고의 운동파트너라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어요. 그런데 자꾸 왜 몸매사진만 올리냐.. 관심받고 싶냐..등등. 생각은 자유지만 행동에는 책임이 따르는 법이에요. 삐딱하게만 보기이전에.. 그사람이 어떤생각을 가진사람인지 무슨목적이 있는지 생각해보시고 행동하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전 제 인스타를 회초리이자 운동자극제. 또 최고의 운동파트너이자 여자분들의 소통창으로 만들 예정이에요. 사진만 보시는건 상관없지만 제 취지와 맞지않거나 제 생각과는 겝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 언팔하세요. 사실 전 팔로워수 관심없습니다. 앞으로 생각없이 댓글쓰시는 분들은 바로 차단하겠습니다. 소통하는 엄마 , 여긴 제 인스타니깐요

인친께서 구두 상세샷 보고싶데서 또 올려용 🐥💕 첫번째 사진은 추노샷 🤣 ㅋㅋㅋ 머리가 추노 스타일 .. 그래두 분위기가 좀 잘나온것같아서 👀

작년 여름에 구입한 플라워원피스 🌺🌸🌼 예전부터 트랜드는 쭉 탔었는데 올해는 완전 대세라지요 , 저 이거 민또기 앉구 차에서 내리다가 옷이 쫘악 -찢어져서 😅 한손에는 민또기 잡구 한손에는 옷 부여잡구 급하게 겟한 원피스인데 😂😂
왠걸 너어어어어무 이뿨서 😻😻인생원피스될듯

This post was reposted using @the.instasave.app #theinstasaveapp
・・・
"경주왔오용 💕
키덜트뮤지엄왔는데 나미가 떡하니 서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이겼다 이쒸!😢😤...ㅋㅋㅋㅋㅋㅋ
#원피스나미 #오또맘 #나들이 #버커루진 #버커루 #봄 #가족스타그램 #경주 #daily #dailylook #ootd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봄룩 #데이트룩 #젊줌마 #육아맘 #운동녀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엄마 #홈트 #필라테스 #몸스타그램 #헬스타그램 #buckaroo"

오늘은 뒤태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구요 🤗
정말 많은 맘님들이 출산 후로 힙이 쳐졌다구ㅠ 힙업 운동 , 이쁜 뒤태만드는 법을 많이 궁금해하시는데용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골반교정이 우선입니다 ! 저도 출산후로 처진힙때문에 충격먹고 운동시작했어요ㅠ 근데 효과가 더디고 쉐입이 안잡히는거예요ㅠ 문제는 틀어진 골반이었어요. 출산후라면 반드시.. 일상에서도 자세가 안좋으면 골반은 틀어져있기 마련이에요. 유투브나 수많은 엉덩이운동법 아무리 따라해도 한번쳐진힙은 돌아오기 쉽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필라테스로 골반하고 전체적인 체형을 교정하고 본격적으로 시작했어요. 같은 운동량이더라도 효과는 배가 됬습니다. 알아두셨으면해요☝️문제를 모르면 답을 찾지못해요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꼭 체형교정부터 👯

오늘 경주날씨 최고였어요 ☉💕태어나서 통발이 처음 타봤는데 운동화가 없는관계로 슬리퍼신구 탔다는ㅋ 요거요거 넘 잼있어서 막 겟하구싶은 욕구가🎈🎈🎁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