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접종

84002 posts

TOP POSTS

예방접종 끝나고
차에 타기전 조금울고 끝
아무래도 꿀벅지라 조금 덜아픈듯

#예방접종#예방주사#육아소통 #육아 #딸바보아빠 #주말#신생아그램 #일상스타그램 #드라이브#병원#장마

울 빵떡이 나올때는 4.04키로 90이였는데....
지금은 13...... 마니마니 먹자 지후야 ㅜㅜ
엄마아빠 맴찢 😔😔
#생후66일 #예방접종

#스핑크스고양이 #아기고양이 #sphynxcat #mermaidcat #예방접종 후 오프숄더 인어 스팍이🙀🙊💉 스팍이 새옷 만들어 줘야겠네🤔

녕하세요 🙆🏻💕 청담우리동물병원 7/24-30 수의사선생님들 시간표 입니다! 변경될때마다 새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스케줄 변동될수도 있으니 방문 전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025417515 . #청담우리동물병원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윤우리 #강남 #24시동물병원 #수의사 #시간표 #지정 #윤병국원장님 #변경 #삼성동 #삼성중앙역 #청담역 #윤병국원장 #슬개골탈구 #예방접종 #응급진료 #24시간 대기중인 청담우리동물병원!언제든지 환영합니다~^_^

-
뇌수막염 dpt 폴리오 콤보가 나와서 한방에 끝🙂
오늘도 잠깐 울고 잠들엇다 우리 순딩이💛
이젠 열 날수도 잇다는 말이 넘나 무서움...
잘버텨보자 지오야💪🏻💪🏻💪🏻
#예방접종#생후77일

첫외출😃
아침일찍 목욕시키구 쭈쭈맥이고 주사맞으로가요💉
그나저나 베이비뵨 짱👍🏻👍🏻맷다하면 잠들어버림ㅋㅋㅋ
.
#신생아 #생후34일 #아기 #베이비 #baby #공주 #딸 #딸랑구 #닭띠아가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또리일기 #또리네 #쪼꼬미 #예방접종 #베이비뵨 #babybjörn

하루종일 집콕인 #초보맘
네오👶🏻#예방접종 💉하는날이 유일한 외출🐾
그래두 세상 신나붑니다🙌🏻
하지만 이제 내가방은 네오꺼👶🏻#보냉백 ...🙄
영락없는 #아주미 😂

독감백신💉접종
.
.
.
#밍키는못하는게뭐니?
#20170721
휴가의마지막은,#예방접종

MOST RECENT

추가 예방접종 한날 😱
ㅎㅎㅎㅎ 귀여운 널 어쩜 좋니 ㅎㅎ
이름 부르는 소리에 겁먹고 안에 들어가 얼굴만 쏙~~~~ ㅎㅎㅎㅎㅎㅎ
병원을 무서워 하는 널 보고 웃는 엄마는
사악한엄마다 👿 ㅋㅋㅋ
.
.
#엄마미워😭 #딸미안😄
#동물병원 #대구 #대프리카
#주사싫어😡 #예방접종

일년만에 추가 예방 접종 😰
엄살쟁이 딸램을 누가 말려~~😤
귀가 안좋아 귀 치료까지 완벽하게 치료하기 😭 아프지말자 딸램😢
.
.
#예방접종 #동물병원 #주사
#귀여움 #엄살쟁이ㅋ #귀치료
#대구 #대프리카 #두류공원

태어난지➕78일 이름은 갈비🍖
내일은 나보다 일찍 일어나줘🐶
#일기 #멍스타그램 #갈비 #귀여워 #영원한내편 #잠 #소형견 #예방접종 #❤️#💤💤💤

🌱
일욜 아침부터 팅팅부운 얼굴로 해맑게 외출
차안에서도 기분좋게 창밖구경하던 재환이_
근데 재환아 너 주사맞으러 가는길이야😜😜😜
-
#생후133일 #닭띠아들 #도담이
#어제뭘먹고잔거니 #낯설다너 #팅팅부음
#만4개월 #예방접종 #엄빠닮아서 #엄살쟁이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
지난주 예방접종 맞고 온 날💦
4개 한번에 다 맞아도 된다는 말에 한번 고생하고 말자 싶어서 dtap, 소아마비, 뇌수막염, 폐구균.. 네 방을 하루에 다 맞고는.. 아차 싶었다.
너무 힘들게 한거 아닌가 싶어서😱
아니니다를까 열이 38도 이상으로 오르길래 이마에 냉패치 붙여주고.. 상황을 지켜보는데..
이렇게 깔깔대며 웃네잉ㅋㅋㅋㅋㅋ
#공포의폐구균
#아빠라면재채기소리도다양해야해
#맨날이렇게웃어줘
#육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예방접종 #아기웃음 #닭띠아기

어제 주사맞고, 다행히 열없이 지나갔지만
주사영향인지 꿉꿉한 날씨탓인지..게다가 주사맞아서 씻기지못하궁💦
오늘까지 통 낮잠도 못자고, 잠좀들라하면 친정집에 멍멍이들이 짖어서 깨고...
그러다
씻겨놓고 조용하게 재우니 3시간째자는중😊
잠못자니 젖도 빨다말고 울고짜증내고..
잠이 보약이다 역시👍
.
.
.
#애스타그램#예방접종#폐구균#생후81일#닭띠아기#잠이보약#딸스타그램#잘자라우리아가#고생했어#천안맘#육아소통#육아일기#도치맘#초보맘

입원때문에 미뤄진 휴대폰 다시 하러가야되고
코코 마지막 예방접종도 하러가야하는데
밖이 너무 더워서 엄두가 안난다🤦🏻‍♀️ .
.
.
.
.
#밖에 #날씨 #너무 #더워 #못나가겠어요 #휴대폰 #됐다 #안됐다 #해요 #우리 #코코 #예방접종 #얼른 #가야되는데 #다 #큰일이네 #저녁#새벽#더우면 #어떡해요

나를 위한 준비 ✌🏻
무려 9가지나 예방가능🙏🏻
#가다실 #가다실9 #예방접종

#스핑크스고양이 #아기고양이 #sphynxcat #mermaidcat #예방접종 후 오프숄더 인어 스팍이🙀🙊💉 스팍이 새옷 만들어 줘야겠네🤔

17.07.05
우헤헤헬
기분 무지 좋았지~신났지~?!
병원인줄도 모르고ㅋㅋㅋㅋㅋ
표정 어쩌지..미안해지게..
집와서 뻗음ㅎㅎ
쏴리 😘

#코코 #반려견 #개스타그램 #예방접종 #동물병원 #개신남 #dogstagram #dog #유기견 #유기하지마세요 #천사

토욜 아침부터
김망고 bcg랑 b형간염 예방접종 맞추러
오빠랑 2주만의 외출👼
접종끝나고 커피도 한잔하고 들어오고싶었는데
대기하는동안 수유하랴
접종 후 떠나가라우는 김망고 달래랴
진이 다 빠져서 후다닥 집으로🙁
.
.
근데 평소에는 배고파도 칭얼칭얼 수준이었는데 주사맞고 집에 온 후로는 악을쓰며 웁니댜. 원래 이런건가용? 열은 없는데 😓

#김망고그램 #예방접종 #bcg경피용 #bcg접종 #b형간염 #sc제일소아과 #딸스타그램 #엄마랑외출 #아기 #baby #daily #daughter #daddy #mommy #신생아 #닭띠맘 #맘스타그램 #육아 #육아맘 #딸랑구 #신생아

스포팅으로 미용을 한 비숑 아가 보노🐶
미용이 끝나고 원장님이 귀, 치아, 피부 상태를 봐주셨어요~
상태 모두 다 좋고 건강한 보노💙

🏥동물병원 진료,미용 문의 : 031-548-1175
#비숑프리제 #보노 #맘동물병원 #동물병원 #애견미용 #예방접종 #중성화수술 #스켈링 #진료 #심장사상충 #애견호텔 #동물 #개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dog #광교아브뉴프랑 #가위컷 #광교동물병원 #animalhospital #수원동물병원 #맞팔 #선팔하면맞팔 #f4f #f4follow #스포팅 #썸머컷 #비숑

녕하세요 🙆🏻💕 청담우리동물병원 7/24-30 수의사선생님들 시간표 입니다! 변경될때마다 새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스케줄 변동될수도 있으니 방문 전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025417515 . #청담우리동물병원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윤우리 #강남 #24시동물병원 #수의사 #시간표 #지정 #윤병국원장님 #변경 #삼성동 #삼성중앙역 #청담역 #윤병국원장 #슬개골탈구 #예방접종 #응급진료 #24시간 대기중인 청담우리동물병원!언제든지 환영합니다~^_^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