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하루

8 posts

TOP POSTS

딸기딸기🍓 저녁먹꾸 간식으로는 역시 과일🍓
.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딸기스타그램 #간식#
#드라마시청#하면서#딸기딸기# 딸기가 좋아❤#
#오는하루# 집콕햇댜# 내일은돼지생일#어여왕#

MOST RECENT

# 어느무더은 짱나는일요일
#둘째와 하루쟁일 데이또💝
# 청당배드민턴구장서 온종일 스매싱~~후 울친구 나 사무실이전한다고 삼실벽하마무리해주공♥ 친구마지막휴가를
찐구사무실 벽화로마무리하네^^
#하루마무리는 울현하와 편의점
맥주한컷 #빨대발사캔맥한잔~~ㅋㅋ
#한캔이 오래간다
#오는하루 아빠시다바이 잘했어둘째
#청수지구상가전문#천안도시공인
#청수지구부동산
청수지구는 내가지킨다 ㅋㅋ

.
.
💕생각은 인생의 소금이다

생각은 인생 소금이다!
음식을 먹기 전에 간을 보듯
말과 행동을 하기 전에
먼저 생각하라 ~

깊은 강물은
돌을 집어 던져도
흐려지지 않는다!

모욕을 받고
발칵하는 사람은
작은 웅덩이에 불과 합니다!

세번 생각하고 행동하는
값진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 사람이]

있을때............존중하고 ~
없을때는.........칭찬하고 ~
곤란할 때는.....도와주고 ~
은혜는.............잊지말고 ~
베푼것은.........생각하지 말고 ~
서운한 것은.....잊어라 〰

긍정적인 마음으로 오늘도
즐겁게 보내셔요^^
.
.
.
.
.

#칭찬하고 #칭찬합시다 #아자아자 #더위도 #웃으며 #이겨요 #칭구님들 #화이팅 #파이팅 #홧팅 #화요일 #소통 #페북 #인스타#이겨내자#긍정긍정긍정긍정
#긍정의힘은 #정말위대하네요 #우리모두 #오는하루

#첫줄
흑ㅠㅠ2시에눈떠져서
잠이안옴~폰만지작대다
해가떴네ㅠ아침이네ㅠ
망해따
#이제자고싶은데#오는하루
#망했네#피곤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