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옛날추억돋네

187 posts

TOP POSTS

'
신랑퇴근 기다려먹은 #홍초불닭
세상제일맛남 #신랑최고👍
#홍초불닭 #신촌맛집 #옛날추억돋네

✈️👍💕
_
마음이 예쁜사람을 만나면 나도 예쁜마음이고싶어 더
노력하게된다. 주위엔 가끔 그렇게 욕심나는 사람들이있다.
말 한마디도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사람들
배려가 자연스러워 인간미가 짙은 사람들
고맙고 예쁜 따뜻한 글귀의 편지는 사람을 미소짓게한다
예쁜마음의 @hero._luv 맘 잘받았어요 고마워요💕
스페셜오더도 거리낌없이 받아준 착한 육아동지☺️
#잘안쓰는공구후기#희로맘공구
#그냥마음이따뜻하고좋은아기엄마
#손편지넘나기분좋은💕
#옛날추억돋네

✔️ #옛날추억돋네 #새록새록
단짝이 보내준사진 ㅋㅋ

브리즈번에서 한국팀 공연을 보다니~!
너무 자랑스럽고..
두근 설레이고.. #연극
#해외공연
#theatre
#옛날추억돋네
#너무아득해꿈같은시간들

오빠 달려 .
합성 고퀄 보소 .
미치겟다 ㅋㅋㅋㅋㅋ .
.
.
.
.
.
.
@wooooki_ 짱이심 .
내 사진 한장으러 빵 터짐 .
#합성사진 #오빠달려 #오토바이 #옛날추억돋네(?)

MOST RECENT

잠이안와서 옛날추억소환!

짧디짧은연애한거치곤 알차게돌아댕깃네ㅋㅋ
저때로돌아가서 더재밋는추억 쌓고싶다ㅜㅜ
현실은 애기엄마 한남자의 와이프😂😂
괜히울적하네...😭😭 #옛날추억돋네 #옛날추억소환 #날씬이 #지금은 #뚱뚱이 #살언제다빼지😱 #고민고민 #슬프다 #울적하네 #기나긴밤🌙 #잠이오지않는밤 #내일을위해 #잠을자자 #굿나이

몇일전부터 옛날에 자주가던 캔모아 토스트에 생크림이 월케 먹고싶은지 ㅠㅠㅠ글서 드롱기토스트기 사놓고 한번도 안썻는데 오늘첨 써봄...ㅋㅋㅋ 사용방법을 잘몰라서 이스방기다리다가 내가해먹엇는데 ㅠㅠ 너무마싯댱 ㅠㅠㅋㅋㅋㅋㅋㅋ 과일빙수까지 있으면 딱조으련만 대신 어머님이 갈아주신 사과주스로 배채워야짓 ㅎㅎㅎ
.
.
.
.
#드롱기 #드롱기토스트기 #드롱기전기포트 #캔모아따라하기 #옛날추억돋네 #바삭바삭#오늘야식

아린이랑 친정살이중~
나 힘들다고 아린이 재워주는 우리 엄마한테 고맙고

덕분에 난 옛날 내방에서 몇년만에 혼자
편하게 자는데...
그리운 내방, 내 옛날 물건 뒤적뒤적하기 ㅎ
결혼전에는 매일 저녁 운동하고 책보고 잠들곤 했는데
그런날이 앞으로 몇년간은 없겠지 ㅜ
밤이라 그런가 기분이 묘한 오늘밤이네 ㅋㅋㅋ

#옛날추억돋네#내방#20대가생각나는#추억의#오늘밤

.
.
어릴적 진짜 좋아하던 #아폴로 _손바닥으로 비벼서 쏙~ 빼먹고
#별뽀빠이#별사탕은_아끼묵고
#옛날추억돋네
#고래마을#싸군도보고

친구들과 사진찍기
즐길줄 아는 멋진 두녀석들
보는 우리도 잼나네ㅋ
#옛날추억돋네 #운동회🎊 #

가을밤의 산책👫
비록 낙엽대신 냄새나는 은행만 잔뜩밟았지만 할수있을때 많이하자 남편🙍🏻‍♂️ 지나가다 발견한 오락기두대
아 정겹다 우리동네~
담엔 동전가지고 나와야지 ㅋㅋ

#가을밤의산책 #너그리고우리 #부부산책👫 #열매도같이👶 #소소한행복😊 #옛날오락기🕹 #보글보글 #옛날추억돋네 #정겨운우리동네

요리요리 커가는 두아이들~~^^
여권사진찍고 예전 사진보는데 진짜 많이컸네ㅋ
이삔 두아이들~~^^
지금 처럼만 이삐게 크자규ㅋ
#옛날추억돋네 #이삔두아들 #여권사진📷 #많이컸네 #내소중한보물💎 #

#옛날추억돋네 #보고싶은사람들 #곧만나요👋
결혼하고 아기낳고
진짜 받기만하고..만나지도못하고
미안한마음이 크다,,

지금은 전역해버렸지만 군대가기 일주일 전에 쓴 공허함 내 맘속에 채워져있던 생각을 쓴 곡..ㅎㅎ #자작곡 #군대가기전에 #내마음속의 #울림 #휴가나와서 #공연스타그램 #옛날추억돋네

오늘 찾은 유물은 아르마니 티셔츠는 아니고, 친구의 카투사 티셔츠. 기업 스폰서로 중국 탐방 여행가기 전날 홉당 집에서 잠자고 티셔츠가 없어서 딱 이거 하나 빌려서 1주일 내내 북경부터 상해까지 여행을 했었더랬다. 자취방에 불쑥 찾아가 티셔츠 뽀려올 친구가 있는 나의 20대가 그래도 그닥 못나진 않았다는 생각을 해본다.

#카투사티셔츠 #옛날추억돋네

오늘도 나이트 근무. 오늘야식은 아이스크림이다.! 엑설런트~!! 쏘 그뤠잇-!!#나이트근무 #아이스크림 #엑설런트 #그뤠잇 #옛날추억돋네 #일상 #춥다

백년만의 경숙이와 명동나들이♡
오랫만에 얼굴 봐서 너무 좋다~~
항상 날 잘 챙겨주는 친구~늘 미안하고 고마워!
.
.
.

#명동맛집 #나들이 #빠네파스타 #빠따따피자 #페투치네포르마지오 #포엠 #티라미수빙수 #비오는날☔️ #수다 #오랫만에 #옛날추억돋네 #우리가가던곳 #없어짐😭 #커피愛콩나물이빠지다

이런거 찍어서 친구들한테 보내는거아니야..
네덕에 옛날추억 소환당해서 한참을 멍때렸어.
#이런거찍지마라#응징한다#옛날추억돋네#잊고싶은기억
#20대시절추억#상관없고#오늘토요일이야

잘웃던 어린시절 #옛날추억돋네 #앨범

비오는주말
어릴적 엄마손잡고 다니던 그곳에서 칼국수와 수제비
#노포#옛날추억돋네#멸치육수칼국수 #시간은빠르다 #가끔그리운그때

번외_석쇠불고기의 추억(판문점)
.
국민학교시절,
아빠 일로 창원에서 일년반 정도 살았다.
참 그때 여기저기 많이 놀러다녔는데...
그때 가봤던 집이다.
.
국민학교때 먹었던지라 위치가 어디었는지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그때 그 맛이 너무도 충격적이라 잊을수가 없었고 크면서 (아직도 크고 있는 중이다)
이따금씩 엄마한테 그 석쇠불고기 이야기를하였다.
물론 지금도 가끔하고....
.
안그래도 오늘 언양불고기 얘기하니
어릴때 먹었던 석쇠불고기 생각에
아빠에게 전화걸어 위치를 확인했다.
혹시나 울산 근처였다면 바로 달려갔겠지만
창원이라는 말에 실망했고
언양 불고기를 먹는 내내 어릴때 먹었던
석쇠불고기 맛과 비교하며 먹고있었더랬다.
.
.
(정말 우연의 일치이지만 신기하게) 서울로 돌아오는 KTX열차에서 보게된 창원중앙역장님의 맛집리스트에서 나의평생맛집 발견하고 얼마나 반가왔는지 모른다.
.
우연히 접하게 된 기사로
유년시절의 추억이 되살아났다.
지금 맛본다면 과연 그때 그맛 그대로일까?
.
남은 연차는 가족들과 어릴적 아빠가 데려갔던 맛집 재방문으로 소진해야지!
.
#기차여행 #ktx #ktx매거진 #9월호 #창원중악역장님 #역장님사진은 #초상권보호 #맛집추천 #맛집리스트 #기사감사합니다 #추천감사합니다 #옛날추억돋네 #유년시절 #추억팔이 #정말맛집 #석쇠불고기 #창원맛집 #판문점

브리즈번에서 한국팀 공연을 보다니~!
너무 자랑스럽고..
두근 설레이고.. #연극
#해외공연
#theatre
#옛날추억돋네
#너무아득해꿈같은시간들

오늘은 응팔보면서
삐툴이ㅋㅋ
바닷고동ㅋㅋㅋ
아...응팔봐도봐도
너무재밋엉!
오빠가넘나좋아한당!

#삐틀이#바닷고동 #응답하라1988
#응답너무좋앙#옛날추억돋네
#그립다그램 #나도늙었나봐
#옛날게좋아👍

나의 #절친 이랑 아침 댓바람부터 데이뚜~😍😍❤️❤️
언제나 맘 편하고 행복한 시간~^^😘😘
지난 #생일선물 받고 맛난 점심도 사주고~
내 칭구 최고다~영원히 함께해~😘😘👍👍
.
.
.
#친구 #우정 #우정스타그램 #합정 #메세나폴리스 #옛날추억돋네 #추억이같은오랜친구 #행복 #합정맛집 #건물주친구 #홍대 #브런치 #수다삼매경 #아들둘맘 #친구의소중함 #평생가자 #건강해친구

'
신랑퇴근 기다려먹은 #홍초불닭
세상제일맛남 #신랑최고👍
#홍초불닭 #신촌맛집 #옛날추억돋네

참기름 또르륵~
고소한 참기름이랑 같이 슥슥 비벼서 먹으면 맛있는 보리밥!!! 대부도 가서 칼국수랑 보리밥 먹고 오면 주말에 또 생각나쥬~~~>.<
#대부도 #대부도맛집 #대부도칼국수 #대부도칼국수맛집 #대부도옛날보리밥삼색칼국수
#대부도존맛 #옛날추억돋네 #맛스타그램
#먹보 #맛점 #먹방 #냠냠 #좋아요
#032-886-6110 예약하고가도되요

#울산
#반구동
#자취방
#월광보합4s hd
#추억의 오락실게임
#던전 드래곤
#간만에 손맛쫌 봄ㅋㅋ
#옛날추억돋네
#백원으로 끝판까지갔던 그시절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