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디

MOST RECENT

입추가 지나니.바람도 살랑살랑 불고.선선해지내요~~
가을신상 이제부터 계속.올라갑니다~~ #다경이
#레이스블라우스 #간절기블라우스 #브이넥블라우스 #펀칭블라우스 #루즈핏블라우스 #가을신상품 #신상블라우스 #오늘의코디 #패션 #옷가게그램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옷도 얇아지면서 팔찌를 많이 찾게되더라구요.
반팔을 입으니까 팔목이 허전해보여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마음에드는거 찾아서 바로 구입했어요!
라인이 얇아 여성스러워보이면서 시원시원해보이는게 딱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컷팅된면이 있어서 조금만 움직여도 반짝거리니까 너무 이뻐요!!
연장체인에 꽃모양장식도 앙증맞고 귀여워요 ㅋㅋ
곧 언니 생일인데 화이트골드로 하나 더 사서 줄까봐요.이제 곧 여름이니까 딱 어울릴 것 같아요 :)
포장도 정성스럽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빵빵하게 챙겨주시고 완전 감동이에요ㅠㅠbb
.
.
남효진 고객님의 사랑스러운 후기😍
[14k/18k 샤르망 팔찌]
.
#후기 #팔찌 #goldpang #골드팡

.
.
• 1. 네이처원피스(브라운)
• 2. 도로시팬츠 (사이즈 s)
.
.
✔️세일상품은 교환, 환불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려요
[ 모든 문의는 카톡 또는 DM 주세요 ]

안녕하새오 #핑크판다 애오
자신감이 넘쳐서 #허리손 했어오🐥💫

#인크레더블2 #incredibles2
That was suuuuuuuper awsome!!!👊🏻
갠적으로 난 #에드나 가 넘 좋은것임😭
특유의 새침한표정이랑 자신감 넘치는 걸음걸잌ㅋ너무조하여ㅋㅋㅋㅋ
+
본사람은 공감하겠지만
#잭잭 👶🏻이랑 너구리🐾 때문에 한 번 더 보러가고싶음ㅋㅋㅋ

STIMULUS [핏데님PT]
-
은은한 워싱감이 돋보이는 롱 데님 팬츠에요.
말끔하게 떨어지는 일자핏이면서 살짝 부츠컷 느낌이 나는 하이웨스트 팬츠랍니다:)
-
✔️
상품명: 핏데님PT
색상: 이미지
사이즈: S M L
📌문의는 DM주세요

날씨가 우리집 댕댕이 잡네!!(´°̥̥̥̥̥̥̥̥ω°̥̥̥̥̥̥̥̥`)♨️
.
너무 더워해서 선풍기틀고 아이스팩얼려서 줌
(소듕히 안고있는 아이스팩)❄️

추억의 #서가앤쿡 ☺️
목살스테끼도 파스타도 있는데
성여니가 없다,,,하아,,,_(:3」z)_

#mirrormirror 🍎✨

오늘 이러고 놀았다🐬💫
.
#기분전환 할때마다
칭구한테 선물받았던 향이 겁나 좋은
#바디오일 을 칙칙-뿌리고
하루종일 향기에 취해이씀( ˊ̱˂˃ˋ̱ )(킁카킁카)
+
아뭐여 동영상 화질 왤케후져😰

#축제 치고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더 느낄 수 있었다. ( ˊ̱˂˃ˋ̱ )

🎇
.
바로 머리위에서 #불꽃 이 터지는데
세상에 나와 이 불꽃만이 존재하는 기분

It looks like my sweet puppy.🐶
#子犬 #hernameisbomi #댕댕이

분명 그림은 잘 못그리지만 가끔 이것 저것 따라서 끄적이고 싶어( •̀_•́)◞ ​✏️

긋나잇🌙ฅ^._.^ฅ
+
#직장에서 #실수 했을때 #당당하게 이렇게 말하기

#bigwave 니가 그렇게 맛나다고!?
,,,,,,마싯네˃̵ᴗ˂̵
한국어로 #큰파도 ㅋㅋㅋㅋ🌊🏄🏻‍♀️ #맥주추천

#godiva 선물 드러왔슘다!🍫
나는 #요즘 이렇게 프레임❤️에 색깔 넣는게 왜케 예쁘지?
(⁎⁍̴̆Ɛ⁍̴̆⁎)
오늘은 고디바72%를 #까드득 씹어 먹었는데
입맛에 딱🤭 #JM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