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일

MOST RECENT

⠀⠀⠀⠀⠀⠀⠀⠀⠀⠀⠀⠀⠀⠀⠀⠀
“오늘부터 임신10개월 진입”
⠀⠀⠀⠀⠀⠀⠀⠀⠀⠀⠀⠀⠀⠀⠀
막달이라 그런가 손발은 코끼리 🐘
배는 돌덩이 .. 우리 반짝이는 새인지 배속에서
후두둑 후두둑 🐦 ㅋㅋㅋㅋㅋㅋ ⠀⠀⠀⠀⠀⠀⠀⠀⠀⠀⠀⠀⠀⠀⠀⠀ ⠀⠀⠀⠀⠀⠀⠀⠀⠀⠀⠀⠀⠀⠀⠀⠀
조금만 걸어도 숨차서... 엄마는 침대귀신 ◡̈⠀⠀⠀⠀⠀⠀⠀⠀
미리미리 준비 다 해놔서 진짜 다행 ⠀⠀⠀⠀⠀⠀⠀⠀⠀⠀⠀⠀⠀⠀⠀⠀ ⠀⠀⠀⠀⠀⠀⠀⠀⠀⠀⠀⠀⠀⠀⠀⠀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건강하자!
보고싶당🧡

쑥쑥이만나기한달전 👶👶 시간겁나잘가
후기로 갈수록 불면증에 시달리는즁 자고시프다

#예정일 #6월25일 #d31 #무서움 #두려움 #기대반걱정반
#9개월 #35주 #임산부 #개띠맘

출산하고 마사지받으라고 선물을 ~~ 결국 두고가고 😅😅😅 조산기있다고 너무 조심했나 왜 안나오냐 😂😂

#🤰
.
예정일 D-day 100일:)
제왕절개라 예정일보다 며칠 더 일찍 낳겠지만😆
.
엄마 아빠는 하루하루 너를 만날날만 기다려!
너무 궁금하고 보고싶다 우리열무❤️
.
.
#일상 #신혼 #예비엄마 #예비아빠 #7개월임산부
#예정일 #디데이100일전👶
#선물 #🎁 #젤리캣버니🐰 #너무귀여워

라핀앤미
✔️6월 첫째주, 둘째주만 예약가능
✔️7월 미리 예약주세요😊
-
▫️멜로우피치는 컨셉당 1~2테이블만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금방 마감됩니다. 적어도 한 두달전에는 예약하셔야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비 무료
▫️아기사진 3장 인화 서비스
▫️의상세트 무료대여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 유료대여(선착순)
▫️접이식 테이블 유료대여(선착순)
-
-
-
#멜로우피치#백일상#백일상대여#셀프백일상#엄마표백일상#돌상#돌상대여#백일상후기#육아소통#육아일기#도치맘#젊줌마#신생아#신생아그램#조화#황금개띠맘#황금개띠아기#닭띠맘#닭띠아기#임산부#임산부그램#육아#예정일#조리원동기#신혼부부#세종맘#파티#대전맘#예쁜백일상

-
-
내일이면 앞자리가 바뀐다 ㅠ
D-100 언제 시간이 이리 지난거니?
남은 석달 힘내보자~쁘니야 💕💕
-
#데일리 #새댁 #예비맘 #임산부
#예정일 #d-100 #쁘니야 #힘내자
#황금개띠 #딸랑구 #쑥쑥크자

벌써 D-10 띠로리 ♡ 시간 빠르다
먹고 싶은거 다먹고 긴장과 설렘 만끽중 ♡

벌써 #출산 #예정일 #10일전
#그린티라떼 #곱창 #대창 #참치회

내생일😍
병원가서 둘째보긔❤
입덧에2키로 빠져서 링겔맞고 입덧약처방받음ㅜ
일주일치가 2만원이넘는 입덧약. ㄷㄷㄷ..
재하때는 입덧약도없었는데 신기하다.
식욕아 돌아와라얍
.
.
.
#내생일 #외식 #아웃백 #신랑이사온케잌
#입덧지옥 #배를탄기분 #울렁울렁 #둘째
#공개 #예정일 #1월1일

2018.0522
길하나 사이에 둔
옆아파트 이웃사촌 울사촌오빠와
로아가 보배에게 물려주는🛏
침대&바운서 옮기기 미션까지완료.
꼬보배 이제그만나와라 오바!!📢
저안에 누워있는 너를 보고싶다말이다👀
.
.
#20180524#예정일#바로오늘#소식없는너#뱃속이좋은아가#아기침대#출산준비#너만있으면돼#출산임박#예비맘#임산부#40weeks

👦🏻
예정일 맞춰서 뿅! 나와주신 아드님💓
양수부터 터져서 고생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자연분만 성공‼️
아직 회복 안되서 정신이 왔다리갔다리 하지만 내가 엄마라니!!!!!!
엄마되는거 쉽지않네..
울 아들도 넘 고생했어 엄마아빠랑 재미지게 살아보자 사랑해💝
.
.
#은광_은지 #주니어탄생 #예정일 #임산부졸업 #아들 #신생아 #졸귀 #누가쩬또라고썼나요 #젠또에요 #프레젠또 #개띠맘 #아들맘 #죽을뻔 #그래도성공 #아프다 #사랑해 #일상

🙊
또똠이 덕질한다고 깜빡했네 ^^;;
어쩔수 없눈 ... ☺️
여보 아무래도 티비를 바꿔야겠어 더 큰거로 .. #BTS#FAKELOVE#COMEBACKSHOW


오늘이 마지막 검진이길 ... 했지만
방뺄생각 1도없는 도담.. 😂
,
#39주 #임산부 #예정일 #5일전

#20180522
몸은 점점 거대해지고 얼굴은 늙어가고
기분은 하루에도 몇만번 오락가락 ㅠㅠ
아직 2개월이나 남았는데 다들 곧이냐고 묻는다..
더 나올건데.. 이제 더 막 확 나올건데 무섭다 😭
이제 그만 물어보세요~
예정일은 7월 27일 입니다!!!

울애기 또커쪙 이제 눈을 똘망똘망 잘도 뜨밍👀 분명 맘마먹다가 잠들었는데 내려놓자마자 눈이 똘망똘망😅 벌써부터 이러꼬야 아들? 엄마땀나쟈냐💦💦 딸꾹질하느라 힘든데 모자하나씌워놓고 사진찍는 애미 미웡!!
#생후13일 #베이비스타그램 #신생아 #개띠아기 #오늘이 #예정일 #일찍만나길 #잘했어 #❣️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개띠맘 #아들 #아들맘 #인스타베이비 #럽석원💚

35주4일/D-31
A형간염항체없는건 이미 산전검사때 알고 있었으나, 아기랑 같이 접종 예정 😍
철분제 꼬박꼬박 빠짐없이 챙겨 먹었는데, 왜 빈혈이 생기지
철분주사 맞는건 아니겠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