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오또맘

503 posts

TOP POSTS

으앙 또 요기 비올라그러네용 🌧
어쩐지 어젯밤부터 몸이 더 찌뿌둥 쑤셔대염 🤣 오전에 오랜만에 운동하궁 지금 마사지 받으러 와쪄용 💗 힐링타임 🐤💕 인친님들두 우산 꼭 챙기시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욤 💪빠샤 (동영상은 마지막에 있뚀용 ✨🙈) #바디체크 #필라테스 #운동스타그램
상하의는 #mpg
______________________앗 글궁 배에 피어싱 아니예횽🙊 운동복 레깅스 끈이예용

민또기 퇴원하궁 이제 모든게 좀 제자리를 잡는것 같아용🦄
이게 얼마만에 콧바람인지 💃✨
우리 천사같은 인친님들 덕에 울 민또기한테 좋은 정보 , 긍정에너지 많이 받았습미당 🙆. 너무 감사해용 💕
글궁 저번주에 @nn_yun_s #vividel #비비델 미모의 옹니가 이쁜 #귀걸이 에다가 민또기 빠르쉐장난감까지 선물로 보내주시궁 너무 고마워서 손발이 가만히 있질 못한다능..흑흑 😂 오늘 착용한 요 아이 #블루크리스탈 이예용 💗 저 원래 귀걸이 어색해서 잘안했는데 앞으로능 귀걸이 자주할것같아염 징짜 사람이 몇배는 더 이뽀보이는 그런 효과가 있네용 우왕~~~ 🙊👍블링블링 ✨
암튼 여러분들두 환절기🍁🍂감기조심하세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옷 정보는 태그 걸어뒀오욤 🐥
상의는 @barbiejiin
스커트는 @miss_j808

오늘 찍은 사진은 아니구용👉👈 지금 밖을 못나가고 있네용 😭
민또기가 많이 아파서 병원 신세지구 있어용. (천식두 있어서 .. 감기걸리면 더욱 고생 😭👉#천식호흡기 살려구하는데 혹시 맘님들 중에 좋은거 아시면 추천해주시면 넘 감사하겠오용 🙏 )
그래도 어제오늘 많이 좋아졌네용😥 환절기에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시구~ 우리 아가들 특히 더 조심조심😷🤒
------------------------------
옷 정보는 태그 걸어뒀어용 🦄💕

요 며칠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운동도 못하고.. 흑흑 몸이 제 몸이 아닌것 같응ㅠ 오늘은 땀 좀 흘리러 가야겠어용💃 오늘 입은 아이는 #푸마 신상이에용🙈 얼마전에 어떤분이 물으셨는데.. 운동복이 몇벌이냐궁? 일상복만큼 많아용😆 이쁜운동복 입음 막 운동욕구가😻 가끔은 인친님들도 운태기가 오면 운동복을 바꿔보세용.. 별거 아닐지 모르지만 운태기 극복에 큰 도움이 되실거에용😁
#푸마 #PUMA #DOYOU #너답게

오늘 날씨 너~~~므 좋아용 🐥🐤💕 이 날씨두 며칠 안가겠죠 ? 🤔겨울을 기다리시는 분들두 계시겠지만 전 겨울이 너무 무서버용 😱 ..
조금만 추워도 온 몸이 바들바들 🤣ㅋㅋㅋㅋ 가을아 처..천..천히 ..가줄랭..😭
---------------------------
어제와 또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 헤헹 🙊
옷 정보는 태그 걸었오용 @miss_j808 요기 옹니네서 구매💕
구두는 #라라츄 👠

요즘 저 살이 빠져보이나용?? 😲
치수는 그대로인데 부쩍 살 빠졌다는 얘기를 많이 듣네용?
글구 내일은 #나눔 들어갑니다 💛
변비와 붓기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내일 나눔 기대하시고 마구마구 신청해주세용 💕🙆

인친님들 주말 잘보내구계신가용? 👀저는 민또기 감기 때문에 이번주 마지막 물놀이갈려했던거 결국 취소했네요옹 😂 그래둥 울 민또기 어제보단 마니 좋아져서 다행이라늉 😊
요즘 환절기라 감기 쉽게 들릴수있으니 인친님들두 건강 조심하세용 💕#굿밤 -----------------

요게용 ~ 👉👈
혹시 동영상 몸매보정 어플알구 계신분들있나요???🤔
그런게 진짜 있나용 ??? 사진만 올리면 하두 뽀샵이라구해서 🙄.. 동영상두 올려주면 또 이제는 동영상 보정 어플두 있다그러네요 ;;;
그리구 셀카말구 핸드폰으로 사진 찍으면 피사체 왜곡은 당연히 있어용 , 😅 ... 어느정도 터치는 하지만 제가 뭐 다른 사람을 만들진않습미다 🤣 (옆으로 밀면 세번째 영상있어용👉)

오늘은 어제 예고해드린대로 나눔들어갑니당 😆💕
그전에 몇가지 말씀드릴게용 ! 제 나눔에는 일체의 홍보료 및 원고료를 받지않습니당 🙅일부 피드에 사진만 보시는 분들은 제가 광고료나 공구로 대박난줄 아시더라구용😂😂 홍보료 대신 제품을 받아서 나눔진행하고있고 또 사용해보지 않은 제품은 나눔하지 않아용 🙅
그 제품이 좋은지 나쁜지 알아야죵. 아무리 나눔이더라도 아무 제품이나 드리고 싶진 않네용😊
여러분이 호응해주시는 만큼 더 좋은제품, 더 큰 나눔으로 돌려드리는게 제 작은 즐거움이네요. 그 이상, 그 이하도 없네용 🐤💕
자~~ 오늘 #나눔 할 제품은 주식회사 #보생#베라수 에용🎁 붓기빼는 걸로 유명한데 출산 후 붓기빼거나 모유수유중 #다이어트 제품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에용. 물론 일반붓기나 변비에 포커스가 맞춰진 제품이구용. 전 지금 한달째 자기전 한포씩 데워서 마시구 있어용😆 순식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고 복용 일주일차에 변비에 좋다는 걸 느껴서 순간 변비약인줄😌 근데 요즘들어 붓기가 빠지는 걸 느꼈어용. 제가 어제 피드에 요즘 살빠졌다는 소릴 많이 듣는다했즁? 분명 치수는 그대로인데 말이에용🤔 출산후에 몸 망가지고 운동으로도 어쩔수 없는게 등붓기였는데 정말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용😆 그덕에 피로감도 많이 줄었네용. 늘 제가 추구하는 #무방부제 #100%국내산원료 #천연식물성 이지만 임산부는 드시면 앙되요🙅🏽 소량의 한약재가 들어있어용. #붓기핫템 요제품 (주)보생👑에서 21일치 한박스씩 10분께 쏘시겠데용🎉🎉 @bosaeng.kr 대표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당🙏🙏 현재 #모유수유 중이시거나 붓기때문에 고생하시는분, #혈액순환 안되시는분이나 #변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은 마구마구 댓글로 신청해주세용🎁🎁 #붓기템 #노폐물배출 #산후다이어트 #부종제거 #붓기제거

MOST RECENT

으앙 또 요기 비올라그러네용 🌧
어쩐지 어젯밤부터 몸이 더 찌뿌둥 쑤셔대염 🤣 오전에 오랜만에 운동하궁 지금 마사지 받으러 와쪄용 💗 힐링타임 🐤💕 인친님들두 우산 꼭 챙기시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욤 💪빠샤 (동영상은 마지막에 있뚀용 ✨🙈) #바디체크 #필라테스 #운동스타그램
상하의는 #mpg
______________________앗 글궁 배에 피어싱 아니예횽🙊 운동복 레깅스 끈이예용

.
쇼파커버 빨래를 위해 싹 벗겼더니,
환해보이는 우리집 :-).
흰색커버를 사야하나,ㅋㅋ.
.
.
#매일이청소😤

.
오늘은 3바퀴돌아야지!!!!!.
.
.
#오또야엄마자분하고싶다

.
나도한닷 #태동검사 .
근데 나는 태동이 1도 안느껴진당ㅋㅋㅋ.
.
.
#분만대기실이라니

민또기 퇴원하궁 이제 모든게 좀 제자리를 잡는것 같아용🦄
이게 얼마만에 콧바람인지 💃✨
우리 천사같은 인친님들 덕에 울 민또기한테 좋은 정보 , 긍정에너지 많이 받았습미당 🙆. 너무 감사해용 💕
글궁 저번주에 @nn_yun_s #vividel #비비델 미모의 옹니가 이쁜 #귀걸이 에다가 민또기 빠르쉐장난감까지 선물로 보내주시궁 너무 고마워서 손발이 가만히 있질 못한다능..흑흑 😂 오늘 착용한 요 아이 #블루크리스탈 이예용 💗 저 원래 귀걸이 어색해서 잘안했는데 앞으로능 귀걸이 자주할것같아염 징짜 사람이 몇배는 더 이뽀보이는 그런 효과가 있네용 우왕~~~ 🙊👍블링블링 ✨
암튼 여러분들두 환절기🍁🍂감기조심하세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옷 정보는 태그 걸어뒀오욤 🐥
상의는 @barbiejiin
스커트는 @miss_j808

.
꼴딱밤샘. 불면증 죽겠다 😞😟.
.
.
#운동이나하자

.
나도 불토다!!!!!!! 😤😤.
무알콜맥주❤️.
.
.
#도라다

.
내가 만든 이불베개세트 😳.
뿌듯하다❣️.
.
.
#일자박기밖에못하는미싱초보

.
남표니가 요청한 옛날소세지 :-).
일어나자마자 열심히 굽굽,.
.
.
#나는맛있는지모르게따아

.
오또야 롸잇나우!!!!!! 😊😊.
지금나와주겐닝?ㅋㅋㅋㅋ.
.
.
#오늘로d-14일전

오늘 찍은 사진은 아니구용👉👈 지금 밖을 못나가고 있네용 😭
민또기가 많이 아파서 병원 신세지구 있어용. (천식두 있어서 .. 감기걸리면 더욱 고생 😭👉#천식호흡기 살려구하는데 혹시 맘님들 중에 좋은거 아시면 추천해주시면 넘 감사하겠오용 🙏 )
그래도 어제오늘 많이 좋아졌네용😥 환절기에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시구~ 우리 아가들 특히 더 조심조심😷🤒
------------------------------
옷 정보는 태그 걸어뒀어용 🦄💕

.
아침인줄 알았지만 점심ㅋㅋ.
또이렇게 일주일이 갔구나 금욜이닷.
.
.
#토마토맛이따

.
오늘도 잠못이루는 중 ㅜ_ㅜ,
임산부 불면증 너무햇너무해애.....😳😳.
.
.
#오또야나와라그램

.
밥 다했는뎅, 급작스런 남펴니 저녁약속에 혼자먹지만!😢.
맛이따 :-) 콩불!!!! ㅎㅎ.
.
.
#매운거많이먹자

.
최애 프로그램 중 하나,
효리네 민박 :) 12화 중 - .
.
.
#행복해야한다는생각버리기

오또맘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베라수
.
.
.
요즘 위염+스트레스로 고생인 나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녀석😎
.
.
남들 다 '아아' 마실때 나는 '아베(아이스 베라수)'다❗❗❗❗❗
마지막 동영상 은근 아아느낌 나쥬😋
.
.
.
.
.
#오또맘 @ohttomom 맛있게 잘 먹을게용~감사해요🙆
.
#아기스타그램#baby#아기#아기모델#얼짱아기
#딸아들맘#남매맘#육아맘#육아스타그램#육아
#아기패션#패션스타그램#패셔니베베#패피베베
#ootd#일상#daily#대구#젊줌마#좋아요#소통#맞팔

.
출산휴가 후,
제일 좋아하는 시간❣️.
아침토스트 여유롭게 해먹기! ㅎㅎ.
:-).
.
.
#오늘은나올꼬니오또야

.
오늘은 샤브샤브로 저녁🙂❣️.
내일은 뭐먹지.ㅋㅋ.
.
.
#저녁메뉴

오늘 날씨 너~~~므 좋아용 🐥🐤💕 이 날씨두 며칠 안가겠죠 ? 🤔겨울을 기다리시는 분들두 계시겠지만 전 겨울이 너무 무서버용 😱 ..
조금만 추워도 온 몸이 바들바들 🤣ㅋㅋㅋㅋ 가을아 처..천..천히 ..가줄랭..😭
---------------------------
어제와 또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 헤헹 🙊
옷 정보는 태그 걸었오용 @miss_j808 요기 옹니네서 구매💕
구두는 #라라츄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