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반지

9054 posts

TOP POSTS

#쇼핑스타그램
간만에 #직구 지름샷 ㅎㅎ
할인코드 챙기고 이벤트 가격으로 저렴하게 겟 😄😄
역시 해외직구는 #비타트라
배송빠른편이고, 쇼핑하기도 편해~♥
.
.
✔펄배스밤 배스볼
동그란 #배스볼 안에 예쁜 #펄배스밤 반지가 들어있어 목욕하며 반지를 겟할 수 있는 이벤트템으로 넘나 유명한 로맨틱 #입욕제 💕
나도 이번에 주문!! 지구를 닮은 영롱한 컬러가 넘나 예쁜 #마더오브드래곤 으로~~
목욕할때 해봤는데 #예쁜반지 나옴 ㅎㅎ 신박해!!!
.
.
#포트메리온 접시도 세일하길래 같이~ ㅎㅎ
다른 그림으로 #예쁜접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 😆😆
.
.
개미지옥같은 #해외직구
필요한템 저렴하게 사는거라 아깝지가 않음~~
.
.
#vitatra #직구할인코드 #몰테일 #직구중독 #비타트라후기인증이벤트 #주부스타그램 #살림스타그램 #리빙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fff

#오늘의주얼리코디샷
판도라 반지에용 ㅎ 초록반지옆 무당벌레보이시나요 ㅎㅎ 너무 깜짝 놀랐는데😆 이때다 싶어 작가정신으로 찰칵✨✨
사진은 14k 핑크골드링이에용
✔️5부는 공작석(초록) 파랑(라피스)
✔️3부는 노랑화이트(오팔) 분홍(핑크오팔)
#단독착용오케이
#5부3부함께착용추천
#금사리홈피에set메뉴에올라가있어요
#세트는10%할인😆
#링게이지무료증정두확인하기🤙🏻
.
.
.
#반지#여리여리반지#예쁜반지#예쁜반지추천#반지추천#오즈골드#골드링#판도라#판도라반지#원석반지#14k반지#레이어드반지#초록반지#핑크반지#파랑반지#블루반지#여자친구선물#이벤트선물#선물추천#선물포장#


3일씩 두번 했을뿐인데 엄청난 체형변화!.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해요.
인위적인 다이어트약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때문이죠.

고민만하지말고, 상담받아보세요^^
망설이고있는동안에도 다른 누군가는 벌써
3일 다이어트 시작했답니다^^







쉬운길 두고 돌아가지말고
다이어트는 홍여우!
꼼꼼한코칭은 아네스코치!
🌱 카톡 anes9110
🌱 카드결제가능/주문폭주!

#네일디자인 #패디큐어 #실버팔찌 #실버발찌 #예쁜반지 #기분전환 #힐링 #여행계획 #다낭 #싱가폴 #대만 #일본 #코르테즈 #샐러드 #수박 #망고수박 #어린이집 #데싱디바 #에코백 #붙이는네일 #이니셜목걸이 #반다나 #리모와 #캐리어 #빈티지스티커 #편의점도시락 #삼각김밥 #탕수육 #뱃살빼기 #비아커피

#빠름 빠름 #비주아무르 ✌🏻
모든 문의는 카카오톡이 빠르세요
#다이렉트 는 확인이 늦을 수 있어요 ㅠㅠ
카카오톡 👉🏻@비주아무르
.
.
.
.
.
.
.
.
#14k #18k #주얼리 #쥬얼리 #안양 #주얼리샵 #의왕 #내손동 #쥬얼리쇼핑몰 #주얼리쇼핑몰 #패션쥬얼리 #예물 #웨딩 #다이아 #예쁜목걸이 #예쁜반지 #예쁜팔찌

#페리도트스퀘어트윈링
발송전 실사!!
보정도 없고 조명도 없지만 언제봐도 예쁨미 짱짱👍👍💍
.
상품 상세정보는 프로필 링크 타고 오셔서 보셔용~❤️
네이버에 제이주얼리로 검색!!💎

MOST RECENT

#10월탄생석핑크오팔 아이들입니당~❤️😍😘
요아이 가을 겨울 옷에도 너무 잘어울려요 4계절 인기템!! 👍😍💎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핑크오팔 넉넉한 존재감의 아이들 구경오세용~😘
.
.
프로필 링크 타고 스토어팜으로 오세요~
네이버에 제이주얼리로 검색!!

#담수진주스퀘어링
큐빅없이 민자로 주문하신 고객님 발송전 실사영상 ~❤️
너무 예쁘게 나와서 만족 짱짱!!💋👏😘
.
상품 상세정보는 프로필 링크 타고 오세용~^^ 네이버에 제이주얼리로 검색!!😍👍
.
#귀걸이#목걸이#반지#셀피#데일리룩#데일리코디#14k목걸이#14k반지#14k#골드#다이아몬드#러프다이아#청다이아#꼬냑다이아#토파즈반지#예쁜반지#예쁜목걸이#예쁜팔찌#예쁜귀걸이#오오티디#ootd#셀피그램#셀스타그램#데일리패션#진주반지#담수진주반지

#러블리큐피트네클리스
인기 만점!! 너무나 사랑스러운 #큐피트목걸이 입니당~ 딸랑딸랑 예쁜 #터키석 이 아름답게 빛나요~!!
.
함께 있는 아이는 #스윗터키앤오팔가드링 가드링으로 착용도 좋지만 요 아이 하나만으로도 너무나 매력적인 상품~❤️❤️❤️
.
오늘부터 세일입니다!!
프로필 링크 타고 스토어팜으로 오세요~ 네이버에 제이주얼리로 검색!!

#반지💍 청다이아반지~
꽃모양의 반지에요~ 영롱한 청색의 다이아몬드가 너무예뻐요! 세트 #귀걸이 #목걸이랑해도 너무 좋습니다😘

#주얼리 #여자친구선물 #기념일선물 #꽃반지 #예쁜반지

#페리도트스퀘어트윈링
발송전 실사!!
보정도 없고 조명도 없지만 언제봐도 예쁨미 짱짱👍👍💍
.
상품 상세정보는 프로필 링크 타고 오셔서 보셔용~❤️
네이버에 제이주얼리로 검색!!💎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