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오늘도12시

54 posts

TOP POSTS

퇴근길이 너무 예뻐서 3
제일 좋아하는 장미꽃이 요즘 많이 보여서 좋다👏🏻 #퇴근길#퇴근#오늘도12시 🌙

.
웨딩을 한지 어느덧 8년차,
8년이나 지났지만 달라질건 없다.
여전히 24시간이 모자라고 잠이 부족하다.
머릿속엔 정리가 안되는 생각들이 아직도 넘쳐나고 있다.
내 가족들과 그리고 내 사람들과의 시간도 아껴가며 모든 열정을 쏟아 부었던 지난 시간.
덕분에 매해가 달랐다. 신기하고 무서울 정도로 말하는 모든것들이 이루어졌고 쓸데없는 고집이라고 결국엔 포기할거라고 말했던 사람들은 이제 우리를 주시하고 있다.
아무것도 없던 시절부터 지금 여기까지,
정말 미친듯이 버텨왔고 치열하게 달려 왔다.
.
이제 정말 제대로 보여줄때
세상 밖으로 나올때
.
준비는 언제나 되어 있다.
.
진짜가 진짜인 세상,
진짜가 인정받는 세상,
내가 바라는 세상이 곧 그들이 원하는 세상
.
꿈은 이루어 질 수 밖에 없다.
.
#오늘도12시 #매일새벽 #생각이많은 #새로운시작 #오늘하늘 #너무예뻤던 #무심코올려다본 #테이크마인드 #takemind

어제, 오늘 일 때문에 아가들 얼굴 못 봤더니 보고싶네
.
#오늘도12시

밤 12시에 김밥싸는 하율아버님~
김밥은 항상 신랑담당~나보다잘싼다ㅎ
김밥 먹구싶다고..그럼 오늘은 김밥데이😁 저녘하지말래서..밥만해놓구 기다렸는데..
여보가 준비다하고 난 하율이보면서 기다리는데..시계보니 12시를 넘기고..
나 배고파요..빤낭 싸주셔요~
근데 뒷처리는 마누라몫이겠지..😫😫
그래도 여보가 싸주는김밥 너무너무 좋아요😍😍
.
.
#김밥#김밥싸는남자#오늘도12시
#1시쯤먹으려나#빨리빨리#싸주세요
#신랑이싸주는김밥#세상제일맛있어

.
.
얼집서 받아온 방울토마토 첫수확
꼭다리꺼정 씹어재껴
개아너 유기농이야 ㅋㅋ
달랑 2개 열려선 입속에 드가기 바쁨
엄마가 심은건 주렁주렁데쓰네~~~
.
.
.
#봉춤추기시작
#신공이늘었네ㅋㅋㅋ
#오늘도12시
#유쥐잘시간
#라면끓이고있다
#어쩜이러니
#동탄맘 #화성맘 #반송동 #애스타그램
#4살비글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키우기 #건강식 #한뚝배기하실래예 #라면스타그램 #맛나 #존맛탱 #야식타임 #살찌는소리 #클리어

MOST RECENT

즐 저녁~♡
강동>>위례>>방학>>일산
오늘도 알차게 시간을 나누어 썼다.
배고픈 배를 호강하게 해 줄
오늘의 메뉴는 ★닭갈비★
빨리 익어라~~~♡ 맛있는 저녁드세욧^^ #저녁메뉴#일산#명동1번지닭갈비
#닭갈비#배고파#입으로
#오늘도알차게 #수고했어
#오늘도12시#좀서두르자
#원투쓰리#보고싶네
#내일놀아줄게#신나게
#맛난식사 #즐저녁#불금
#아소주땡겨#안돼#못먹음#참자
#주말엔소주

.
웨딩을 한지 어느덧 8년차,
8년이나 지났지만 달라질건 없다.
여전히 24시간이 모자라고 잠이 부족하다.
머릿속엔 정리가 안되는 생각들이 아직도 넘쳐나고 있다.
내 가족들과 그리고 내 사람들과의 시간도 아껴가며 모든 열정을 쏟아 부었던 지난 시간.
덕분에 매해가 달랐다. 신기하고 무서울 정도로 말하는 모든것들이 이루어졌고 쓸데없는 고집이라고 결국엔 포기할거라고 말했던 사람들은 이제 우리를 주시하고 있다.
아무것도 없던 시절부터 지금 여기까지,
정말 미친듯이 버텨왔고 치열하게 달려 왔다.
.
이제 정말 제대로 보여줄때
세상 밖으로 나올때
.
준비는 언제나 되어 있다.
.
진짜가 진짜인 세상,
진짜가 인정받는 세상,
내가 바라는 세상이 곧 그들이 원하는 세상
.
꿈은 이루어 질 수 밖에 없다.
.
#오늘도12시 #매일새벽 #생각이많은 #새로운시작 #오늘하늘 #너무예뻤던 #무심코올려다본 #테이크마인드 #takemind

하..멀고도 험하구나 볼링 너란녀석ㅠㅜ
잘 치고싶다 잘 털고싶다 하루도 쉬면 안될듯.. #볼링 #볼링스타그램 #로테이션 #털어치기 #yb볼링장 #길음볼링장 #오늘도12시 #피곤 #연습하자

임마들 어제 오늘 뭐하냐 ㅡㅡ 개싸움 2라운드 #롯데자이언츠 #엘꼴라시코 #노경은 #오늘도12시#엘지트윈스

퇴근길이 너무 예뻐서 3
제일 좋아하는 장미꽃이 요즘 많이 보여서 좋다👏🏻 #퇴근길#퇴근#오늘도12시 🌙

.
.
얼집서 받아온 방울토마토 첫수확
꼭다리꺼정 씹어재껴
개아너 유기농이야 ㅋㅋ
달랑 2개 열려선 입속에 드가기 바쁨
엄마가 심은건 주렁주렁데쓰네~~~
.
.
.
#봉춤추기시작
#신공이늘었네ㅋㅋㅋ
#오늘도12시
#유쥐잘시간
#라면끓이고있다
#어쩜이러니
#동탄맘 #화성맘 #반송동 #애스타그램
#4살비글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키우기 #건강식 #한뚝배기하실래예 #라면스타그램 #맛나 #존맛탱 #야식타임 #살찌는소리 #클리어

콧물계속나오고 기침계속나오니 눈에 그렁그렁 눈물같이 고이고..배고파 휴게소들어왔더니 전부 문닫았네😭😭목부어서 침도안넘어가는데..배고푸다...인생 너무빡시네..
근데 차에 헤딩하시고 돌아가신벌레님들 보니 죄스럽네..휴😣😥😥😥 #콧물 #감기 #출장 #휴게소 #빡신인생 #고속도로벌레란벌레들다내차에헤딩하셨군..😣 #배고파 #집에가자 #오늘도12시 #신경성 #속쓰림 #데일리 #부산가자 #일상스타그램 #워킹맘 #집에가서쉬자 #워킹맘은힘들어 #당당하게 #멋지게살자 #벌레님들미안 #힘든하루 #하루가기네

예원아...
그건 오뚝이야...
눕혀도 다시 일어나는🤣
뽀로로와 패티는 낸내못한단다😁
그러나 너는 언제 잘꺼니? 엄마 할일 많은데😥

#오뚝이#뽀통령#낸내해라#엄마육퇴좀#잠없는아기#낮잠도안자고#오늘도12시

자면안되자나 밤에늦게잘거자나
간단히장보고오는길에 통화하느라 아파트돌아다닌 내가잘못이야 일어나 제발 ㅠㅠ

#487일#16개월입성#꿈나라#일어나#오늘도12시#손잡이는#안놓네#저녁먹자#제발

아들 목욕했으니까 자자
일찍자고 늦게일어나는 착한 아기가 됐음😥😭😅
-
생각보다 견고하고 마구마구 낙서해도 안심이고 오래되도 코팅지처럼 갈라지거나 할거같지않아 좋아요
물로 스~~윽~~뿌리고 붙이고 쉬워요
오늘은 목욕하면서 숫자놀이 실컷하고 방에 붙였어요
생각했던거보다 더 좋은거같아 맘에 들어요⭐⭐⭐⭐⭐
.
.
#오늘 #혼자바쁨 #주말마무리 #미니모먼트 #_mini_moments #방수포스터 #숫자포스터 #한글포스터 #알파벳포스터 #생각보다더좋음 #맘에듬 #생후14개월 #원숭이띠아기 #아들맘 #육아맘 #워킹맘 #부산맘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instagood #instadog #육아퇴근 하고싶다 #자자아들 #오늘도12시 #육아소통 #육아정보 #육아공감 #육아

불금을 보내는 그녀의 춤사위...너 코딱은물티슈인데 ㅎㅎ
눈치없이 불금 회식후 2차 노래방에서 춤추는 부장님 같구나 아재감성😅
문센 불들어오는 탬버린을 줄걸 그랬다 ㅋㅋㅋ
#신주아 #불금 #베이비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엄마불금은어디에 #엄마는외로워 #제발좀자라 #언제잘거니 #오늘도12시 #신데렐라인줄 #나혼자산다

금토.엄마랑.오빠랑.아빠당번체인지.
언제나그렇듯.퇴근길.병원들러.아빠보고.
평일날.고생한.밤길혼자무섭다는
소녀감성.박여사님데리고귀가
#와인한잔#진짜딱한잔#오늘도12시
#불금#탄핵인용#뉴스시청#굿뉴스
#토닥토닥
#우리가족화이팅
#내가족#내전부💕
#그깟기침감기.조금늦게낫지뭐

밤 12시에 김밥싸는 하율아버님~
김밥은 항상 신랑담당~나보다잘싼다ㅎ
김밥 먹구싶다고..그럼 오늘은 김밥데이😁 저녘하지말래서..밥만해놓구 기다렸는데..
여보가 준비다하고 난 하율이보면서 기다리는데..시계보니 12시를 넘기고..
나 배고파요..빤낭 싸주셔요~
근데 뒷처리는 마누라몫이겠지..😫😫
그래도 여보가 싸주는김밥 너무너무 좋아요😍😍
.
.
#김밥#김밥싸는남자#오늘도12시
#1시쯤먹으려나#빨리빨리#싸주세요
#신랑이싸주는김밥#세상제일맛있어

.
.
월급날이
서로 다른 우리는
누군가의 월급날이
쏘는 날이다.
.
.
술도 안 먹는데 술도 산다
.
.
#10시넘어서#퇴근했는데
#집에언제가냐
#빨래청소#못한지#열흘이#넘었다고
#😱#오늘도12시#아하핳

착한아가는일찍자고 늦게일어나는거예요~~^^🤗
오늘도 12시를 넘기는구나~~
이상한소리 주위용^^
.
.
.
#잘생각없음 #딱꾹질소리가 웃겨?
#오늘도12시 훌쩍 #빠른육퇴하고싶다
#딸스타그램 #딸바보 #도치맘 #일상스타그램 #선팔 #맛팔 #청주맘

현관문을 열고 나와 27초만에 "초" 후회....
이 날씨에 홑야상이 왠말이냐...
#야상 #네꾸다이 #한파 #눈눈눈 #추워 #오들오들 #쌔뻑없는_인생 #오늘도12시 #피곤 #노곤 #기절각

우리 아혀니 언제잘래?
12시가 다가온다~~ 엄마 졸려요~~👪
.
.
.
#안졸려? #오늘도12시 #넘을듯
#딸스타그램 #유블리 #그래 놀아라~~
#우리집공주👼 #일상스타그램 #청주맘

애드라 지금낮잠자면
이따 몇시에자려구그래. .
#오늘도12시

문센가면 샘옆에 딱
엄마는 사진찍으려면도망가고
다른이모찍으면 시크하게 바주는 ㅎ
트니트니+긴겨울심심할가2개더했는데
1개는 망함
월욜날수업은잼나길~~~
#겨울잠은일찍자자
#오늘도12시
#후야#아들#내새끼#사랑해#후야#일상#육아일기#육아소통

잠깐 분유타러 갔다왔을 뿐인데..
아들은 방에 없었다...
12시가 넘었는데 물놀이가 하고싶었나보다..
기가막히고 코도 막히는거 같다..
언제 이렇게 커서 혼자 물에 들어가니...😭

#오늘도12시 #씻겨놨더니다시물속으로
#엄마닮아야행성이냐 #욕실안치운내잘못
#사고뭉치 #귀염둥이 #신진상 #발장이
#그래도너땜에한참웃었다 #omg😱

#이유식데이







피곤하다. .
유난히피곤해도만들어얏아는것
#닭안심비타민양송이죽
#소고기단호바콜리플라워죽
생소한 재료. . .
나도못먹어본재료
여러가지 다 먹어보고
편식안하는어린이로 컷으면하는 엄마마음
간보고이유식먹는 아가라서 겁나 신경쓰임
아고 오늘하루도 수고많았다~
ㅜ인자자야지
#중기이유식 #이제곧후기이유식해야지
#이유식용기 #세이지스푼풀 #글라스락스마일캡
#아들맘 #육아맘 #태이맘 #광주맘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이유식스타그램
#오늘도12시 #이제더빨리만들고자자

어제, 오늘 일 때문에 아가들 얼굴 못 봤더니 보고싶네
.
#오늘도12시

어찌하암니까아~~~🎤 어떻게하알까요오~~ㅜㅜ
안자고 저러고 있네...
아빠만 오면 흥분하는 이다인.
제발 자자ㅜㅜ🙏
#오늘도12시#제발자라#부탁이야🙏
#흥분아기#21개월아기#신문지는왜끄내가지고
#혼내도소용없는#사죄했다가#혼냈다가#얼씨구나
#그래너마음대로해#기다려주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