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다둥맘

438 posts

TOP POSTS

8주만에 만난 여름이는 벌써 2.5키로 😱
무럭무럭 잘크고있구나 우리막둥이 너무크진말아줘 ㅋㅋ
#임산부 #임신35주 #셋째 #예비닭띠맘 #예비다둥맘

태명 봄이♡
봄에 태어날꺼니까^^ 3주만에 갔는데 쑥ㅡ커버렷네
#임신10주#예비맘#예비다둥맘

드디어 정체를 드러냈다
아들이 둘이라니 ....헬 예상됩니다
그동안 숨기더니 오늘은 쩍벌하고
보여주네ㅜㅜ 딸이길 바라며 끝순이였었는데..끝순는무슨 끝장이네
#16w #셋째아들 #아들둘맘
#예비다둥맘 #체념 #한숨푹
우리여보는 그냥 돈 많이벌게...하고
전화를 끊었다 ㅋㅋㅋㅋㅋ니복이다

첫째딸이 벌써 7살 😱안믿겨!! 아직도 재연이는 내껌딱지💕가족 생각하는 마음도 깊고 동생한테 늘양보하고 어쩔땐 짠하기도😭😭😭#그래서첫째는딸#딸둘맘#예비다둥맘#임산부#셋째29주

대학병원검진날
산부인과내분비내과보느라정신없고😱
수술로묶어서겨우버티고있다는꼬아
오늘도수축검사😑
.
집에가고프다
배고프다
어지럽다🙄
#일상 #29w1d #예비다둥맘 #임산부

.
.
혼자만의 여유를 누릴시간-한달여남짓.
어색한 남는시간을 주체못해 여기저기 어슬렁어슬렁~
이마저도 사치같지만, 8월이면 꼼짝마라!!


#예비다둥맘 #얘들아고맙다 #혼자다그램

MOST RECENT

씩~ 억지 웃음 날려주시고
자기 지금 매우 바쁘다며 말시키지 말라신다
그러곤 쿨하게 다시 블록 놀이중
#쿨내진동#너란뇨자#깜시#엄마아빠가미안#까무잡잡#그래도이뻐#두딸그램#예비다둥맘#예비세딸맘#청주맘#사랑해#블록#정리도하자

#소풍다녀오는길

미호박물관에서 공룡보고 온 날
아침부터 김밥 둘둘말아 쓱쓱 썰어
통에담고(이럴때 진짜 엄마가 된거같음ㆍㆍ
내 어린시절 새벽부터 할머니랑 엄마가ㅋ김밥말던것처럼ㆍㆍ)

데리러가는 길 날이 더우니 오늘은 특별히 슬러시 사줘야지 생각하고 주머니에 천원한장 달랑 넣고 나가서
오늘은 엄마가 쏜다!! 라고 외치고
집에 걸어오는 길 넘나 더우니 홀짝홀짝
먹으며 공룡 본 얘길 조잘조잘 해준다ㆍ

둘짼 다 틀린 공룡이름을 조잘거리며
트리톱스는 어쩌구저쩌구
안킬토스도어쪄쩌 블라블라

귀여운아이들

#하원길#천원의행복#불량식품#아주가끔쏜다#사줄땐생색내고#엄마가쏜다#조잘조잘#듣기좋은소리#슬러시#시원시원#아들둘#연년생형제#18개월차이#예비다둥맘#육아소통#일상#인친#선팔#맞팔

내동생 윤미똥이
히트 임신 선물로 준
튼살크림 & 오일😁😁
역시 내동생이 최고네ㅋㅋ
언니를 위한 선물을 주고싶다고 말하는
이쁜마음을 가진 내동생
항상 고마워💕💕💕
언니가 잘발라서 이번에도 꼭 트지않을께!!!
.
.
.
.
.
.
.
.
.
.
.
.
#동생자랑#여동생이최고야#임산부를위한선물#아토팜튼살케어#튼살크림추천#자매가최고#윤미똥보고있나#넘나고마워#선물스타그램#임산부스타그램#9주차임산부#예비다둥맘#육아맘#육아소통#좋아요

아이스크림 혼자 다 먹겠다고 울고 불고
악을 악을 때부리고 승질내서 엄청 혼나고 엄청울고
엄마한테 진탕 혼나고
결국 나눠먹는 아이스크림
#밉상#진상#그래도#이쁜내새끼#두딸그램#예비다둥맘#태교는없다#승질만있을뿐#청주맘#ㅠㅠ힘드러

오랜만에 충대 나들이 ^^ 맛난 음식 배터지게
선물로 갈비찜까지 ㅋ 저녁은 해결했돠!!
#충대맛집#파브리카#스테이크샐러드맛나#청주맘#두딸그램#예비다둥맘

아침부터 두 딸들과 김밥 만들기!
갓지은 밥에 단무지 올리고 우엉 올리고 소세지와 어묵까지 올려 돌돌 말아 야무지게 냠냠
김밥 김 사러 슈퍼간동안 집에서 동생과 얌전히 기다려준 착한 두딸들^^
덕분에 맛난 꼬마김밥 완성!!
#엄마표꼬마김밥#아침부터#돌돌말아김밥#두딸그램#예비다둥맘#청주맘#사랑해

여유로운 주말
어제 계곡다녀오고 너무 피곤하네
오늘은 동네 산책^^ 도서관에서 책보고 연못에서 물고기 남생이 탐방~
날도 좋고 살랑 살랑 바람도 불고
#이제가을이오나봐#살랑살랑#주말일상#두딸그램#예비다둥맘#청주맘#아빠와딸둘

우리집 촌뜨기들 ㅋㅋㅋㅋㅋ
아 어트케 진짜 촌스럽다 ㅋㅋ 머리는 다풀리고 똥기저귀는 축 처져있고 얼굴은 시커멓게 타고 ㅋ
엄마아빠 노느라 챙겨주지도 못해 미안해 흐흐흐흐
#계곡여행#번개여행#노느라사진없음#놀기바쁨#촌뜨기들#시커먼스#여름막바지물놀이#두딸그램#사랑해#징하게놀았다#예비다둥맘#청주맘

#돼지잡은날

등원전 은행문여는시간에 맞춰
비를뚫고 달려가 그동안 모은 돈 저금ㆍ
은행은 몇번 따라만가봤지
직접 저금은 처음ㆍㆍ
너네 왜이리 귀엽니 진짜ㆍㆍㆍㆍ
호기심에 눈 똥그랗게 뜨구ㆍㆍㆍ
진짜 너어어무 귀엽다ㆍㆍㆍㆍㆍ

한참 돌아가다 에러가떠서
가짜돈이 걸렸나봐요ᆢ
라고 하니 은행언니 깜놀
가짜돈이요??
아ㆍㆍㆍ장난감돈이요ㆍㆍㆍㅎㅎ
장난감은저금하지말거라!! 내 돼지에있는것도 너희 통장에 넣어준다!! #저금#직접하는건처음#눈똥글#호기심가득#은행업무#아침부터짱바쁨#연년생형제#두아들#아들맘#예비다둥맘#예비아들셋맘#육아소통#맞팔#아이들동영상#둘째생일기념저금#부자되기를#몸도마음도돈도


세찌 안뇽🤗

촘파보는데.. 재현-우리 세찌 많이 큰것같다~~이쁘다~~
재윤-아가다! 세찌야 안녕~~~
하는
두 오빠~~ㅋㅋ



임신사실을 잊고사는 무심한 엄마뱃속에서
무럭무럭 잘 자라는 딸님 고마워~



20주인줄 알고갔는데 22주레^^; 오빠들 임신땐 주수에 날수까지 세가며
이쯤이면 어디가 발달되고 있겠구나 하며 지냈는데

미안
엄마가 심하게 무심하다ㅜ

#예비다둥맘 #셋째 #22w2d #시간빨라 #벌써 #임신6개월 #예비딸맘


첫애 둘째 둘다 임신하고 20키로 넘게 쪘던 나.
이번에도 토덧이 끝나감과 동시에 먹덧으로 입에 뭔가를 계속 달고살고있음.

오늘 의사쌤이 살 많이 쪄왔다고 관리하라고 하셨다..^^; 입덧으로 -3 으로 임신초보다 8키로 증가ㅋ
원래몸무게로 치면 5키로 증가~

#뚠뚜니 #임산부 #부종 #소화불량 #무거워 #배만보면#8개월 #근데 #아가는작데 ㅋㅋ

주말엔 역시 #키즈카페출동
오늘은 주방놀이에서 한시간동안 놀았움~ 😅👍 다른거 가지고 놀라고 해도 절대 안나옴~!! 울아들램 아직 순수한건지~? 정말 주방놀이가 좋은건지~? 😹 엄마는 궁굼하다궁굼해~ㅋ .
.
.
#타임스퀘어 #딸기가좋아🍓#꽉찬18개월 #임산부엄마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형제맘 #예비다둥맘 #32주차 #주말은헬육아 #instababy #키즈카페원정대 #잘생긴아들 #세젤귀 #아들맘 #육아소통환영 #육아맘맞팔 #baby #주호스타그램

동글이^^첫째딸과 미녀와 야수 공연보기
찜질방 같은 날씨에는 실내서 노는게 쵝오 ㅋ
우리 둘이서만 나오니 둘째딸래미는 울상~
큰딸은 애교쟁이 됐네 ㅋㅋㅋㅋ
뚜미니도 좀 더 크면 같이 공연보러오자
#미녀와야수#공연장#우리큰딸#공주님#두딸그램#예비다둥맘#엄만7개월#이미배는만삭#우리딸들#사랑해#청주맘

#삽시도여행

잘놀구 잘잡아먹고 온 2박3일여행
날씨만 너무덥지않음 놀기 아이들과 놀기 너무 좋은곳!
다음번에 또 가기로~~
같은 장소 다시 가고 그런거 잘 안하는데 넘 맘에 들었다ㆍ
다만 배타구 오가는게 조금 힘들지만
이리 재밌게 놀 수 있다면 그정도 쯤이야ㆍㆍ

#여행동영상#예쁜동영상#바다가좋다 #서해바다#드넓은바다#삽시도#섬여행#여행스타그램#여행소통#연년생형제#아들둘#예비다둥맘#임신15주#육아소통#육아맞팔#다둥맘소통#여름휴가끝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